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329198>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14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03 15:33:08 - 2018-05-04 00:09:12

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15:33:08

      감당할 수 있겠는가?                                            
                                              _  --- ⌒\\
                                        . .´/-=ニニニニニ=-\\rヘ
                                     . . . .__/=- r─   ¨¨  ̄ -=}: . .、: .
                                    / . ./ニニニ=-\: ./: .  /: .⌒ . :}
                                    /    L/ }/\_//: .  ィ: .   . : 八
                                    //  . . /: /: . .   /: . / }: .   }: .  : .
                           __  -=ニ . : /  . ./: /: . .   ': //\ノ: .   八: ./: . }
                      __  ─ ─=ァ . . . : : __ /: /: . .     {/灯うぅ㍉: . ./  V : 八
                    /:/   . . ´  . . . ⌒  ̄/: . .      八、Vツ   )/  -‐}: . '
                     . : . '  /     . . .   /: . .     / /⌒  `      ィぅ示 イ
                     ': ./  /       {( __ /: . .    /)/               ヒリ八: }
                  {: .{ /        . . .⌒ _ --  ̄ ̄\ヘ :::.          ′} : .
                      : /  /   . . .  -=ニニ=-       \ 込       _    .:: . .,
  /   /              /  / . . . . : : /ニニ=-         }  \::..      `   イ : ./
  {(   {(             /  /. . . : : : .__ L _ニニ=-            Vニ=-  ̄〉::::....  __//: .'
  : .\ \ __  ___ ---=ニ   / . .  -=ニニニ=-\             〉ニ=- /: : :/、: ./:/)/
   、: . ニ=-- . . . . . . . . : : : . .   /ニ=-      \        /=- 、 //⌒\/ /
   \: . . .   ̄  --=ニニ     /ニ=-           }i:、  ___ _/〉ニ=- }/  --=ニ〉
     、: : : : . . . .       __ Lニニ=-  ____ __//:::〉:i:i:i/:... /ニ=- /  --=ニ/
      ニ=-- . : : : . . . r<:i:i:i:i:i:i:i:i:i:i:i:i:i:i:i:i:i:i:i:i:i:i:i:i:i:i:i:/:::/:i:/⌒/ニ=- / /Y-=_/
        ⌒=-/  ̄二二}ニニ=---、:i:i:i:i:i/:i:i:i:i:i:i:i//¨¨: . ./ニ=- 〈_/ | /
            -=ニニ「:i:i:i:i:i:i:i:i:i:i:i:i:i:i:i:i:i:\/:i:ニ=- ¨ ̄/  ̄ ̄ニ=--      | /
          {ニ=- |:i:i:i:i:i:i:i:i:i:i:i:i:i/ ̄\\: . .   /ニニ=-          〈∧
             、ニ=- |i:i/\:i:i:i:i:/ニニ=-  \\: .  {ニニ=-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473856/recent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560041/recent

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40270/recent

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60692/recent

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30409/recent

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48560/recent

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29398/recent

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48647/recent

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29006/recent

1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73907/recent

1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96550/recent

1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175717/recent

1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256503/recent

・・・━・・・━・・・━・・・━・・・━・・・━・・・━・・・━・・・━・・・━・・・━・・・━・・・━・・・━・・・━

534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6:00

생각해보니까....... 세리가 힐러잖아요. 콘을 좀 높여주고 싶어서요.

535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6:01

지금 동전이야기 인건가요?

536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6:06

차근 차근 합시다.
우선 동전은 사용하나요? 안하나요?
한 분이 취소하셨는데 그러면 사용안하는 겁니까?

537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6:14

>>531 스텟 1당 포인트 20이야

538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6:30

전 동전은 안쓰는거고. 포인트는 올리면
힘 5 민 5 체 2

539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7:00

1. 동전 사용하는지 안하는지 확실하게 결정
2. 사용한다면 몇개 사용할지.
3. 결정된 포인트 배분

순서대로 차근차근 합시다~

540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8:06

그럼 30/60/40 160에 80이 남네요.

동전은 10개 100니까..... 세리에게 넘기고 싶어요.

541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8:14

@질문!
동전 먼저 결정합니까?

아니면 그냥 알아서
동전 X개 사용. (0개 포함)
포인트 얼마를 어디에 몇포인트 사용

으로 각자 앵커합니까?

542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9:17

1. 사용 안해요.. 세리에게 넘기고 싶어요.
2. 패스.
3. 힘 3/민3/체2/ 8X20 160 80남기고요.

543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9:31

>>541 동전 킵 부터 결정 합니다.

포인트 사용은 동전 사용 여부에 달라지니가요

544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0:08

>>543 오케이 그러면 번거로우시겠지만 동전 사용여부 다시 투표하라고 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545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0:08

#2 그럼 지금 다시 하죠 전 동전 사용안함

546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0:21

#2 암함

547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1:16

판단에 참고하시라고.
현재 우리 포인트는 250P.
동전은 10개=100P
입니다.

548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1:19

#2 안해요.

549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1:40

#2
동전은 애들 주고, 우리 있는 포인트 사용하죠 뭐.

55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2:29

그러면 동전은 완료

돌아가는 거와 더 탐색중 돌아가는 걸로 일단 결정 합니까?

551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2:53

@3 돌아가기.

552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07

돌이기지 조금 있으면 적들이 덥쳐 올탠데 방어선 확충에 대책회의에 할게 많다

553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19

@3돌아간다

554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25

돌아가는 걸로.

555 이름 없음 (7385214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27

@3

556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35

@3 돌아간다

557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45

@3

558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4:29

그러면 돌아갑니다. 돌아가면서 당신은

1. 포인트 창을 연다.

2. 일단 돌아가는데 집중

5분간 다수결

559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4:35

@1 포인트

560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4:41

@1

561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5:22

@2
돌아가서 해도 안 늦다.

562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5:26

@1

563 이름 없음 (558914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6:05

@1

564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6:21

그러면 일단 엽니다.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1 (7) -> 42 (14)
DEX : 21 (7) -> 42 (14)
INT : 15 (5)
CON : 19 (6)

HP : 210 (체력은 혼천대성으로 오른 스텟으로는 오르지 않습니다.)
SP : 190

보유 포인트 : " 250 "



2-1. 스텟은 20P를 소비해 1을 올릴 수 있다.
2-2. 어빌리티는 E->D는 50P, D -> C는 200P, C -> B 400P, B -> A랭크 상승 조건을 만족 시킨 후 600P, A -> S 온전하게 A랭크를 5번 올리고 1000P를 사용해서 올릴 수 있다.
2-3. 스킬은 50P를 사용해서 1LV를 올릴 수 있다.
2-4. 1500P를 사용하여 '플레이어 카드'를 1장 만들어 낼 수 있다.


무얼 찍습니까?

565 이름 없음 (7385214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6:33

@2

566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6:33

힘 5 민 5 체2 제안

567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8:08

INT 3 (60P)
CON 2(40P)
뛰어난 탐색능력 2(100P)

50P는 저장

568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8:16

STR : 21 -> 25
DEX : 21 -> 27
INT : 15
CON : 19 (6) ->21(7)

STR 80P DEX 120P CON 40P
으로 240P 사용.

569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9:58

논의 후 최종 결정안을

>>로 부탁드립니다.

570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1:13

흠... 제껄 포기한다고 하면 전 >>568이군요. 탐색능력은 곧 싸워야할텐데 필요없을꺼같으니.

571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1:24

그런데 우리 1500p모아서 반 친구들 플레이어 만들어 준다라는 말이 있었지 않았던가??

572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1:57

그런말도 했었죠 흠 ...

573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2:19

지금 포인트 벌이로 1500P*반 아이들 20~30명 하면 답이 안나와서 일단 강해지자고 나왔던거 같은데요.

574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2:25

>>570 미리 미리 올려두려고 스텟만 주구장창 올리는것 보다는 보정치 같은걸 벌어두는게 좋잖아?? 그래야지 다음번에 탐색 나갈 때 조금이라도 탐색에 도움이 되거나 하지

575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2:44

그럼 힘3/민3/지3/체2/ 11이니까..... 220.p사용.

576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3:18

>>574 그런데 반이랑 같이 탐색할때는 보정 안받던거 같더군요.

577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3:50

>>576 위험지대는 우리가 먼저 탐사해 둬야 하지 않겠어??

578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3:57

>>574 스킬도 올리는거 동의하는데,
탐색 스킬 +1 에 50P : 탐색 때만 보정+1
CON +3 에 60P : 탐색 보정+1, 행동력 +1, SP+30, 방어력+1
이라서 지금은 효율이 나빠 보여요.

579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4:41

스킬 올리는데 포인트가 너무 많이 드는게 문제인가..

580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5:02

막말로 저렇게 효율 차이가 나면 누가 스킬에 포인트 투자하겠냐고

581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5:18

뭔 제한있지 않을까요? 시스템을 봐봐야겠군요.

582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5:27

스킬도 고민했는데 지금은 두루두루 다 부족하니까 능력치 찍어서 올리는게 좋지 않나? 싶더라구요.

583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5:43

달리 말하면, 발등에 불떨어진 상황이니까요.
시련을 무사히 통과하면 포인트상황도 좀 더 넉넉해질거고요.

584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6:27

그리고 바로 전투 벌어질테니 일단 전투용 능력치게 좀 찍어두려는 생각입니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