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2018-05-03 (거의 끝나감) 15:33:08
감당할 수 있겠는가? _ --- ⌒\\ . .´/-=ニニニニニ=-\\rヘ . . . .__/=- r─ ¨¨  ̄ -=}: . .、: . / . ./ニニニ=-\: ./: . /: .⌒ . :} / L/ }/\_//: . ィ: . . : 八 // . . /: /: . . /: . / }: . }: . : . __ -=ニ . : / . ./: /: . . ': //\ノ: . 八: ./: . } __ ─ ─=ァ . . . : : __ /: /: . . {/灯うぅ㍉: . ./ V : 八 /:/ . . ´ . . . ⌒  ̄/: . . 八、Vツ )/ -‐}: . ' . : . ' / . . . /: . . / /⌒ ` ィぅ示 イ ': ./ / {( __ /: . . /)/ ヒリ八: } {: .{ / . . .⌒ _ --  ̄ ̄\ヘ :::. ′} : . : / / . . . -=ニニ=- \ 込 _ .:: . ., / / / / . . . . : : /ニニ=- } \::.. ` イ : ./ {( {( / /. . . : : : .__ L _ニニ=- Vニ=-  ̄〉::::.... __//: .' : .\ \ __ ___ ---=ニ / . . -=ニニニ=-\ 〉ニ=- /: : :/、: ./:/)/ 、: . ニ=-- . . . . . . . . : : : . . /ニ=- \ /=- 、 //⌒\/ / \: . . .  ̄ --=ニニ /ニ=- }i:、 ___ _/〉ニ=- }/ --=ニ〉 、: : : : . . . . __ Lニニ=- ____ __//:::〉:i:i:i/:... /ニ=- / --=ニ/ ニ=-- . : : : . . . r<:i:i:i:i:i:i:i:i:i:i:i:i:i:i:i:i:i:i:i:i:i:i:i:i:i:i:i:/:::/:i:/⌒/ニ=- / /Y-=_/ ⌒=-/  ̄二二}ニニ=---、:i:i:i:i:i/:i:i:i:i:i:i:i//¨¨: . ./ニ=- 〈_/ | / -=ニニ「:i:i:i:i:i:i:i:i:i:i:i:i:i:i:i:i:i:\/:i:ニ=- ¨ ̄/  ̄ ̄ニ=-- | / {ニ=- |:i:i:i:i:i:i:i:i:i:i:i:i:i/ ̄\\: . . /ニニ=- 〈∧ 、ニ=- |i:i/\:i:i:i:i:/ニニ=- \\: . {ニニ=-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473856/recent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560041/recent 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40270/recent 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60692/recent 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30409/recent 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48560/recent 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29398/recent 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48647/recent 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29006/recent 1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73907/recent 1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96550/recent 1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175717/recent 1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256503/recent ・・・━・・・━・・・━・・・━・・・━・・・━・・・━・・・━・・・━・・・━・・・━・・・━・・・━・・・━・・・━
594
이름 없음
(984893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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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1:19
>>593 으음 스킬은 한계치가 있으니 그것도 고려해야겠네요.
595
이름 없음
(767677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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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1:35
스텟 하나를 올리는거보다..... 스킬 Lv1을 올리는게 같거나 더 낮았으면 하는 소망은 있지요.
596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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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1:43
>>587 과연, 그렇군요. 스킬에 대한 보정은 차차 바꿔나갈 예정입니다. 일단 주인공 스킬 에 대한 부가효과 및 바뀐 스텟입니다. 뛰어난 탐색능력 : 탐색시 보정 (LV 7) = 아이템 탐색시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몬스터 탐색시 LV당 -3의 보정이 붙는다.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6)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추리 : 추리를 할때 보정을 먹인다. (LV 3)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카리스마 : 사람을 이끄는 자질. 높을수록 사람들이 따르기 쉽다.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리더쉽 : 사람을 완벽하게 통솔 할 수 있는 자질.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이정도면 될가요?
597
이름 없음
(47496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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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3:30
...이 정도면 50P 값을 하는건가??...
598
이름 없음
(984893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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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3:38
효과를 높이는 방향으로 잡으셨나. 도축처럼 스탯보정 안들어가고 스킬로만 가능한 것도 있으니 이쪽이 좋으려나. 추리만 2로 올려주시면...
599
이름 없음
(574491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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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3:40
그러지 않을까요?
60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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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4:15
추리가 2로 올라가면 다양한 문제가 생기지 않을가합니다.
601
이름 없음
(984893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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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4:41
그러면 1.5(소수점 버림)으로!
602
이름 없음
(767677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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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4:52
그런데...... 이정도로 효과가 좋아지면..... 상황마다 적용하셔야 할텐데....... 스레주님 괜찮으시려나.........
603
이름 없음
(47496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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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5:14
그리고 도축의 경우는 특정 레벨의 도축이 되지 않으면 특정 몬스터의 시체를 도축하지 못한다. 이런 식으로 부과효과도 붙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604
이름 없음
(574491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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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6:00
스텟으로 올릴수있는 보정치 제한은 안되려나요?
605
이름 없음
(47496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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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6:10
탐색자도 탐색 스킬이 LV.몇 이상이 아니면 발견 못하는 히든 스테이지 같은게 생기면 더 재밌을것 같...... 아니 이건 아닌가??
606
이름 없음
(984893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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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6:37
>>604 스탯은 후반에도 올려야하니 그건 안되겠죠.
607
이름 없음
(47496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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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6:52
>>604 확실히 CON 300찍으면 탐색할 때 -100 이라는 이상한 보정치가 나오니까
608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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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7:26
【스킬】 뛰어난 탐색능력 : 탐색시 보정 (LV 7) = 아이템 탐색시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몬스터 탐색시 LV당 -3의 보정이 붙는다.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6)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C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추리 : 추리를 할때 보정을 먹인다. (LV 3) = 추리에 LV당 +2 보정을 붙는다. 카리스마 : 사람을 이끄는 자질. 높을수록 사람들이 따르기 쉽다.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리더쉽 : 사람을 완벽하게 통솔 할 수 있는 자질.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609
이름 없음
(984893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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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7:52
후반가면 갈수록 강하고 어려운 것들이 나오면서 요구치가 올라가면 되는거라. 지금은 10으로도 되지만 나중에는 100을 요구하는 식으로요.
610
이름 없음
(47496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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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8:02
>>606 아니 전투나 그럴 때는 보정치 제한은 없어야 하겠지만 탐색에서 보정치만으로 -100이나와서 크리나 펌블 아니면 전부 의미 없는 상황이 나오거나 하는것도 문제이지 않아?
611
이름 없음
(767677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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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9:19
아니면....... 특정 장소에서는 탐색시 역보정을 붙이는 방법도 있죠.... +70쯤 난이도를 올리면 찾기 힘들지도요.
612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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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9:29
>>608 에의갼 있으신가요? 스킬당 보정치를 스텟으로 해버리면 ㅡ 저도 그렇고 상황마다 곤란해질 수 밖에 없어요., 추리난이도 40 - 50이런게 나올지도 모르고.
613
이름 없음
(47496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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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9:46
>>611 그리고 그 역보정을 탐색능력 스킬로 무효화 할 수 있다고 하자
614
이름 없음
(984893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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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1:59:51
찾기 어려운 장소라던가 함정이 있다건가등으로해서 역보정+50 +100 들어가면 된다고 봅니다.
615
이름 없음
(574491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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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1:03
시스템 문제란 참 어렵군요.
616
이름 없음
(47496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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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1:46
>>615 동감
617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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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2:08
【스킬】 뛰어난 탐색능력 : 탐색시 보정 (LV 7) = 아이템 탐색시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몬스터 탐색시 LV당 -3의 보정이 붙는다. = 탐색시 역보정을 무효화 할 수 있다. 다만, 레벨별로 다르다.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6)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C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추리 : 추리를 할때 보정을 먹인다. (LV 3) = 추리에 LV당 +2 보정을 붙는다. 카리스마 : 사람을 이끄는 자질. 높을수록 사람들이 따르기 쉽다.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리더쉽 : 사람을 완벽하게 통솔 할 수 있는 자질.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618
이름 없음
(4749671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2:19
어쨋든 저는 >>608에 찬성합니다
619
이름 없음
(984893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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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2:43
>>611 스킬 보정을 스킬레벨 X 스텟으로 하는게 아니라, 스텟으로 인한 보정치에 한계를 둬야하냐 에 대한 이야기 같습니다. 예시 : 탐색능력을 레벨XCON 이게 아니라 지금 탐사에 CON에 비례해서 보정이 들어가는데 거기에 한계를 둬야하냐는 말입니다. Con이 1억이든 10억이든 보정은 50까지만이라던가.
620
이름 없음
(47496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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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3:42
>>619 CON 10억이라면 진짜로 S랭크 보스몬스터가 때려도 방어관통을 안들고 오는 이상 기스도 안날것 같아
621
이름 없음
(984893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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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3:50
>>608에 동의합니다.
622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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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4:09
>>619 흐음, 그렇군요. 그리 되면 최대 30까지라고 봅니다. 솔직히 50해서 크리가 계속 나온다면 저도 여러모로 곤란해집ㄴㅣ다.
623
이름 없음
(574491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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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4:50
스텟보정은 30으로인가.
624
이름 없음
(984893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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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5:00
>>622 어려운 곳은 역보정으로 +가 붙으면 되는거고, 순수하게 다이스에서 1이 나와야만 크리로 취급하면 되지 않을까요?
625
이름 없음
(47496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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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5:09
스텟보정으로 30 탐색 보정으로 디메리트 완전 무효! 이 싸움 우리의 승리야 키레이!
626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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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5:52
>>624 그게 크리가 아니라도 잘 조절해도 2 ~ 10사이가 자주 나오게 되니가요.
627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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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6:30
뭐어,.이문제는 진행하면서 고쳐나가는 게 어떻겠나요? 여러분
628
이름 없음
(984893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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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7:32
>>627 그럽시다. 실제로 문제가 발생할만한 능력치가 되면 고려하는걸로.
629
이름 없음
(574491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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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7:52
고쳐나가게 되면 모든 스킬에 다 보정치를 제대로 기입하시는건가.
630
이름 없음
(47496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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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08:19
>>627 찬성합니다
631
이름 없음
(767677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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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10:43
>>627 찬성!
632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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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11:50
뛰어난 탐색능력 : 탐색시 보정 (LV 7) = 아이템 탐색시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몬스터 탐색시 LV당 -3의 보정이 붙는다. = 탐색시 역보정을 LV당 -3씩 줄인다.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6)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C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추리 : 추리를 할때 보정을 먹인다. (LV 3) = 추리에 LV당 +2 보정을 붙는다. 카리스마 : 사람을 이끄는 자질. 높을수록 사람들이 따르기 쉽다.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리더쉽 : 사람을 완벽하게 통솔 할 수 있는 자질.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순발력(dex): 기습공격에 대한 방어보정. (LV 7) = 갑자기 나타난 공격에 대해 방어력이 LV당 2가 오른다. 농사 : 땅을 갈고 씨를 뿌리는 등의 농사 행위에 보정(CON) (LV 6) = 재배관련하여 LV당 +1의 성과 = 수확량에 CON * 1의 추가 획득 공상(INT) : 무언가를 만드는데 보정을 주는 천재적인 발상. 남들과는 다르게 생각한다. (LV 5) = 자신의 골렘 턴수를 한턴 줄인다. (이 경우 LV10) = 무엇인가 만드는 것에 대해 LV당 +1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C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일단 나머지는 내일 하기로하고, 앨리스와 당신에 대한 겁니다. 어떤가요?
633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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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12:48
순발력(dex): 기습공격에 대한 방어보정. (LV 7) = 갑자기 나타난 공격에 대해 방어력이 LV당 2가 오른다. 농사 : 땅을 갈고 씨를 뿌리는 등의 농사 행위에 보정(CON) (LV 6) = 재배관련하여 LV당 +1의 성과 = 수확량에 CON * 1의 추가 획득 공상(INT) : 무언가를 만드는데 보정을 주는 천재적인 발상. 남들과는 다르게 생각한다. (LV 5) = 자신의 골렘 턴수를 한턴 줄인다. (이 경우 LV10) = 무엇인가 만드는 것에 대해 LV당 +1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E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634
이름 없음
(574491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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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13:11
앨리스! 흠 공상을 10 찍어야 할 이유가 있는거군요.
635
이름 없음
(984893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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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13:27
도축에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문구는 없어도 될 것 같습니다.
636
이름 없음
(47496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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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13:38
좋습니다
637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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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15:44
>>635 적용완료 이후에 한번에 스킬에대해 올리겠습니다. 일단 투자 하실 스텟 부탁드려요
638
이름 없음
(767677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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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16:58
도축의 랭크가 오르면 C랭크 이상의 몬스터도 도축이 가능한가요? 1이나 6에서는 C랭크이하만 가능하잖아요.
639
이름 없음
(47496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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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17:36
>>638 그렇지 않을까?
64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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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18:15
>>638 넵, 가능합니다. 1레벨은 E랭크로 수정될 예정입니다.
641
이름 없음
(984893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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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18:15
>>638 >>633 보시면 레벨1은 E랭크 이하로 수정되었습니다. 레벨따라 변동되는거 맞을겁니다.
642
이름 없음
(767677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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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18:26
힘3/민3/지3/체2/ 11이니까..... 220.p사용.
643
이름 없음
(47496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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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18:59
스킬도 올리자에 한표를 던져 주실 참치 업으십니까??
644
이름 없음
(558914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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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3 (거의 끝나감) 22:20:06
어느쪽이든 올려서 보탬이 된다면 난 상관없다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