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성한 마법사(액티브): 랜덤한 주문을 랜덤한 대상에게 시전 -> 갬블 매직!(액티브): 자신의 어빌 사용시 추가해, 마법의 위력을 랜덤 다이스에 맡기는 자가버프. 성공하면 강한 위력을 얻고, 실패하면 sp의 낭비+낭비가 된다.
마법의 위력을 다이스굴림으로 결정한다. D랭크시 -100%~+100% 다이스 10으로 결정 펌블은 N턴간 기절, sp가 그만큼 추가소모, sp가 0이 되면 hp에서 남은 부분을 차감 이 효과로 차감되는 hp는 막거나 대체할수 없다. 그러므로 패널티만으로 죽을 가능성이 있다. 크리는 위력이 그만큼 상승. 랭크업을 해도 최고폭과 최저폭이 커질뿐, 최저보정도 다른 어빌로 보정치를 추가할수도 없다..
예)파이어볼. = INT *3의 간단한 데미지를 주는 뜨거운 화염(인트 20) = SP 30 소모, = 필중, 결과값 60데미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A랭크 : " 고오급 레스토랑스 " 액티브 = 사용시 대상을 시공의 폭풍으로 보내버린다. = 정확하겐 시공을 비틀어 상대를 묶어 놓는 기술 = 허용범위는 슈의 공간보다 넒어서 30명을 묶어 버릴 수 있다. = 우서가 좋아 할 것 입니다. = 시전 시간이 꽤 걸린다. 시공 매칭 시간
최대 30명을 회피불가로 만드는 것은 솔직히 매력적이긴 한데......... 시전시간이 꽤 걸린다. 라는 설명이 있어서요. 그리고 sp소모도 나와있지 않고요. 안 좋은 상상을 해보자면......... 카르나: 고오급 레스토랑스! <system>: 효과는 5턴후 발동됩니다. 5턴후 카르나: 자아, 이몸의 광역 CC기를 보고 감탄하라능! 파티원: 이미 1턴전에 다 잡았거든!!
1. 세뇌, 인성, 인선,을 영구적으로 변화시키는 앵커는 쳐냅니다. 2. 설명이 너무 부족한 앵커/랜덤성이 너무 강해 어장주의 위장을 시험하는 앵커는 쳐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3. 2번을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4.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904 현자의 도서관 효과가 전투시, 다른 아군에게도 적용되던지...... 아니면 눈에서 빔같은 인트를 사용하는 어빌효과가 추가되는 방식도 괜찮고........ 아주 심플하게....... INT의 상승폭이 굉장하던지....... 100%가 아니라 300%라거나.......... %뿐만이 아니라, 고정치로도 올라서, 초반에 효과가 좋은 것도 방법이죠.
@〔인형사의 공방 (패시브 & 액티브 / 랭크)〕: 인형사와는 다른타입의 어빌리티. 꼭두각시를 제작하고 다루는 어빌리티다. 높은 랭크에서는 일정확률로 자아를 가진 자동인형을 만든다. = 재료가 있다면 꼭두각시 인형 또는 자동인형을 제작할 수 있다. 다만 재료의 희소성과 등급에 따라서 성능은 천차만별이다. = 자아를 지닌 인형을 만들경우 기본적으로 아시하나 에이료에게 충성하는 편이다. = 자신이 제작한 것에 한해서는 설계도를 알기에 간단하게 해체가 가능하다.
@여왕의 왕좌(패시브& 액티브 / 랭크) : 물건에 수호의 힘을 부여하여 그 물건을 더욱더 단단하게 하는 능력. 한번 결계가 부여된다면 그 힘은 영구 지속된다. 랭크와 CON 수치에 따라서 방어력의 상승폭이 늘어난다. B랭크 : 2중첩 가능 A랭크 : 3중첩 가능 S랭크 : 5중첩 가능 이세리 한테 이거 한번 줘 보고 싶은데.. 그 다음 저택과 바리케이트에 걸어서 우리는 세리 여왕님의 힘으로 지킴을 받고 있다던가..
>>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