>1527685495>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54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30 22:04:45 - 2018-05-31 23:24:08

0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2:04:45



                                                    _,.. ―――--. . . .,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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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 :: :: ::.l:: :: :: :: :: :: .!:: :: :: :: 、:: :: ::ヤ:: :: :: :: .V:: ::マ::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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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ノl:: :: ::l::li::_::l__.ll:: :: :: :: :: :: .|l:_l__マ_:: ::.マ:: l::  :: :: ::.|  .l:: :: l
                                         l :ヤ:: ::.ヤl マ:: :lヤ.l.マ:: ::{:: :: ::l:.|.マl  \:: :: :: 、:l::  :: :: ::.|   !:: ::.|
                                         . ヤ::マ::lリ \l ヽ! .マ:: ヤ:: : k.! `____ヽ、:: ::il::  :: :: ::.l   |:: :: |
.                                            .マ::マ:l  ,xf圻示 .\{\::.{ ィ笊示 `㍉、-l::  :: :: ::.l   1:: ::.|
     .                                      .l\{:l. 《  _)   }    `  _)  }  .}ノ .!:: :: :: ::.j!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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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 .!   ̄ ̄ {.\ l:.  !           7:!:j!:: :: :: ::.j/ ー- 、_ー、丶`     l!:: : :: ,:: :: :l:: :: ::l:: :: ::.:ヤ ',
                     `.!     マ .\  ヤ          7:::リ:: :: :: ::.:j!            .  |:: :: :: :,':: :: :l:: :: ::.!:: :: :: ::マ ',
.                     /!    _.\  .ヽ l          j!:: :|:: :: :: ::./!               |:: :: :: ;:: :: ::.l:: :: :: !:: :: :: :: 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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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ア  .|、  l          !:: / l:: :: ::7. .l            /,.ィ!:: :: /. 、\l:: :: :: ::l:: :: :: :: ::!:: ',
                     .!.{ 丶 /   .ll   l         .l::/ .l:: :: 7./ ヤ         / ´  l:: ::/   /.、\:: :: :l:: :: :: :: :.!:: :l
                  .    l l  ア `.   ノ!          .  У  .ヤ::.77.  マ        /!     ,'l::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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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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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2:05:53

저 어빌이 쓸만하면 저걸 C까지 올려 버리자

2 이름 없음 (4221846E+6)

2018-05-30 (水) 22:05:59

정말 빠른데 1000. 후미후미 ㅊ

3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2:06:01

이 주제글의 1000이면 7반의 후미카가 [시공간조작] 어빌리티 획득.

시공간조작 (패시브 & 액티브): 사물의 시간을 복구시키거나, 자신의 시간을 되감는 힘.
그리고 이 힘에 따라서 공간지배능력 역시 갖고 있는 복합형 어빌리티.
-추가 설명은 당첨되면.

4 이름 없음 (4183528E+6)

2018-05-30 (水) 22:06:07

졌다..!!!!!! 랄까 위 아래 1초차 실화냐..

5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2:06:37

쩝 999다

6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2:07:15

시공간조작 (패시브 & 액티브): 사물의 시간을 복구시키거나, 자신의 시간을 되감는 힘.
그리고 이 힘에 따라서 공간지배능력 역시 갖고 있는 복합형 어빌리티.
-추가 설명은 당첨되면.

= E랭크시 아공간(공간을 비틀어 자신만의 공간을 지닌다)-5개의 사물을 보관가능,
*랭크에 비례하여 아공간의 크기 증가. 아공간에 들어간 물품은 시간이 흐르지 않는다.
*명중과 회피율이 랭크에 비례하여 증가. 명중회피 +2

= D랭크시 일상에서 사용시 사물의 시간을 되돌려 원상복구시키거나 수리가 가능하다, 아공간 10개, 명중회피 +5
= C랭크시 매턴 종료마다 HP, SP 10% 회복(고정), 아공간 20개, 명중회피 +10

= B랭크 아공간-50개의 사물을 보관/ 명중&회피 +20
*전투종료후, 자신의 신체에 결손이 있다면, 원상으로 돌릴수 있다.
*공간고정(액티브): SP 30을 소모해 대상1체의 '공간'을 고정시켜 1턴간 회피 불가 상태로 만든다.
단 방어는 가능. *주의:대상의 str이 자신의 int의 4배를 초과하는 존재는 고정할수 없다.

= A랭크시, 명중, 회피 +50
= A랭크시, sp100을 소모해, 완전회피 2회, '필중' 2회를 [자신에게] 부여할수 있다.
자신의 첫번째턴에 부여할경우에 한해,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는다.
= A랭크시, 아공간이 150개의 공간으로 증가.
= A랭크시, hp/sp 회복량이 20%로 증가(고정),*다음턴에 자신의 신체결손이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 A랭크시, [고정증폭/패시브]sp소모를 늘리는 것으로 공간고정의 효과를 강화할수 있게 된다.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1체의 대상을 더 고정할수 있다.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더 오래(1턴 더) 고정시킬수 있다.(최대3턴 추가)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고정한계에 *2추가
*단, 한번에 한가지만 가능.
*int의 8배까지 고정가능.

7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2:07:55


이아4 무기장인 E->D->C 250P
후미카 시공간 조작 E->D->C 250P

이세리 힘 6 지 12 체 9 = 27
슈 힘 9 민 9 체 9 = 27
오지만 힘 6 민 3 지 6 체 6 = 21
앨리스 힘 3 민 3 지 12 체 3 = 21
후미카 지 6 체 12 = 18
잔느 힘 3 민 1 지 1 체 9 = 14
카르나 힘 6 지 3 체 9 = 18
리제 힘 3 민 12 체 9 = 24
렘 힘 6 민 6 체 6 = 18
이아4 힘 7 민 8 체 10 = 25
213 4260

4760
으로 가는건 어떨까요?

8 이름 없음 (4221846E+6)

2018-05-30 (水) 22:08:55

그러면 될듯 포인트는 대충

9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2:09:36

6304-1500= 4804

저는 찬성이요.

10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2:09:52

뭔가 여기 되게 신체결손 어빌리티 많지 않아요?

11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2:10:01

그리고 남은 40P는 단들 줘서 1090P가지고 강화하도록 하라고 하죠

12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2:10:21

>>10 다치는건 무서운 거에요..

13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2:10:27

ㅜㅠ 후미카짱..... 인벤토리링보다는 이게 나을거라고 생각했어.

14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2:11:08

후미후미 얼굴에 상처라도 나면 어떻게 해요. 그럴때를 대비해서, 신체결손을 치료할 어빌리티는 가지고 있는 편이 좋다구요.

15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2:11:27

나중에 결손자가 많아질 거란 참치들의 빅피쳐인가 아니면 신체결손따윈 무시하고 싸우라는 참치들의 외도력인가

16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2:11:35

그리고 누구 하나 파리 짤려서 온다. 이렇게 되면 7반 전체의 사기가..

17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2:12:13

7반에서 누구하나 팔잘려오면 오토메일을 달자고 할 확율 .dice 0 100. = 70

18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2:12:35

『 시공간조작 ( E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 5 개의 사물을 보관가능,

* 랭크에 비례하여 아공간의 크기 증가. 아공간에 들어간 물품은 시간이 흐르지 않는다.

* 명중률, 회피율 +2

= D랭크시 일상에서 사용시 사물의 시간을 되돌려 원상복구시키거나 수리가 가능하다, 아공간 10개, 명중회피 +5

= C랭크시 매턴 종료마다 HP, SP 10% 회복(고정), 아공간 20개, 명중회피 +10

= B랭크 아공간-50개의 사물을 보관/ 명중&회피 +20

- 전투종료후, 자신의 신체에 결손이 있다면, 원상으로 돌릴수 있다.
- 공간고정(액티브): SP 30을 소모해 대상1체의 '공간'을 고정시켜 1턴간 회피 불가 상태로 만든다.
- 방어는 가능. *주의:대상의 str이 자신의 int의 4배를 초과하는 존재는 고정할수 없다.

= A랭크시, 명중, 회피 +50
= A랭크시, 아공간이 100개의 공간으로 증가.
= A랭크시, hp/sp 회복량이 20%로 증가(고정),*다음턴에 자신의 신체결손이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 A랭크시, [고정증폭/패시브]sp소모를 늘리는 것으로 공간고정의 효과를 강화할수 있게 된다.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1체의 대상을 더 고정할수 있다.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더 오래(1턴 더) 고정시킬수 있다.(최대3턴 추가)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고정한계에 *2추가

*단, 한번에 한가지만 가능.
*int의 8배까지 고정가능.

19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2:13:25

아... 그대로 붙었다 만세!

20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2:14:26

아... 아니다..... 부여가 빠졌구나.
이거 깜빡이 아니라 칼질인거 맞나요?

21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2:14:56

.넵,

22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2:15:26

네...ㅜㅜ

23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2:16:13

남은 40P는 단 주고 단 카즈토 나기토 세명이서 각각 18P씩 올리라고 하죠.
4P는 저희들이 킵해 둡시다

24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2:16:22

그러면 스텟 받기전

1000을 받습니다.

예) 7반 모두가 시키칸이 된다. .dice 0 100. = 4

10분간

25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2:16:59

@>>1000 이면 IF가 어빌리티 '파티의 체력을 책임진다! 인간 성기사! 를 얻는다.
파티의 체력을 책임진다! 인간 성기사!(패시브) - 체력은 국력!
STR의 수치로 상승하는 HP의 계수가 상승하고 효과를 얻는다.
E랭크:1.5배
D랭크:2배
C랭크:2.5배
B랭크:3배 대미지 컷 100 부여
A랭크:4배 대미지 컷 300 부여
S랭크:5배 대미지 컷 500 부여
A랭크 달성시 피학의 명예을 사용 할 수 있다.
피학의 명예: 적의 명중 수치에 마이너스 보정을 하고, 상대의 공격을 자신이 맞는다. 그후 HP 전체 체력의 30%만큼 회복한다. .dice 0 100. = 21

26 이름 없음 (6626688E+6)

2018-05-30 (水) 22:17:03

@7반 모두가 같이 즐겁게 파티를 한다! .dice 0 100. = 75

27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2:17:13

내 운빨은 떨어졌다

28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2:17:26

@에이라의 '당신'에 대한 호감도 상승 .dice 0 100. = 20

29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2:17:28

오지만의 황금의 정신 4444
키리토의 천재 6666

뭐... 1자리 포인트가 생길 이유는 더 있지만요. ㅜㅜ

30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2:17:29

>>26 이거 천인데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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