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7259882>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50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25 23:51:12 - 2018-05-27 18:24:29

0 카푸치노◆BjWHJKxkHc (0964238E+5)

2018-05-25 (불탄다..!) 23:51:12





l^ヽ    ヽ         ./  ,∧        o 三 o          / ヽ*
ヽ     ミ_,入z、,_ /  /l!,rヘ、      Y‐.r'   u      ノ   1 _/     ...... 50..?
 \          ̄ /  /,/|  >.、_    L.ノ           /メ     l  ̄ ̄^
   \.        Y l l/ 1  /-xj_ /7'ー-x、...,_,._,.... -‐1^ V l   |
  ‐;ァk-、,__      {.I{ .j!  ヽ/! / {/^'ト |     ノ__LZ.。-}- /'^I!|  j!   *、
   /' |  `ヽ^'ー- .|7| j   l ./^--rー-V'I   , /  |/゙1 イ/'  1j   j __/
      _,..-‐'‐ ` V  lN  /::::::ヘ ' ヽ .r'フ' ^;ニュ-l/_}    }   l ー-ヘ、
ヘヽv、r‐'^__,.......、   j    ^} .{:::.:::.::}   `   /:::.:::ヽ .j    .゙  i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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ミ ミ-'^ ̄/     ,:' . :゙{.V  _j≧≡三三三ミ=xz‐'^: /   .,r=、: .   '、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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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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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1 이름 없음 (2161745E+5)

2018-05-26 (파란날) 15:19:09

아. 그럼 쉬시는거군요.

542 이름 없음 (6870902E+6)

2018-05-26 (파란날) 15:19:46

푹 쉬십시요

543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5:20:00

편하게 쉬십쇼.

544 이름 없음 (2161745E+5)

2018-05-26 (파란날) 15:20:21

푹 쉬세요........

545 이름 없음 (34877E+57)

2018-05-26 (파란날) 15:20:39

편하게 쉬세요 어장주님

546 이름 없음 (9679543E+6)

2018-05-26 (파란날) 15:21:34

그냥 다 나을때까지 쉬시죠. 지금까지 달린것만봐도 대단한데...

547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1:31:44

오늘 연재는 3 - 4시쯤에 시작합니다.

548 이름 없음 (029643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1:32:39

>>547 아직 다 낫지 않으셨을텐데...그래도 참여는 하겠습니다!

549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28:38

30분후 시작합니다. 미리 체크

550 이름 없음 (8269439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29:22

ㅊㅋ

551 이름 없음 (329031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29:41

ㅊㅋ.. 그런데 몸은 괜찮으신가요?? 조금 더 쉬시는게 어떻습니까??

552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31:30

많이 괜찮아졌습니다. 어제 쉰 덕분에 말이죠 아무문제없습니다.

553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33:50

.... 많이 괜찮아지신거지 완전히 괜찮아지신게 아니니까 아예 오늘까지 휴식하시는 편이? ㄷㄷㄷ

554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34:03

ㅊㅋ

555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35:54

할만한 게 없기도 하고, 연재가 재밌으니 말이죠.
그 전에 탐험 시스템과 전투룰에서 소소한 수정이 있겠습니다.

556 이름 없음 (885478E+60)

2018-05-27 (내일 월요일) 15:36:15

ㅊㅋ

557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37:10

ㅊㅋ ㅜㅠ

558 이름 없음 (9760118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38:32

ㅊㅋ

559 이름 없음 (727776E+59)

2018-05-27 (내일 월요일) 15:38:54

ㅊㅋ

560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39:29

탐험이 아마 CON * 1 이라는 게 -> 몇칸 가서 무얼 하느냐에 따른 거였고, 그 동안 타임이 지나면 다시 움직이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저는 그걸 그냥 행동력 1 / 6 -> 으로 해놨는데 갈수록 타임지나면 완전 회복되서 파밍이 주를 이루더군요. 그래서 다음 때부터는 초기 행동력으로
반을 나눠서 타임을 지나가게 하겠습니다. 16 / 16 이면 8을 쓰면 타임 하나가 지나가는 식으로 입니다. 또한, 타임으로 회복을 이제 더는 불능

즉, 이제부터는 행동력 관리를 철저히 해야할 겁니다.

포인트도 얻기 쉬우니 조금 제한을 두었습니다.,

561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41:09

난이도가 올라갔군요. ㅜㅜ

562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42:22

그럼, 천공신 어빌의 효과인 행동력 +1추가 보너스는 어떻게 되나요?

563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42:23

그 대신으로 보상 상향, 이벤트 몹 보상 상향이 있겠습니다.

564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42:31

반나절당 8의 행동만 할 수 있게 된건가?ㄷㄷㄷㄷㄷ

565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42:52

그 경우 첫 행동에서 +1로 더 움직이는 느낌입니다.

566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43:57

아침 16 / 16 -> 8 / 16 이 될 경우 점심 페이지로 넘어가 사용 합니다. 8을 사용. 0 / 16 그뒤 오후가 되는 방식입니다.

567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44:26

만약 여기서 천공신 + 1이라면 9 / 17 이 되는 겁니다.

568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45:56

행동횟수들 잘 아껴서 사용해야겠네요.

569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46:34

ㅜㅜ 그럼 뇌신하고 뛰어내리는 방식은 상당히 과소비가 되어버릴지도.....ㅜㅜ

570 이름 없음 (029643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48:01

미리 췤!이랄까. 평범하게 제약이 걸렸구만? 솔직히 이런 밸런스패치 나쁘지않다구!

571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48:41

보상 UP이라는 이점은 있으며, 이젠 잘 보고 선택하셔야 하며, 행동력의 상향선이 올라갔습니다. (참고)

572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49:24

솔직히 행동 밸패는 다른 세계선에 비해서 우리가 재료 수급량이 미친듯이 많았을 때 부터 대충 언젠간 하겠지 라고 생각하고 있던거라.....
전투 밸페가 궁금하다

573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56:05

그 동안 SP 소모율을 체크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자동 전투 끝난 후 SP소모율도 집계할 예정입니다. 상시 적용인 패시브를 제외한 액티브 스킬 '보유자'에 한해서.

또한, 이제부터는 사냥에 데려갈 동료를 제한 할 예정입니다.,(2 - 3명) 가장 큰 이유는 하나 쌘 몬스터가 나오는데 7명이 가서 7명 턴으로 가는데 보스는 1턴만 해서 바로 잡는 불상사가 생길 가능성이 있기에 입니다.

574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57:13

그 뿐만 아니라 당신 - 텐시 - 에이라 - 루비로즈 - 단 쿠로토 - 앨리스 마가트로이드 - 이세리 - 미노타우르스 하면 너무 길기도 하기 때문이죠.

575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58:03

4인 랜팟인가!?(아무말)

576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58:25

우리의 가장 큰 이점인 중공군 다굴이 막혔다!

577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58:33

그럼 DEX치에 의해 공격순서가 바뀔수도 있나요?

578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59:01

그리고 남은 인원 에 대한 행동은 이제 저택도 생겼기에
이들이 무엇을 할지 정하는 것도 할테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579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5:59:20

이제 북동1지역, 누구, 누구, 누구..... 같은걸 해서, 파견을 보내야 하나....

580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5:59:35

>>577 넵, 사실 공격 순서는 dex 입니다.

581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6:02:06

>>578 이건 어장주님이 우리 애들은 생산직이라던지 인제가 많은데 사냥으로만 굴려먹으니까 만들어주신 느낌이........

582 이름 없음 (329031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6:02:40

언젠가 해 보려고 했던 전원출동 2학년 7반 드립이 막혀버렸다!

583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6:03:16

그러면 나기토 집계 후 굴려봅니다.

584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6:03:45

단은 어찌되려나....... 총병대를 만들 계획이 막혀버렸다!

585 이름 없음 (0141622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6:04:51

>>584 나도 이거 해보고 싶었는데...... 전 총병 일열 횡대! 일제사격 준비!!!(아무말)

586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6:05:31

@패시브 - 간이 대장간 & 장인의 솜씨(Living Forge & Master Craftsman)
살아있는 용광로: 나기토는 어디에서나 재료를 사용하여 소모품을 제외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숙련공: 또한 나기토와 나기토의 팀원은 장인의 솜씨를 거쳐 업그레이드된 일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587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6:05:55

【어빌리티】

1. 용인족의 공방
자세한것 선택되고 집에 도착하면
올리겠습니다

2. 포션재조(액티브)
포션을 재조한다 : 랭크가 높을 수록 다양한 효과의 더 좋은 효과의 포션을 작은 재료로 만들어낼 수 있다.
A랭크시 앨릭서를 만들수 있다. : 앨릭서 - 죽지만 않았다면 모든 상태이상을 회복시키고 또 모든 HP와 SP를 치료하며 신체 결손을 치료한다.

3. [무기장인[匠人] (패시브 & 액티브):'근접무기'와 관련된 카테고리 한정으로 제작,강화가 가능한 어빌리티.
패시브: 자작 무기를 사용시, 랭크에 비례하여 명중률이 올라간다.
패시브:[번뜩이는 영감/패시브],
=제작의 결과판정때, 100분에 1의 확률로 한단계 위의 등급이 제작  
=강화의 결과판정때, 100분의 1의 확률로 두단계 강화
==번뜩이는 영감의 다이스에 한해, 펌블의 패널티는 없습니다.

C랭크: 매직등급 제작 가능
B랭크: 레어등급 제작 가능
A랭크: 유니크등급 제작 가능

매직 24시간, 레어 48시간, 유니크 72시간이 필요하다. 추가로 노멀, 매직이외에는 반드시 공방이 필요.
생산하는 동안, 제작자는 공방에 박혀있는 것으로 간주, 사냥 혹은 탐색 같은 행위를 할수 없다.
비슷한 계열의 어빌, 혹은 스킬보유자가 도울경우, 그 스킬렙 혹은 어빌랭크에 비례하여
필요시간을 줄일수 있다. (12시간 미만은 불가능), 일부러 낮은 단계의 무기를 만드는 것으로 수량을 늘릴수도 있다.
하지만 그 보조자도 사냥 및 탐색을 할수 없다.  

= 해당랭크 등급의 '무기'를 제작하고 강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 이 어빌리티의 소유자가 제작한 무기는 재료에 따라서 속성이 부여되거나 특별한 힘을 지닐 수도 있다.

4. [암굴왕 - 몽테 크리스토 미톨로지(패시브 / ?랭크)]: 복수의 화신의 힘을 빌리는 어빌리티. 죽음에 이르는 독염(毒炎)을 원념의 마력으로서 행사하고, 자신의 정신, 육체에 해되는것을 어느정도 무효화한다.
 =전투 중 자신의 차례의 개시시에 사용을 ON/OFF할수 있다. ON할 경우 매 턴 종료시 SP를 10씩 소비한다.
 =활성화 중 자신의 STR과 DEX의 기본치가 각각 12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한다.(HP는 증가하지 않는다.)
 =독염을 자유 앵커를 통해 구사할수 있다 (적 공격에 사용 시 SP소비 30, dice 10 50의 데미지(STR 보정 없음))
 =상태이상 저항 굴림에서 +5보정

5. 코인겜블(액티브) - 나한테는 운 말고는 없어서 말이야?
동전의 앞 뒤 맞추기를 실행한다(이때 동전의 개수는 랭크에 비례한다.) 맞추는 수만큼 갬블코인을 얻는다.
겜블코인을 소모하여 어빌리티를 사용한다.
코인1개: 자신의 스텟 하나를 dice 0 10 을 실시한다. 0이 나온다면 크리티컬로 취급 한번 더 다이스한다
코인2개: 모든 동료의 스텟 하나를 dice 0 10로(0이 나온다면 크리티컬로 취급 한번 더 다이스 한다.) 부스트한다.
코인3개: dice 0 10 다이스하여 그 값 만큼의 명수의 상태이상을 모두 제거한다.dice 0 10로(0이 나온다면 크리티컬로 취급 한번 더 다이스 한다.)
코인4개: 하나의 어빌리티를 dice 1 3 를 하여 그턴 만큼 한단계 상승시킨다.
코인5개: dice 1 5을 실행한다. 나온 다이스의 값만큼 자신 혹은 동료에게 추가 공격기회를 부여 하고 필중시킨다.

6. 괴이한 공방(액티브&패시브): 소재와 다른 괴랄맞은 장비들이 튀어나오는 기묘한 어빌리티...
액티브:커맨드 '장비 제작'이 가능하다.
=제작되는 장비의 최대 등급은 가장 등급이 높은 소재의 등급까지이다.
=제작되는 장비의 등급은 주사위를 통해 결정하며, 카테고리(종류)는 앵커를 통해 결정한다.
액티브: 장비 제작시 원래 제작되어야 할 장비를 소재와 관련 없는 같은 카테고리와 같은 등급의 무작위 아이템으로 변경할 수 있다.
=변경 판정은 주사위를 통해서
=C랭크라면, 추가 주사위 판정을 통해 다른 카테고리의 장비로 변경할 수 있다.
=B랭크라면, 추가 주사위 판정을 통해 1단계 위의 등급까지로 변경할 수 있다.
=A랭크라면, 추가 주사위 판정을 통해 2단계 위의 등급까지로 변경할 수 있다.
패시브: (S랭크 도달시 개방)
=소재와 판정에 관계 없이 반드시 유니크 이상 등급의 장비를 제작한다.

7. 흑의 의지(패시브): ''어서와라... '남자의 세계'에... ''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법과 사회의 굴레에서 벗어나 무엇보다 순수한 상태에서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한 의지. 사악함과는 다른 무언가.
다만 엄연히 선을 부수는 것이다. 선을 넘는다면 그 끝은 좋지 않으리라

8. 아든트리 에스페리에(액티브): ''기다려라... 그리고 희망을 가져라.''
악행과 절망과 후회로 가득찬 암흑 속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한 줄기 희망.
인간의 지혜는 모두 이 2가지 말에 응집된다. 즉, "기다려라". 그리고 "희망을 가져라"
아군 한명을 완전히 회복시키고 스테이터스를 상승시킨다.


9. 도깨비 공작소(액티브&패시브):
물품의 생산 확률이 올라가고 특수한 물품을 생산이 가능하다.
E랭크 도깨비 속옷
질기다. 5000년동안 입어도 해지지 않는다.
어빌리티의 랭크가 올라가면 강력해진다.
D랭크 도깨비 보자기
생각보다 크다. 많은걸 넣을 수 있다.
랭크가 올라가면 안이 넓어진다.
B랭크 도깨비 방망이
아프다. 얻는것이 많아진다.
랭크가 올라가면 좋아진다. S랭크라면 무언가를 만들수 있을지도?
A랭크 도깨비 감투
투명해진다. 웬만해서는 찾을 수 없다.
랭크가 높을수록 잘 숨는다.


10. 패시브 - 간이 대장간 & 장인의 솜씨(Living Forge & Master Craftsman)
살아있는 용광로: 나기토는 어디에서나 재료를 사용하여 소모품을 제외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숙련공: 또한 나기토와 나기토의 팀원은 장인의 솜씨를 거쳐 업그레이드된 일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dice 1 10. = 6 A

.dice 1 9. = 4 B

.dice 1 8. = 3 E

588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6:06:38

6은 여러모로 제한을 둬야할 것 같은 데 말이죠

589 이름 없음 (4937996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6:07:11

아, 태엽장치다!

590 이름 없음 (8269439E+6)

2018-05-27 (내일 월요일) 16:07:17

괴이한 공방 취소 아닌가?

591 카푸치노◆BjWHJKxkHc (1021652E+5)

2018-05-27 (내일 월요일) 16:07:38

괴공 취소였나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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