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8:22:47
/⌒\ /⌒\
/ \ /
/^`ヽ=≠ミ>⌒\
// \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N_LИ ル儿iL| | 난, 마키4야. 널 곧 만나러가.
|| i片笊| /片笊_灯 i|
|八 i|弋'ツ|/ 弋'ツ^] 冂、
| \ハ ' ,」 ∧]」
| | i l }ト. ∨ フ イ7 / |
| | i └lコト __,. ィ( 」」 ∧ |
| \ | i Г\_,/ ̄[ノi| / | |
. | _l ||/ i⌒i, \| ,二||
. | ,才| |∧ /⌒∨, ∧|{ \||
. / リノ __∨〈 〉∨__八j ∨ |
/ / /_____ \/ ______\ --∨ |
// / /⌒>/``ヽ、j,/ ``V/ ̄`∨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2157/recent
3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556831/recent
3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21884/recent
3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53604/recent
3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06996/recent
3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23616/recent
3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45264/recent
3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00724/recent
4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25794/recent
4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91128/recent
4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07883/recent
4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72116/recent
4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91411/recent
4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60457/recent
4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79330/recent
4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149829/recent
4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172604/recent
4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246386/recent
5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259882/recent
・・・━・・・━・・・━・・・━・・・━・・・━・・・━・・・━・・・━・・・━・・・━・・・━・・・━・・・━・・・━
847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18:22
STR : 42(14) -> 147(49) -> 273(91)(전투시 뇌신강림) -> 283(94) 헤클신체
DEX : 42(14) -> 168(56) -> 294(98) (전투시 뇌신강림) -> 304(101)(전투시 헤클신체)
INT : 39(13) -> 49(16)헤클신체
CON : 42 (14) -> 84(28) -> 94(31)(전투시 헤클신체)
인가 DEX가 미쳤는데..
848
이름 없음
(0295094E+5)
2018-05-28 (모두 수고..) 15:18:30
합연산이지만 500% 뻥 무섭다
849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5:18:32
스텟뻥이 여러개 겹쳐지니까.... 역시 장난 아니군요;;;;.
850
카푸치노◆BjWHJKxkHc
(4520513E+5)
2018-05-28 (모두 수고..) 15:19:20
대영웅 헤라클레스 C 랭크 : "인간의 인내의 궁극이로다. "
패시브
* STR이 50% 증가, 이에 따라 증가된 STR만큼 체력이 증가
* 뇌신과 다른 어빌리티에 중첩되지 않습니다.
* 혼천대성과 중첩되지 않으므로 기본에서 오른만큼 +가 됌
* 공격력에 +40
851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20:26
>>848 곱연산이 아닌걸 다행이라고 생각하자.. 만약 곱연산이면 504라는 미친 스테이터스였다고..
852
카푸치노◆BjWHJKxkHc
(4520513E+5)
2018-05-28 (모두 수고..) 15:21:02
STR : 42 (14) -> 뇌신) 168 (56) -> 혼천 적용) 252 (84) -> 헤라클 적용) 273 (91)
DEX : 42 (14) -> 뇌신) 168 (56) -> 혼천 적용) 252 (84)
INT : 39 (13)
CON : 42 (14)
HP : 420 -> 뇌신) 520 -> 헤라클 적용) 730
SP : 420
보유 포인트 : " 0 P "
853
이름 없음
(0295094E+5)
2018-05-28 (모두 수고..) 15:21:55
>>851 괜히 게임을 할때 대미지배율이 곱연산인 걸 하는게 아니니까요. 곱연산 넘나 사기임(솧직히 곱연산해클 한번 보고싶긴함)
854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5:22:28
액티브
강격 - 데미지 배화 SP ?? 소모 n턴 쿨타임
* 데미지가 20% 만큼 증가한다
* SP 30소모
* 3턴 쿨타임
쏘아 죽이는 백 머리 - 나인 라이브즈
액티브
* DEX *1의 필중공격
* SP 소모 20
* 쿨타임 없음
매턴 300의 필중공격........;;
낙원소모로 거인의 강타를 가져오면,
거인의 강타 B 랭크 : "국왕의 힘 앞에 쓰러져라!"
* SP 40 소모
* STR *7의 데미지
* 상대의 체력이 25% 일 경우 *10의 데미지
* 필중기
1981........;; 슬슬 미노땅을 잡으러 갈수도 있겠다.
855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22:37
>>853 한번 계산해 볼까??
856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23:10
>>854 그거 가져오려면 유카리 상태로 되어야 하니 뇌신의 스텟뻥이 사라집니다
857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5:24:00
더월드, 거강, 미노짱은 죽었다!
하지만 너무 원패턴이나 재미없게 싸우면 집행자씨가 이놈! 할지도........
858
카푸치노◆BjWHJKxkHc
(4520513E+5)
2018-05-28 (모두 수고..) 15:24:30
붕마왕 - 대요괴 " 너로 정했다!!(君に決めた!!) "
액티브
* 어빌리티의 효과로 붕마왕(대리 AA 칠색조 포켓몬스터)을 소환하여서 그것을 타고 하늘을 날아 다닐 수 있다.
* 기본 - 칠색조
* 추운지역 - 프리저
* 번개지역 - 썬더
* 바다지역 - 라티오스
* (유카리 사용) 바다지역 - 라티아스
* 산소지역 - 루기아
* 사막지역 - 파이어
* 심해지역 - 가이오가
* 공간구역 - 펄기아
* 시간구역 - 디아루가
* 어둠지역 - 이벨타르
* 랭크가 높을 수록 붕마왕의 이동속도가 빨라지고 봉황의 크기가 커진다.
* 지금으로써는 35명 정도만 탑승이 가능한 크기이다.
* 속도는 변신의 생물과 같다. (고정)
ㄴ 1 칸 -> 2 칸
* 특전 기술을 어장주가 넣어준다.
* 기본 INT * 6의 데미지
859
이름 없음
(0295094E+5)
2018-05-28 (모두 수고..) 15:24:36
>>855 쓸대없는 고생을....... 하디마세옄ㅋㅋㅋㅋㅋ
860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24:41
그런데 이걸로도 배회자에게 자신 없다는게 참..
861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5:25:35
>>856 그런데....... 오늘부로 뇌신의 스텟뻥이 패시브가 되었잖아요.
862
이름 없음
(0295094E+5)
2018-05-28 (모두 수고..) 15:25:42
붕마왕->봉황->닭->오골계->꿩->포켓몬이라니
863
카푸치노◆BjWHJKxkHc
(4520513E+5)
2018-05-28 (모두 수고..) 15:26:09
헤라클레스의 신체
패시브
* 전투시 HP증가 모든 스텟 증가 데미지 경감
* HP 50이 추가로 증가한다.
* 모든 스텟이 10 만큼 증가한다.
* 최종 계산된 스텟에 포함된다.
* 데미지 감소율 10%
864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26:21
어쩐지 가장 최초에 붕마왕이 취급이 가장 좋았던것 같아..
865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5:27:26
최초의 붕마왕 AA가 포켓몬이어서 일지도요.
866
카푸치노◆BjWHJKxkHc
(4520513E+5)
2018-05-28 (모두 수고..) 15:27:37
하늘에는 내가 있나니 내가 바로 하늘위에 군림하는 신이로다 B 랭크 : " 잡종의 척도로 말하지 마라. 나의 총량은 이미 네 인식을 초월했다. "
액티브 & 패시브
(패시브)
* 자신의 종족이 '천공신'이 된다.(부가능력 없음)
* A랭크일 경우 천공신인 대신 부과효과 (불로장생)
- 전투에 이용시 매 턴 HP와 SP를 10% 회복한다. (고정)
* A랭크부터 산소부족. 추위 면역
* S랭크시 우주공간에서도 아무런 제약이 없이 움직일 수 있다
* 이 동료가 파티에 있을 시 행동력 + 1추가 보너스
* CON이 100% 증가 한다.
* DEX가 100% 증가 한다.
* SP는 올라가지 않는다.
* 뇌신과 더불어 다른 어빌리티와는 중첩이 되지 않는다.
* 자체적으로 하늘을 난다.
* DEX * 2 당 회피 보정 + 1
867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5:28:23
* DEX * 2 당 회피 보정 + 1
이건 무슨 뜻인가요? 명중은 덱스/3 이지만 회피는 덱스/2라는 뜻인가요?
868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5:29:30
흑왕이랑 합쳐져서 매턴 30%회복이네요.
869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30:16
>>868 아직 A랭이 안되었으니 20% 회복이야..
870
카푸치노◆BjWHJKxkHc
(4520513E+5)
2018-05-28 (모두 수고..) 15:31:13
【현재 스테이터스】
STR : 42 (14) -> 뇌신) 168 (56) -> 혼천 적용) 252 (84) -> 헤라클 적용) 273 (91) -> 신체 적용) 283 (94)
DEX : 42 (14) -> 뇌신) 168 (56) -> 혼천 적용) 252 (84) -> 하늘 적용) 294 -> 신체 적용) 304 (101)
INT : 39 (13) -> 신체 적용) 49 (16)
CON : 42 (14) -> 하늘 적용) 84 (28) -> 신체 적용) 94 (31)
HP : 420 -> 뇌신) 520 -> 헤라클 적용) 730 -> 신체 적용) 780
SP : 420
* DEX 보정치의 반 만큼 회피 보정 으로 바꿉ㄴ이다.
871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33:29
당신 시트 수정. 덤으로 에이라 시트도 수정
872
카푸치노◆BjWHJKxkHc
(4520513E+5)
2018-05-28 (모두 수고..) 15:34:38
덤으로 유카도 버프 땡기면 304가 넘습니다.
873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5:34:39
기본 회피율 101+ 보정치의 반만큼 회피보정 50
총회피 150.....
참고로.... 미노짱의 명중률 100. 이길 가능성이 나름 높아!?
874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35:12
나 엄청난걸 깨달았다 미노타우로스가
DEX : 80 (26) 에 명중 / 회피: +100 / +26.이잖아.
그러면 명중이 +126이라는 소리야.
그런데 당헤클 회피가 152야.
875
카푸치노◆BjWHJKxkHc
(4520513E+5)
2018-05-28 (모두 수고..) 15:35:21
876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35:58
@>>874의 계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미노는 크리가 안나오는 이상 당헤클을 못때리게 되어 버렸는데요..
877
카푸치노◆BjWHJKxkHc
(4520513E+5)
2018-05-28 (모두 수고..) 15:36:21
878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36:35
다행이군요. 미노도 스킬이 있었어
879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5:37:31
>>874 거기다....
몬스터는 명중보정을 덱스에서 끌어오지 않고..... 커맨드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커맨드 A: 기본공격-옵션은 이러저러
커맨드 B 포효- 옵션은 이러저러.
그리고 다이스를 굴려서 그중에 하나를 하는거죠.
고로 추가 어빌이 없는 미노짱은 명중률이 100에서 올라갈수가 없어요.
880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5:37:55
앗.... 있는겁니까!?
881
카푸치노◆BjWHJKxkHc
(4520513E+5)
2018-05-28 (모두 수고..) 15:38:16
네엡, 참고로 당신은 저런 명중 가지고도 미노는 피합니다.
882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38:51
미노의 긴급밸패 인정. B랭크 보스가 한대도 못때리고 농락당하다가 죽는 사태가 반발하면 안된다..
883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5:38:55
히익!? 당신이 강화되어서 안심했는데......ㅜㅜ 미노짱도 같이 강화되어버렸다!?
884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39:28
>>883 B랭 보스니까 인정하다..
885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5:39:44
뭐... 짐승의 직감이라고 횟수가 있는 완전회피가 있으니까요.
긴급밸패하시면서 보상도 같이 늘려주시면.........
886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40:02
그런데 도도링은 진짜 아무것도 못하고 농락당하다가 죽을 듯
887
카푸치노◆BjWHJKxkHc
(4520513E+5)
2018-05-28 (모두 수고..) 15:40:15
888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40:30
ㅊㅋ
889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5:40:32
ㅊㅋ
890
이름 없음
(818606E+64)
2018-05-28 (모두 수고..) 15:40:39
ㅊㅋ
891
카푸치노◆BjWHJKxkHc
(4520513E+5)
2018-05-28 (모두 수고..) 15:40:51
>>885 보상은 이미 좋은 거라서요, (진실)
892
이름 없음
(7983763E+6)
2018-05-28 (모두 수고..) 15:40:54
ㅊㅋ
893
카푸치노◆BjWHJKxkHc
(4520513E+5)
2018-05-28 (모두 수고..) 15:41:24
894
이름 없음
(818606E+64)
2018-05-28 (모두 수고..) 15:41:28
오오!
895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5:41:35
그런데 우리는 왜 이렇게 INT가 낮을까?? 당헤클 뿐만 아니라 텐시도 그렇고.. 대부분 INT가 허접해
896
이름 없음
(0295094E+5)
2018-05-28 (모두 수고..) 15:41:49
모바일 ㅊㅋ
897
이름 없음
(0295094E+5)
2018-05-28 (모두 수고..) 15:42:31
>>895 인트에 투자를 안해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