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7259882>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50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25 23:51:12 - 2018-05-27 18:24:29

0 카푸치노◆BjWHJKxkHc (0964238E+5)

2018-05-25 (불탄다..!) 23:51:12





l^ヽ    ヽ         ./  ,∧        o 三 o          / ヽ*
ヽ     ミ_,入z、,_ /  /l!,rヘ、      Y‐.r'   u      ノ   1 _/     ...... 50..?
 \          ̄ /  /,/|  >.、_    L.ノ           /メ     l  ̄ ̄^
   \.        Y l l/ 1  /-xj_ /7'ー-x、...,_,._,.... -‐1^ V l   |
  ‐;ァk-、,__      {.I{ .j!  ヽ/! / {/^'ト |     ノ__LZ.。-}- /'^I!|  j!   *、
   /' |  `ヽ^'ー- .|7| j   l ./^--rー-V'I   , /  |/゙1 イ/'  1j   j __/
      _,..-‐'‐ ` V  lN  /::::::ヘ ' ヽ .r'フ' ^;ニュ-l/_}    }   l ー-ヘ、
ヘヽv、r‐'^__,.......、   j    ^} .{:::.:::.::}   `   /:::.:::ヽ .j    .゙  i j!
.ヲvvく ̄  ,。-=ァ'  l    リ  ヾ::ノ'  =三=   {::::.:::::ノ .'     ハ} lノ \
            /7,.r |    .(             `'ー '゙ /     ゙ ノ {   ミ^>,_
.        / /'゙  {     :ト、.     /ヽ        ./     ./'^  '、    ̄
_、,_   _/  '  /1k   . :! :`ヽ、_    ̄     u _,ノ     ./: .    V-=x,___
ミ ミ-'^ ̄/     ,:' . :゙{.V  _j≧≡三三三ミ=xz‐'^: /   .,r=、: .   '、   ̄`i
/ハl    /    /  . :∠,ハ三三三三三三三三三ミく_,。-、,/  1: .  !ヘ
      / ミ^Y ./   .l^ヽn}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r',ィ'⌒l    }: : .  k ヘ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2157/recent

3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556831/recent

3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21884/recent

3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53604/recent

3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06996/recent

3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23616/recent

3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45264/recent

3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00724/recent

4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25794/recent

4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91128/recent

4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07883/recent

4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72116/recent

4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91411/recent

4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60457/recent

4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79330/recent

4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149829/recent

4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172604/recent

4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246386/recent

・・・━・・・━・・・━・・・━・・・━・・・━・・・━・・・━・・・━・・・━・・・━・・・━・・・━・・・━・・・━

766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2:24

어빌리티는 앵커를 통해 받습니다. 어빌리티명(패시브 or 액티브): 어빌리티 내용, 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Ex)힐링 팩터(패시브): 다쳤을 시 신체 재생 및 회복.

15분간

767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2:26

학생들은 눈앞이 캄캄해졌다!!

768 이름 없음 (329031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3:37

@코드 언노운 : 슈가 가진 그거

769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3:59

파티의 체력을 책임진다! 인간 성기사!(패시브) - 체력은 국력!
STR의 수치로 상승하는 HP의 계수가 상승하고 효과를 얻는다.
E랭크:1.5배
D랭크:2배
C랭크:2.5배
B랭크:3배 대미지 컷 100 부여
A랭크:4배 대미지 컷 300 부여
S랭크:5배 대미지 컷 500 부여
A랭크 달성시 도발을 사용 할 수 있다.
도발: 적의 명중 수치에 마이너스 보정을 하고, 상대의 공격을 자신이 맞는다.

770 이름 없음 (5767217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4:34

>>769 골뱅이!!

771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4:50

@파티의 체력을 책임진다! 인간 성기사!(패시브) - 체력은 국력!
STR의 수치로 상승하는 HP의 계수가 상승하고 효과를 얻는다.
E랭크:1.5배
D랭크:2배
C랭크:2.5배
B랭크:3배 대미지 컷 100 부여
A랭크:4배 대미지 컷 300 부여
S랭크:5배 대미지 컷 500 부여
A랭크 달성시 도발을 사용 할 수 있다.
도발: 적의 명중 수치에 마이너스 보정을 하고, 상대의 공격을 자신이 맞는다.

>>770 땡큐!

772 이름 없음 (885478E+60)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4:58

@도살자(액티브&패시브): ''아.... 그흐아아아.. 신선한... 고기!''
스테이터스가 영구적으로 상승한다.

신선한 고기(패시브)
주위의 적을이 사망할 때마다 고기를 획득하여 공격력이 강해진다. 피격시에 일정확률로 고기를 잃는다. 400개를 획득한다면 고기를 잃지 않지만 획득량이 적어진다.
힘줄 끊기
일정 범위 안의 상대를 공격해 명중한다면 둔화시킨다. 자신의 다음 일반공격이 필중이 된다.

도살자의 낙인
필중
적에게 소량의 피해를 주고 낙인을 찍는다.
낙인이 찍힌 상대에게 일반공격이 명중할 때마다 피해량의 일정 수치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낙인의 지속시간을 늘린다.

무자비한 돌진 ''신선한 고기!''
필중
상대에게 돌진하여 피해를 주고 잠시 기절시킨다.

A랭크가 되면 아래의 두 능력을 선택할 수 있다. S랭크시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강화된다.

화로구이
주변에 폭발을 일으켜 피해를 준다. 무자비한 돌진과 연계가 가능하다.
S랭크 한번더 폭발

도살장의 어린 양
범위 안에서 가장 가까운 적을 말뚝에 묶는다. 적은 피해를 입고 일정시간 동안 능력의 사용이 불가능하다.
S랭크 범위 안의 모든 적을 구속한다.

773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5:45

렘 어빌리티 앵커는 왜케 다들 살의가 높은거지(떨림)

774 이름 없음 (5767217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6:23

오우...램은 기필코 밖으로 보내겠다는 의지가 보인다

775 이름 없음 (329031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6:40

>>773 그래도 코드 언노운은 정상적인 축 아닌가??

776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6:59

예능이나, 막던지는 앵커가 아니니 괜찮을지도요.......

777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7:11

@분노의 쌍검
액티브 & 패시브

데미지 : STR * 10으로 두번을 때린다.

지속 효과: 공격 횟수가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778 이름 없음 (1973485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7:19

@텔레파시(액티브) : 원하는 상대와 정신적으로 연결해서 과부하를 줘버리던가 아니면 연락용으로 가볍게 쓸수있다. 연결하면 풀때까지 지속.(연락망)

779 이름 없음 (1973485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7:29

분노의 쌍검 ㅋㅋ

780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7:58

@이미르의 조각(패시브/액티브).
태초의 거인으로 불리는 이미르의 파편.

(패시브):Str/Con이 기본치의 %로 상승한다.
*hp만 이 어빌로 인한 str상승치의 절반만큼만 상승한다.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C랭크:턴당 hp가 10%회복된다.
무구소환(액티브/sp 30소모)-행동횟수 소모없이 그 전투동안 사용할 사슬달린 철구를 소환한다.
=무구상세: [str보정치*2+데미지N]의 +데미지, str보정치만큼 +명중률.
=양도불가. 귀속템. 병기구분 둔기.

*이전에 무기를 가지고 있었다면, 그 무기의 공격력과 옵션은 소환한 무구에 합쳐진다.
전투가 끝나면 돌아온다.

=B랭크시 기본공격과 동랭크 미만 어빌을 통한 방어관통, 방어무시효과에 면역이 된다.
=B랭크시 [이악물기/패시브] 획득.
효과: 사망에 이르는 피해를 받아도, 전투당 1회 hp1로 살아남는다. 단 즉사개념의 어빌리티공격은 제외.
=B랭크시 턴당 hp회복량이 20%로 증가/sp도 10%씩 회복된다.

=A랭크시 무구사용시에 한해, [파쇄/액티브],[말살/패시브]획득.
[파쇄/액티브]-sp10소모/그 턴에 무구를 통한 자신의 모든 공격에 [방어 무시]효과를 부여한다.
*이 효과의 부여는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는다.
[말살/패시브]-무구를 통한 공격으로 막타 혹은 대상의 체력의 3할을 한꺼번에 날렸을 경우,
기본공격을 한번 더 할수 있다.(임의선택가능, 최대 5회)
*A랭크이후, 받게 되는 최종피해에서 힘수치만큼 삭감한다.

781 이름 없음 (9760118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8:48

@연정일도: 사랑하는 마음이 커질 수록 자신도, 그리고 사랑의 대상 또한 강해진다.
-사랑하는 사람의 호감도에 따라 둘에게 성장 보정(포인토 보정이나 스테이터스 상승에 보정)
-사람하는 사람이 옆에 있으면 둘에게 능력치 보정

782 이름 없음 (029643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29:48

@오니화(패시브): ON/OFF가 가능하며 ON시 자신의 신체능력과 마력을 증폭시키는 어빌리티

783 이름 없음 (9760118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0:13

뭐야... 나만 풋풋한 거 원한거였어?

784 이름 없음 (8269439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0:26

@투쟁의직감(패시브) - 강자를 느끼는 투쟁의 직감. 언제나 싸움을 갈구하며 강자의 기척을 감지한다.



785 이름 없음 (029643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0:45

>>783 그러게...그런데 AA력으로 스바루랑 엮이면 웃길듯

786 이름 없음 (0649567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0:48

@화안금정: 사물의 본질을 꿰뚫어보는 눈동자이며 이 눈 앞에 은폐, 환각같은 사물의 본질을 속이는 행위는 불가능하다.
-랭크가 올라갈 수록 플레이어 및 몬스터 카드 정보를 꿰뚫수 있는 확률 증가한다.

787 이름 없음 (9023771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1:04

@난귀의 소양 (액티브) : 일시적으로 종족을 오니(도깨비)로 바꾸고, 신체 능력을 향상시킨다.
* 20sp를 지불하고 발동. dice 2 4 턴간 자신의 공격력을 크게 올리고 크리티컬 확률을 1 올린다. 무기를 장비 중일때, 그 공격에 화염속성을 부여한다.

788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1:07

>>783 저도 풋풋한걸 계획중이었어요....... 힘캐를 만들기 위해 두번째로 밀렸지만요.

789 이름 없음 (0649567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1:33

아차
@화안금정(패시브): 사물의 본질을 꿰뚫어보는 눈동자이며 이 눈 앞에 은폐, 환각같은 사물의 본질을 속이는 행위는 불가능하다.
-랭크가 올라갈 수록 플레이어 및 몬스터 카드 정보를 꿰뚫수 있는 확률 증가한다.

790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1:39

.dice 1 10. = 4

791 이름 없음 (029643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1:42

>>782 취소

792 이름 없음 (5767217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1:44

이야.... 엄청나네 어빌들(동공지진

793 이름 없음 (9760118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1:54

>>785 렘 데려온 참치도 스바루 멘탈 관리하자고 데려오지 않았었나? 어렴풋이 그렇게 생각나는데

794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1:57

이건 그냥 굴리는 거니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795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1:57

설마 성향????

796 이름 없음 (0649567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1:58

>>786 패시브라고 붙이는 걸 잊어벼렸네요

797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2:24

이정도로 장난기 빠진 앵커는 잔느말고는 처음이네요........

798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2:27

미리보는 이아4 성향

.dice 1 10. = 3

799 이름 없음 (1973485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2:29

성향이였군

800 이름 없음 (1973485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2:40

이아4도 ㅋㅋ

801 이름 없음 (329031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2:46

마키보다는 훨씬 낫군

802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2:49

@어장주님 어장주님 성향다이스 굴릴때요. AA에 따라서 최소치랑 최대치를 줄이거나 깍는게 어떨까요?

803 이름 없음 (9760118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2:54

낮으면 혼돈이었지?(덜덜

804 이름 없음 (029643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2:56

>>798 언젠가는 나오는겁니까아아아!

805 이름 없음 (329031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3:29

>>802 그건 다이스의 의미가 퇴색하는게 아닐까?? 악인 캐릭터라도 선인이 될 수도 있고 선인 캐릭터라도 악인이 될 수도 있고 하는게 AA물이라..

806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3:54

>>803 혼돈이라기보다...... 선악쪽이었지요...ㅜㅜ 나기토는 두번이나 굴렸는데, 최고로 나온게 2였고요. ㅜㅜ

807 이름 없음 (3491241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4:07

@막고라(액티브): ''그 누구도 방해 못하는 둘만의 전장이다.''
세계를 덧씌워 자신과 지정한 1인이 싸우는 방해불능의 전장을 생성한다. 전투는 외부에서도 볼 수 있으며 어느 한명이 쓰러질 때까지 걷히지 않는다. 이 어빌리티 이하의 랭크의 어빌리티는 발동되지 않고 스킬과 무기, 방어구를 사용할 수 없고 체력은 전부 회복되고 상태이상또한 사라진다.

808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4:15

>>805 세쇼인 키아라가 10이면 난 적응 안됄 듯................. 반대로 치노 성향이 1이라도 적응 안됄것같아서.....

809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4:39

마키 4 성향

.dice 1 10. = 10

810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4:47

???????????????????????????????

811 이름 없음 (329031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4:48

>>809 ???????????????????????????

812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4:50

>>802 그거보다는 7반력이 좀 일했으면 좋겠어요...ㅜㅜ

813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5:08

???????????????????????????

814 이름 없음 (329031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5:10

1세계 가서 마키를 수입해 온건가??

815 이름 없음 (1973485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5:19

??

816 이름 없음 (2392951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7:35:21

@달인(액티브&패시브): ''상대할 자, 그 누구냐?''
스텟 상승
특수한 능력을 요하는 무기도 사용가능
전투시 모든 지형과 무기(맨손 포함)에 보정
사용시 3번째 공격마다 추가 보정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