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6907883>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42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21 22:04:33 - 2018-05-22 15:56:30

0 카푸치노◆BjWHJKxkHc (7213217E+6)

2018-05-21 (모두 수고..) 22:0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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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 : : /__ ヽ:{: : : : | ィf灯示x.l: :;: : :!: : : :.}i  안심하십시요. 여러분 어장주는
            l: : !: : ィfてiv \: : / _)しク ノ|:.j!: : l: : :/: }
            l: :λ:l! ∨ソ ,     ` ´  l/j: : :l`ヽ: :7     정말로 착하고, 액재료가 없습니다.
           ∨:.∨     _ _         j: : :.l ノ:./
               |: : .}    γ ァ‐‐ ヽ      .j: : : l': :./
               |: ::.{    { ,'     }    j: : : :!: /
               |: : :ヽ   、      ノ    ,j: : : :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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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丶  .}}、 ヽ、 丶
      /        丶       ヽノノ \_ノ∨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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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2157/recent

3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556831/recent

3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21884/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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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23616/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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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00724/recent

4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25794/recent

4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91128/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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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920 이름 없음 (2414873E+6)

2018-05-22 (FIRE!) 15:45:57

>>917 해봐

921 이름 없음 (3804364E+6)

2018-05-22 (FIRE!) 15:46:09

@"사쿠야 상점에서 어빌리티를 사고 팔 수 있는건가?"

922 이름 없음 (4752798E+6)

2018-05-22 (FIRE!) 15:46:13

세뇌가 있다는거 우리만 아니까 만약에 세뇌어빌 팔수있으면 그걸 팔고 마키만 세뇌있다 하는건?

923 이름 없음 (3804364E+6)

2018-05-22 (FIRE!) 15:46:30

>>922 나쁘지 않은데?

924 이름 없음 (8772823E+6)

2018-05-22 (FIRE!) 15:46:35

>>918
그렇가요
어쨋듯 세뇌는 또 스면 진짜 답 없으니
무조건 죽이다로 의견 내걸같네요 저는

925 이름 없음 (3804364E+6)

2018-05-22 (FIRE!) 15:47:01

>>924 그런일 생기면 우선 탠시가 너 뒤짐 할껏 같은데?

926 이름 없음 (928005E+60)

2018-05-22 (FIRE!) 15:47:07

주최 측에서 팝콘 뜯을려고 마키한테 보정 붙여주고 살려보내지 않는 한 이아는 안 쓸거라 생각합니다. 근데, 대외적인 본보기가 필요한데... 마키 화형해야하나

927 이름 없음 (1376332E+5)

2018-05-22 (FIRE!) 15:47:21

>>924 죽이는건 둘째치고, 희생자가 나오는게 더 문제죠.

어디 기어스 스크롤같은거 안팔려나.........

928 이름 없음 (8772823E+6)

2018-05-22 (FIRE!) 15:47:28

3세력 그리고 일진회도 눈치 깟을것임 함께 도망칠거로

929 이름 없음 (8534525E+6)

2018-05-22 (FIRE!) 15:47:46

>>918 그렇긴한데 세뇌 또 쓰면 그땐 진짜 답 없다

930 이름 없음 (4752798E+6)

2018-05-22 (FIRE!) 15:47:48

이아 플레이어 카드 까보라하면 세뇌어빌만 없는거임

931 이름 없음 (2414873E+6)

2018-05-22 (FIRE!) 15:47:56

그나저나 이아는 진짜로 오늘 천국과 지옥을 왔다갔다 했네.. 진짜로 죽을 각오 했는데 만장일치로 살려주자고 하다니..

932 이름 없음 (3804364E+6)

2018-05-22 (FIRE!) 15:48:26

이아는 이렇게 오늘도 죄책감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933 이름 없음 (8772823E+6)

2018-05-22 (FIRE!) 15:48:33

그대 이 이벤트로 어장 하나가 그냥 갈려버니네?

934 이름 없음 (928005E+60)

2018-05-22 (FIRE!) 15:48:48

지금 만장일치 보고 이아는 어떤 표정을 짓고 있을까? 스바루도.

935 이름 없음 (3804364E+6)

2018-05-22 (FIRE!) 15:49:18

>>933 그만큼 민감하고 살리고 싶기도 죽이고 싶기도한 이벤트였으니까.................... 이아가 얼마나 사랑받는 캐릭터인지도 알 수 있고

936 이름 없음 (1376332E+5)

2018-05-22 (FIRE!) 15:49:24

저것도 일종의 불판재료니까요. 금방 끝낼만한 소재는 아니죠.

어디의 누구처럼, 적은 죽인다.... 같은 성향도 아니고요.

937 이름 없음 (4752798E+6)

2018-05-22 (FIRE!) 15:49:31

세뇌어빌 팔수있으면 팔아서 나중에 이아 플레이어 카드 까보라하면 세뇌가 없는거 이건 안되나

938 이름 없음 (8772823E+6)

2018-05-22 (FIRE!) 15:49:39

근데 7반은 이번은 진짜 예상외다
나는 솔직히 이번 판결로 분열도 각오하고 있어는데

939 이름 없음 (8534525E+6)

2018-05-22 (FIRE!) 15:49:40

>>930 만약 세뇌어빌만 상점에서 없앨 수 있으면 일진회나 제3세력한테 이아 카드 보여준 뒤에 이 모든건 마키탓이라고 밑장빼기하는것도 괞찮지않음?

940 카푸치노◆BjWHJKxkHc (1576684E+6)

2018-05-22 (FIRE!) 15:49:43


이름 : IA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5 (5)

DEX : 13 (4)

INT : 9 (3)

CON : 18 (6)

HP : 150

SP : 180

【어빌리티】

코드 언노운 B랭크 - 무궁의 무련 버금가는 능력
패시브

= 계수 100%. 추가적으로 공격력+70, 방어력+70,

= C랭크 이하/공격력 100 이하의 공격 무시.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


IA THE WORLD C 랭크
패시브

= 전투시 계수 50% 만큼의 추가 DEX


정신 지배 A랭크 : " 아나엘라(Anar'alah)... "

= 상대를 터치 후, 상대의 정신을 지배하여 한 타임동안 아무런 행동을 할 수 없게 만들고, 내 명령대로 이동시킵니다. 사용하는 동안 정신을 집중해야 합니다.

= 상대의 비밀을 캐 낼 수 있습니다.

= 토우마에겐 애초에 효과가 없습니다.

= 대상은 '한명'

941 이름 없음 (4752798E+6)

2018-05-22 (FIRE!) 15:49:49

마키탓으로 다 몰아넣는거임

942 이름 없음 (3804364E+6)

2018-05-22 (FIRE!) 15:49:52

>>937 그거 해보려고 대사 앵커 했어요 ㅇㅂㅇ

943 이름 없음 (8534525E+6)

2018-05-22 (FIRE!) 15:50:18

>>938 7반은 다갓의 사랑을 받으니 어쩔 수 없다

944 이름 없음 (8772823E+6)

2018-05-22 (FIRE!) 15:50:23

>>939
거짓말 자체를 하지말자
나중에 들키면 그게 더 문제고
이야 살리는것 자체가 속죄의 의미도 있잖아요

945 이름 없음 (4752798E+6)

2018-05-22 (FIRE!) 15:50:44

일단 세뇌어빌리티는 팔수있으면 팔아버려야함

946 이름 없음 (2414873E+6)

2018-05-22 (FIRE!) 15:50:57

>>938 그 어떤 참치도 만장일치는 예상 못했으니 어쩔 수 없어

947 이름 없음 (4752798E+6)

2018-05-22 (FIRE!) 15:51:15

반반으로 우리끼리 또 싸워재낄줄 알았음

948 이름 없음 (3804364E+6)

2018-05-22 (FIRE!) 15:51:30

그럼 세뇌 어빌을 팔 수 있다는 가정하에 각세력의 리더들과 호위2명씩해서 중립지역인 상점에서 어빌리티 팔아치우는 걸 같이 보기로 하죠

949 이름 없음 (2414873E+6)

2018-05-22 (FIRE!) 15:51:50

진짜로 호기심으로 묻는건데 여기서 나는 만장일치가 나올거라고 예상한 참치?? 참고로 저는 아닙니다

950 이름 없음 (5542089E+6)

2018-05-22 (FIRE!) 15:51:53

솔직히 우리들중 누가 말한다고는 생각못하지만 거짓말감지같은 어빌있을수 있으니까

951 이름 없음 (8534525E+6)

2018-05-22 (FIRE!) 15:51:54

>>944 하기야 구라를 판별할 수 있는 사람이 일진회에 있어도 큰 문제가 되겠지 밑장을 빼면

952 이름 없음 (1376332E+5)

2018-05-22 (FIRE!) 15:52:06

C랭크가 치유가 아니라 덱스버프였군요.

953 이름 없음 (8772823E+6)

2018-05-22 (FIRE!) 15:52:09

>>948
아깝지 않음?
일진회는 아직 상점 모르는것 가던데
그리고 우리 상점 잠물쇠 잠그고 우리만 사용하려고 계획 자셔요

954 이름 없음 (2414873E+6)

2018-05-22 (FIRE!) 15:52:16

>>948 그런데 우리가 상점 막아버렸지 않나??

955 이름 없음 (4752798E+6)

2018-05-22 (FIRE!) 15:52:27

자물쇠로 막았지 앗아아

956 이름 없음 (8772823E+6)

2018-05-22 (FIRE!) 15:52:51

그리고 잠시 대기 어장주님 다음 어장주소 나올때까지

957 카푸치노◆BjWHJKxkHc (1576684E+6)

2018-05-22 (FIRE!) 15:52:54

다음어장파옵니다.

958 이름 없음 (2414873E+6)

2018-05-22 (FIRE!) 15:52:56

슬슬 레스 소모 자제하자. 다음 어장 좌표 올 때까지

959 이름 없음 (4752798E+6)

2018-05-22 (FIRE!) 15:53:09

비상비비상천의 아가씨!!!
이번의 저는 이거임

960 이름 없음 (1376332E+5)

2018-05-22 (FIRE!) 15:53:14

>>953 IA를 살리는데 들어가는 댓가정도로 생각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961 이름 없음 (928005E+60)

2018-05-22 (FIRE!) 15:53:16

아직 다음 어장 링크 안 왔으니까 이제 조금 나중에 말하자

962 이름 없음 (5542089E+6)

2018-05-22 (FIRE!) 15:53:56

>>949 참치를 너무과대평과하지마

963 이름 없음 (8534525E+6)

2018-05-22 (FIRE!) 15:53:59

>>953 그렇다고 내가 말한 밑장빼기 방법을 쓰려면 탐지 어빌도 두렵거니와 한 번 구라를 치면 끝까지 구라를 쳐야해서 후폭풍이 무섭긴 한데 좋은 방법 어디 없나

964 카푸치노◆BjWHJKxkHc (1576684E+6)

2018-05-22 (FIRE!) 15:55:3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72116/ 다음어장

965 이름 없음 (2414873E+6)

2018-05-22 (FIRE!) 15:55:41

>>1000이라면 당신과 에이라가 각각 2000P를 들이붇지 않고도 당신과 에이라에게 하늘에는 내가 있나니 내가 바로 하늘위에 군림하는 신이로다 A랭크 합동 퀘스트가 발생한다.
퀘스트 발생시점 : 당신의 하늘에는 내가 있나니 내가 바로 하늘위에 군림하는 신이로다가 B랭크가 되는 순간
(요약 : 4000P 소모없이 퀘스트 주세요)

966 이름 없음 (8772823E+6)

2018-05-22 (FIRE!) 15:55:41

>>1000 이면 잔느에게 어빌리티 <용인족의 공방><패시브&액티브>
과거 거대한 괴물들과 싸우기위해
장비를 만들었던 용인족의 기술과 공방을 만들는 능력이다

<용인족><패시브>
모든 스탯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장비제작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신체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용인족의 경험><패시브>
용인족은 장수한다 오랜삶의 경험이 그대에 판단에 도움을 줄것이다
지식스텟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정신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괴물에 대적하신위한 우리의 기술><패시브>
<장비제작>으로 만들어진 장비에
괴물/용/짐승/이형/거체같은 것과 적대할시
무기 종류일 경우 공격력에 + 보정 1회 한정 방어무시 데미지 배화공격
방어구 종류일 경우 방어력 +보정 1회 한정 데미지를 0로 한다
액서사리일 경우 회수증가와 효과업
이 반드시 부여된다

<소재가공><액티브>
높은 등급의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하고
소재를 가공할수 있다
랭크가 높을수록 희귀 소재가 나올 확률업
랭크가 높을수록 더 많은 소재 획득 강능
랭크가 높을수록 고랭크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가능
랭크가 높을수록 소재를 다른 소재로 가공이 가능하다(에시 철광석을 철괴 같을설로)

<장비 제작><액티브>
소재를 사용하여 온간 장비를 만들어놰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만들어지는 장비의 랭크가 결정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수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호석부여><액티브>
소재사용하여 장비에 추가능력 부여한다
랭크가 오를수록 추가효과가 강해진다
랭크가 오를수록 하나의 장비에 다중부여가 가능해진다

<공방><액티브>
공방을 소환한다
이 공방은 소재를 투입하여 업글레이드가 가능하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업글레이드되는 공방의 랭크따는 플러스 효과가 강화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조수소환 &입명><액티브>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보정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967 이름 없음 (4752798E+6)

2018-05-22 (FIRE!) 15:55:41

968 이름 없음 (4752798E+6)

2018-05-22 (FIRE!) 15:55:44

969 이름 없음 (538154E+62)

2018-05-22 (FIRE!) 15:55:47

ㄱㅅ

970 이름 없음 (4752798E+6)

2018-05-22 (FIRE!) 15:55:48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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