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7259882>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50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25 23:51:12 - 2018-05-27 18:24:29

0 카푸치노◆BjWHJKxkHc (0964238E+5)

2018-05-25 (불탄다..!) 23:51:12





l^ヽ    ヽ         ./  ,∧        o 三 o          / ヽ*
ヽ     ミ_,入z、,_ /  /l!,rヘ、      Y‐.r'   u      ノ   1 _/     ...... 50..?
 \          ̄ /  /,/|  >.、_    L.ノ           /メ     l  ̄ ̄^
   \.        Y l l/ 1  /-xj_ /7'ー-x、...,_,._,.... -‐1^ V l   |
  ‐;ァk-、,__      {.I{ .j!  ヽ/! / {/^'ト |     ノ__LZ.。-}- /'^I!|  j!   *、
   /' |  `ヽ^'ー- .|7| j   l ./^--rー-V'I   , /  |/゙1 イ/'  1j   j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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ヘヽv、r‐'^__,.......、   j    ^} .{:::.:::.::}   `   /:::.:::ヽ .j    .゙  i j!
.ヲvvく ̄  ,。-=ァ'  l    リ  ヾ::ノ'  =三=   {::::.:::::ノ .'     ハ} lノ \
            /7,.r |    .(             `'ー '゙ /     ゙ ノ {   ミ^>,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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ミ ミ-'^ ̄/     ,:' . :゙{.V  _j≧≡三三三ミ=xz‐'^: /   .,r=、: .   '、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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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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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9 이름 없음 (6870902E+6)

2018-05-26 (파란날) 13:52:20

>>407(도야)

410 이름 없음 (2161745E+5)

2018-05-26 (파란날) 13:52:25

풋!!!

진짜 초고교급 행운남.

411 이름 없음 (6870902E+6)

2018-05-26 (파란날) 13:52:49

그런데 >>406은 이상한 어빌이 맞는건가??

412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3:53:02

와 돌았맨

413 이름 없음 (2161745E+5)

2018-05-26 (파란날) 13:53:07

>>406 그건 쓸만한 어빌의 예이지요?

414 카푸치노◆BjWHJKxkHc (1687236E+5)

2018-05-26 (파란날) 13:53:22

어빌리티는 앵커를 통해 받습니다. 어빌리티명(패시브 or 액티브): 어빌리티 내용, 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Ex)힐링 팩터(패시브): 다쳤을 시 신체 재생 및 회복.


잠시 나갔다옵니다.

A B E

415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3:53:28

>>407 인줄 알았는뎈ㅋㅋㅋ

416 이름 없음 (2001868E+6)

2018-05-26 (파란날) 13:54:48

@용인족의 공방
자세한것 선택되고 집에 도착하면
올리겠습니다

417 이름 없음 (6870902E+6)

2018-05-26 (파란날) 13:55:04

@포션재조(액티브)
포션을 재조한다 : 랭크가 높을 수록 다양한 효과의 더 좋은 효과의 포션을 작은 재료로 만들어낼 수 있다.
A랭크시 앨릭서를 만들수 있다. : 앨릭서 - 죽지만 않았다면 모든 상태이상을 회복시키고 또 모든 HP와 SP를 치료하며 신체 결손을 치료한다.

418 이름 없음 (2161745E+5)

2018-05-26 (파란날) 13:55:27

[무기장인[匠人] (패시브 & 액티브):'근접무기'와 관련된 카테고리 한정으로 제작,강화가 가능한 어빌리티.
패시브: 자작 무기를 사용시, 랭크에 비례하여 명중률이 올라간다.
패시브:[번뜩이는 영감/패시브],
=제작의 결과판정때, 100분에 1의 확률로 한단계 위의 등급이 제작  
=강화의 결과판정때, 100분의 1의 확률로 두단계 강화
==번뜩이는 영감의 다이스에 한해, 펌블의 패널티는 없습니다.

C랭크: 매직등급 제작 가능
B랭크: 레어등급 제작 가능
A랭크: 유니크등급 제작 가능

매직 24시간, 레어 48시간, 유니크 72시간이 필요하다. 추가로 노멀, 매직이외에는 반드시 공방이 필요.
생산하는 동안, 제작자는 공방에 박혀있는 것으로 간주, 사냥 혹은 탐색 같은 행위를 할수 없다.
비슷한 계열의 어빌, 혹은 스킬보유자가 도울경우, 그 스킬렙 혹은 어빌랭크에 비례하여
필요시간을 줄일수 있다. (12시간 미만은 불가능), 일부러 낮은 단계의 무기를 만드는 것으로 수량을 늘릴수도 있다.
하지만 그 보조자도 사냥 및 탐색을 할수 없다.  

= 해당랭크 등급의 '무기'를 제작하고 강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 이 어빌리티의 소유자가 제작한 무기는 재료에 따라서 속성이 부여되거나 특별한 힘을 지닐 수도 있다.

419 이름 없음 (5524195E+6)

2018-05-26 (파란날) 13:55:52

@[암굴왕 - 몽테 크리스토 미톨로지(패시브 / ?랭크)]: 복수의 화신의 힘을 빌리는 어빌리티. 죽음에 이르는 독염(毒炎)을 원념의 마력으로서 행사하고, 자신의 정신, 육체에 해되는것을 어느정도 무효화한다.
 =전투 중 자신의 차례의 개시시에 사용을 ON/OFF할수 있다. ON할 경우 매 턴 종료시 SP를 10씩 소비한다.
 =활성화 중 자신의 STR과 DEX의 기본치가 각각 12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한다.(HP는 증가하지 않는다.)
 =독염을 자유 앵커를 통해 구사할수 있다 (적 공격에 사용 시 SP소비 30, dice 10 50의 데미지(STR 보정 없음))
 =상태이상 저항 굴림에서 +5보정

420 이름 없음 (2161745E+5)

2018-05-26 (파란날) 13:56:31

>>416 설정변경이 없다면 저번에 1000을 노리실때 올리신걸로 봐도 괜찮을까요?

421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3:57:44


@코인겜블(액티브) - 나한테는 운 말고는 없어서 말이야?
동전의 앞 뒤 맞추기를 실행한다(이때 동전의 개수는 랭크에 비례한다.) 맞추는 수만큼 갬블코인을 얻는다.
겜블코인을 소모하여 어빌리티를 사용한다.
코인1개: 자신의 스텟 하나를 dice 0 10 을 실시한다. 0이 나온다면 크리티컬로 취급 한번 더 다이스한다
코인2개: 모든 동료의 스텟 하나를 dice 0 10로(0이 나온다면 크리티컬로 취급 한번 더 다이스 한다.) 부스트한다.
코인3개: dice 0 10 다이스하여 그 값 만큼의 명수의 상태이상을 모두 제거한다.dice 0 10로(0이 나온다면 크리티컬로 취급 한번 더 다이스 한다.)
코인4개: 하나의 어빌리티를 dice 1 3 를 하여 그턴 만큼 한단계 상승시킨다.
코인5개: dice 1 5을 실행한다. 나온 다이스의 값만큼 자신 혹은 동료에게 추가 공격기회를 부여 하고 필중시킨다.

422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3:58:56

>>421 일단 도박계열 어빌리티인데 너무 거시기 하면 취소할께요

423 이름 없음 (880448E+62)

2018-05-26 (파란날) 13:59:34

@괴이한 공방(액티브)
액티브: 장비 제작시 원래 제작되어야 할 장비를 소재와 관련 없는 같은 카테고리와 같은 등급의 무작위 아이템으로 변경할 수 있다.
(대충 짜봤는데 조금 더 다듬어 볼게요.)

424 이름 없음 (2001868E+6)

2018-05-26 (파란날) 13:59:54

>>420
네 그리고 몇개 지울려고요
아무리봐도 칼질 화정이니까요

425 이름 없음 (2001868E+6)

2018-05-26 (파란날) 14:01:00

도박에다가 사기코인을 추가하시면 어땋까요 ㅋㅋ

426 이름 없음 (2161745E+5)

2018-05-26 (파란날) 14:01:12

>>421 랜덤 타겟이라 아군오사만 아니면 되요. 그리고 뭐가 되었은 크게 상황을 가리지도 않고요.

427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4:01:35

>>425 사실 저거할 때 쓰는 코인이 비트코인(아무말)

428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4:02:40

>>426 랜덤타겟 소드걸스........... 시박 개때리지말고 다른애때리라고 멍충아!!!(절망)

429 이름 없음 (6325805E+6)

2018-05-26 (파란날) 14:02:44

@칠흑의 의지(패시브): ''어서와라... '남자의 세계'에... ''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법과 사회의 굴레에서 벗어나 무엇보다 순수한 상태에서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한 의지. 사악함과는 다른 무언가.
다만 엄연히 선을 부수는 것이다. 선을 넘는다면 그 끝은 좋지 않으리라.

430 이름 없음 (2161745E+5)

2018-05-26 (파란날) 14:02:54

>>421 저 갬블 코인을 어느정도 누적시킬수 있는가에 따라 달라지겠네요.

전투당 한번에 전투 끝나면 사라지는 쪽도 약간 너무 적다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말이죠.

431 이름 없음 (2161745E+5)

2018-05-26 (파란날) 14:04:49

당첨률 절반이하..........ㅜㅜ

432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4:06:15

>>430 그대신 당첨 됐을 때의 보너스를 후하게 줬다는 컨셉이라고나 할까요. 코인토스로 얻을 수 있는 개수는 제가 정하기가 뭐해서 어장주님이 임이대로 칼질하시라고 놔뒀습니다.

433 이름 없음 (8029101E+5)

2018-05-26 (파란날) 14:06:27

@아든트리 에스페리에(액티브): ''기다려라... 그리고 희망을 가져라.''
악행과 절망과 후회로 가득찬 암흑 속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한 줄기 희망.
인간의 지혜는 모두 이 2가지 말에 응집된다. 즉, "기다려라". 그리고 "희망을 가져라"
아군 한명을 완전히 회복시키고 스테이터스를 상승시킨다.

434 이름 없음 (880448E+62)

2018-05-26 (파란날) 14:06:32

>>423 조금 더 다듬었습니닷!
@괴이한 공방(액티브&패시브): 소재와 다른 괴랄맞은 장비들이 튀어나오는 기묘한 어빌리티...
액티브: 장비 제작시 원래 제작되어야 할 장비를 소재와 관련 없는 같은 카테고리와 같은 등급의 무작위 아이템으로 변경할 수 있다.
=변경 판정은 주사위를 통해서
=C랭크라면, 추가 주사위 판정을 통해 다른 카테고리의 장비로 변경할 수 있다.
=B랭크라면, 추가 주사위 판정을 통해 1단계 위의 등급까지로 변경할 수 있다.
=A랭크라면, 추가 주사위 판정을 통해 2단계 위의 등급까지로 변경할 수 있다.
패시브: (S랭크 도달시 개방)
=소재와 판정에 관계 없이 반드시 유니크 이상 등급의 장비를 제작한다.

435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4:07:55

>>434 이거 완전이 랜덤이라는 것만 빼면 esp.... 몇번이였더라!
옵게
거킬게
메우곱게
로 해서 거기에다 물건 집어넣고 돌리면 존시나급으로 쩔어지는 esp가 있었는데!

436 이름 없음 (880448E+62)

2018-05-26 (파란날) 14:08:59

>>434 내가 미쳤구나... 제작 커맨드를 안넣었어...
@괴이한 공방(액티브&패시브): 소재와 다른 괴랄맞은 장비들이 튀어나오는 기묘한 어빌리티...
액티브:커맨드 '장비 제작'이 가능하다.
=제작되는 장비의 최대 등급은 가장 등급이 높은 소재의 등급까지이다.
=제작되는 장비의 등급은 주사위를 통해 결정하며, 카테고리(종류)는 앵커를 통해 결정한다.
액티브: 장비 제작시 원래 제작되어야 할 장비를 소재와 관련 없는 같은 카테고리와 같은 등급의 무작위 아이템으로 변경할 수 있다.
=변경 판정은 주사위를 통해서
=C랭크라면, 추가 주사위 판정을 통해 다른 카테고리의 장비로 변경할 수 있다.
=B랭크라면, 추가 주사위 판정을 통해 1단계 위의 등급까지로 변경할 수 있다.
=A랭크라면, 추가 주사위 판정을 통해 2단계 위의 등급까지로 변경할 수 있다.
패시브: (S랭크 도달시 개방)
=소재와 판정에 관계 없이 반드시 유니크 이상 등급의 장비를 제작한다.

437 이름 없음 (880448E+62)

2018-05-26 (파란날) 14:09:23

>>435 설마... SCP-914 말인가요?

438 이름 없음 (880448E+62)

2018-05-26 (파란날) 14:10:21

그런 의미에서
>>423 과 >>434 취소하겠습니다!

439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4:11:25

>>437 인터넷에서 찾아버니 그거 맞네요!(까르륵)

440 이름 없음 (880448E+62)

2018-05-26 (파란날) 14:12:09

>>439 SCP-914는 엄청나게 좋은 SCP지만... 여기서는 사용하면 큰일나요...(일반등급템이 순식간에 레전더리로 양산되는 기적!)

441 이름 없음 (2001868E+6)

2018-05-26 (파란날) 14:13:11

????무슨애기세요??

442 이름 없음 (2161745E+5)

2018-05-26 (파란날) 14:14:38

앵커하신 어빌이 어딘가의 밸붕템이랑 효과가 비슷하데요(소근).

443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4:14:52

>>44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4 이름 없음 (880448E+62)

2018-05-26 (파란날) 14:15:17

>>441 SCP재단이라고 일종의 가상 단체의 위키에서 만드는 온갖 괴랄맞은 괴생명체의 일종이랄까...?
나무위키에 SCP재단이라고 치시면 아실거에요...

445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4:15:52

>>441 음 그러니까 어떤 기계가있는데 거기에다가 장난감 칼을 넣고 매우 고움설정으로 갈아넣으면
짜잔 하고 집행검이나오는 기계이야기요(아무말)

446 이름 없음 (880448E+62)

2018-05-26 (파란날) 14:16:11

>>442 아니! 전혀달라! SCP-914는 상승확정이지만, 나는 주사위로 확률 상승이라굿!

447 이름 없음 (880448E+62)

2018-05-26 (파란날) 14:16:46

>>445 비유 그따구로 하지마!!!!

448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4:19:28

>>4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범한 도끼가 게타 토마호크급으로 진화(웃음)하는 건 맞잖아요?

449 모카치노◆BjWHJKxkHc (7039808E+6)

2018-05-26 (파란날) 14:19:43

코마에다 어빌은

제시된것중에 논의 후 이점을 제시해서 골라주세요. 밖이라 좀 걸릴듯하니 ...

@논의 후 결정

A
B
E

450 이름 없음 (880448E+62)

2018-05-26 (파란날) 14:20:47

>>449 ?! 그사이에 외출하셨어?!

451 이름 없음 (2161745E+5)

2018-05-26 (파란날) 14:20:52

생산 전문가 코마에다!!!

452 이름 없음 (880448E+62)

2018-05-26 (파란날) 14:21:16

일단은 제작계열은 하나 정도는 확정인가...

453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4:23:16

다이스가 아니라 논의후 결정이군요

454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4:24:11

랄까 A랭크하나 B랭크 하나에다가 어빌3개 스텟준수 뭐야이 강캐는

455 이름 없음 (880448E+62)

2018-05-26 (파란날) 14:24:34

...일단 A랭짜리를 제작으로 하는게 나을려나...

456 이름 없음 (2161745E+5)

2018-05-26 (파란날) 14:24:36

그동안 너무 심한 예능앵커로 고생을 좀 하셨으니까요.

457 이름 없음 (880448E+62)

2018-05-26 (파란날) 14:24:49

>>454 7반의 흔한 학생이다!

458 이름 없음 (2161745E+5)

2018-05-26 (파란날) 14:25:05

연금이랑, 장비제작계 하나?

459 이름 없음 (2613616E+6)

2018-05-26 (파란날) 14:26:02

제작케 있고 제료가 넘쳐나는데 우린왜 제작으로 안돌린걸까요(먼산)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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