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테의 메피스토가 속삭이기를(화술계 / A랭크)〕: 말이 통하는 모든 존재를 유혹하고 조종하는게 가능한 악마적인 존재라는 증명. = 대사 앵커를 기반으로 발동. 대사 앵커의 특수한 효과를 추가한다. 위험한 앵커를 각각 dice 0 9를 굴려 3이하라면 튕겨내고 1이하라면 좋은 앵커로 바꾼다. = 협상을 비롯한 말을 요구하는 행위 전체에 판정 +30. 펌블 판정 없음. = 하루에 4회 발동가능. 천부적인 재능을 기반으로 그 상황에 필요한 말을 얻는게 가능하다. = 지성이 있는적과 대화를 시행할때 다이스 판정. 만약 승리한다면 상대는 회피와 회화 이외의 다른 행위가 불가능. = dice 1 20의 3 이하에서 상대는 자신의 지시 명령을 따른다. 적대할때 1이하에서 강행한다 = 특성이 다른 것으로 발아할 준비를 시작합니다.
〔모든것의 종착지는 죽음(특수계 / A랭크)〕: 죽음을 이해하고 있는 괴이로써 그대는 어떤 존재에게든 그 마지막이 죽음이라는 걸 보여줄 수 있습니다. = 하루 3회 사용 가능. 단독으로도 발동하지만 즉사계 어빌리티나 권능을 강화하는 용도로도 발동한다. = 죽음의 관련된 행동에 +50의 보정을 얻는다. = 대상의 죽음의 미래를 확률적(비밀 다이스)으로 볼 수 있다.
마력의 흐름 (마법계 / A랭크)〕: 타고난 마법사로써의 재능을 가졌다는 증거. 힘을 소모하는 모든 기술을 체계적으로 변화시킨다. = SP를 소모하는 어빌리티나 권능의 효율이 50% 증가. = 전신에 둘러쳐진 마력장의 효과로 공,방 +200 = SP 50% 증가. = C랭크 이하의 마법계 어빌리티는 어빌리티가 없어도 재현 가능
다른세계의 거주자(초월계 / A랭크) : 당?의 ??! ??? - 시스템 오류 ‘격’이 낮기에 로드 불가. = 모든 공격의 위력을 30% 격감. 모든 저항 다이스에 +20 = ??? = ??? = ???
비현실적인 무술의 달인 (무술계 / A랭크)〕: 비현실적인 무술을 완전히 체득했다. 법칙에 간섭한다. = 공방 +200, 상대가 A랭크의 해당하는 무술계 어빌리티가 없다면 명중과 회피의 +20 = 법칙을 비틀어버린다. (동 랭크 이하의 특성과 어빌리티의 방어능력을 전부 무시한다.) = 이쪽의 회피와 명중을 비롯한 모든 몸을 사용하는 다이스에 판정치 +20 = (무술계 어빌리티나, 스킬이 없기에 로드 불가)
사냥의 달인 (특수계 / A랭크)〕: 당신은 놀라운 사냥꾼입니다. 훌륭한 경험과 지식으로 당신은 수많은 몬스터를 사냥하고 자연을 정복합니다. = 탐색 다이스에 펌블이 없음. 사냥꾼으로써의 모든 행동에 보정 +15 = 한번 사냥해본 모든 몬스터의 패턴 예측 가능(.dice 1 10. = 4을 굴려 5이상일 경우 예측) = 사냥의 시작 - 전투 당 2번 발동. 이미 한번 사냥한 몬스터의 경우 절대판정으로 총 3번을 회피와 명중이 가능하다.(첫 전투라면 2회) 전부 크리로 판정한다.
무예전반의 달인 (무술계 / A++랭크)〕: 당신은 무술 전반을 달인급으로 사용하는게 가능합니다! 당신이 다루지 못하는 무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 유니크 이하의 모든 무기의 사용제한 패널티와 명중 저하를 무시한다. = 쌍수무기 가능. 한턴에 2회 행동한다. = 명중과 회피의 +30 크리티컬 범위 -2, 상대에게 A랭크 이하의 무술계 어빌리티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상대의 크리티컬 판정과 이쪽의 펌블판정이 존재하지 않는다. = 공격력,방어력 +300 = (무술계 어빌리티나, 스킬이 없기에 로드 불가)
[어빌리티] 〔투신지재 (패시브 / E랭크) : 싸우면 싸울수록 진화하는 투신의 재능. 이미 성장의 영역이 아니다. = 전투후 dice 1 10을 굴려 3이하로 나온다면 STR DEX CON이 1증가 = 전투계 어빌리티 효과가 10% 상승.
〔축지법 (액티브/ E랭크) : 공간을 접어서 도약하는 보법. = 일상 : 발동한다면 장애물이 없다는 전제하에 +1칸 더 이동 전투 : 발동시 효과 명중과 회피 보정에 +3 = 소모 SP 20
〔정신오염(액티브 / E랭크): = 상대의 INT 보정치가 자신의 INT 보정치보다 낮을때 발동가능 소모 SP 30 = 발동한다면 dice 1 5을 굴려 대상에게 일정량의 INT를 깍아버리고 dice 1 3턴 동안 스턴.
[권능] 〔죽음(액티브) / 언령,현실조작) : 그녀가 경험한 절망이 진입자로써 가진 힘으로 발현된것. 모든 것에 평등한 종언을 선사한다. = 가장 기본적인 사용법으로 대상의 INT가 자신의 INT보다 낮다면 판정 불필요로 즉사시켜버리는 명령이 존재. = 그 외에는 앵커를 받는다.
[특성] 〔괴테의 메피스토가 속삭이기를(화술계 / B랭크)〕: 말이 통하는 모든 존재를 유혹하고 조종하는게 가능한 악마적인 존재라는 증명. = 대사 앵커를 기반으로 발동. 대사 앵커의 특수한 효과를 추가한다. 위험한 앵커를 각각 dice 0 9를 굴려 3이하라면 튕겨내고 1이하라면 좋은 앵커로 바꾼다. = 협상을 비롯한 말을 요구하는 행위 전체에 판정 +10 = 하루에 2회 발동가능. 천부적인 재능을 기반으로 그 상황에 필요한 말을 얻는게 가능하다. = 계? 시??
〔모든것의 종착지는 죽음(특수계 / B랭크)〕: 죽음을 이해하고 있는 괴이로써 그대는 어떤 존재에게든 그 마지막이 죽음이라는 걸 보여줄 수 있습니다. = 하루 1회 사용 가능. 단독으로도 발동하지만 즉사계 어빌리티나 권능을 강화하는 용도로도 발동한다. = 죽음의 관련된 행동에 +3의 보정을 얻는다. = 계? 시??
마력의 흐름 (마법계 / C랭크)〕: 타고난 마법사로써의 재능을 가졌다는 증거. 힘을 소모하는 모든 기술을 체계적으로 변화시킨다. = SP를 소모하는 어빌리티나 권능의 효율이 5% 증가. = 계? 시??
다른세계의 거주자(초월계 / B랭크) : 당?의 ??! ??? - 시스템 오류 ‘격’이 낮기에 로드 불가. = 모든 공격의 위력을 5% 낮추며 디버프 저항 다이스에 보정치 +5 = ??? = 계? 시??
비현실적인 무술의 달인 (무술계 / A랭크)〕: 비현실적인 무술을 완전히 체득했다. 법칙에 간섭한다. = 공방 +200, 상대가 A랭크의 해당하는 무술계 어빌리티가 없다면 명중과 회피의 +20 = 법칙을 비틀어버린다. ??? = 계?이 ?료 되?지??
사냥의 달인 (특수계 / A랭크)〕: 당신은 놀라운 사냥꾼입니다. 훌륭한 경험과 지식으로 당신은 수많은 몬스터를 사냥하고 자연을 정복합니다. = 탐색 다이스에 펌블이 없음. 사냥꾼으로써의 모든 행동에 보정 +15 = 한번 사냥해본 모든 몬스터의 패턴 예측 가능(.dice 1 10. = 2 = 2 = 9을 굴려 5이상일 경우 예측) = ???
무예전반의 달인 (무술계 / A++랭크)〕: 당신은 무술 전반을 달인급으로 사용하는게 가능합니다! 당신이 다루지 못하는 무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 유니크 이하의 모든 무기의 사용제한 패널티와 명중 저하를 무시한다. = 쌍수무기 가능. 한턴에 2회 행동한다. = 명중과 회피의 +30 크리티컬 범위 증가. 상대에게 A랭크 이하의 무술계 어빌리티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상대의 크리티컬 판정과 이쪽의 펌블판정이 존재하지 않는다. = 계?이 ?료 되?지??
[스킬] 〔안정된 자세 (DEX / 5Lv)〕: 기본적으로 바른 행동과 품세로 생겨난 기술 가만히 앉아있는 행동에 보정치 +5 〔학생의 본분 (INT / 5Lv)〕: 학생다움을 증명하는 기술 학생으로써의 행동에 보정치 +5 〔심리분석 (INT 5Lv): 메?!토 ...!
[아이템] 〔학생용 소도구〕: 가위나 칼, 공책 등을 모아놓은 학생용 소도구. 〔BFG9000 (무기 / 레어 / 양손)〕: 고압축된 플라즈마탄을 쏘는 정신나간 무기. 이 무기의 소유자는 악마들의 경외를 받았다. 그러나 그 시절의 힘은 지금은 존재하지 않는다. = 원거리. 공격력+90, 한 전투 당 .dice 2 3. = 2 = 2 턴 마다 공격가능. 대 악마 및 언데드 특공. = 봉?중. 위?한 ?분의 절?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