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2018-05-03 (거의 끝나감) 15:33:08
감당할 수 있겠는가? _ --- ⌒\\ . .´/-=ニニニニニ=-\\rヘ . . . .__/=- r─ ¨¨  ̄ -=}: . .、: . / . ./ニニニ=-\: ./: . /: .⌒ . :} / L/ }/\_//: . ィ: . . : 八 // . . /: /: . . /: . / }: . }: . : . __ -=ニ . : / . ./: /: . . ': //\ノ: . 八: ./: . } __ ─ ─=ァ . . . : : __ /: /: . . {/灯うぅ㍉: . ./ V : 八 /:/ . . ´ . . . ⌒  ̄/: . . 八、Vツ )/ -‐}: . ' . : . ' / . . . /: . . / /⌒ ` ィぅ示 イ ': ./ / {( __ /: . . /)/ ヒリ八: } {: .{ / . . .⌒ _ --  ̄ ̄\ヘ :::. ′} : . : / / . . . -=ニニ=- \ 込 _ .:: . ., / / / / . . . . : : /ニニ=- } \::.. ` イ : ./ {( {( / /. . . : : : .__ L _ニニ=- Vニ=-  ̄〉::::.... __//: .' : .\ \ __ ___ ---=ニ / . . -=ニニニ=-\ 〉ニ=- /: : :/、: ./:/)/ 、: . ニ=-- . . . . . . . . : : : . . /ニ=- \ /=- 、 //⌒\/ / \: . . .  ̄ --=ニニ /ニ=- }i:、 ___ _/〉ニ=- }/ --=ニ〉 、: : : : . . . . __ Lニニ=- ____ __//:::〉:i:i:i/:... /ニ=- / --=ニ/ ニ=-- . : : : . . . r<:i:i:i:i:i:i:i:i:i:i:i:i:i:i:i:i:i:i:i:i:i:i:i:i:i:i:i:/:::/:i:/⌒/ニ=- / /Y-=_/ ⌒=-/  ̄二二}ニニ=---、:i:i:i:i:i/:i:i:i:i:i:i:i//¨¨: . ./ニ=- 〈_/ | / -=ニニ「:i:i:i:i:i:i:i:i:i:i:i:i:i:i:i:i:i:\/:i:ニ=- ¨ ̄/  ̄ ̄ニ=-- | / {ニ=- |:i:i:i:i:i:i:i:i:i:i:i:i:i/ ̄\\: . . /ニニ=- 〈∧ 、ニ=- |i:i/\:i:i:i:i:/ニニ=- \\: . {ニニ=-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473856/recent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560041/recent 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40270/recent 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60692/recent 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30409/recent 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48560/recent 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29398/recent 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48647/recent 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29006/recent 1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73907/recent 1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96550/recent 1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175717/recent 1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256503/recent ・・・━・・・━・・・━・・・━・・・━・・・━・・・━・・・━・・・━・・・━・・・━・・・━・・・━・・・━・・・━
534
이름 없음
(7676779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6:00
생각해보니까....... 세리가 힐러잖아요. 콘을 좀 높여주고 싶어서요.
535
이름 없음
(5744917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6:01
지금 동전이야기 인건가요?
536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6:06
차근 차근 합시다. 우선 동전은 사용하나요? 안하나요? 한 분이 취소하셨는데 그러면 사용안하는 겁니까?
537
이름 없음
(4749671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6:14
>>531 스텟 1당 포인트 20이야
538
이름 없음
(5744917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6:30
전 동전은 안쓰는거고. 포인트는 올리면 힘 5 민 5 체 2
539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7:00
1. 동전 사용하는지 안하는지 확실하게 결정 2. 사용한다면 몇개 사용할지. 3. 결정된 포인트 배분 순서대로 차근차근 합시다~
540
이름 없음
(7676779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8:06
그럼 30/60/40 160에 80이 남네요. 동전은 10개 100니까..... 세리에게 넘기고 싶어요.
541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8:14
@질문! 동전 먼저 결정합니까? 아니면 그냥 알아서 동전 X개 사용. (0개 포함) 포인트 얼마를 어디에 몇포인트 사용 으로 각자 앵커합니까?
542
이름 없음
(7676779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9:17
1. 사용 안해요.. 세리에게 넘기고 싶어요. 2. 패스. 3. 힘 3/민3/체2/ 8X20 160 80남기고요.
543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9:31
>>541 동전 킵 부터 결정 합니다. 포인트 사용은 동전 사용 여부에 달라지니가요
544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0:08
>>543 오케이 그러면 번거로우시겠지만 동전 사용여부 다시 투표하라고 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545
이름 없음
(5744917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0:08
#2 그럼 지금 다시 하죠 전 동전 사용안함
546
이름 없음
(4749671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0:21
#2 암함
547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1:16
판단에 참고하시라고. 현재 우리 포인트는 250P. 동전은 10개=100P 입니다.
548
이름 없음
(7676779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1:19
#2 안해요.
549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1:40
#2 동전은 애들 주고, 우리 있는 포인트 사용하죠 뭐.
55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2:29
그러면 동전은 완료 돌아가는 거와 더 탐색중 돌아가는 걸로 일단 결정 합니까?
551
이름 없음
(5744917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2:53
@3 돌아가기.
552
이름 없음
(4749671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07
돌이기지 조금 있으면 적들이 덥쳐 올탠데 방어선 확충에 대책회의에 할게 많다
553
이름 없음
(4749671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19
@3돌아간다
554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25
돌아가는 걸로.
555
이름 없음
(7385214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27
@3
556
이름 없음
(7676779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35
@3 돌아간다
557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45
@3
558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4:29
그러면 돌아갑니다. 돌아가면서 당신은 1. 포인트 창을 연다. 2. 일단 돌아가는데 집중 5분간 다수결
559
이름 없음
(5744917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4:35
@1 포인트
560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4:41
@1
561
이름 없음
(4749671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5:22
@2 돌아가서 해도 안 늦다.
562
이름 없음
(7676779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5:26
@1
563
이름 없음
(5589149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6:05
@1
564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6:21
그러면 일단 엽니다.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1 (7) -> 42 (14) DEX : 21 (7) -> 42 (14) INT : 15 (5) CON : 19 (6) HP : 210 (체력은 혼천대성으로 오른 스텟으로는 오르지 않습니다.) SP : 190 보유 포인트 : " 250 " 2-1. 스텟은 20P를 소비해 1을 올릴 수 있다. 2-2. 어빌리티는 E->D는 50P, D -> C는 200P, C -> B 400P, B -> A랭크 상승 조건을 만족 시킨 후 600P, A -> S 온전하게 A랭크를 5번 올리고 1000P를 사용해서 올릴 수 있다. 2-3. 스킬은 50P를 사용해서 1LV를 올릴 수 있다. 2-4. 1500P를 사용하여 '플레이어 카드'를 1장 만들어 낼 수 있다. 무얼 찍습니까?
565
이름 없음
(7385214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6:33
@2
566
이름 없음
(5744917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6:33
힘 5 민 5 체2 제안
567
이름 없음
(4749671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8:08
INT 3 (60P) CON 2(40P) 뛰어난 탐색능력 2(100P) 50P는 저장
568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8:16
STR : 21 -> 25 DEX : 21 -> 27 INT : 15 CON : 19 (6) ->21(7) STR 80P DEX 120P CON 40P 으로 240P 사용.
569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9:58
570
이름 없음
(5744917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1:13
흠... 제껄 포기한다고 하면 전 >>568이군요. 탐색능력은 곧 싸워야할텐데 필요없을꺼같으니.
571
이름 없음
(4749671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1:24
그런데 우리 1500p모아서 반 친구들 플레이어 만들어 준다라는 말이 있었지 않았던가??
572
이름 없음
(5744917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1:57
그런말도 했었죠 흠 ...
573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2:19
지금 포인트 벌이로 1500P*반 아이들 20~30명 하면 답이 안나와서 일단 강해지자고 나왔던거 같은데요.
574
이름 없음
(4749671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2:25
>>570 미리 미리 올려두려고 스텟만 주구장창 올리는것 보다는 보정치 같은걸 벌어두는게 좋잖아?? 그래야지 다음번에 탐색 나갈 때 조금이라도 탐색에 도움이 되거나 하지
575
이름 없음
(7676779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2:44
그럼 힘3/민3/지3/체2/ 11이니까..... 220.p사용.
576
이름 없음
(5744917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3:18
>>574 그런데 반이랑 같이 탐색할때는 보정 안받던거 같더군요.
577
이름 없음
(4749671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3:50
>>576 위험지대는 우리가 먼저 탐사해 둬야 하지 않겠어??
578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3:57
>>574 스킬도 올리는거 동의하는데, 탐색 스킬 +1 에 50P : 탐색 때만 보정+1 CON +3 에 60P : 탐색 보정+1, 행동력 +1, SP+30, 방어력+1 이라서 지금은 효율이 나빠 보여요.
579
이름 없음
(4749671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4:41
스킬 올리는데 포인트가 너무 많이 드는게 문제인가..
580
이름 없음
(4749671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5:02
막말로 저렇게 효율 차이가 나면 누가 스킬에 포인트 투자하겠냐고
581
이름 없음
(5744917E+5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5:18
뭔 제한있지 않을까요? 시스템을 봐봐야겠군요.
582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5:27
스킬도 고민했는데 지금은 두루두루 다 부족하니까 능력치 찍어서 올리는게 좋지 않나? 싶더라구요.
583
이름 없음
(7676779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5:43
달리 말하면, 발등에 불떨어진 상황이니까요. 시련을 무사히 통과하면 포인트상황도 좀 더 넉넉해질거고요.
584
이름 없음
(9848932E+6 )
Mask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6:27
그리고 바로 전투 벌어질테니 일단 전투용 능력치게 좀 찍어두려는 생각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