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273410> [AA/앵커/다이스]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5)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5-03 00:03:20 - 2018-05-05 21:48:44

0 실업희망자◆zb1wG8Cj56 (2472498E+5)

2018-05-03 (거의 끝나감) 00:03:20


                   _,,,。=-ー──--=。,,_   (_ ,ィ'`ヽ   ヽ,  _,ィ'  ノ
               >''"´>''""´ ̄ ̄ッィii"''''ー-=。''<,ィニヽ,,ヽ)"''ヽ)  ̄  ,ィ'
            >'´>''´ッi   _,,,,,。==.ゞiii。,_    `、,<''<,ヽ´ ̄ ̄ ̄ ̄
          ././´   _ィ'ヾ''´´ ..○、,ィ'''ヽヽ. ○ .。,,ィii''シッ.\.\
        /./   >'´,ィi、○.ノ.).・ノ  ゞ'  ̄.〉、__イ´`ミッ,'イ  .\ \
       .//v}、、/, .◎{i `´ }ii、.i} .∧  .´ゝ=ノシシi{)i○ヽ,、   \ \
      ,イ .,イ ヾ彳.○  。イ ,イ,イ  .ノ .◎  `''<ッ`ヽイ、,,.},、ヽヽ,  ,、マ ム
     ./ /   / ,ィii≦====、{/   《 . .|i| .○  ○)ミゝ}ゝ==イヽ .マイ マ ム
    / /   / /,ィ'二,,,}i  .//ヾ.○.ィi、.|i|___,ィ彡''''''''ッゝ--=。,    .マ  マ ム
    .i} i i==i.i} /_//シ'´ィッ,ヽノミミ  ゞ  .|| .ゞッ、/.ヽ .}i,ノ {::::::\   .マ  {i {i
    i} i}.i==i.i   .ッ  .匁シ.    ッ、シ i´ッ`==ニニニニニニニ≡==◎≡=─  .{i {i
   .i} i} ''"´|  ,、、 ○    ○,ィ'''ミ  .ゞ=.イ  .ミ:::::::ノi   ゝ---'   iェェェ {i {i
   .{  {   .i ゝii、ゝイヽ、__// ̄イイヾッ、   ッミ''"´_/  >───  .i''''''' {i .{i
    {  {i   i ○乂、,,,ヾイゝミッ/ィ',ィ',ィ=ゞ'''"  乂/ /::::::`'<`'ノ  /  ム マ
    マ ム 。ィi,  ○   ,,,,, ゝ─イ ○ >´\  イ、,,_,,,,。イ   ./  ム  マ
    マ ムヾ>マ   /ゞ、、\◎ /`"マ,ノ.ノ  {          /  ./  /
     .マ .ム´  ヽ, \ 乂v,ゞi.i ゝ====イ  ノ}         ,イミiiィイ  ./
      マ  .ヽ,  \ (_,ィ、.'ー-=-イ(.○乂。ー〈 ○    (__) / `'',イ  .,イ
      ヽ,  .\  ,ィッ.、,  ゝ、。,  {).○ ○二)     >'´  /   /
        \  .`'<マ  `''<,,,_`"´      ○>≦マi, >'´   ./
         \   .`''<,,    ̄"ィ''''''''""´   マゞ'イ´    /
           `'<     `"''ー--======-ー''''"´     >'´
             `"''<                >''´
                  `"''ー-========-ー''"´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anchor>1517695604>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77095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1451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8199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5862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4074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1313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2746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492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6573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0217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0207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8471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1528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18323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333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7112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64987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90538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0734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56353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85834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3667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84754/

위키(대문): https://goo.gl/YgLNzn
위키(시스템): https://goo.gl/JSNVUf
위키(설정): https://goo.gl/oM1goF
위키(등장인물): https://goo.gl/mKSp2x
위키(타임라인): https://goo.gl/tzHeeE
위키(지원 및 2차 창작): https://goo.gl/iFs3nE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시간.

380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1:44:57

잠깐 또 잠수. 9시 55분을 2차 정리 시간으로 잡습니다.

381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1:46:34

일단 위에 참치가 올려준거로 능력 어빌 전부 적용한거 가지고 올게

382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1:56:22

짐승의 직감 200P
무궁의 무련 200P
패왕색 패기 70P
검술 45P
몸놀림 10P
아론다이트 10P

STR 200P
DEX 200P
CON 110P

2차 정리. 아직 변한 게 없습니다. 10시 10분까지 마지막 회의 들어가고 변동 사항 없으면 이걸로 진행합니다. 시작.

383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1:56:44

[스테이터스]
 【STR: 64/448 (150)】 / 【DEX: 51/357 (119)】 / 【INT: 34 (11)】 / 【CON: 39/156 (52)】
 【HP: 640 (640)】 / 【SP: 390 (390)】
무궁의 무련a+금강불괴b+전투의 소양b(이계의신의 주문 적용)
이제 명중과 회피 공격력 방어력이야.(다재다능및 적용되는 어빌및 아이템 전부 적용)-(검술이랑 패기는 아직 효과를 몰라서 적용안함)- 천안, 짐승죽이기? 적용안함
명중: 119+10+9+5+6+10=159/ 회피: 119+10+10+9+5=153
공격력: 150+150+150+100+(유스티티아)+100+50=700+ 알파 / 방어력: 그만 알아보자...

아마 틀리겠지만 대충 이정도임..... 인간이 아니야....

384 이름 없음 (1824309E+6)

2018-05-04 (불탄다..!) 21:58:27

헤-에.

385 이름 없음 (3698982E+5)

2018-05-04 (불탄다..!) 21:58:42

>>383

명중 저 정도면 충분한 거 아닐까?

아까 전 그거 괜찮은 듯.

386 이름 없음 (5117851E+6)

2018-05-04 (불탄다..!) 21:59:34

>>383 인간 가지고 반역을 할 수 있을리가 없잖아..(눈물)

387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1:59:44

방어력도 대충계싼하면
갑주50 금강불괴50 증표50 헤파156 대충 합쳐서 356이다 방어력이....

388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00:11

이야. 계수 봐라. 능력치 죽이네.

389 이름 없음 (5117851E+6)

2018-05-04 (불탄다..!) 22:00:51

그런데 반역 성공. 혹은 그와 근접할 만한 수준의 능력치를 가지고 원래 세계로 되돌아가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390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01:23

>>389 무슨 일을 하냐에 따라 다르겠지.

391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01:44

일단 키린피가 460이상이면 뇌신패턴 스킵하고 원턴킬?낼수 잇다.... 이거 정말 캡틴에게 감사해야한다... 버프 봐라

392 이름 없음 (1824309E+6)

2018-05-04 (불탄다..!) 22:02:06

와-앙.

393 이름 없음 (1824309E+6)

2018-05-04 (불탄다..!) 22:02:26

1:1로 키린이랑 붙으면 어떻게 될까?

394 이름 없음 (3698982E+5)

2018-05-04 (불탄다..!) 22:02:40

>>389

나라면 조용하게 히로인들과의 생활을 즐기고 싶엉.

395 이름 없음 (5117851E+6)

2018-05-04 (불탄다..!) 22:02:44

>>390 우문현답이군요

396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02:55

글쎄. 누누이 말했잖아. 게임에 난이도가 있을지언정 클리어 불가능할 일은 없다고.

397 이름 없음 (1824309E+6)

2018-05-04 (불탄다..!) 22:03:52

근데 나오아 지금 헤파로 바뀐 거야?

398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04:16

>>397 ㅇㅇㅇ 미래에서 끌어왔어요.(실제로는 캡틴이 준것)

399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06:23

그리고 저거 인과력으로 어빌 랭크업 안시킨거라서 스톡3개가 남는데 이거 한개는 커뮤니티 슬롯으로 유카리 덱스 올려줘야해 그래야지 원숭이랑 회피 명중 다이다이떠서 디펜스가 좀더 수월해질거야

400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08:22

그런데 피좀 더올리자

401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09:01

아니다 안올려도 되네 잘못 계싼했다

402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11:03

짐승의 직감 200P
무궁의 무련 200P
패왕색 패기 70P

검술 45P
몸놀림 10P

아론다이트 10P

STR 200P
DEX 200P
CON 110P

최종 정리. 더 의견이 없어 보이니 이걸로 가겠습니다. 땅땅땅.

403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11:30

캐릭터 메이킹은 여기까지. 이제 나머지는 제가 업데이트 할 일이고.

404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1:51

유카리가 앨리스에게 이계의 신의 주문 2번 금강이랑 전투의 소양에 받으면 능력치가 5배가 되는데 덱스7만 더 올라가면 원숭이 명중이랑 회피가 같다. 그러니 커뮤니키 슬롯도 좀 쓰자 유카리 안전을 위해...
유카리 호감도8이랑 덱스 8올릴수 있어

405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3:24

수고하셨습니다 캡틴!

406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13:59

여담으로 저는 요즘 조금 많이 슬픕니다. 많은 분들이 치킨 레이스를 오해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새벽 연재를 한다 해서 치킨 레이스가 아니거늘 치킨 레이스의 뜻이 퇴색 되는 거 같아 눈물을 금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본래의 뜻을 상기 시켜 보고자 합니다.



내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합니다.

407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4:13

그런데 참치가 다 사라지고 나밖에 없는거야?.......

408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4:40

구에엨 캡틴 나를 가져요!!!(줘도 안가짐)

409 이름 없음 (3698982E+5)

2018-05-04 (불탄다..!) 22:14:45

>>406

호-우

410 이름 없음 (5117851E+6)

2018-05-04 (불탄다..!) 22:15:03

>>407 아니 다른거 보고 있던 참치 하나가 남아있었다

411 이름 없음 (3698982E+5)

2018-05-04 (불탄다..!) 22:15:13

>>407

미안. 시트 쪽은 내 머리론 한계라서 어느 정도 의견 툭툭 제시하는 것밖에 못해서….

412 이름 없음 (3698982E+5)

2018-05-04 (불탄다..!) 22:15:30

그리고 사실 지원 외전 깎는 중이야

413 이름 없음 (8857476E+6)

2018-05-04 (불탄다..!) 22:15:45

6시에 시작해서 6시에 종료되는 연재를 본 적 있나?

414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15:49

난 얘 시트 업데이트 하는 게 제일 싫어. 미친 거 같아.(...)

415 이름 없음 (3698982E+5)

2018-05-04 (불탄다..!) 22:16:08

>>413

앗… 아아. (기절)

416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6:17

@ 캡틴 그런데 키린은 고룡종인데 아론다이트의 짐승죽이기, 용살, 거수 사냥3개다 효과 적용 받나요?

417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16: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84754/

이하 대기실.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 오후 6시에 봅시다.

418 실업희망자◆zb1wG8Cj56 (443893E+61)

2018-05-04 (불탄다..!) 22:16:57

>>416 다 받습니다.

419 이름 없음 (8857476E+6)

2018-05-04 (불탄다..!) 22:17:00

>>407 미안. 시트에 약해, 라기보다 전력으로 집중하기엔 필이 꽂히지가 않았어. 지금 리얼 쪽에서 좀 뭘 하고 있는 것도 있고. 그치만 너참치 기억하고 있어. 그 열정은 부러워

420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7:08

>>414 인정합니다. 캡틴의 은혜로 인해 정말로 미친듯이 강해졌습니다. 제가 계산해봐도 정신이....

421 이름 없음 (3698982E+5)

2018-05-04 (불탄다..!) 22:17:27

>>419

나도 시트에 약해 동지참치! (손 꼭잡기)

422 이름 없음 (7650481E+6)

2018-05-04 (불탄다..!) 22:17:58

>>419 아니야 리얼이 중요하지! ㅎㅎ

423 이름 없음 (8857476E+6)

2018-05-04 (불탄다..!) 22:19:01

>>422 열정에 대한 보답이랄까... 요즘 밀고 있는 1000이 있다면 말해주겠어? 기억해 뒀다가 다음 연재 때 같이 밀어줄게

424 실업희망자◆zb1wG8Cj56 (345254E+58)

2018-05-05 (파란날) 00:29:3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444290/

갈린 새 대기실.

425 실업희망자◆zb1wG8Cj56 (345254E+58)

2018-05-05 (파란날) 02:50:04

   ハ   ',
  _∧   ',
二7/|!    |
 ヽ―     |!
l::::::::::::::::\  |!
|::::::::::::::::::::::\
l::::::::::: : : : ::::::ヽ
l::::::::::: : : : :::::::::ヽ
|::::::::: : : : ::::::::::::ソ
|::::::::::: : : : :::::! !::::ト__
| :::::::::::: : :::::/ /  : ::\   /',
l:::::::::::::: :::::/ /:::::: }',: : ::::', /:: ::::',     -‐‐    ‐‐--
l:::::::::::::://::::::::/ハ: :: ::::: :::::::::/⌒ :::::::::::::::::::::::::::::::::::::::::::/
|:::::::://::::::::/i|lハ: : :::::::!:::::::/ : ::/:::::::::::::::::::::::::::::::::::::/
__/./::::::::/Ililil|liソ}:::::::::: ::!| : :::|::::::::::::: : : : ::::::::::::::::/
__/::::::::/iliilliiilliiィ/::::::::::::::}:::!| : ::|::::::::: : : : :::::::    /::',
|:::::::::/il|l!iiliilliiィ/::::::::::::::/:::::!| : ::|:::::::: : : : :::::::   /::::::::',
__ ,i|!lili|!lili|!lィ/:::::::::::::::::/l:::::::!|: : ::|:::::::::::: ::::::::::::::: ::::::::::::::::::     、
iil|illil|l!iilliiィ/::::::::::::::::/::l:::::::::!|: : ::|:::::::: : : : : ::::::::::{:::::::::::::::::::::\
lilil|l!ili|ィl/::::::::::::::::/:::::,::::::::::::::: : ::|:::: : : : : ::::::::::: ',::::::::::::::::::::::
illllilliィ/::::::::::::::::/:::::::/:::::::::/: : :::|:::: : : : :::: :::::::::::::',::::::::::::::::::/ |
ilil/:::::::::::::::::/:::::::::::/::::::::/:::::: : :::::',:::: : : : :: :: :::::::::::::',:::::::::/illiiィ/
:::::::::::::::::::::/::::::::::::::/::::::::/:::::::|: : ::::::',:::: : : : :: : :: :::::::::::: /iliilliiィ/
:::::::::::::::/:::::::::::::::/::::::::/::::::::::',: : :::::::', :::: : : ::: : :: ::: :/ハiliilliiィ/
▼────────────────────────────────────────▼

 [프로파일]
 성명: (주인공)
 연령: 17세. 2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선.
 잔여 포인트: 1,045+200P / 140K.

 [스테이터스]
 【STR: 64/256 (21/85)】 / 【DEX: 51/204 (17/68)】 / 【INT: 34 (11)】 / 【CON: 39/156 (13/52)】
 【HP: 640 (640)】 / 【SP: 390 (390)】

 [전투 데이터]
 명중: 68+24+10+19=121 / 회피: 68+24+0+5=97
 공격력: 85+250+0+762=1,097 / 방어력: 0+100+0+206=306
 기타: 행동 횟수 2회, dice 1 10을 굴려 2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무궁의 무련,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적용 상태. 데이터가 바뀌면 변동 가능성 높음.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현재 1단계.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무궁의 무련 (패시브 / A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공격력+100, 방어력+1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이용한 공격에 두 무기의 공격력 합산) 가능, 한 턴에 2회 행동 가능.

 〔초짐승의 직감: 鬪 (패시브 / A랭크)〕: 짐승의 영역마저 초월한 직감을 오로지 싸움에만 집중한 어빌리티.
  = 명중+10, 회피+10, 공격력+100.
  = 생존의 방어: 상대의 방어 무시 공격 중 방어 무시 효과를 무효화 한다. 대미지 자체는 그대로 적용 된다. 한 전투 1회 사용.
  = 본능적 공격: 1회 공격에 한해 상대의 방어력을 0으로 계산하고 대미지를 계산한다. 명중 판정 전에 선언해야 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 초짐승의 본능: 상대의 공격력 판정 직전 선언. 사용 시 공격을 피한 것으로 처리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200SP 소비.

 〔영웅의 증표 (패시브 / B랭크)〕: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빌리티. 본디 이름이 없었으나 영웅이 되기 위한 결의로서 이름이 지어졌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STR 보정이 들어가는 냉병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널티 면제.
  = D랭크: 전투 시 명중+5, 회피+5.
  = C랭크: 기본 공격력+50, 기본 방어력+50.
  = B랭크: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정 주사위가 1이 나와도 펌블이 아닌 1로 판정).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정령의 가호 (패시브 / B랭크)〕: 정령의 가호를 받음으로써 자신의 행운을 올리는 어빌리티. 정령의 사랑을 받는 이만이 이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있다.
  = 명중+5, 회피+5. 정령 4명 소지 가능. 소지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에리스.
  = 정령 1명 소지 당 명중과 회피에 +2. 최대 4명까지 중첩 가능(2명 소지, +4).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제왕의 천안 (액티브 / B랭크)〕: 미래를 볼 수 있는 눈. 미래를 본다는 건 대단한 일이지만, 그만큼 주어지는 대가도 크다.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능. 사용 시 한 번 당 50SP 소비. SP가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는 최대 2일 앞.
  = 전투: 1회의 전투에 1번 사용 가능. 사용 시 dice 1 3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10.

 〔패왕색 패기 (액티브 / B랭크)〕: 만인을 지배하는 패왕이 지니는 패기. 달리 말하자면 패왕의 자질이라고도 할 수 있다.
  = 전투 중 다수의 적에게 사용 가능. 사용 시 대상의 명중과 회피에 -20.
  = 한 명에게 사용 시 40SP, 이후 한 명 추가 당 +10SP.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액티브 / B랭크)〕: 대장장이 신이 전사를 위해 선물한 불꽃. 무기와 방어구를 제련하며, 전투와는 무관한 용도의 사물을 전투에 쓸 수 있도록 개조할 수 있다.
  = 무기에 사용 시 STR 기본치의 100%가 공격력에 추가. 방어구에 사용 시 CON 기본치의 100%가 방어력에 추가. 1회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턴 소비 없음.
  = 무기가 아닌 아이템을 무기로 바꿀 수 있다(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함). 사용 시 1턴 소비, SP 소비 없음.

 〔하렘왕 오라 (패시브 / C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중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소(+3)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스킬]
 〔검술 (DEX / 10Lv)〕: 검을 이용해 적과 싸우는 기술.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Lv.
  = 특전: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몸놀림 (DEX / 10Lv)〕: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한다.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 = 2만큼 회피에 보정.
  = 특전: 회피 보정이 결과치/2로 변경 된다.
 〔생존기술 (INT / 5Lv)〕: 야생에서 살아남기 위한 지식의 총체.
 〔순보 (DEX / 5Lv)〕: 빠르게 달려나가는 스킬.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공격력에 보정.
 〔추리 (INT / 3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파쿠르 (DEX / 7Lv)〕: 도시와 자연환경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장애물들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이동하는 개인 훈련으로 재빠른 몸놀림을 가능하게 한다.
 〔필기 (INT / 4Lv)〕: 보고 들은 것을 적어 기록하는 스킬.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정령)〕: 시간의 정령. 주인공을 보필하는 든든한 메이드이기도 하다.
  = 주인공이 지정한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의 조건이나 리스크를 완화한다. 하루 1개 지정 가능, 최대 1개. 다음 날이 되어야 바꿀 수 있다.
  = 전투 중 주인공이 지정한 주인공의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를 앵커로 지정한 타이밍에 행동 횟수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루 1회(소모품 5개) 사용 가능.
  ※ 두 능력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
 〔에리스 (정령)〕: 행운의 정령. 주인공의 앞길에 자그마한 행운이 깃들길 기원한다. 왠지 모르게 한심한 선배가 있을 것 같다.
  = 에리스와의 인연(호감도)이 깊어질수록 에리스의 힘이 증가한다.
  = 에리스의 호감도에 따라 행위 판정 다이스의 크리티컬 범위 상승. 호감도: 대(19~20), 호감도: 특대(18~20).
  = dice 1 100 다이스의 경우 호감도 수치만큼 다이스 값이 증가한다. +4.
  ※ 능력 보정치로 추가 되는 건 포함하지 않으며 오로지 굴린 다이스로만 측정.

 [장비]
 〔아론다이트 (무기 / 레어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근거리. 명중+6, 공격력+100(100/100). 포인트를 소비해 공격력을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공격력 1이며 상한은 100까지. +50P 투자.
  = 짐승 죽이기: 짐승 및 생체적으로 짐승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용살: 용종 및 생체적으로 용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거수 사냥: 거대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아론다이트 오버로드 추가.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아론다이트에 강력한 절삭력을 지닌 빛을 순환시켜 강력한 공격을 날리는 기술.
  ※ 최대 100SP까지 한 번에 소모 가능.
  ※ 근거리 공격: 소모한 SP×3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3턴 간 유지.
  ※ 원거리 공격: 소모한 SP×1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 한 번의 전투에 최대 1회 사용 가능.

 〔유스티티아 (무기 / 유니크 / 한손)〕: 어떤 죄의 무게도 소홀히 여기지 않으려 했던 자가 빚어낸 무기. 최초의 목적처럼, 바라건데 이 검을 통해 평화가 계속되기를.
  = 장착 조건: 성향이 이타적 선일 것.
  = 공격형, 방어형 두 형태가 있으며 형태의 변환에 행동 횟수 1회가 소모 된다.
  = 공격형: 근거리. 명중+8, 공격력+150.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2배,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대미지 1.5배. 성향이 이기적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3배.
  = 방어형: 받는 대미지 0.5배. 이 효과는 방어를 차감하기 전 최종 대미지에 적용하며 방어 무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 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 확률을 줄인다.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레어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2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 성법기: C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통한 기습 및 그에 준하는 기습 공격 무효화. 대미지 완전 무효화 효과에 +1.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 츠쿠모가미: 아케미 호무라.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턴 소비 없이 인벤토리 링에 존재하는 물품의 즉시 사용 가능, 장비의 즉시 착용 및 교체 가능.
  = '어빌리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어빌리티: 없음.
  ※ 자신 혹은 호감도: 중 이상의 플레이어의 어빌리티 등록 가능. 슬롯 하나 당 1회에 한해 발동, C랭크 이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 '커뮤니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커뮤니티: 없음.
  ※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호감도: 중 이상인 사람들을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이후 각각의 슬롯으로 '인연확장'이나 '인연집중' 중 하나를 발동.
  ※ 인연확장: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그 대상이나 다른 대상의 능력 기본치 상승. 복수 사용 가능.
  - 대상의 어느 능력 기본치를 얼마나 올리는지는 사용자가 정하며 올려지는 다른 대상이 꼭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되어 있을 필요는 없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 인연집중: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사용자의 능력 기본치를 올린다. 복수 사용 가능.
  - 호감도 1당 원하는 능력 기본치 1을 올릴 수 있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 수납 아이템: 간이 소독약, 나침반, 서바이벌 캠핑 세트, 소방용 도끼, 이스테의 노래, 중급 횃불(잔여 사용 횟수 2회), 문라이트 소드 수납 중.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학생용 소도구, 장도리, 중급 공구가방, 방탄 교복, 페리카 수납 중.
 〔학생용 소도구 (도구 / 노멀)〕: 가위나 칼, 공책 등을 모아놓은 학생용 소도구.
  = 학생용 소도구로 할 수 있는 걸 한다. 자세한 건 앵커.
 〔장도리 (무기 / 노멀)〕: 못을 박거나 하는 데 쓰는 작은 망치. 그러나 매우 아프다.
  = 근거리. 명중-2, 공격력+10.
 〔중급 공구가방 (도구 / 노멀)〕: 아버지들이 홈쇼핑에서 충동구매 하는 딱 그 정도의 공구가방.
  = 중급 공구 도구로 할 수 있는 일을 한다. 자세한 건 앵커.
 〔방탄 교복 (방어구 / 매직 / 몸)〕: 특수한 소재로 만들어진 교복. 제작자: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 방어력+20.
 〔페리카 (기타 / 매직)〕: 일진회에서 제작한 전용 화폐. 이걸 통해 일진회에게서 이득을 취할 수 있다.
  = 개당 매직 아이템 1개로 교환, 혹은 그에 준하는 이득 적용 가능. 일진회의 세력 호감도가 증가할수록 가치 또한 증가한다. 총 5개.

 〔간이 소독약 (도구 / 노멀)〕: 상처에 뿌릴 수 있는 간이 소독약.
  = HP 10 회복.
 〔나침반 (도구 / 노멀)〕: 방위를 아는데 사용하는 나침반.
  = '탐색' 할 때 방위를 헷갈리지 않는다.
 〔서바이벌 캠핑 세트 (도구 / 노멀)〕: 서바이벌이나 캠핑에 필요한 도구들이 모여있는 세트. 최대 4인용.
  = '밤' 시간대에 학교 이외의 곳에서 숙면 시 숙면으로 인한 페널티 없음. 최대 4명 사용 가능.

 〔소방용 도끼 (무기 / 매직 / 한손)〕: 소방용으로 쓰는 도끼. 무기로도 쓸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하다.
  = 근거리. 명중-3, 공격력+20.
  = 츠쿠모가미: 사쿠마 마유.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언제나 인간형이나 도끼형으로 변할 수 있지만 전투 능력은 없다.
  ※ 하루에 세 번 주인공, 혹은 동료의 행동을 도울 수 있고 이때 주인공의 능력 보정치 만큼 그 행동에 가산한다. 한 타임에 1회, 하루 3회 사용 가능.
  ※ 전투에 이용 불가능, 사쿠마 마유에게 자체 능력치 없음, 사쿠마 마유에게 혼자 행동 지시 불가, 무조건 누군가와 같이 행동.
  ※ 하루에 한 번은 적어도 주인공과 행동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 시 다음 날 사쿠마 마유의 행동 횟수가 1로 줄어들고 강제로 주인공과 행동한다.

 〔앤서토커 (도구 / 레어)〕: 질문자의 질문에 대답하는 시스템. 허용선을 넘는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으며 스마트폰에 설치 되어 있다.
  = 얻을 수 있는 질문의 선은 C랭크 1000 범위. 질문이 기각 될 경우 횟수가 소비 되진 않는다. 잔여 횟수 4회.
  = 인터페이스: BB. 특수효과 '애널라이즈' 사용 가능.
  ※ 적이 사용자보다 약할 경우: 판정, 행동 횟수 소비 없이 즉시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 적이 사용자와 비슷한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곧바로, 지면 1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적이 사용자보다 강할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1턴 경과 후, 지면 2~3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사용자의 행동 횟수를 1회 소비하는 것으로 경과 턴 수를 1턴 단축할 수 있다.

 〔이스테의 노래 (기타 / 유니크)〕: 시공간에 관한 힘을 얻을 수 있다고 전해지는 마도서. 그러나 그 진위는 알 수 없다.
  = 정령: 토키사키 쿠루미.
  = 봉인이 해제 됨에 따라 추가 능력이 주어진다. 봉인 단계: 1단계 해제 / 매개체: 손.
  ※ 1단계(패시브): 명중+5, 회피+5.
  ※ 2단계(???): 200P 사용 시 봉인 해제.

 〔중급 횃불 (도구 / 노멀)〕: 불을 밝힐 수 있는 횃불. 괜찮은 품질이라 그런지 제법 밝고 오래 쓸 수 있다.
  = '저녁, 밤'에 있는 시야 페널티 무시. 총 3회(잔여 2회) 사용 가능.
 〔문라이트 소드 (무기 / 레어 / 한손)〕: 월광이 깃든 검. 외형은 브로드 소드 정도 크기이며 칼날이 전부 청록색으로 빛나고 있다.
  = 근거리. 공격력+40, 문라이트 소드로 '언데드' 속성을 지닌 적을 공격 시 적의 방어력 20% 경감.

▲────────────────────────────────────────▲

1. 틀린 거 있을 수 있습니다.
2. 주인공의 전투력이 예상을 넘은 상태이므로 키린의 밸런스 조절 있습니다.

426 실업희망자◆zb1wG8Cj56 (345254E+58)

2018-05-05 (파란날) 02:50:23

그리고

나 얘 싫어

뻑킹(...)

427 실업희망자◆zb1wG8Cj56 (345254E+58)

2018-05-05 (파란날) 02:50:38

잔여 포인트는 0P입니다.

428 실업희망자◆zb1wG8Cj56 (345254E+58)

2018-05-05 (파란날) 09:58:45

                 ト、,ィ,イフ
               |、i..  /_,,..-z'_,,.-z_
.            ト、|.トi..   ̄        二ニ=‐
         トi |ヽ             三二ニニ==-
          `ト       〃  ̄孑z   ̄_」Lニ=-‐
          ミ.  λ  〃 _.    ̄孑z   ̄三二ニ=‐
.           ミ /リ冫 ミ´ ̄: : ̄孑z   ̄孑z  ̄三ニ=‐
-‐=≠ニニ二三 ̄:/: ,ヽミ   ミ、.: : : :., ̄孑z  ̄孑z  」Lニ=-
.           ̄!: :,イ: :ミ  ミ /,イレ´レi,イィレゝ   ̄孑z ゝ、
            i: :,'': : ミ ミイ___              ,ゝ、 ̄
            _<,-‐- 、 ミ /‐≠zゞ`ヾ、.       ,ゝ
      _, -イ_ -'ヲ'-、: : ̄: : :.フ´ヾ、 `ヾ、    ,ニ=-
.     /   ミ 彡彡.ヘ、_.: : : :. :. :.`ヾ,: :`i.     ,フ
..    <川川ミ /: :/-‐‐‐| `ヾ、.: : : :.弋、 i  <,ィ,イ,ィ,
          /-イ    ヾ、 `ヾ、: : :.`i、`ヽ、   彡,ィ
            <  彡    ヽ、  `ヾ、.: : : :. :.`ヽ、   ´彡
          \巛ゝ     `ヽ、  ` 丶 、.: : : :.`ヽ、 彡ゝ
           ´         `>     ゝ.: : : :. :.ヾ  ̄フ
                        (:: `ヽ    ,': : :.ゝ- /、  ̄フ _,,..-‐''
                      `、:: ',._  ,'/´κ i  `i,   ̄ 三ニ=‐-
                       ゙,::: : ',', ,': :| /: ::/_ |i从   _」Lニ=-
                       )::: : >ヾ、__.: : : :. ̄ ̄7l,.仆、|kハ,ヾ、
                        ,/ヾ/        ̄  ̄): : ,' ト、!ハk.ト、!
                         ,ィ/  ,フ            リ: : ,ムフ ` ` ` `
                    /   孑            //   ケ彡
                      ー-´             //     <、
                               <_ー7ミゞ´ ̄
                                      ̄′
▼────────────────────────────────────────▼

 [프로파일]
 명칭: 키린.
 종족: 고룡종.
 랭크: B+.
 속성: BOSS.

 [스테이터스]
 【STR: 150 (50)】 / 【DEX: 390 (130)】 / 【INT: 370 (123)】 / 【CON: 90 (30)】
 【HP: 2,500 (2,500)】 / 【SP: 900 (900)】

 [전투 데이터]
 명중: 공격 유형에 따라 다름
 회피: +130
 공격력: 공격 유형에 따라 다름
 방어력: +150

 [커맨드]
 〔기본 공격〕: 뿔을 이용한 키린의 기본 공격.
  = 명중+130, 공격력+343.
 〔뇌화장벽〕: 상시 키린의 몸에 둘러져 있는 전기의 방어벽.
  = 기본 방어력 200. 근거리 공격 시 dice 1 10 판정, 2 이하로 해당 주사위 결과 턴만큼 공격자에게 마비(중) 판정.
  ※마비(중): 행동 시마다 dice 1 10을 굴려 3 이하 시 그 행동 횟수를 강제적으로 행동 횟수 종료로 취급. 누적은 안 됨.
 〔뇌전: 산散〕: 강력한 전기를 주변에 흩뿌리는 기술.
  = 원거리. 명중+123, 공격력+615. 전체공격. 50SP 소비.
 〔뇌전: 진振〕: 압도적인 전력을 한 명에게 집중하여 내리 꽂는 기술.
  = 원거리. 명중+123, 공격력+861. 70SP 소비.
 〔뇌신강림 (패시브 / A랭크)〕: 절체절명의 순간 뇌신이 그 신수의 몸에 강림하리라.
  = HP 20% 이하 시 자동 발동. 모든 공격력+100, 방어력+100, 뇌화장벽의 마비가 중에서 대로 격상, 뇌신현현 추가.
 〔뇌신현현 (액티브 / A랭크)〕: 자기 자신의 모든 걸 태워 뇌광을 떨어뜨리는 키린 최후의 공격.
  = HP 5% 이하 시 사용 가능. 공격력+1,000의 전체 공격 실시. 사용 시 키린은 소멸한다.

▲────────────────────────────────────────▲

업데이트 된 키린 시트입니다. 틀린 점 수정을 제외하고는 변하지 않으므로 이 데이터를 기반 삼아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429 이름 없음 (8428299E+6)

2018-05-05 (파란날) 11:40:14

압도적...! 압도적 데이터량...!

430 이름 없음 (4413808E+6)

2018-05-05 (파란날) 13:38:55

DEX 390..(떨리는 소리)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