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15:19:45
, へ
/ 二二二 Y∠\}‐-=ニ二心,-
/ / / ̄ | `寸,ム \
./, ′ / V,∧ \
{/ / i V,∧ 、
j / i |\__ \| V,∧_ 、
∥ | __ rf`¨\ ̄ | iY'「::::::::Y 、 시공의 폭풍은 정말 최고야! 시.공.조.아
j| i /\ト、 | __ _ー┤ ||::i:::::::::::|
| | { _\[ ア''゙¨ ̄`| |:::|::::::::: |
| i 人 [ xf`⌒ } | 乂::::::::丿
j/^] \ _ -┐ j/| i 「 | i
| i i∧ r '" | | |/| | |
ノイ |i i 、 、 ノ /| /-] i | i
| |i i | h..,_ `¨¨゚´ //| / | 、| i
| | | i i i i i i T'゙ / |/| ノ‐- ==-- 、
.、| | i i i i i/|}/ヘ. | i|/ / V
| i | i i二/⌒{〈 i ∧__| i| / V
| /´ ̄__ V} ノ' |..i| \/ / / }
_|i|''" ̄ __二>''’ニニ | | _,.. ⌒V ,/ {
, '´人[ // jハ| / / V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2157/recent
3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556831/recent
3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21884/recent
3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53604/recent
3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06996/recent
3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23616/recent
3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45264/recent
3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00724/recent
4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25794/recent
4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91128/recent
4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07883/recent
4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72116/recent
4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91411/recent
4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60457/recent
4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79330/recent
4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149829/recent
4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172604/recent
4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246386/recent
5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259882/recent
5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412977/recent
5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490536/recent
・・・━・・・━・・・━・・・━・・・━・・・━・・・━・・・━・・・━・・・━・・・━・・・━・・・━・・・━・・・━
900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45:13
스킬렙을 올리는데 쓰면 포인트가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대신 시트작성이 쉽지요.
잔다르크의 전쟁고고학(1)을 10렙으로 할 경우 1500p
오지만디아스의 전쟁고고학(8)을 10렙으로 할 경우 650p
텐시의 가죽장인(3)을 10렙으로 할 경우,1300
901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1:45:29
6304P가 있었는데 1500P를 써서 4804P가 남았습니다. 이것은 단들의 1050P를 제외한 숫자입니다.
902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45:29
일단 오늘은 플레이어 전원에게 골고루 분배하는 편이...(>>249)
903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45:34
포인트는 난 할 줄 모르니까 조용히 하고 있어야지
덤으로 마영전 기둥이 뭔지 모르시는 분 계시나?
904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45:58
IF는 말도 잘 듣고 진득하니 앉아서 생산도 해줄거 같으니까........ 무기장인에 투자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905
이름 없음
(4183528E+6)
2018-05-30 (水) 21:47:01
어느날은 스킬만 올리는 날도 있음 좋겠다.
근데 스텟올리는 것만으로도 우린 바빠서 스킬 올릴 수 잇을려나(울먹
906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47:24
>>904 생산도 좋지만 트리가 체력이 높고 어장주가 보스용이라고 공언한 어빌리티에다가 양손 무기술이 10랩이에요. 박아놓으면 아쉬운데
907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47:42
>>904 이분 말씀대로 하면서, 일단 IF는 실내파로 두시는게...
908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48:13
>>906 근데 보스랑 싸우고나서 보스가 한 번 더 튀어나오는 기적을 메이킹한다구욧!
909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48:36
>>906 솔직히 말해서 기둥으로 몬스터를 피떡으로 만드는 걸 보고 싶은 1인(반쯤 진심)
910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49:08
>>909 뒷처리가 약간 걱정되기는 하지만... 7반이라면?
911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49:16
맛좋은 사냥감은 솔직히 보스랑 싸울때는 데려가기 난감한 어빌입니다.
오히려, 자잘한 사냥감을 잔뜩 잡을때 더 좋을거 같아요.
912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49:23
>>908 제 생각에는 보스전에서는 저거 발동 안할 것 같아요
913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49:45
>>911 구체적으로 각 방향으로 1~2 지역정도면 좋으려나요?
914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50:44
자기보다 약한 지역에서 대형 무기를 가지고 페로몬을 뿌려서 몬스터를 불러모아 학살하는 이아의 AA를 쓰는 이프
이렇게 적어놓으니 왜 혐성이 느껴지는 거지?(떨림)
915
이름 없음
(4221846E+6)
2018-05-30 (水) 21:50:59
스텟 분배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
916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51:04
>>914 ...죄송합니다앗....
917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51:13
>>912 일반몹 잡다가도 보스몹이 튀어나올지도.... 라는 설명이 붙어있는 어빌인데........(앵커시에는 B부터는 보스몹 걱정할필요 없었는데...ㅜㅜ) 장담을 할수가 없지요.ㅜㅜ
918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51:31
>>916 ?? 왜옄ㅋㅋㅋㅋㅋㅋ 뭐가 죄송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9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51:47
>>918 (원인 제공자 라고 쓰고 앵커한 참치라고 읽는다.)
920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52:08
>>914 그거야.... 수십스레동안 혐성의 아이콘이었던 존재랑 같은 AA를 쓰니까요.
921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52:08
>>919 앵커는 욕망이니 루니만 아니면 상관 없잖아요
922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52:48
그러면 포인트는 적당히 스킬 위주인가요? 스텟위주인가요?
923
이름 없음
(5347777E+5)
2018-05-30 (水) 21:53:11
스킬 위주가 낮지않나?
특전이 괜찬던데
924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53:18
어빌리티요!! 무기장인에 투자하고 싶어요!!
925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53:41
스킬위주로 가죠...
926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53:46
>>923 덤으로 짜야할 시트가 줄어듭니다. (소근)
927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1:54:03
스텟 총합 모음
당신 - 165
유즈키 유카리 - 71
오지만 - 63
잔다르크 - 52
단쿠로토 - 96
앨리스 - 78
리제 - 54
나츠키 스바루 - 79
키리가야 카츠토 - 81
렘 - 55
코마에다 - 68
후미카 - 60
카르나 - 60
에이라 - 66
루비로즈 - 82
텐시 - 116
오우마 - 51
이세리 - 51
IF 50
우선 총 스텟이 60이 안되는 슈 세리 IF 렘 리제 잔느 이 6명은 집중적으로 부어줘야 할 대상이군요
928
이름 없음
(4221846E+6)
2018-05-30 (水) 21:54:35
이아4 무기장인 E->D->C 250P
이세리 힘 6 지 12 체 9 = 27
슈 힘 9 민 9 체 9 = 27
오지만 힘 6 민 3 지 6 체 6 = 21
앨리스 힘 3 민 3 지 12 체 3 = 21
후미카 지 6 체 12 = 18
잔느 힘 3 민 1 지 1 체 9 = 14
카르나 힘 6 지 3 체 9 = 18
리제 힘 3 민 12 체 9 = 24
단 힘 6 지 3 체 3 = 12
에이라 힘 3 민 9 지 3 체 3 = 18
코마에다 힘 3 민 6 체 3 = 12
렘 힘 6 민 6 체 6 = 18
이아4 힘 7 민 8 체 10 = 25
에이라도 총 스텟이 낮긴하던데 흠 ... 뭘 보충해야하려나
929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54:48
930
이름 없음
(4183528E+6)
2018-05-30 (水) 21:55:03
....잠시만 단이 저희반 3등이였어요 스탯 총?!
931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1:55:07
코마에다랑 단은 자기 포인트로 강화하라고 하고 빼버려.
932
이름 없음
(4221846E+6)
2018-05-30 (水) 21:55:30
단 코마에다는 일단 뺴는거군 흠.
933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55:31
>>931 그건 차별이자냥
934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1:55:56
>>930 18 30 27 21이니까..
935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56:10
>>924 현재 약간의 불만이 쌓인 상태인 모양인데... 괜히 터트릴 필요는...
936
이름 없음
(4221846E+6)
2018-05-30 (水) 21:56:30
무기장인 C까지라면야.
937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56:38
그 중에서도 IF 리제 잔느는 스텟뻥도 없어서 더 집중해야 할 필요가 있고요.
938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1:56:45
>>933 대신에 자기들이 번 1050P를 사냥조 4명에게 몰아주면 되잖아. 그러면 인당 13스텟이니까 저 안에서 +1 스텟이 된다고
939
이름 없음
(4183528E+6)
2018-05-30 (水) 21:57:08
나중에 1000으로 스텟뻥 노려야할 캐릭이 늘어난다...
940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57:18
그러면
이아4 무기장인 E->D->C 250P
이세리 힘 6 지 12 체 9 = 27
슈 힘 9 민 9 체 9 = 27
오지만 힘 6 민 3 지 6 체 6 = 21
앨리스 힘 3 민 3 지 12 체 3 = 21
후미카 지 6 체 12 = 18
잔느 힘 3 민 1 지 1 체 9 = 14
카르나 힘 6 지 3 체 9 = 18
리제 힘 3 민 12 체 9 = 24
단 힘 6 지 3 체 3 = 12
에이라 힘 3 민 9 지 3 체 3 = 18
코마에다 힘 3 민 6 체 3 = 12
렘 힘 6 민 6 체 6 = 18
이아4 힘 7 민 8 체 10 = 25
입니까?
941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57:24
천이 모자란다!!!
942
이름 없음
(4221846E+6)
2018-05-30 (水) 21:57:28
아뇨 아직 생각중이요
943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1:57:49
아직 생각중입니다
944
이름 없음
(4183528E+6)
2018-05-30 (水) 21:58:12
숫자가 많으니까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
플레이어가 많아서 행복하면서 고통이다
945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1:58:32
아니면 에이라를 조금 줄이자. 에이라가 많이 받아먹었다고 말 나오는 상황에서 대 놓고 챙겨주는 모습은 보기 안 좋아(에이라 앵커한 참치가 피눈물을 흘리면서)
946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58:39
플레이어가 이렇게 많이 뭉친건 여기가 유일할 거야(진실)
947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59:13
오늘은 특별히 1000 이후 1000 보너스 이벤트를 해야겠군요
948
이름 없음
(4221846E+6)
2018-05-30 (水) 21:59:14
4804니까 흠 ...
949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59:33
...시간이 아슬아슬한데 억지부려서 1000까지 노리고 떠날까, 아니면 이쯤에서 떠날까... 고민되네.
950
이름 없음
(4221846E+6)
2018-05-30 (水) 21:59:53
에이라도 걍 빼버리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