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오마하◆pCZHPbXMLs
(4756624E+5)
2018-05-25 (불탄다..!) 21:52:26
,,''´`)
i!
_,. ゞ-.......... .,_
>..::´:::,:::::::::::::' ,:::::::`:.<
>.´::, '::::,.'/i:i::::::',::::::::',:::\'.,`.<
.∨::::, '::::::::i:i:::i:i!:::::::',::::::::',::::::ヘ'.,:::`<
/:/::/::::::::::::ヾ:ハ:',:::::::i::::::::::'.,:::::ヘ:'.,::∨
/ィ::::,'::::::::::::::i:::i:::ハ:'.,::::i:::::::::::::',::::∧:',::∨
- '´/:i::,'::::::::i:::::ハ::i:::::::>.' ,i!:::::::i::i::',:::::∧',:::∨
/:::i:,':::::::i:i::::_,.斗',::::::i:::-+=、,_:i::i:::::::∧',ヘ∨
/::::i:,'::::::::i:i!´ ヘ::ハ:::i::i:,' iィ .`i:i::::i:::i:i::i:::',∨
/:::/i':i::::::::i',ィrテミ、 .ハ/´,rィテミ、.i::,'::::i:i::i:::::',∨ 1세계랑 착각하지 맙시다. 제가 2학년, 여러분이 1학년. 오케이?
//::iィ:',::::i:i. ゝ゚ ' ゝ゚ ' .,'ィ::::::i:i:::i:\',∨
./ィ ヘ::i::i:::',::i:', , ,':::::,'/i::',:/イヽヽ
´ .)i::i:::::ヘi∧ ∧::,'/:::',::', ``
{:,'::::::i:i\>--───-、 .<イ//i::::::i:::',
.i::i:::::::i:i!斗+-─_、 |==ll_,´ |::i:::i/:::/
人',::/ 斗 "_, ' | '、==.,`¨l:i\<
,-'´/ . ´ .ゝ´--, |//=、 li:i:i:iヘ=、
/./´l '_",´' |,´l'-., ./i:i:i:i:i|::::ヘ
l./i:i:iヘ _ ,. 斗イ____.ノ `|¨_´__/:::::::::',
l´:{':ヘi:i:i:i:i:i:i:i:i:i:i:| \/ `l::::::::::::,.':::::::::::::',`l
>.l,:/ヘi:i` - , ___/ /\ |::::::::::::::::::::::::::::::',ヘ
|i:/、 `'───-'⌒/⌒/⌒/⌒/⌒/.|:::::::::::::::::::::::::::::::',/
//::::::`'-───'.⌒|⌒|⌒|⌒|⌒|⌒| |::::::::::::::::::::::::::::::::|ヘ
//::::::::::::::::::::::::::::::|:ヘ::|:::::|:::::|::::::|:::::|:::/:|::::::::::::::::::::::::::::::::',ヘ
/::|::::::::::::::::::::::::::::::::|:' ,ヘ:::::|:::::|::::::|:::::|/::/|:::::::::::::::::::::::::::::::::',:ヘ
|:/|:::::::::::::::::::::::::::::::,':::::',:|::::|:::::|::::::|::://|::::|::::::::::::::::::::::::::::::::::|:i:/
|'::,'::::::::::::::::::::::::::::::,':::::|:::|::::|:::::|::::::|:::|::::::|::::ヘ:::::::::::::::::::::::::::::::::\|
{:::|:::::::::::::::::::::::::::::,':::::::|:::|.===◯===|:::::|:::::::ヘ::::::::::::::::::::::::::::::::::/
∧:':::::::::::::::::::::::::::,':::::::::|:::|//|\\|::::|::::::::::ヘ:::::::::::::::::::::::::::::/
▣─오마하───────────────────────────────────────▣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을 위한 헌정 2차 창작입니다. 책임감 있게 연재할 생각이지만 리얼의 사정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원작과 전개 방식이 다르고, 내용도 상당히 다르니 원작을 몰라도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존중과 예의범절은 필수입니다. 반말 정도야 괜찮지만 시비 걸거나 불판 만들거나 하지 맙시다. 제가 더 크게 불 지피는 방법이 있습니다. (?)
※ 이 어장만의 특별 룰로, 대사 앵커를 걸기 전엔 미리 1레스 씩 잡담이라도 좋으니 뭔가 레스를 작성합시다. 다중이를 걸러내기 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 유카리 누나라고 불러도 모자를 판에! (?)
▣───────────────────────────────────────────▣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887778/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936711/
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021819/
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05846/
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13484/
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29547/
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05089/
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29197/
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90463/
1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317238/
1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649465/
1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809560/
1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994535/
1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78983/
1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344457/
1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689057/
1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70991/
1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468280/
1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908430/
2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514521/
2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856059/
2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190518/
2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286900/
2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635837/
2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713533/
2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894502/
2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213407/
2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239231/
2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322158/
3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404438/
3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56325/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50520/
3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26411/
3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354730/
3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876512/
3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055275/
3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53401/
3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30244/
246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22:13
>>245 일단 자폭병이 있다는걸 알아야해서.
이동하다가 운 안좋아서 뚫리면...
247
이름 없음
(7757327E+6)
2018-05-25 (불탄다..!) 23:22:23
>>244 딱히 사용자당 1스톡만 쓰는건 아니잖아?
248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22:48
으... 생각을 하자 생각을.
버티기 담당 CCO를 인과력이 없는곳에 박아둔다고해도
동료가 문제고.
(골치)
249
이름 없음
(2720335E+6)
2018-05-25 (불탄다..!) 23:23:07
물론, 보스가 그걸로 훅 갈거란 생각은 안하지만..
지금 우리 플레이어가 5명이니.
이에 대칭되서 저쪽도 4,5명 플레이어라면, (가정형)
조금 때서 한방향에 섞어 두면 어느정도 되지 않을까.
250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23:27
>>247 아. 나오자마자 사용한다면 문제없겠군!
그래 이거라면...
251
이름 없음
(2720335E+6)
2018-05-25 (불탄다..!) 23:23:31
하지만 이 방법은 저쪽에 플레이어가 실제로 많이 없다면 막히는 부분인가... 끙..
252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24:16
일단 인과력 소유자들을 한꺼번에 모아서
같이 스톡 사용으로 시작하자마자 아군 오인으로 큰 피해를 준다... 라는것도 가능하기야하군.
자폭병 저격이 안되서 살아남으면 큰 일이지만.
253
이름 없음
(2720335E+6)
2018-05-25 (불탄다..!) 23:24:53
>>210의 고안자인데
>>228 처럼 하면 혹시 싸우기 시작하는게 "당신'이 인과력 사용한 타이밍이랑 비슷해서 뭔가 눈치 채주지 않을까.
그러면. '당신' 쪽이 아닌 다른 쪽에 1,2개 써주고.
254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24:57
흠. 뭘하든 애매해.
임기응변으로 대처해야하는 부분이 생기는데...
255
이름 없음
(134862E+64)
2018-05-25 (불탄다..!) 23:25:06
@4방향의 몹들은 동시에, 비슷하게 몰려오나요?
256
오마하◆pCZHPbXMLs
(4756624E+5)
2018-05-25 (불탄다..!) 23:25:30
257
이름 없음
(134862E+64)
2018-05-25 (불탄다..!) 23:25:58
그럼 시작 지점에 오인 사용할 필요가 있을까?
258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26:16
어쨌든 중요한건 자폭병을 죄다 날려버리는건데.
그러고보니 자폭병만이 아니라 보스도 문제군.
으음.
259
이름 없음
(2720335E+6)
2018-05-25 (불탄다..!) 23:26:22
일단 '오인' 전달 방식을 사용하면, 아예 무리겜은 아닌가...
데키나이오에게 '오인공격'을 전달시키면 일단, 어떻게든 될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260
이름 없음
(134862E+64)
2018-05-25 (불탄다..!) 23:26:30
적들이 <시야에 보이는 곳>에 다가왔을때 1부대에 오인을 쓰면?
261
이름 없음
(2720335E+6)
2018-05-25 (불탄다..!) 23:26:37
>>257 ?
262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26:58
>>260 그 경우에는 자폭병이 살아남을수도 있으니까.
어쨌든 자폭병을 다 날려버리고 시작하고싶고...
263
이름 없음
(134862E+64)
2018-05-25 (불탄다..!) 23:27:00
일단 자폭 부대를 오인 전투로 인지하겠지?
264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27:16
>>263 그럴수도있구만.
265
이름 없음
(134862E+64)
2018-05-25 (불탄다..!) 23:27:35
그리고 그 인지한 자폭 부대를 핀포인트로 오인
266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27:39
인과력 스톡 한개를 미리 사용해서 자폭부대를 아는 방식...
호오 호오
267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28:12
이 경우에는 발 빠른 동료를 보내서 정보를 퍼뜨리는걸로 다른쪽에서는 핀 포인트 저격이 가능할지도...
268
이름 없음
(134862E+64)
2018-05-25 (불탄다..!) 23:29:02
@자폭몹의 폭발 규모는 어느정도 거리에서 관측 가능한가요?
269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29:31
그냥 텔레파시 사용가능한 플레이어가 있으면 좋겠다.
없을 확률이 너무 높은데다가 이쪽에 협력한다는 가정 자체가 망상이라서 거론할 의미도 없지만.
270
오마하◆pCZHPbXMLs
(4756624E+5)
2018-05-25 (불탄다..!) 23:29:55
271
오마하◆pCZHPbXMLs
(4756624E+5)
2018-05-25 (불탄다..!) 23:30:14
북1에만 국한될 필요는 없고, 어쨌든 1칸 멀리 떨어져 있는 곳에서 터져도 인식은 가능.
272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30:37
(...폭발 범위의 상태가?)
아니 이건 그냥 폭발로 발생하는 소리와 빛의 문제인가.
273
이름 없음
(134862E+64)
2018-05-25 (불탄다..!) 23:31:02
@폭발한 것이 몬스터라는것을 인식하려면?
274
오마하◆pCZHPbXMLs
(4756624E+5)
2018-05-25 (불탄다..!) 23:32:08
275
이름 없음
(134862E+64)
2018-05-25 (불탄다..!) 23:32:29
가깝네... 이러면... 음...
276
이름 없음
(134862E+64)
2018-05-25 (불탄다..!) 23:33:24
랄까 코가 찡한게 코피가 나올듯 하니 기절할 조짐이로다.
277
이름 없음
(2720335E+6)
2018-05-25 (불탄다..!) 23:33:27
근데 서바부가 지키는 방향이 어디지?
278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33:50
>>277 정보공유가 안되서 몰라(...)
그래서 한번 만나기는 해야하는데.
279
이름 없음
(134862E+64)
2018-05-25 (불탄다..!) 23:33:50
ME는 그런 이유로 슬슬 수면을 취합니다아ㅡ
280
오마하◆pCZHPbXMLs
(4756624E+5)
2018-05-25 (불탄다..!) 23:34:13
281
이름 없음
(134862E+64)
2018-05-25 (불탄다..!) 23:34:45
툭 던진 작전이 크게 확장된것에 당황하며 Zzzzzz....
282
이름 없음
(134862E+64)
2018-05-25 (불탄다..!) 23:34:56
툭 던진 작전이 크게 확장된것에 당황하며 Zzzzzz....
283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34:59
>>279 좋은 꿈 꾸시길.
284
이름 없음
(2720335E+6)
2018-05-25 (불탄다..!) 23:35:34
막판에 더블..
285
이름 없음
(2720335E+6)
2018-05-25 (불탄다..!) 23:36:08
자폭병만 없었더라면....! (단 마사무네 풍)
286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37:43
일단 정리해볼까.
작전의 주요골자는 자폭병 저격이든 뭐든 적의 아군 오인.
그리고 어떻게든 자폭병을 찾아내서 이걸 없애야한다.
287
이름 없음
(2720335E+6)
2018-05-25 (불탄다..!) 23:37:54
자폭병을 한군데에서 모아오게 만드는데 1개가 든다면.
그 1개 모이는곳이 E랭크 보스 몹이 있게 할려면 1개가 더 드나?
288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38:14
그리고 이걸 위해서는 많은 인과력 소유자가 필요하다.
따라서 뭘 하든 아군 오인이라는 작전을 공유할 필요는 있다.
덤으로 각자 어디를 맡은건지도 정해야하니
더더욱 만나야한다.
289
이름 없음
(2720335E+6)
2018-05-25 (불탄다..!) 23:38:24
>>286 그렇지...
그 와중에 터져 준다면 자폭병의 존재를 바로 알게 되겠지만..
290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39:27
그리고 이후에 상황에 직면하고 자폭병을 핀포인트로 저격해달라는 작전을
인과력 소유자들이 바로 떠올려달라는건 좀 무리니
우리가 전해주거나 해야하는데...
여기서 변수가 엄청나게 많아진다는 말이지.
291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40:18
그리고 우리 지금 자폭병 처리만 논의하고있지.
이것만큼 중요한 E랭크 보스는 논의를 안했군.
대충 3가지 경우가 있는데.
292
이름 없음
(2720335E+6)
2018-05-25 (불탄다..!) 23:40:49
오오.
293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42:19
첫번째 E랭크 보스가 제일 먼저 나온다.
이건 어디에서 나오는지가 중요해지는군.
전력이 약한곳에서 나오면 지옥행이야...
2번째 같이 나온다.
그나마 희망적이군.
자폭병에 아군오인에 데미지를 받을수도 있으니
3번째... 늦게 나온다.
이건 만약 우리가 몬스터를 전부 해치우고 나서 나온다면
죽이되든 밥이되든 전력을 모아서 들이박으면돼.
문제는 아군오인까지 다 하고나서 나오는건데...
294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43:14
어쨌든 2번째 3번째는 남은 몬스터들과 E랭크 보스를 자력으로 처리가능한지 확인하고
아니라면 무조건 버티기 전략으로 들어가야한다.
그 사이에 남은쪽에게 최대한 정보를 전하든가해서 지원군을 끌어모으고.
295
이름 없음
(2720335E+6)
2018-05-25 (불탄다..!) 23:43:45
인과력이 하나만 더있었어도.
1. E가 있는곳으로(인1) 2. 소집(인2). 3. 춤춰라!(?) (인3)
4. 콰과광 5. E 난 죽지 않는다...! F 난 죽을지도 몰라 쨔사.
6. 죽어라 E!
라는게 됬을텐데... 역시 쓰지 말았어야 했다니까...
296
이름 없음
(1620446E+6)
2018-05-25 (불탄다..!) 23:44:09
첫번째의 경우라도 일단 정보를 받으면 전력을 재빨리 배분하면 좀 낫겠군.
어쨌든 E랭크 보스가 빨리 처리가 안되면 무조건 그 쪽은 버티기를 해야하는데...
더 좋은 방안이 있을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