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anchor>1517695604>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77095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1451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8199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5862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4074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1313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2746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492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6573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0217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0207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8471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1528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18323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27341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52439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60824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62669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63512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333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7112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64987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90538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0734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56353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85834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3667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847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44429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690422/
위키(대문): https://goo.gl/YgLNzn 위키(시스템): https://goo.gl/JSNVUf 위키(설정): https://goo.gl/oM1goF 위키(등장인물): https://goo.gl/mKSp2x 위키(타임라인): https://goo.gl/tzHeeE 위키(지원 및 2차 창작): https://goo.gl/iFs3nE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주인공, 여기에 죽다.(아님)
_____ , ィ ヽ / 丶 / ヽ 7 i | ! i:ヽ、___,´ `、,____,イi ! | |::::::::| | | |::::::::| | | 솔직히 말하자면 전력을 낼 필요도, 내야 할 상황도 온 적이 없었지. ' ヘ、`ー´ノ 、 `ー´ ノ ,! i ′ | ヽ i 너와 달리 내 인과는 나 혼자에게 집중 되었고 어느 정도 시노아에게 흘러간 게 전부였으니까. i ヽ __ノヽ、____ノ :i | `ー――一' j B랭크 보스 정도는 혼자서도 처리할 수 있었어. 그저 안 했을 뿐이지. ハ / _,.....|ヽ ,ィ,'__ 7::ヽ、i > . . イ/ _.i>::>i j::::::::::::>、  ̄ ̄,' /i-、::::::::::::| ./:::::::::::::::/:::|', ノ / .|:::::i::::::::::ハ、 ヘ:::::::::::::/::::::! ', ' ′..|:::::|:::::::::::7',::::>--..、__ ::ハ::::::::/:::::::::|--ヽ、 ,---j:::::ヘ::::::::7:::ヘ:::::::::::::::::::::::>-、 :::::::',::/::::::::::::|__ __,i::::::::ヘ:::7::::::::ヘ:::::::::::::::::::::/:::::\ :::::::::i::::::::::::::::::::::::| |::::::::::::::::::::`:::::::::::::::::::::::::::::::/:::::::::::::::::ヘ
,- 、_ ,...--─- 、 ( ,´ヽヽ_ ヽ、 ,-┐ / :::::::::::::::ヽ、 <ヽヽ .ヽ ヽ ヽ.( .ヽ 시노아 말이지, 사실 그래 보여도 내 눈치 굉장히 많이 봐. / ∠ :::::::::::ヽ ヽ ヽヽ ヽゝ ヽ、 l l /;;)) ::::::::::::丶 ,-ゝ、ヽゝ 、 l 눈치를 본다고 해야 할까... l ヽ`´ ヽ ::::::::::丶 ヽ ヽゝ 、 ヽ l ,-、 ヒヾ) , _,ノ ::::::::::::丶 ヽ、_ , -─´ 丶 나한테 도움이 되지 못 할까 하고 걱정한달까. 그러더라고. ヾ , ゝ‐ ´ ...::::::::::::::::::` ヽ、 ./ l `l. / :::::::::::::::::::;;::::l .,、__ >´ , -‐ ´:;:;l 그래서 시노아의 앞에서는 이렇게 제대로 싸워 보지도 못 해. ヾ :::::::::::::::;;;;:::::l〈.ll `ヽ < , -‐ ´:;:;:;:;:;:;:;:;:;:;l ヽ ./l ., ヘ :::::;;;;;;;;::::丶ll l Ⅱl >´:;:;:;:;:;:;:;:;:;:;:;:;:;:;:;:;l / l´ ヾ.、;;;;;;;;:::::::::〉,!ゝ‐‐ゝ─ ´ ̄ ヽ、:;:;:;:;:;:;:;:;:;:;:;:;:;:;:;l 〈 l, -,.l.〉.、;;;;:::::::::l∧:;:;:;:;:;:;:;:;:;:;:;:;:;:;:;:;:;ヽ:;:;:;:;:;:;:;:;:;:;:;:;:;:;:;:;l 丶 ‐´O lゞヽ ヽ::::::::::l ヽ:;:;:;:;:;:;:;:;:;::;:;:;:;:;:;:ヽ;:;:;:;:;:;:;:;:;:;:;:;:;:;:;:;l ,_´-:;:;:;:;:;:;:;lヽ ` ヽ、 l / .丶;:;:;:;:;:;:;:;:;:;:;:;:;:;:;:;:ヽ:;:;:;:;:;:;:;:;:;:;:;:;:;:;:;l ,、_ - ´:;:;:;:;:;:;:;:;:;:;:;:;l ヽ、 ─- l/ / .丶:;:;:;:;:;:;:;:;:;:;:;:;:;:;:;:;:丶;:;:;:;:;:;:;:;:;:;:;:;:;;l
1. 싸우려고 들면, 우리는 놈에게 상대가 안 된다 2. 그럼에도 왜 그는 인과력을 쓰면서까지 기습을 걸어오지 않았는가. 3. 흰무는 우리와 싸우지 않을 의사가 확고히 있다. 4. 사실, 그의 입장에서는 A3단계를 노릴 이유가 없는 거나 마찬가지다. 즉 검은 기사의 말을 들었다고 해서 새삼 이 녀석이 우리를 죽이자고 덤빌 이유는 없다 5. 한데 넌 어떠냐. 너의 목적을 위해 나와 싸울 테냐
| _ _____ | | `ヽ、_ 〆´ | | ! | } ====' '==== 내가 제대로 싸우면 자기가 필요 없는 걸 알 테니까. | i | | 그러면 슬퍼할 게 훤히 보이니까. 그래서 전력을 내지는 않고 있어. | ! | / ヽ 언젠가 시노아가 내 보조를 할 수 있을 정도로 강해지면 모르겠지만 지금은 그래. | 八 ノ ,' 、 ー‐‐ ー―‐ ´ /
| _ _____ | | `ヽ、_ 〆´ | | ___ ! | 彡―┬‐┬‐ァ } ====' ' ヽ_ソ |  ̄ ̄ i 거기에 우리는 인과력의 소유자다. | | | ! 말 한 마디, 한 걸음, 숨을 내쉬는 것마저도 인과가 엮여서 우리에게 유리하게 흘러가지. | / ヽ | 八 ノ ,' 그리고 오늘 그 힘이 강해졌다. 、 ー‐‐ ー―‐ ´ /
〔인과력 (액티브 / B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현재 2단계.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 본인 또는 동료에게 사용 가능. = 1000을 이용하여 행할 수 있는 것들의 효과가 강화 된다. 이하는 대표적인 것들만 적어둔다. - 능력치 상승: 개별 dice 8 12, 전체 dice 3 4. - 호감도 상승: dice 6 8. - 포인트 획득: 100P. K는 현재 고민 중. = 1000을 통해 주최 측과 인연 행동 시도 가능. 성공 시 행동 횟수 없는 인연 행동 성립. - 조건: 주인공이 만나 본 적 있는 인물 or 만날 개연성이 있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