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273410> [AA/앵커/다이스]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5)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5-03 00:03:20 - 2018-05-05 21:48:44

0 실업희망자◆zb1wG8Cj56 (2472498E+5)

2018-05-03 (거의 끝나감) 00:03:20


                   _,,,。=-ー──--=。,,_   (_ ,ィ'`ヽ   ヽ,  _,ィ'  ノ
               >''"´>''""´ ̄ ̄ッィii"''''ー-=。''<,ィニヽ,,ヽ)"''ヽ)  ̄  ,ィ'
            >'´>''´ッi   _,,,,,。==.ゞiii。,_    `、,<''<,ヽ´ ̄ ̄ ̄ ̄
          ././´   _ィ'ヾ''´´ ..○、,ィ'''ヽヽ. ○ .。,,ィii''シッ.\.\
        /./   >'´,ィi、○.ノ.).・ノ  ゞ'  ̄.〉、__イ´`ミッ,'イ  .\ \
       .//v}、、/, .◎{i `´ }ii、.i} .∧  .´ゝ=ノシシi{)i○ヽ,、   \ \
      ,イ .,イ ヾ彳.○  。イ ,イ,イ  .ノ .◎  `''<ッ`ヽイ、,,.},、ヽヽ,  ,、マ ム
     ./ /   / ,ィii≦====、{/   《 . .|i| .○  ○)ミゝ}ゝ==イヽ .マイ マ ム
    / /   / /,ィ'二,,,}i  .//ヾ.○.ィi、.|i|___,ィ彡''''''''ッゝ--=。,    .マ  マ ム
    .i} i i==i.i} /_//シ'´ィッ,ヽノミミ  ゞ  .|| .ゞッ、/.ヽ .}i,ノ {::::::\   .マ  {i {i
    i} i}.i==i.i   .ッ  .匁シ.    ッ、シ i´ッ`==ニニニニニニニ≡==◎≡=─  .{i {i
   .i} i} ''"´|  ,、、 ○    ○,ィ'''ミ  .ゞ=.イ  .ミ:::::::ノi   ゝ---'   iェェェ {i {i
   .{  {   .i ゝii、ゝイヽ、__// ̄イイヾッ、   ッミ''"´_/  >───  .i''''''' {i .{i
    {  {i   i ○乂、,,,ヾイゝミッ/ィ',ィ',ィ=ゞ'''"  乂/ /::::::`'<`'ノ  /  ム マ
    マ ム 。ィi,  ○   ,,,,, ゝ─イ ○ >´\  イ、,,_,,,,。イ   ./  ム  マ
    マ ムヾ>マ   /ゞ、、\◎ /`"マ,ノ.ノ  {          /  ./  /
     .マ .ム´  ヽ, \ 乂v,ゞi.i ゝ====イ  ノ}         ,イミiiィイ  ./
      マ  .ヽ,  \ (_,ィ、.'ー-=-イ(.○乂。ー〈 ○    (__) / `'',イ  .,イ
      ヽ,  .\  ,ィッ.、,  ゝ、。,  {).○ ○二)     >'´  /   /
        \  .`'<マ  `''<,,,_`"´      ○>≦マi, >'´   ./
         \   .`''<,,    ̄"ィ''''''''""´   マゞ'イ´    /
           `'<     `"''ー--======-ー''''"´     >'´
             `"''<                >''´
                  `"''ー-========-ー''"´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anchor>1517695604>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77095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1451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8199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5862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4074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1313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2746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492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6573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0217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0207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8471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1528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18323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333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7112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64987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90538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0734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56353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85834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3667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84754/

위키(대문): https://goo.gl/YgLNzn
위키(시스템): https://goo.gl/JSNVUf
위키(설정): https://goo.gl/oM1goF
위키(등장인물): https://goo.gl/mKSp2x
위키(타임라인): https://goo.gl/tzHeeE
위키(지원 및 2차 창작): https://goo.gl/iFs3nE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시간.

403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11:30

캐릭터 메이킹은 여기까지. 이제 나머지는 제가 업데이트 할 일이고.

404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1:51

유카리가 앨리스에게 이계의 신의 주문 2번 금강이랑 전투의 소양에 받으면 능력치가 5배가 되는데 덱스7만 더 올라가면 원숭이 명중이랑 회피가 같다. 그러니 커뮤니키 슬롯도 좀 쓰자 유카리 안전을 위해...
유카리 호감도8이랑 덱스 8올릴수 있어

405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3:24

수고하셨습니다 캡틴!

406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13:59

여담으로 저는 요즘 조금 많이 슬픕니다. 많은 분들이 치킨 레이스를 오해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새벽 연재를 한다 해서 치킨 레이스가 아니거늘 치킨 레이스의 뜻이 퇴색 되는 거 같아 눈물을 금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본래의 뜻을 상기 시켜 보고자 합니다.



내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합니다.

407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4:13

그런데 참치가 다 사라지고 나밖에 없는거야?.......

408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4:40

구에엨 캡틴 나를 가져요!!!(줘도 안가짐)

409 이름 없음 (3698982E+5)

2018-05-04 (불탄다..!) 22:14:45

>>406

호-우

410 이름 없음 (5117851E+6)

2018-05-04 (불탄다..!) 22:15:03

>>407 아니 다른거 보고 있던 참치 하나가 남아있었다

411 이름 없음 (3698982E+5)

2018-05-04 (불탄다..!) 22:15:13

>>407

미안. 시트 쪽은 내 머리론 한계라서 어느 정도 의견 툭툭 제시하는 것밖에 못해서….

412 이름 없음 (3698982E+5)

2018-05-04 (불탄다..!) 22:15:30

그리고 사실 지원 외전 깎는 중이야

413 이름 없음 (8857476E+6)

2018-05-04 (불탄다..!) 22:15:45

6시에 시작해서 6시에 종료되는 연재를 본 적 있나?

414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15:49

난 얘 시트 업데이트 하는 게 제일 싫어. 미친 거 같아.(...)

415 이름 없음 (3698982E+5)

2018-05-04 (불탄다..!) 22:16:08

>>413

앗… 아아. (기절)

416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6:17

@ 캡틴 그런데 키린은 고룡종인데 아론다이트의 짐승죽이기, 용살, 거수 사냥3개다 효과 적용 받나요?

417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16: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84754/

이하 대기실.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 오후 6시에 봅시다.

418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16:57

>>416 다 받습니다.

419 이름 없음 (8857476E+6)

2018-05-04 (불탄다..!) 22:17:00

>>407 미안. 시트에 약해, 라기보다 전력으로 집중하기엔 필이 꽂히지가 않았어. 지금 리얼 쪽에서 좀 뭘 하고 있는 것도 있고. 그치만 너참치 기억하고 있어. 그 열정은 부러워

420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7:08

>>414 인정합니다. 캡틴의 은혜로 인해 정말로 미친듯이 강해졌습니다. 제가 계산해봐도 정신이....

421 이름 없음 (3698982E+5)

2018-05-04 (불탄다..!) 22:17:27

>>419

나도 시트에 약해 동지참치! (손 꼭잡기)

422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7:58

>>419 아니야 리얼이 중요하지! ㅎㅎ

423 이름 없음 (8857476E+6)

2018-05-04 (불탄다..!) 22:19:01

>>422 열정에 대한 보답이랄까... 요즘 밀고 있는 1000이 있다면 말해주겠어? 기억해 뒀다가 다음 연재 때 같이 밀어줄게

424 실업희망자◆zb1wG8Cj56 (345254E+58)

2018-05-05 (파란날) 00:29:3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444290/

갈린 새 대기실.

425 실업희망자◆zb1wG8Cj56 (345254E+58)

2018-05-05 (파란날) 02:50:04

   ハ   ',
  _∧   ',
二7/|!    |
 ヽ―     |!
l::::::::::::::::\  |!
|::::::::::::::::::::::\
l::::::::::: : : : ::::::ヽ
l::::::::::: : : : :::::::::ヽ
|::::::::: : : : ::::::::::::ソ
|::::::::::: : : : :::::! !::::ト__
| :::::::::::: : :::::/ /  : ::\   /',
l:::::::::::::: :::::/ /:::::: }',: : ::::', /:: ::::',     -‐‐    ‐‐--
l:::::::::::::://::::::::/ハ: :: ::::: :::::::::/⌒ :::::::::::::::::::::::::::::::::::::::::::/
|:::::::://::::::::/i|lハ: : :::::::!:::::::/ : ::/:::::::::::::::::::::::::::::::::::::/
__/./::::::::/Ililil|liソ}:::::::::: ::!| : :::|::::::::::::: : : : ::::::::::::::::/
__/::::::::/iliilliiilliiィ/::::::::::::::}:::!| : ::|::::::::: : : : :::::::    /::',
|:::::::::/il|l!iiliilliiィ/::::::::::::::/:::::!| : ::|:::::::: : : : :::::::   /::::::::',
__ ,i|!lili|!lili|!lィ/:::::::::::::::::/l:::::::!|: : ::|:::::::::::: ::::::::::::::: ::::::::::::::::::     、
iil|illil|l!iilliiィ/::::::::::::::::/::l:::::::::!|: : ::|:::::::: : : : : ::::::::::{:::::::::::::::::::::\
lilil|l!ili|ィl/::::::::::::::::/:::::,::::::::::::::: : ::|:::: : : : : ::::::::::: ',::::::::::::::::::::::
illllilliィ/::::::::::::::::/:::::::/:::::::::/: : :::|:::: : : : :::: :::::::::::::',::::::::::::::::::/ |
ilil/:::::::::::::::::/:::::::::::/::::::::/:::::: : :::::',:::: : : : :: :: :::::::::::::',:::::::::/illiiィ/
:::::::::::::::::::::/::::::::::::::/::::::::/:::::::|: : ::::::',:::: : : : :: : :: :::::::::::: /iliilliiィ/
:::::::::::::::/:::::::::::::::/::::::::/::::::::::',: : :::::::', :::: : : ::: : :: ::: :/ハiliilliiィ/
▼────────────────────────────────────────▼

 [프로파일]
 성명: (주인공)
 연령: 17세. 2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선.
 잔여 포인트: 1,045+200P / 140K.

 [스테이터스]
 【STR: 64/256 (21/85)】 / 【DEX: 51/204 (17/68)】 / 【INT: 34 (11)】 / 【CON: 39/156 (13/52)】
 【HP: 640 (640)】 / 【SP: 390 (390)】

 [전투 데이터]
 명중: 68+24+10+19=121 / 회피: 68+24+0+5=97
 공격력: 85+250+0+762=1,097 / 방어력: 0+100+0+206=306
 기타: 행동 횟수 2회, dice 1 10을 굴려 2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무궁의 무련,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적용 상태. 데이터가 바뀌면 변동 가능성 높음.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현재 1단계.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무궁의 무련 (패시브 / A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공격력+100, 방어력+1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이용한 공격에 두 무기의 공격력 합산) 가능, 한 턴에 2회 행동 가능.

 〔초짐승의 직감: 鬪 (패시브 / A랭크)〕: 짐승의 영역마저 초월한 직감을 오로지 싸움에만 집중한 어빌리티.
  = 명중+10, 회피+10, 공격력+100.
  = 생존의 방어: 상대의 방어 무시 공격 중 방어 무시 효과를 무효화 한다. 대미지 자체는 그대로 적용 된다. 한 전투 1회 사용.
  = 본능적 공격: 1회 공격에 한해 상대의 방어력을 0으로 계산하고 대미지를 계산한다. 명중 판정 전에 선언해야 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 초짐승의 본능: 상대의 공격력 판정 직전 선언. 사용 시 공격을 피한 것으로 처리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200SP 소비.

 〔영웅의 증표 (패시브 / B랭크)〕: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빌리티. 본디 이름이 없었으나 영웅이 되기 위한 결의로서 이름이 지어졌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STR 보정이 들어가는 냉병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널티 면제.
  = D랭크: 전투 시 명중+5, 회피+5.
  = C랭크: 기본 공격력+50, 기본 방어력+50.
  = B랭크: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정 주사위가 1이 나와도 펌블이 아닌 1로 판정).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정령의 가호 (패시브 / B랭크)〕: 정령의 가호를 받음으로써 자신의 행운을 올리는 어빌리티. 정령의 사랑을 받는 이만이 이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있다.
  = 명중+5, 회피+5. 정령 4명 소지 가능. 소지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에리스.
  = 정령 1명 소지 당 명중과 회피에 +2. 최대 4명까지 중첩 가능(2명 소지, +4).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제왕의 천안 (액티브 / B랭크)〕: 미래를 볼 수 있는 눈. 미래를 본다는 건 대단한 일이지만, 그만큼 주어지는 대가도 크다.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능. 사용 시 한 번 당 50SP 소비. SP가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는 최대 2일 앞.
  = 전투: 1회의 전투에 1번 사용 가능. 사용 시 dice 1 3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10.

 〔패왕색 패기 (액티브 / B랭크)〕: 만인을 지배하는 패왕이 지니는 패기. 달리 말하자면 패왕의 자질이라고도 할 수 있다.
  = 전투 중 다수의 적에게 사용 가능. 사용 시 대상의 명중과 회피에 -20.
  = 한 명에게 사용 시 40SP, 이후 한 명 추가 당 +10SP.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액티브 / B랭크)〕: 대장장이 신이 전사를 위해 선물한 불꽃. 무기와 방어구를 제련하며, 전투와는 무관한 용도의 사물을 전투에 쓸 수 있도록 개조할 수 있다.
  = 무기에 사용 시 STR 기본치의 100%가 공격력에 추가. 방어구에 사용 시 CON 기본치의 100%가 방어력에 추가. 1회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턴 소비 없음.
  = 무기가 아닌 아이템을 무기로 바꿀 수 있다(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함). 사용 시 1턴 소비, SP 소비 없음.

 〔하렘왕 오라 (패시브 / C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중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소(+3)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스킬]
 〔검술 (DEX / 10Lv)〕: 검을 이용해 적과 싸우는 기술.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Lv.
  = 특전: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몸놀림 (DEX / 10Lv)〕: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한다.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 = 2만큼 회피에 보정.
  = 특전: 회피 보정이 결과치/2로 변경 된다.
 〔생존기술 (INT / 5Lv)〕: 야생에서 살아남기 위한 지식의 총체.
 〔순보 (DEX / 5Lv)〕: 빠르게 달려나가는 스킬.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공격력에 보정.
 〔추리 (INT / 3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파쿠르 (DEX / 7Lv)〕: 도시와 자연환경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장애물들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이동하는 개인 훈련으로 재빠른 몸놀림을 가능하게 한다.
 〔필기 (INT / 4Lv)〕: 보고 들은 것을 적어 기록하는 스킬.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정령)〕: 시간의 정령. 주인공을 보필하는 든든한 메이드이기도 하다.
  = 주인공이 지정한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의 조건이나 리스크를 완화한다. 하루 1개 지정 가능, 최대 1개. 다음 날이 되어야 바꿀 수 있다.
  = 전투 중 주인공이 지정한 주인공의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를 앵커로 지정한 타이밍에 행동 횟수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루 1회(소모품 5개) 사용 가능.
  ※ 두 능력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
 〔에리스 (정령)〕: 행운의 정령. 주인공의 앞길에 자그마한 행운이 깃들길 기원한다. 왠지 모르게 한심한 선배가 있을 것 같다.
  = 에리스와의 인연(호감도)이 깊어질수록 에리스의 힘이 증가한다.
  = 에리스의 호감도에 따라 행위 판정 다이스의 크리티컬 범위 상승. 호감도: 대(19~20), 호감도: 특대(18~20).
  = dice 1 100 다이스의 경우 호감도 수치만큼 다이스 값이 증가한다. +4.
  ※ 능력 보정치로 추가 되는 건 포함하지 않으며 오로지 굴린 다이스로만 측정.

 [장비]
 〔아론다이트 (무기 / 레어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근거리. 명중+6, 공격력+100(100/100). 포인트를 소비해 공격력을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공격력 1이며 상한은 100까지. +50P 투자.
  = 짐승 죽이기: 짐승 및 생체적으로 짐승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용살: 용종 및 생체적으로 용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거수 사냥: 거대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아론다이트 오버로드 추가.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아론다이트에 강력한 절삭력을 지닌 빛을 순환시켜 강력한 공격을 날리는 기술.
  ※ 최대 100SP까지 한 번에 소모 가능.
  ※ 근거리 공격: 소모한 SP×3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3턴 간 유지.
  ※ 원거리 공격: 소모한 SP×1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 한 번의 전투에 최대 1회 사용 가능.

 〔유스티티아 (무기 / 유니크 / 한손)〕: 어떤 죄의 무게도 소홀히 여기지 않으려 했던 자가 빚어낸 무기. 최초의 목적처럼, 바라건데 이 검을 통해 평화가 계속되기를.
  = 장착 조건: 성향이 이타적 선일 것.
  = 공격형, 방어형 두 형태가 있으며 형태의 변환에 행동 횟수 1회가 소모 된다.
  = 공격형: 근거리. 명중+8, 공격력+150.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2배,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대미지 1.5배. 성향이 이기적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3배.
  = 방어형: 받는 대미지 0.5배. 이 효과는 방어를 차감하기 전 최종 대미지에 적용하며 방어 무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 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 확률을 줄인다.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레어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2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 성법기: C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통한 기습 및 그에 준하는 기습 공격 무효화. 대미지 완전 무효화 효과에 +1.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 츠쿠모가미: 아케미 호무라.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턴 소비 없이 인벤토리 링에 존재하는 물품의 즉시 사용 가능, 장비의 즉시 착용 및 교체 가능.
  = '어빌리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어빌리티: 없음.
  ※ 자신 혹은 호감도: 중 이상의 플레이어의 어빌리티 등록 가능. 슬롯 하나 당 1회에 한해 발동, C랭크 이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 '커뮤니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커뮤니티: 없음.
  ※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호감도: 중 이상인 사람들을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이후 각각의 슬롯으로 '인연확장'이나 '인연집중' 중 하나를 발동.
  ※ 인연확장: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그 대상이나 다른 대상의 능력 기본치 상승. 복수 사용 가능.
  - 대상의 어느 능력 기본치를 얼마나 올리는지는 사용자가 정하며 올려지는 다른 대상이 꼭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되어 있을 필요는 없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 인연집중: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사용자의 능력 기본치를 올린다. 복수 사용 가능.
  - 호감도 1당 원하는 능력 기본치 1을 올릴 수 있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 수납 아이템: 간이 소독약, 나침반, 서바이벌 캠핑 세트, 소방용 도끼, 이스테의 노래, 중급 횃불(잔여 사용 횟수 2회), 문라이트 소드 수납 중.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학생용 소도구, 장도리, 중급 공구가방, 방탄 교복, 페리카 수납 중.
 〔학생용 소도구 (도구 / 노멀)〕: 가위나 칼, 공책 등을 모아놓은 학생용 소도구.
  = 학생용 소도구로 할 수 있는 걸 한다. 자세한 건 앵커.
 〔장도리 (무기 / 노멀)〕: 못을 박거나 하는 데 쓰는 작은 망치. 그러나 매우 아프다.
  = 근거리. 명중-2, 공격력+10.
 〔중급 공구가방 (도구 / 노멀)〕: 아버지들이 홈쇼핑에서 충동구매 하는 딱 그 정도의 공구가방.
  = 중급 공구 도구로 할 수 있는 일을 한다. 자세한 건 앵커.
 〔방탄 교복 (방어구 / 매직 / 몸)〕: 특수한 소재로 만들어진 교복. 제작자: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 방어력+20.
 〔페리카 (기타 / 매직)〕: 일진회에서 제작한 전용 화폐. 이걸 통해 일진회에게서 이득을 취할 수 있다.
  = 개당 매직 아이템 1개로 교환, 혹은 그에 준하는 이득 적용 가능. 일진회의 세력 호감도가 증가할수록 가치 또한 증가한다. 총 5개.

 〔간이 소독약 (도구 / 노멀)〕: 상처에 뿌릴 수 있는 간이 소독약.
  = HP 10 회복.
 〔나침반 (도구 / 노멀)〕: 방위를 아는데 사용하는 나침반.
  = '탐색' 할 때 방위를 헷갈리지 않는다.
 〔서바이벌 캠핑 세트 (도구 / 노멀)〕: 서바이벌이나 캠핑에 필요한 도구들이 모여있는 세트. 최대 4인용.
  = '밤' 시간대에 학교 이외의 곳에서 숙면 시 숙면으로 인한 페널티 없음. 최대 4명 사용 가능.

 〔소방용 도끼 (무기 / 매직 / 한손)〕: 소방용으로 쓰는 도끼. 무기로도 쓸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하다.
  = 근거리. 명중-3, 공격력+20.
  = 츠쿠모가미: 사쿠마 마유.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언제나 인간형이나 도끼형으로 변할 수 있지만 전투 능력은 없다.
  ※ 하루에 세 번 주인공, 혹은 동료의 행동을 도울 수 있고 이때 주인공의 능력 보정치 만큼 그 행동에 가산한다. 한 타임에 1회, 하루 3회 사용 가능.
  ※ 전투에 이용 불가능, 사쿠마 마유에게 자체 능력치 없음, 사쿠마 마유에게 혼자 행동 지시 불가, 무조건 누군가와 같이 행동.
  ※ 하루에 한 번은 적어도 주인공과 행동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 시 다음 날 사쿠마 마유의 행동 횟수가 1로 줄어들고 강제로 주인공과 행동한다.

 〔앤서토커 (도구 / 레어)〕: 질문자의 질문에 대답하는 시스템. 허용선을 넘는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으며 스마트폰에 설치 되어 있다.
  = 얻을 수 있는 질문의 선은 C랭크 1000 범위. 질문이 기각 될 경우 횟수가 소비 되진 않는다. 잔여 횟수 4회.
  = 인터페이스: BB. 특수효과 '애널라이즈' 사용 가능.
  ※ 적이 사용자보다 약할 경우: 판정, 행동 횟수 소비 없이 즉시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 적이 사용자와 비슷한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곧바로, 지면 1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적이 사용자보다 강할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1턴 경과 후, 지면 2~3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사용자의 행동 횟수를 1회 소비하는 것으로 경과 턴 수를 1턴 단축할 수 있다.

 〔이스테의 노래 (기타 / 유니크)〕: 시공간에 관한 힘을 얻을 수 있다고 전해지는 마도서. 그러나 그 진위는 알 수 없다.
  = 정령: 토키사키 쿠루미.
  = 봉인이 해제 됨에 따라 추가 능력이 주어진다. 봉인 단계: 1단계 해제 / 매개체: 손.
  ※ 1단계(패시브): 명중+5, 회피+5.
  ※ 2단계(???): 200P 사용 시 봉인 해제.

 〔중급 횃불 (도구 / 노멀)〕: 불을 밝힐 수 있는 횃불. 괜찮은 품질이라 그런지 제법 밝고 오래 쓸 수 있다.
  = '저녁, 밤'에 있는 시야 페널티 무시. 총 3회(잔여 2회) 사용 가능.
 〔문라이트 소드 (무기 / 레어 / 한손)〕: 월광이 깃든 검. 외형은 브로드 소드 정도 크기이며 칼날이 전부 청록색으로 빛나고 있다.
  = 근거리. 공격력+40, 문라이트 소드로 '언데드' 속성을 지닌 적을 공격 시 적의 방어력 20% 경감.

▲────────────────────────────────────────▲

1. 틀린 거 있을 수 있습니다.
2. 주인공의 전투력이 예상을 넘은 상태이므로 키린의 밸런스 조절 있습니다.

426 실업희망자◆zb1wG8Cj56 (345254E+58)

2018-05-05 (파란날) 02:50:23

그리고

나 얘 싫어

뻑킹(...)

427 실업희망자◆zb1wG8Cj56 (345254E+58)

2018-05-05 (파란날) 02:50:38

잔여 포인트는 0P입니다.

428 실업희망자◆zb1wG8Cj56 (345254E+58)

2018-05-05 (파란날) 09:58:45

                 ト、,ィ,イフ
               |、i..  /_,,..-z'_,,.-z_
.            ト、|.トi..   ̄        二ニ=‐
         トi |ヽ             三二ニニ==-
          `ト       〃  ̄孑z   ̄_」Lニ=-‐
          ミ.  λ  〃 _.    ̄孑z   ̄三二ニ=‐
.           ミ /リ冫 ミ´ ̄: : ̄孑z   ̄孑z  ̄三ニ=‐
-‐=≠ニニ二三 ̄:/: ,ヽミ   ミ、.: : : :., ̄孑z  ̄孑z  」Lニ=-
.           ̄!: :,イ: :ミ  ミ /,イレ´レi,イィレゝ   ̄孑z ゝ、
            i: :,'': : ミ ミイ___              ,ゝ、 ̄
            _<,-‐- 、 ミ /‐≠zゞ`ヾ、.       ,ゝ
      _, -イ_ -'ヲ'-、: : ̄: : :.フ´ヾ、 `ヾ、    ,ニ=-
.     /   ミ 彡彡.ヘ、_.: : : :. :. :.`ヾ,: :`i.     ,フ
..    <川川ミ /: :/-‐‐‐| `ヾ、.: : : :.弋、 i  <,ィ,イ,ィ,
          /-イ    ヾ、 `ヾ、: : :.`i、`ヽ、   彡,ィ
            <  彡    ヽ、  `ヾ、.: : : :. :.`ヽ、   ´彡
          \巛ゝ     `ヽ、  ` 丶 、.: : : :.`ヽ、 彡ゝ
           ´         `>     ゝ.: : : :. :.ヾ  ̄フ
                        (:: `ヽ    ,': : :.ゝ- /、  ̄フ _,,..-‐''
                      `、:: ',._  ,'/´κ i  `i,   ̄ 三ニ=‐-
                       ゙,::: : ',', ,': :| /: ::/_ |i从   _」Lニ=-
                       )::: : >ヾ、__.: : : :. ̄ ̄7l,.仆、|kハ,ヾ、
                        ,/ヾ/        ̄  ̄): : ,' ト、!ハk.ト、!
                         ,ィ/  ,フ            リ: : ,ムフ ` ` ` `
                    /   孑            //   ケ彡
                      ー-´             //     <、
                               <_ー7ミゞ´ ̄
                                      ̄′
▼────────────────────────────────────────▼

 [프로파일]
 명칭: 키린.
 종족: 고룡종.
 랭크: B+.
 속성: BOSS.

 [스테이터스]
 【STR: 150 (50)】 / 【DEX: 390 (130)】 / 【INT: 370 (123)】 / 【CON: 90 (30)】
 【HP: 2,500 (2,500)】 / 【SP: 900 (900)】

 [전투 데이터]
 명중: 공격 유형에 따라 다름
 회피: +130
 공격력: 공격 유형에 따라 다름
 방어력: +150

 [커맨드]
 〔기본 공격〕: 뿔을 이용한 키린의 기본 공격.
  = 명중+130, 공격력+343.
 〔뇌화장벽〕: 상시 키린의 몸에 둘러져 있는 전기의 방어벽.
  = 기본 방어력 200. 근거리 공격 시 dice 1 10 판정, 2 이하로 해당 주사위 결과 턴만큼 공격자에게 마비(중) 판정.
  ※마비(중): 행동 시마다 dice 1 10을 굴려 3 이하 시 그 행동 횟수를 강제적으로 행동 횟수 종료로 취급. 누적은 안 됨.
 〔뇌전: 산散〕: 강력한 전기를 주변에 흩뿌리는 기술.
  = 원거리. 명중+123, 공격력+615. 전체공격. 50SP 소비.
 〔뇌전: 진振〕: 압도적인 전력을 한 명에게 집중하여 내리 꽂는 기술.
  = 원거리. 명중+123, 공격력+861. 70SP 소비.
 〔뇌신강림 (패시브 / A랭크)〕: 절체절명의 순간 뇌신이 그 신수의 몸에 강림하리라.
  = HP 20% 이하 시 자동 발동. 모든 공격력+100, 방어력+100, 뇌화장벽의 마비가 중에서 대로 격상, 뇌신현현 추가.
 〔뇌신현현 (액티브 / A랭크)〕: 자기 자신의 모든 걸 태워 뇌광을 떨어뜨리는 키린 최후의 공격.
  = HP 5% 이하 시 사용 가능. 공격력+1,000의 전체 공격 실시. 사용 시 키린은 소멸한다.

▲────────────────────────────────────────▲

업데이트 된 키린 시트입니다. 틀린 점 수정을 제외하고는 변하지 않으므로 이 데이터를 기반 삼아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429 이름 없음 (8428299E+6)

2018-05-05 (파란날) 11:40:14

압도적...! 압도적 데이터량...!

430 이름 없음 (4413808E+6)

2018-05-05 (파란날) 13:38:55

DEX 390..(떨리는 소리)

431 이름 없음 (539738E+60)

2018-05-05 (파란날) 17:30:19

인양

432 이름 없음 (9494738E+5)

2018-05-05 (파란날) 17:50:34

10분!

433 이름 없음 (6892176E+6)

2018-05-05 (파란날) 17:53:13

@키린 시트 질문
1.뇌화장벽 +200은 기본 방어력 150과는 별도로 해서 실질 방어력 350이라 보면 됩니까?
2.마비 판정은 대미지 계산 전에 시행합니까? 아니면 대미지 계산 후에 시행합니까?
3.인과력으로 뇌화방벽을 일시적(1T 또는 행동 1회 분량)으로 효과를 감소시키거나 무력화 하는 행위는 가능합니까?

434 이름 없음 (9494738E+5)

2018-05-05 (파란날) 17:57:07

3분!

435 이름 없음 (6892176E+6)

2018-05-05 (파란날) 17:58:42

2분!

436 이름 없음 (6892176E+6)

2018-05-05 (파란날) 17:59:28

1분저어언!

437 실업희망자◆zb1wG8Cj56 (345254E+58)

2018-05-05 (파란날) 18:00:00

체크 시작. 6시 10분까지

438 이름 없음 (6892176E+6)

2018-05-05 (파란날) 18:00:15

ㅊㅋ

439 이름 없음 (9809795E+5)

2018-05-05 (파란날) 18:00:45

ㅊㅋ

440 실업희망자◆zb1wG8Cj56 (345254E+58)

2018-05-05 (파란날) 18:00:59

>>433

1. 오타입니다. 기본 200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2. 대미지 계산 후에 들어갑니다. 공격을 시도하면 키린에게 대미지가 들어간 뒤 마비 판정을 시도합니다.
3.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441 이름 없음 (7129845E+5)

2018-05-05 (파란날) 18:01:12

ㅊㅋ

442 이름 없음 (9494738E+5)

2018-05-05 (파란날) 18:01:38

ㅊㅋ

443 이름 없음 (5706671E+6)

2018-05-05 (파란날) 18:02:39

ㅊㅋ

444 이름 없음 (4922798E+6)

2018-05-05 (파란날) 18:03:05

이제 아이템분배시간인가?

445 이름 없음 (5304105E+6)

2018-05-05 (파란날) 18:03:05

ㅊㅋ

446 이름 없음 (0763886E+6)

2018-05-05 (파란날) 18:03:25

ㅊㅋ

447 이름 없음 (9857147E+6)

2018-05-05 (파란날) 18:03:48

ㅊㅋ

448 이름 없음 (539738E+60)

2018-05-05 (파란날) 18:05:42

ㅊㅋ

449 이름 없음 (4922798E+6)

2018-05-05 (파란날) 18:06:16

@ 캡틴 아이템 분배의 경우 부원들은 이미 분배 받아놓고 학교로 갔다는 설정인가요?

450 실업희망자◆zb1wG8Cj56 (345254E+58)

2018-05-05 (파란날) 18:06:27

>>449 그렇게 처리 됩니다.

451 이름 없음 (0910888E+6)

2018-05-05 (파란날) 18:06:55

ㅊㅋ

452 이름 없음 (9062763E+6)

2018-05-05 (파란날) 18:07:56

6분이 되서야 10명이 찬건가...

453 이름 없음 (0763886E+6)

2018-05-05 (파란날) 18:08:37

나약한 필멸참치들이 또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