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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8:2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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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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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4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23:56:40
수고하셨습니다.
695
이름 없음
(2107735E+6)
2018-05-27 (내일 월요일) 23:58:02
스톰브레이커를 1000 앵커로 밀고 있지만 1000은 안잡힌다!!!
696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00:28:19
아 플레이어 수 잘못 계산했다.. 18명과 이아였어 아직 20명 안되었네
697
이름 없음
(9507912E+6)
2018-05-28 (모두 수고..) 09:01:55
이아 존나 막더라? 내가 방긋방긋하니 호구로 보여?
698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09:52:21
>>697??
699
이름 없음
(2098166E+6)
2018-05-28 (모두 수고..) 10:11:05
>>698
무시해 분탕이야.
700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2:23:02
@당헤클의 스텟 중 STR과 HP도 이상한것 같습니다.
STR : 42 (14) -> 126 (42) -> 136(45) -> 146 (48) (전투시. 헤클 신체) 이라고 되어 있는데
STR : 42 (14) -> 126 (42) -> 147(49) -> 157 (52) (전투시. 헤클 신체) 가 맞는것 같습니다.
42(기본) -> 126(혼천대성) -> 147(헤클의 STR 50% 상승으로 인한 21상승) -> 157(전투시 헤클 신체)
이라는 계산식입니다.
그리고 HP의 경우는
HP : 520 -> 620 -> 690(전투시) -> 790 (뇌신강림) (체력은 혼천대성으로 오른 스텟으로는 오르지 않습니다.)
가 아닌
HP : 520 -> 730 -> 830(전투시) -> 2090 (뇌신강림) (체력은 혼천대성으로 오른 스텟으로는 오르지 않습니다.)
이 맞는것 같습니다.
계산식은 : 420(기본) + 100(뇌신 기초 상승량) -> 530(헤클신체의 STR 50% 강화로 인한 210 상승) -> 830(전투시) -> 2090 (뇌신강림 830+(420*3=1260))
이라는 식입니다.
혹시 다른 참치분이나 카푸치노님이 보시고 제 계산이 맞다고 생각되신다면
STR : 42 (14) -> 126 (42) -> 147(49) -> 157 (52) (전투시. 헤클 신체)
HP : 520 -> 730 -> 830(전투시) -> 2090 (뇌신강림) (체력은 혼천대성으로 오른 스텟으로는 오르지 않습니다.)
으로 위키 정보를 수정해도 되겠습니까??
701
이름 없음
(6280855E+6)
2018-05-28 (모두 수고..) 12:29:40
계산도 못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702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2:30:15
HP 계산식 수정 계산식은 : 420(기본) + 100(뇌신 기초 상승량) -> 520(기초HP) -> 730(헤클신체의 STR 50% 강화로 인한 210 상승) -> 830(전투시) -> 2090 (뇌신강림 840+(420*3=1260))
이군요.. 어쨋든 답은 맞춘거 갖지만 계산식은 수정..
703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2:31:04
>>701 스텟 뻥이 여러개 있으니까 햇갈린다 봐 주라.. 나도 계산하고 맞는지 아닌지 모르겠다고. 카푸치노님이 맞게한걸 내가 괜한 트집 잡는것일 수도 있고
704
이름 없음
(4463401E+6)
2018-05-28 (모두 수고..) 12:34:25
내가보기엔 >>702 참치가 계산한게 맞아보이는데? 카푸치노씨도 헷갈려서 못한듯
705
이름 없음
(4472235E+6)
2018-05-28 (모두 수고..) 12:35:48
아니 어장주에 대해서임 ㅋㅋㅋ
706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2:48:44
뇌신강림의 Str상승으로 피통이 오르는 것은 hp 100정도인줄 알았는데........ 피뻥도 되는거군요.
707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2:51:48
15일차 수확물 위키 반영 완료. 내가 슬슬 이름을 무명참치에서 위키참치2로 개명해야 하는지 햇갈린다..
>>706 HP에 (뇌신강림)이라고 되어 있길레 일단 피뻥까지 해서 계산해 봤어..
708
이름 없음
(4463401E+6)
2018-05-28 (모두 수고..) 12:52:16
뇌신강림 HP 100 아냐?
709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2:53:13
그게 2어장에서 개 2마리랑 처음 싸울때는 hp는 고정치로 올라갔거든요.
710
이름 없음
(4463401E+6)
2018-05-28 (모두 수고..) 12:53:54
뇌신 강림 A랭크 : "온 몸에서 번개를 뿜어 마치 뇌신과도 같은 형상이 되어 속도가 빨라지고 공격이 강해진다."
액티브
* 소모 SP 30
* 몸에 번개를 뿜어내며 뇌신같은 형상이 된다.
* DEX와 STR가 300% 증가한다.
* HP에 +100
* 공격력에 + 100
* 턴마다 번개가 주변에 내리쳐 데미지를 준다. INT * 3 만큼 데미지 추가. 번개치기는 필중.
* 번개치기는 비전투시에 '마음대로 조종'
라는걸 봐선 HP는 100 외엔 안올라가는 것 같은데?
711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2:54:04
HP : 520 -> 620 -> 690(전투시) -> 790 (뇌신강림) (체력은 혼천대성으로 오른 스텟으로는 오르지 않습니다.)
이렇게 되어있는데 당헤클은 STR 기본치가 420이라서 뇌신강림에 HP 100상승을 여기서 받아먹고 또 뇌신으로 스텟 뻥한걸 치는거라고 계산했는데
솔직하게 말하면 HP는 모르겠어
712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2:55:35
>>711 STR기본치 420에서 42로 수정, 갑자기 100이나 늘어 버렸다.
713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2:56:22
아 잠깐만 헤클 신체의 HP 50 추가 증가 못보고 계산 안했다. 다시 계산해 올게
714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2:56:47
스텟뻥계열 어빌은 추가설명이 없으면 기본적으로 올라가는게 아니라. 기본적으로 안 올라가는 쪽이 많아서.......
설명이 없으면 우선 안 올라가는쪽으로 생각하는게 나을거 같아요.
뭐... 다음엔 아예 상승하지 않는다 가 적혀있을거 같지만요.
715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2:59:27
그러면 아예 안올라 간다고 계산하면
HP : 520 -> 620 -> 690(전투시) -> 790 (뇌신강림) (체력은 혼천대성으로 오른 스텟으로는 오르지 않습니다.)
가 아닌
HP : 420 -> 470 -> 570(전투시) -> 670 (뇌신강림) (체력은 혼천대성으로 오른 스텟으로는 오르지 않습니다.)
이려나?? 올라간다고 계산하면..
HP : 520 -> 730 -> 780 -> 880(전투시) -> 2140 (뇌신강림) (체력은 혼천대성으로 오른 스텟으로는 오르지 않습니다.)
이고.. 어빌리티 계산하기 귀찮아!!
716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2:59:50
내가 다시 계산같은거 해서 태클을 거나 봐라.
717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3:00:24
@>>700에서 HP란은 무시해 주십시요 계산 실수했습니다.
718
이름 없음
(4463401E+6)
2018-05-28 (모두 수고..) 13:01:15
근데 스텟뻥이 너무 많긴해 자세한건 어장주에게 묻고 넘기면 될것같은
719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3:01:48
>>718 동감.. 스텟뻥이 너무 많아.
720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3:02:06
거기다가 추가로 얼마 + 된다 이것도 있으니까 계산하기 무지하게 짜증나...
721
이름 없음
(4463401E+6)
2018-05-28 (모두 수고..) 13:06:19
사실 스텟뻥 앵커 많이한 건 우리들이지만 솔직히 스텟 올릴때마다 어장주가 오래 걸릴 수없는 이유기도함
722
이름 없음
(4463401E+6)
2018-05-28 (모두 수고..) 13:08:56
조금 더 특수 효과면 괜찮지않나 싶은데너무 스텟뻥을 원하는데 이유가 뭔지 진짜 묻고 싶음
723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3:10:35
"당헤클"은 자잘하게 스텟이 올라가는 어빌도 있고해서 더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차라리 전부 %스텟뻥이면 곱하면 되잖아요.
724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3:12:01
>>722 스텟뻥이 후반에서도 좋거든. 기초 스텟이 올라가면 올라갈 수록 그 효과가 강해지기도 하니까..
725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3:13:05
>>722
원작에서 손꼽히는 어빌 두개, 무궁의 무련&코드 언노운이 전부 스텟뻥계열이기도 하고요.
두근두근 스텟 다이스대결로 승패가 나뉘어지는 경우가 많아질수록 스텟은 크고 아름다운게 좋아지니까요.
726
이름 없음
(4463401E+6)
2018-05-28 (모두 수고..) 13:13:26
그러게 차라리 %로 하지 무엇때매 스텟 증가로 해버린거야?
727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3:14:18
>>726 헤클신체의 +10만 없으면 그냥 %로 간단하게 계산하면 되
728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3:14:47
더불어...... 데미지나 효과 판정을 스텟보정치*n 같은 방식으로 되어있는 어빌도 있으니, 스텟을 더욱 불리고 싶은거죠.
729
이름 없음
(4463401E+6)
2018-05-28 (모두 수고..) 13:15:40
%로 바꿔달라고 할까? 100%로?
730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3:18:40
>>727 헤클신체의 +10을 기본치에 포함시키지 않고, 맨 나중에 +하는 식이 되던지, 아니면 전투시 한정이 아니라, 그냥 완전 패시브식이면 계산이 편해지겠죠.
731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3:19:13
우리 스텟 뻥 계열 어빌
뇌신강림 : DEX와 STR가 300% (%증폭 단 액티브)
혼천대성 : DEX와 STR이 200%정도 상승한다. HP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증폭)
대영웅 헤라클레스 : STR 50%(%증폭)
헤라클레스의 신체 : HP +50 전스텟 +10 데미지 감소 10%
신 : CON과 DEX가 각각 100% 증가(%증폭)
계산결과 STR 250% DEX 300% CON이 100% 증폭하고 다시 거기에서 전투시 + 10을 한다음 뇌신을 키면 STR과 DEX를 각각 300% 증폭시키면 된다.
732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3:20:13
패시브
* STR이 50% 증가, 이에 따라 증가된 STR만큼 체력이 증가
* 혼천대성과 중첩되지 않으므로 기본에서 오른만큼 +가 됌
* 공격력에 +40
헤라클레스의 신체
패시브
* 전투시 HP증가 모든 스텟 증가 데미지 경감
* HP 50이 추가로 증가한다.
* 모든 스텟이 10 만큼 증가한다.
* 데미지 감소율 10%
이게..... 액티브랑 공 명 회 증가 옵션을 뺀, 스텟 관련 옵션만 정리한건데요......
733
이름 없음
(7024892E+6)
2018-05-28 (모두 수고..) 13:20:21
시작한 줄 알았는데 다들 스텟뻥때문에 머리싸매고들 게시네......ㄷㄷㄷ
그리고 개뜬금포 분탕은 뭐여 가끔씩나오는데 진짜 꼴보기실다.
734
이름 없음
(4463401E+6)
2018-05-28 (모두 수고..) 13:20:50
어장주에게 명확하게 정리해달라고 하자 일단 어빌남이 앵커한거 칼질 하지 말라는 것 부터
말하는 게 어떄?
735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3:21:23
내가 앵커한 어빌 : 붕마왕, 신
736
이름 없음
(7024892E+6)
2018-05-28 (모두 수고..) 13:21:57
>>734 누가 남의 앵커 칼질해서 올렸었나요?
737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3:22:14
저기서 hp랑 관계가 있는 것은 뇌신강림의 +100/대영웅 헤라클레스의 50%/헤라클레스의 신체로 150정도네요.
738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3:22:41
>>736 아니 내가 계산하다가 모르고 빼먹어서 다시 재계산한것 정도야
739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3:23:08
헤라클레스의 신체
패시브
* 전투시 HP증가 모든 스텟 증가 데미지 경감
* HP 50이 추가로 증가한다.
* 모든 스텟이 10 만큼 증가한다.
* 데미지 감소율 10%
가 있는데 HP 50 증가를 내가 실수로 못보고 잘못 계산했거든
740
이름 없음
(8682609E+7)
2018-05-28 (모두 수고..) 13:23:20
어빌에 칼질했다기보다....... 지금 머리 싸매는 이유가 스텟뻥이랑 스텟증가 효과때문이라서, 그 부분만 뽑은거에요.
741
이름 없음
(4463401E+6)
2018-05-28 (모두 수고..) 13:23:24
시공계열 토트신 정복왕 어장주가 칼질 하지 않았어? 원해서 한 1000인데
742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3:23:25
썩을 HP
743
이름 없음
(7024892E+6)
2018-05-28 (모두 수고..) 13:23:55
>>738 그건 실수니까뭐........ 진짜 고생하시네요;;
어빌리티 개편도 나중에 해야하는 거려나
744
이름 없음
(0487949E+6)
2018-05-28 (모두 수고..) 13:24:21
그냥 STR만 지적할걸 왜 HP까지 같이 지적해서 참치들의 골머리르 싸쥐게 만들었을까 나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