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6830244> [AA/다이스/앵커/2차]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죽어나가는 모양입니다. - 38 :: 1001

오마하◆pCZHPbXMLs

2018-05-21 00:30:34 - 2018-05-25 21:57:18

0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00:30:34

                        /⌒ヽ
                       i/⌒ヽ
                         _}/__
                       ´ ̄     、 ` <
                      /         \   ヽ-、
                     /   {   ト、      ',   マ Y
                    ′   ',   | \. ',   i    .マ)
                   '   i/}∧ 斗 -- ヽ.|   |    i、)
                     {  .斗- .、',  | ィf=ミ、|   |    }Y
                      ∧ .i |ィfミ、 \{  Vrリ.Y  i!^Y  ム )
                     ∧ト、{(} リ)⌒乂_ ノ   ム 从.イYノ
                       |  从 ̄ '      |   /イ/
                       |  |. \ - -   .ィ|_ -=ニニニニ\
                      ',  i! _> < /ニニ|  |ニニニニ}
                    \{/ニニニニ}ノ {{ニ=- ¨    ̄_ ̄_}
                    (ニニミニニ/  《_ -=ニ≧=--..、 Yヽニ∨
                   /ニニ寸}}ノヽ -‐ >ニニニニ>イ| |ニ}ニ/
                  _..-=ニ>''⌒‘ー‐ 彡イアニニノニ{ニニ| |//
              ,.ィfニ>''´⌒ ー ---//=-.、 マニニニニ| |{
                 /ニ/ー- _/ _//ニニニ\\ニニ|ニニ| ||
             {ニニ{    / ̄ 〃/ニニニニニヽ. マニニニ| |',
               ニニ|    .:   .{{ {ニニニニニニハ. マニニ| | ∨
               マニi!    ::   || |ニニニニニニニ} ',ニニ! !ニ∨
   マ竺竺竺竺iiヘ  Vニゝ   .ィ、  .|| !ニニニニニニニノ ハ__  ̄_}
    ∨      .∧   ',ニ:::`寸 i:: :::.....|| |ニニニニニ> ´ //i!ニニ| |ニ|
   Y^i!  /    .∧  ,ニ_:::::i!     ,リニニニ> ´  // i!ニニ| |ニ!
   ヽ|/      ∧ーヘニ_:::|    〃ニニ}  _ 彡=/   .i!ニニ| |ニ',
    ( ̄フ  -==  }ニニハニ_:|    'ニニニ| i'ニニニ{    }ニニニ| ',ニ',
    にフ          |ニニ:} ハ| .:: /ニニニ! !ニニニ|     {ニニニ',  ∨,
    .}ー',          |ニニ/ .|∧  'ニニニニ.| |ニニニミ、   i!ニニヘ  ∨,
    / ̄        i! ̄}| |ニム.../ニニニニi! i!ニニニニ\ i!ニニニ∧  ∨,
   .〈           .イ // /ニ}レ'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ヽiニニニニi  i∧
    }竺三ニニニ彡///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
            /ニ/ /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マ ∨
             〈ニヽヽ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i!ニニニニ\ ヽV
                Y i 「 「 l iー┬┬┬┬┬- i l | .「 .「 .| iーr―}ニニニニニ|  i }
            }ー―..-..、┴┴,::-┴┴―ァ===┴┴┴――=}∨ニニニニ|  リ
            |::::{:::::::::::::::::::.、::::::',::::::::::::::/::::::i:::::::::::::::::::::::::::::::::} ∨ 「 l:.┬-イ
            |::::|:::::::::::::::::::::::\::',:::::::::/::::::::::::|:::::::::::::::::::::::::::::::从 ト_| | | ! {
            i!::::',:::::::::::::::::::::::::::`:: ̄::{:::::::::::::::',:::::::::::::::::::::::::::::i  } !`ー┼r'
               i!:::::',::::::::::::::::::::::::::::::::::::::i::::::::::::::::',::::::::::::::::::::::::::::!  し  } ! |
                ',::::::',::::::::::::::::::::::::::::::::ノ|',:::::::::::::::}:::::::::::::::::>''´|    /{ | i!
                ,`  ̄ ̄ ̄ ̄ ̄   i! ',  ̄ ̄ ̄ ̄      i!    .ゝし_ノ
                ∧             ,  ',           i!
              ∧          ,  ∧          i!

▣─오마하───────────────────────────────────────▣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을 위한 헌정 2차 창작입니다. 책임감 있게 연재할 생각이지만 리얼의 사정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원작과 전개 방식이 다르고, 내용도 상당히 다르니 원작을 몰라도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존중과 예의범절은 필수입니다. 반말 정도야 괜찮지만 시비 걸거나 불판 만들거나 하지 맙시다. 제가 더 크게 불 지피는 방법이 있습니다. (?)

※ 이 어장만의 특별 룰로, 대사 앵커를 걸기 전엔 미리 1레스 씩 잡담이라도 좋으니 뭔가 레스를 작성합시다. 다중이를 걸러내기 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 anchor>1526653401>906 이거 폭발시키려다 말았읍니다.

▣───────────────────────────────────────────▣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887778/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936711/
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021819/
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05846/
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13484/
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29547/
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05089/
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29197/
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90463/
1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317238/
1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649465/
1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809560/
1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994535/
1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78983/
1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344457/
1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689057/
1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70991/
1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468280/
1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908430/
2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514521/
2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856059/
2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190518/
2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286900/
2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635837/
2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713533/
2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894502/
2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213407/
2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239231/
2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322158/
3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404438/
3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56325/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50520/
3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26411/
3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354730/
3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876512/
3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055275/
3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53401/

269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23:14

일단 학교 파괴의 목적으로 오는거라면 한쪽에서 돌진을 다른 방위로 몰아서 돌게 만든다는 방법은 불가능하겠지..?

투우 하듯이 예를 들어 북쪽에서 오는 애들을 몰아서 빙 돌면서 동쪽으로 모아 한번에 싸운다던가. 하는식으로

270 이름 없음 (8016504E+6)

2018-05-21 (모두 수고..) 22:23:16

다이스가 높으면 E랭 없고 낮으면 E랭 있겠지

271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23:23

지금 어디로 올 지는 이미 제가 비밀 다이스 굴려서 정해져있습니다.

272 이름 없음 (8016504E+6)

2018-05-21 (모두 수고..) 22:23:39

>>268 거기 상주하는 잡몹들 얘기하는거 아니야

273 이름 없음 (917829E+65)

2018-05-21 (모두 수고..) 22:23:47

지금 치하야에 질문에 대답하는거 아니였어? 왜 전술 얘기를 하는거야?

274 이름 없음 (1162164E+6)

2018-05-21 (모두 수고..) 22:24:05

정말 현명한 대응책에 저는 감탄을 하며 구경하겠습니다.

275 이름 없음 (9482505E+6)

2018-05-21 (모두 수고..) 22:24:10

@인과력 찬스-로 E랭크 방향 알아내기 가능?

276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24:18

>>275

당연한 거 아니겠으요? (꿈뻑)

277 이름 없음 (9482505E+6)

2018-05-21 (모두 수고..) 22:24:45

하나 쓰실?

278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24:52

>>276 F는요? (초롱)

279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24:59

아직 오는 방향을 바꿀 수 있다, 그런 건 불가능합니다만 어디서 오는지는 알아낼 수 있는 게 인과력 B 랭크.

280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25:06

>>278 아, 잠깐 랭크 헛갈렸다 망언을ㅋㅋㅋ

281 이름 없음 (8016504E+6)

2018-05-21 (모두 수고..) 22:25:07

>>278 F는 전부 나옴(...)

282 이름 없음 (1162164E+6)

2018-05-21 (모두 수고..) 22:25:09

>>272 머리가 좋으시니 상주하는 몹을 안정되게 <찾는> 방법도 생각해두셨겠네요.

284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25:29

>>278

F는 어디서든 다 오잖아…. (긁적)

285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25:41

>>281 >>284(이불킥)

286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25:58

내가 싸우지 말라 했는데.

30분 쉬다 오십시오.

286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25:58

지금 두분 너무 싸우고 계십니다만

288 이름 없음 (9482505E+6)

2018-05-21 (모두 수고..) 22:26:01

적당히 팝콘이나 뜯으면 되지 나?

세상에. 참치어장에서 고아원 드립을 보다니.

289 이름 없음 (1162164E+6)

2018-05-21 (모두 수고..) 22:26:06

>>283 저는 궁금한겁니다만 어째서 욕을하시는거죠?

290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26:22

30분 쉬십시오.

두 참치 다.

291 이름 없음 (8016504E+6)

2018-05-21 (모두 수고..) 22:26:28

>>289 내가 호구로 보이나 비꼬는거 구분 못하는줄아나

292 이름 없음 (9482505E+6)

2018-05-21 (모두 수고..) 22:26:39

세상에.

293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26:58

허 참. 살다살다 이젠 어장주 말이 개무시가 되네.

내가 불판 지피는 건 나중에 하라고 했어요 안 했어요.

294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27:39

30분 뒤에 와서

욕을 뺀 격렬한 토론을 하시든지 아니면 서로 사과를 하시든지 하시고.

지금 열받은 상태로 얘기해봤자 무슨 답이 나옵니까?

295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29:02

해당 두 참치,

1162164E+6 참치와

8016504E+6 참치는

30분 정도 쉬다 오십시오.

쉬다 오신 다음에 콜로세움에서 싸우든지 욕 빼고 토론하시든지, 서로 사과하시든지 하십시오.

296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29:43

이 일을 다른 잡담판에 가져가거나,

서로 생각도 않고 일단 다시 레스 써가면서 쌍욕 퍼붓거나 하면 두 참치 다 특징 알고 있고 뭐하는 사람들인지 알고 있으니 저랑 적대시하겠다는 걸로 받아들이겠습니다.

297 이름 없음 (56803E+62)

2018-05-21 (모두 수고..) 22:30:05

(절레절레)

298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30:09

다시 한 번 공고드립니다.

30분 쉬다 오십시오.

그 다음에 조곤조곤 두 분이서 얘기할 상황 조성해 드릴 테니 쉬십시오 일단.

299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30:20

나머지 참치들, 토론 계속할 수 있겠습니까?

300 이름 없음 (2727845E+5)

2018-05-21 (모두 수고..) 22:30:27

(한숨)

301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30:54

302 이름 없음 (2727845E+5)

2018-05-21 (모두 수고..) 22:31:12

문제 없음

문제만 없지(방어전략 하나도 생각이 안남)

303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31:14

그래서, 어디까지 예기했지?

304 이름 없음 (56803E+62)

2018-05-21 (모두 수고..) 22:31:20

해야줘 뭐....

305 이름 없음 (2727845E+5)

2018-05-21 (모두 수고..) 22:31:56

학교를 버리는 것으로 학생들 대다수를 최소한 지금은 지킬 수 있는 방안이 하나 나왔지.

306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32:15

>>132-139에 대한 대답이 먼저였지?

307 이름 없음 (917829E+65)

2018-05-21 (모두 수고..) 22:32:43

음. 가장 처음으로 돌아와서 생각해보면.

일단 이번 대사앵커는

「치하야의 질문」에 대한 답변.

주요 내용은 "추가로 학생들을 들였을 때 그 인원이 증가하게 되어 생겨나는 문제."

극단적인 예시로 앞에서 강당의 건이 나왔지 100여명 넘어가기 시작하면 강당 외엔 수용 공간이 없으니까

308 이름 없음 (56803E+62)

2018-05-21 (모두 수고..) 22:33:15

그런데 학교 버리면 당장 기도메타로 플레이어 카드 얻을수 있는 기회가 사라져서....

309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33:22

지금 질문은 '학생의 수용'에 대한 질문이었으니 그에 맞는 답을 생각해야겠지.

그리고 지금 나온 지적이, 1쪽을 막으면 나머지 3쪽에서 몰려와서 나머지 학교 부분이 당하게 된다... 맞지?

310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33:42

>>308 메타 보상 정보는 일단 제쳐두자고.

311 이름 없음 (9482505E+6)

2018-05-21 (모두 수고..) 22:34:02

(한숨)

312 오마하◆pCZHPbXMLs (4784482E+5)

2018-05-21 (모두 수고..) 22:34:20

>>310

플레이어 카드 얻는 건 메타 보상 정보라고 할 수 없으요

어차피 그건 메타적 요소가 들어갈 수밖에 없고.

313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34:57

일단, 나머지 3곳이 당한다 라는 발상을 제쳐두고 생각하면 일단 방법이 없지는 않아.

반과 반의 경계를 허무는 식으로 공간을 넓힌다.... 라는 조금 과격한 방법이 있긴 하거든.

314 이름 없음 (917829E+65)

2018-05-21 (모두 수고..) 22:35:02

>>309 그런거였어?

수용학생이 너무 많아지면 지금 병력으로 안전한 상황을 만들 수 없다. 는게 중점 아냐?

315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35:30

>>312 아하..
>>314 아, 그런가.

316 이름 없음 (2727845E+5)

2018-05-21 (모두 수고..) 22:35:47

정확히 하자면

1,우리끼리만 생존하는거면(여기서 우리끼리는 브라더후드, 과학부, 구 일진회 연합) 작은 교실을 거점으로 존버하면 넘길 수 있음
2.근데 대장이 다른 학생들도 가능한 한 보호하겠다고 함. 여기서 다른 학생들의 범위
3.전체를 보호한다고 하면 학교라는 공간은 빙어에 적합하지가 않음.

317 이름 없음 (917829E+65)

2018-05-21 (모두 수고..) 22:36:42

아예 외부에서 버틴다는 선택지도 있지만 많은 학생을 외부로 돌리고 그 학생들을 보호하는 것도 문제.

여기선 차라리 보호할 학생의 최대수를 정해놓는게 어떨까.

318 이름 없음 (9435989E+6)

2018-05-21 (모두 수고..) 22:37:09

근데 생각해본건데,

만약 '우리끼리'로만 한군데에 모아둔다고 해도 위의 지적(나머지 3방향에서의 공격)
에는 결국 당하는거 아니야?

319 이름 없음 (2727845E+5)

2018-05-21 (모두 수고..) 22:37:31

여기서 극단적인 선택으로 나온게

1.학교를 버린다
2.몇몇을 미끼로 삼아 침공을 저지하면서 한 방향식 각개격파한다.(덤으로 미끼의 성장을 기대한다)

대충 이정도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