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333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7112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64987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90538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0734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56353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85834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3667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84754/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몸이 옛날 같지가 않다.
○2018년 5월 5일. = 아이템: 주인공, '아론다이트' 업그레이드. 공격력+10, 10P 사용.
◆포인트 ○2018년 3월 7일. = 포인트: 주인공, 짐승개 한 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10P. = 포인트: 주인공, 학생회에 대한 추리 판정 성공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20P. = 포인트: 주인공, 짐승개 한 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30P. = 포인트: 주인공, '힐링 팩터(패시브 / E랭크)' 랭크 1단계 상승(E->D). 포인트 10P 사용. 총 포인트 20P. = 포인트: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D랭크)' 랭크 1단계 상승(D->C). 포인트 2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주인공, 도스팡고 1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50P 획득. 총 포인트 50P. = 포인트: 주인공, 서바이벌 부원들에게 포인트 분배. 5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주인공, 도도블랑고를 쓰러뜨려 500P 획득. 총 포인트 500P. = 포인트: 주인공, '포인트 랜덤 쿠폰' 사용. 200P 획득. 총 포인트 700P. = 포인트: 주인공, 서바이벌 부원들에게 포인트 분배. 550P 사용. 총 포인트 150P. 자세한 건 타임 테이블 11일차 밤, 포인트 배분 항목 참조. = 포인트: 주인공, 얀쿡 20마리 사냥. 포인트 200P 획득. - 이 포인트는 무조건 동료에게만 사용할 것으로 얹어 줬음. = 포인트: 주인공, 티가렉스 1마리 사냥. 포인트 1,000P 획득. 총 포인트 1,150P. = 포인트: 주인공, 사카마키 이자요이에게 포인트 100P 지불. 총 포인트 1,050P. = 포인트: 주인공, 'K포인트가 담긴 카드' 사용. 630K 획득. 총 포인트 630K.
○2018년 3월 14일. = 포인트: 주인공, 검술 스킬 구매. 5P 사용. 총 포인트 1,045P. = 포인트: 주인공, 물품 구매. 490K 사용. 총 포인트 140K.
○2018년 5월 5일. = 포인트: 주인공, 510P 사용. 같은 날 스테이터스 내역 참조. 총 포인트 535P. = 포인트: 주인공, 470P 사용. 같은 날 어빌리티 내역 참조. 총 포인트 65P. = 포인트: 주인공, 55P 사용. 같은 날 스킬 내역 참조. 총 포인트 10P. = 포인트: 주인공, 10P 사용. 아론다이트 공격력 업그레이드.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주인공, 동료 200P 사용. 유즈키 유카리, 앨리스에게 100P씩 분배.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200P는 동료에게만 배분 가능한 포인트. 얀쿡을 잡았을 때 지급. 2. 13일차 오후 타임에 상점에서 사용한 것들은 그대로 유지. 상점 씬 재앵커 받을 예정. 3. 아이템 항목이 일부 안 맞는 게 있으나 이는 일부러 그리 해 둔 것. 주인공에게 필요한 건 전부 맞으므로 그리 알 것. 4. 업데이트 내역을 같이 공개는 하나 어장주인 내가 보기 좋으라고 정리한 것이기에 참치들에 대한 배려 일절 없음. 위키에 올리는 건 자유이나 혼선이 있을 수 있음. 5. 주인공이 얻은 '과일', '식량 전용 상자', '도스팡고의 사체', '도도블랑고의 사체'는 아지트로 옮김. '도도블랑고의 사체'는 차후 처분 논의.
○2018년 3월 16일. 1. 전투치 정리. 차례대로 능력치+어빌리티+스킬+장비 및 아이템=결과 표기.
○2018년 4월 20일. 1. 어빌리티: 영웅의 증표 수정. B랭크 효과에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추가. 2. 아이템: 인벤토리 링 수정. 어빌리티 슬롯 항목에 'C랭크 이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제한 추가.
〔먼지구름 속의 꽃 ( 패시브 / B랭크)〕: 처절한 상황에 처하더라도 그녀는 다시금 일어나서 싸울 것이다. = 이 어빌리티의 소유자는 극한의 상황에 놓이더라도 광기에 빠지거나, 착란하지 않으며 또한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다. SP를 전부 소비한 상태에서 HP가 n% 이하로 떨어질 경우 모든 능력치가 n%만큼 상승합니다.
〔흐르는 저 하늘을 물어채는 범처럼 ( 액티브 / C랭크)〕: 백호 형상의 영령이 그녀와 함께 하고 있다. 만신창이가 되어도 끝까지 일어서는 그녀의 기개를 신령은 알아보리라. = n의 SP를 소비해 백호 형상의 영령을 소환한다. 영령은 적의 공격을 대기하고 있다가 적이 '원거리' 타입의 공격을 시도할 경우 즉시 물어채 강제로 '근거리' 타입의 공격으로 전환한다. STR과 INT를 합친 값의 n배만큼 해당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허나 영령이 대기 중일 때에는 적의 공격에 n%만큼 피해를 더 받는다. SP가 부족할 경우에는 모든 SP를 소비해서라도 영령을 소환할 수 있다. 플레이버 텍스트적인 의미로, 호랑이 형상의 영령은 그녀와 가끔씩 소통하려고 한다. 고지식한 성격이면서도 불같은 성격.
〔태산에 날아들어 숨어드는 새처럼 ( 액티브 / C랭크)〕: 주작 형상의 영령이 그녀와 함께 하고 있다. 공정한 눈으로 악행을 심판하는 그녀의 정의를 신령은 알아보리라. = n의 SP를 소비해 주작 형상의 영령을 소환한다. 영령은 해당 전투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적들을 불태운다. 해당 적들은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으며, 『상태 이상 : 화상』 디버프를 일정 확률로 적들에게 건다. 허나 영령이 적들을 불태운 직후 1턴 간은 아군에게 받는 치유 효과가 n%만큼 감소한다. SP가 부족할 경우에는 모든 SP를 소비해서라도 영령을 소환할 수 있다. 플레이버 텍스트적인 의미로, 주작 형상의 영령은 그녀와 가끔씩 소통하려고 한다. 엄격하면서도 잔소리가 많은 성격.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스킬] 〔카리스마 (INT / 2Lv)〕: 혼란에 빠지더라도 침착하게 상황을 분석하고 계산해 주변 사람들에게 적합한 행동을 지시하는 능력. = 동료와 공투할 경우 해당 동료의 전투 판정에 +n.
〔화술 (INT / 2Lv)〕: 논리적으로, 또한 조리 있게 다른 이들과 대화하는 기술. = 커뮤니케이션 등과 같은 회화 행동에서 판정에 +n.
〔인내 (CON / 1Lv)〕: 고통을 이 악물고 버텨내고, 정신적 괴로움을 의지로 극복하는 기술. = 체력이 50% 이하인 상태에서 회피, 방어에 전념 등의 방어 행동에서 판정에 +n.
〔심판자의 눈 (INT / 2Lv)〕: 어떤 죄의 무게도 소홀히 여기지 않는 심판자의 마음가짐. = 성향이 '이기적'이거나 '악'인 적과 전투할 때 공격력 +n.
〔희생 정신 (INT / 4Lv)〕: 타인을 위해 자신이 가진 것 등을 바치거나 포기하는 고결한 이타적 정신. = 아군을 향하는 공격을 대신 맞아주거나 자신이 손해를 봐야 하는 상황에서 순순히 양보한다.
[백스토리] = 무녀 집안인 니시즈미 가(家)의 장녀. 겉보기에는 남성적이고 매사에 차갑고 무뚝뚝하며, 원리원칙에 철저하고 엄격한 모습을 보이나 실제로는 이타적인 사람. 원리원칙과 법규를 준수하고 극단적으로는 남에게 이를 강요하는 다른 이들과는 달리, 제대로 법과 규칙을 만든 의도를 생각하여 융통성 있게 행동한다. 그러나 이런 까다로운 성격은 그녀를 고립되게 만들었고, 무녀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짊어져야 할 나이가 다가오자 자기 자신이 달라지고 말 것이라는 이유 모를 두려움에 도망쳤다. 장기간의 가출 끝에 그녀는 한 가지 깨달음을 얻을 수 있었다.
누구의 것도 아닌, 나 자신의 책임을 누군가에게 떠넘기고 도망칠 순 없다고. 그리하면 상처입는 것은 내가 아닌 주변인들이 될 뿐이라고. 집으로 돌아온 마호는 어떤 두려운 일에도, 자기 자신을 흔들고 위협하는 일에도 도망치지 않게 되었다. 그저 그 자리에 굳건히 서서, 또는 앉아서 고통을 감내하고 인내했다. 자기 자신이 다시 한 번 도망쳐 봐야 상처를 입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될 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