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anchor>1517695604>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77095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1451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8199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5862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4074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1313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2746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492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6573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0217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0207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8471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1528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18323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333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7112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64987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90538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0734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56353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85834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3667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84754/
위키(대문): https://goo.gl/YgLNzn 위키(시스템): https://goo.gl/JSNVUf 위키(설정): https://goo.gl/oM1goF 위키(등장인물): https://goo.gl/mKSp2x 위키(타임라인): https://goo.gl/tzHeeE 위키(지원 및 2차 창작): https://goo.gl/iFs3nE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시간.
[전투 데이터] 명중: 공격 유형에 따라 다름 회피: +90 공격력: 공격 유형에 따라 다름 방어력: +150
[커맨드] 〔기본 공격〕: 뿔을 이용한 키린의 기본 공격. = 명중+90, 공격력+343. 〔뇌화장벽〕: 상시 키린의 몸에 둘러져 있는 전기의 방어벽. = 기본 방어력 150. 근거리 공격 시 dice 1 10 판정, 2 이하로 해당 주사위 결과 턴만큼 공격자에게 마비(중) 판정. ※마비(중): 행동 시마다 dice 1 10을 굴려 3 이하 시 그 행동 횟수를 강제적으로 행동 횟수 종료로 취급. 누적은 안 됨. 〔뇌전: 산散〕: 강력한 전기를 주변에 흩뿌리는 기술. = 원거리. 명중+106, 공격력+424. 전체공격. 50SP 소비. 〔뇌전: 진振〕: 압도적인 전력을 한 명에게 집중하여 내리 꽂는 기술. = 원거리. 명중+106, 공격력+636. 70SP 소비. 〔뇌신강림 (패시브 / A랭크)〕: 절체절명의 순간 뇌신이 그 신수의 몸에 강림하리라. = HP 20% 이하 시 자동 발동. 모든 공격력+100, 방어력+100, 뇌화장벽의 마비가 중에서 대로 격상, 뇌신현현 추가. 〔뇌신현현 (액티브 / A랭크)〕: 자기 자신의 모든 걸 태워 뇌광을 떨어뜨리는 키린 최후의 공격. = HP 5% 이하 시 사용 가능. 공격력+1,000의 전체 공격 실시. 사용 시 키린은 소멸한다.
▲────────────────────────────────────────▲
디자인 테마: 회피계, 물장갑, 디버프, 강한 대미지, 얘 피 관리 안 하면 싹 다 폭망.
〔초짐승의 직감: 鬪 (패시브 / A랭크)〕: 짐승의 영역마저 초월한 직감을 오로지 싸움에만 집중한 어빌리티. = 명중+10, 회피+10, 공격력+100. = 생존의 방어: 상대의 방어 무시 공격 중 방어 무시 효과를 무효화 한다. 대미지 자체는 그대로 적용 된다. 한 전투 1회 사용. = 본능적 공격: 1회 공격에 한해 상대의 방어력을 0으로 계산하고 대미지를 계산한다. 명중 판정 전에 선언해야 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 초짐승의 본능: 상대의 공격력 판정 직전 선언. 사용 시 공격을 피한 것으로 처리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200SP 소비.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액티브 / B랭크)〕: 대장장이 신이 전사를 위해 선물한 불꽃. 무기와 방어구를 제련하며, 전투와는 무관한 용도의 사물을 전투에 쓸 수 있도록 개조할 수 있다. = 무기에 사용 시 STR 기본치의 100%가 공격력에 추가. 방어구에 사용 시 CON 기본치의 100%가 방어력에 추가. 1회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턴 소비 없음. = 무기가 아닌 아이템을 무기로 바꿀 수 있다(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함). 사용 시 1턴 소비, SP 소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