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ァ /ヽ \ `ヽ、 ヾ、 / / / ィ'" / / Y ヾ\ \ l l / / / / l ゙, ヽ ヽ >==< l l / / / / / l ! l l ! ゙、 `、 __ 〃 `Y l l j! / ! // / l l } } l ゙, V/  ̄`ヽ{{ i! } } j j { //___j l l ; ; } l {{、 }} j!! ! { i /l /「/ト、{ l // j } 代i j! jj ! l λ { l/ l / {{ { λ l // /__L_ } l l `ト ノ ノ l { ヘ l l≧=ミx l|゙、 l ノ/ /} jハヽノ ! ハ }`ミz、__ 〃 j ト ト、 ト、{ ヾ l{ ヽ} ///ノノ }/ l|l l !  ̄`ミx、 〃 // / `l \ \;:;:;:;:;:,. ノ /ィ=宀ミx/ノ} j j l }ノ )/ // / l \、__ >;:;:;: ー''" ,.:;:;:;:;ノ/j / ∧{ ノ 〃 __r--‐フ } `ミ= 、 ! ;:;:;:;:;:;:;/ノ ! / / ゝ 모두가 기대한 퍼스트 블러드의 상대는 다른 사람이 아니다! / / /⌒r⌒r‐-、 \ {  ̄`ー┐ / ノr‐--┐l / 〈 ヽ } }ハ l:l\ 弋 }ノ ノ_-┴=ニ ̄} 이 냐루코 꺄아아아아아아아♡ / ヽ 弋_〉 ト代 \ ー''゙ __ -‐''" {  ̄{ l / /l / ノr{`ヽ \ }: :>、`ー'' フ: :{┐ `ヽj〈ノ / /l l / //.:.:ヽ、 \、 Y、: : : :  ̄: : : : }{~-/ /:ヽ l / / /.:.:.:.:.:.:.:.\ >、 l 〉: : : : : : : :彡j / //:.:.:.:ハ ヘ . / / {.:.:.:.:.:.:.:.:.:ヽ:Y\: `ー‐-lミ、ミー=ニ:ン:} j __斤< Y:.:.:.:.:.} `、 / / 人.:.:.:.:.:.:.:.:.:.`l:.:.:.:`ー-、: : : :}: : : : : :ζ/-‐''": : :j:.シ:.}:.:.:.:.:j \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anchor>1517695604>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77095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1451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8199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5862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4074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1313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2746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492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6573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0217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0207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8471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333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7112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64987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90538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0734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56353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85834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3667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84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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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여러분은 너무 행복해서 드립조차 제대로 못 치는 냐루코를 지켜 보고 계십니다.
〔HP 포션(도구 / 매직)*5〕: HP 포션. 마시면 HP가 회복이 된다. = 일회용. 소모품. 사용 시 HP 100 회복.
〔SP 포션(도구 / 매직)*5〕: SP 포션. 마시면 SP가 회복이 된다. = 일회용. 소모품. 사용 시 SP 100 회복.
〔C4 폭탄 (도구 / 레어)〕: 강력한 폭발력을 지닌 폭탄. 사용 시 주변에 큰 피해를 입힌다. = 일회용. 사용 시 적 전체에게 최종 대미지 200의 공격을 가한다.
〔스킬 카드: 검술 1Lv (기타 / 매직)〕: 스킬 카드. 사용 시 해당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 사용 시 검술(DEX) 1Lv 습득.
〔필승의 부적 (기타 / 레어)*3〕: 이렇다 할 때 사용하면 그 순간의 운을 확실히 쥘 수 있는 부적. = 일회용. 사용 시 해당 행위 판정의 결과를 크리티컬로 적용한다. = 주사위를 굴리기 전 사용해야 하며 타인의 판정에는 영향을 끼칠 수 없다.
〔방벽 생성기 (방어구 / 레어 / 양손)〕: 방벽을 생성하는 기계. 기본적으로 한쪽 팔에 장착하나 생성한 방벽을 다루려면 양손으로 기계를 다뤄야 한다. = 파티 전원을 지키는 방벽 생성. 최종 대미지 100 이하인 공격 방어. = 최종 대미지가 100 이하인 공격을 전부 막아내나 그 대미지만큼 방벽의 HP가 소모된다. 방벽의 HP가 0이 되면 방벽이 사라진다. = 방볍의 HP는 회복할 수 없으며 0이 되어 사라지면 2턴 후 재사용 가능. = 방벽의 HP: 100/100.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현재 1단계.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하렘왕 오라 (패시브 / C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중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소(+3)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공격력+50 추가, 방어력+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 나이트 오브 아너를 사용한 무기에 중첩 가능. 최대 횟수 1회. 〔제왕의 천안 (액티브 / B랭크)〕: 미래를 볼 수 있는 눈. 미래를 본다는 건 대단한 일이지만, 그만큼 주어지는 대가도 크다.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능. 사용 시 한 번 당 50SP 소비. SP가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는 최대 2일 앞. = 전투: 1회의 전투에 1번 사용 가능. 사용 시 dice 1 3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10. 〔정령의 가호 (패시브 / B랭크)〕: 정령의 가호를 받음으로써 자신의 행운을 올리는 어빌리티. 정령의 사랑을 받는 이만이 이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있다. = 명중+5, 회피+5. 정령 4명 소지 가능. 소지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에리스. = 정령 1명 소지 당 명중과 회피에 +2. 최대 4명까지 중첩 가능(2명 소지, +4). 〔패왕색 패기 (액티브 / D랭크)〕: 만인을 지배하는 패왕이 지니는 패기. 달리 말하자면 패왕의 자질이라고도 할 수 있다. = 전투 중 적 한 명에게 사용 가능. 사용 시 대상의 명중과 회피에 -10. 20SP 소비. 〔영웅의 증표 (패시브 / B랭크)〕: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빌리티. 본디 이름이 없었으나 영웅이 되기 위한 결의로서 이름이 지어졌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STR 보정이 들어가는 냉병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널티 면제. = D랭크: 전투 시 명중+5, 회피+5. = C랭크: 기본 공격력+50, 기본 방어력+50. = B랭크: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정 주사위가 1이 나와도 펌블이 아닌 1로 판정).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스킬] 〔몸놀림 (DEX / 8Lv)〕: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한다.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회피에 보정. 〔생존기술 (INT / 5Lv)〕: 야생에서 살아남기 위한 지식의 총체. 〔순보 (DEX / 5Lv)〕: 빠르게 달려나가는 스킬.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공격력에 보정. 〔추리 (INT / 3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파쿠르 (DEX / 7Lv)〕: 도시와 자연환경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장애물들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이동하는 개인 훈련으로 재빠른 몸놀림을 가능하게 한다. 〔필기 (INT / 4Lv)〕: 보고 들은 것을 적어 기록하는 스킬.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정령)〕: 시간의 정령. 주인공을 보필하는 든든한 메이드이기도 하다. = 주인공이 지정한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의 조건이나 리스크를 완화한다. 하루 1개 지정 가능, 최대 1개. 다음 날이 되어야 바꿀 수 있다. = 전투 중 주인공이 지정한 주인공의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를 앵커로 지정한 타이밍에 행동 횟수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루 1회(소모품 5개) 사용 가능. ※ 두 능력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 〔에리스 (정령)〕: 행운의 정령. 주인공의 앞길에 자그마한 행운이 깃들길 기원한다. 왠지 모르게 한심한 선배가 있을 것 같다. = 에리스와의 인연(호감도)이 깊어질수록 에리스의 힘이 증가한다. = 에리스의 호감도에 따라 행위 판정 다이스의 크리티컬 범위 상승. 호감도: 대(19~20), 호감도: 특대(18~20). = dice 1 100 다이스의 경우 호감도 수치만큼 다이스 값이 증가한다. +4. ※ 능력 보정치로 추가 되는 건 포함하지 않으며 오로지 굴린 다이스로만 측정.
[장비] 〔아론다이트 (무기 / 레어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근거리. 명중+6, 공격력+90(90/100). 포인트를 소비해 공격력을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공격력 1이며 상한은 100까지. +40P 투자. = 짐승 죽이기: 짐승 및 생체적으로 짐승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용살: 용종 및 생체적으로 용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거수 사냥: 거대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아론다이트 오버로드 추가.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아론다이트에 강력한 절삭력을 지닌 빛을 순환시켜 강력한 공격을 날리는 기술. ※ 최대 100SP까지 한 번에 소모 가능. ※ 근거리 공격: 소모한 SP×3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3턴 간 유지. ※ 원거리 공격: 소모한 SP×1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 한 번의 전투에 최대 1회 사용 가능. 〔문라이트 소드 (무기 / 레어 / 한손)〕: 월광이 깃든 검. 외형은 브로드 소드 정도 크기이며 칼날이 전부 청록색으로 빛나고 있다. = 근거리. 공격력+40, 문라이트 소드로 '언데드' 속성을 지닌 적을 공격 시 적의 방어력 20% 경감.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레어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2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 성법기: C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통한 기습 및 그에 준하는 기습 공격 무효화. 대미지 완전 무효화 효과에 +1.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 츠쿠모가미: 아케미 호무라.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턴 소비 없이 인벤토리 링에 존재하는 물품의 즉시 사용 가능, 장비의 즉시 착용 및 교체 가능. = '어빌리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어빌리티: 없음. ※ 자신 혹은 호감도: 중 이상의 플레이어의 어빌리티 등록 가능. 슬롯 하나 당 1회에 한해 발동, C랭크 이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 '커뮤니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커뮤니티: 없음. ※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호감도: 중 이상인 사람들을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이후 각각의 슬롯으로 '인연확장'이나 '인연집중' 중 하나를 발동. ※ 인연확장: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그 대상이나 다른 대상의 능력 기본치 상승. 복수 사용 가능. - 대상의 어느 능력 기본치를 얼마나 올리는지는 사용자가 정하며 올려지는 다른 대상이 꼭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되어 있을 필요는 없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 인연집중: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사용자의 능력 기본치를 올린다. 복수 사용 가능. - 호감도 1당 원하는 능력 기본치 1을 올릴 수 있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 수납 아이템: 간이 소독약, 나침반, 서바이벌 캠핑 세트, 소방용 도끼, 이스테의 노래, 중급 횃불(잔여 사용 횟수 2회) 수납 중.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학생용 소도구, 장도리, 중급 공구가방, 방탄 교복, 페리카 수납 중. 〔학생용 소도구 (도구 / 노멀)〕: 가위나 칼, 공책 등을 모아놓은 학생용 소도구. = 학생용 소도구로 할 수 있는 걸 한다. 자세한 건 앵커. 〔장도리 (무기 / 노멀)〕: 못을 박거나 하는 데 쓰는 작은 망치. 그러나 매우 아프다. = 근거리. 명중-2, 공격력+10. 〔중급 공구가방 (도구 / 노멀)〕: 아버지들이 홈쇼핑에서 충동구매 하는 딱 그 정도의 공구가방. = 중급 공구 도구로 할 수 있는 일을 한다. 자세한 건 앵커. 〔방탄 교복 (방어구 / 매직 / 몸)〕: 특수한 소재로 만들어진 교복. 제작자: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 방어력+20. 〔페리카 (기타 / 매직)〕: 일진회에서 제작한 전용 화폐. 이걸 통해 일진회에게서 이득을 취할 수 있다. = 개당 매직 아이템 1개로 교환, 혹은 그에 준하는 이득 적용 가능. 일진회의 세력 호감도가 증가할수록 가치 또한 증가한다. 총 5개.
〔간이 소독약 (도구 / 노멀)〕: 상처에 뿌릴 수 있는 간이 소독약. = HP 10 회복. 〔나침반 (도구 / 노멀)〕: 방위를 아는데 사용하는 나침반. = '탐색' 할 때 방위를 헷갈리지 않는다. 〔서바이벌 캠핑 세트 (도구 / 노멀)〕: 서바이벌이나 캠핑에 필요한 도구들이 모여있는 세트. 최대 4인용. = '밤' 시간대에 학교 이외의 곳에서 숙면 시 숙면으로 인한 페널티 없음. 최대 4명 사용 가능. 〔소방용 도끼 (무기 / 매직 / 한손)〕: 소방용으로 쓰는 도끼. 무기로도 쓸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하다. = 근거리. 명중-3, 공격력+20. = 츠쿠모가미: 사쿠마 마유.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언제나 인간형이나 도끼형으로 변할 수 있지만 전투 능력은 없다. ※ 하루에 세 번 주인공, 혹은 동료의 행동을 도울 수 있고 이때 주인공의 능력 보정치 만큼 그 행동에 가산한다. 한 타임에 1회, 하루 3회 사용 가능. ※ 전투에 이용 불가능, 사쿠마 마유에게 자체 능력치 없음, 사쿠마 마유에게 혼자 행동 지시 불가, 무조건 누군가와 같이 행동. ※ 하루에 한 번은 적어도 주인공과 행동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 시 다음 날 사쿠마 마유의 행동 횟수가 1로 줄어들고 강제로 주인공과 행동한다. 〔앤서토커 (도구 / 레어)〕: 질문자의 질문에 대답하는 시스템. 허용선을 넘는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으며 스마트폰에 설치 되어 있다. = 얻을 수 있는 질문의 선은 C랭크 1000 범위. 질문이 기각 될 경우 횟수가 소비 되진 않는다. 잔여 횟수 4회. = 인터페이스: BB. 특수효과 '애널라이즈' 사용 가능. ※ 적이 사용자보다 약할 경우: 판정, 행동 횟수 소비 없이 즉시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 적이 사용자와 비슷한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곧바로, 지면 1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적이 사용자보다 강할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1턴 경과 후, 지면 2~3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사용자의 행동 횟수를 1회 소비하는 것으로 경과 턴 수를 1턴 단축할 수 있다. 〔이스테의 노래 (기타 / 유니크)〕: 시공간에 관한 힘을 얻을 수 있다고 전해지는 마도서. 그러나 그 진위는 알 수 없다. = 정령: 토키사키 쿠루미. = 봉인이 해제 됨에 따라 추가 능력이 주어진다. 봉인 단계: 1단계 해제 / 매개체: 손. ※ 1단계(패시브): 명중+5, 회피+5. ※ 2단계(???): 200P 사용 시 봉인 해제. 〔중급 횃불 (도구 / 노멀)〕: 불을 밝힐 수 있는 횃불. 괜찮은 품질이라 그런지 제법 밝고 오래 쓸 수 있다. = '저녁, 밤'에 있는 시야 페널티 무시. 총 3회(잔여 2회) 사용 가능.
1. 주인공을 제외한 서바이벌 부원 8명에게 260P가 지급 됩니다. 이 중 160P는 반드시 능력치에만 써야 하며 나머지 100P는 자유입니다. 2. 이후 주인공이 지닌 1,045P와 동료에게만 써야 하는 추가 200P, 1번에서 사용하고 남은 100P를 이용해 동료를 강화합니다. 3. 주인공 및 모든 동료들의 시트는 밸런스 패치 될 수 있음을 명시합니다.
〔HP 포션(도구 / 매직)*5〕: HP 포션. 마시면 HP가 회복이 된다. = 일회용. 소모품. 사용 시 HP 100 회복.
〔SP 포션(도구 / 매직)*5〕: SP 포션. 마시면 SP가 회복이 된다. = 일회용. 소모품. 사용 시 SP 100 회복.
〔C4 폭탄 (도구 / 레어)〕: 강력한 폭발력을 지닌 폭탄. 사용 시 주변에 큰 피해를 입힌다. = 일회용. 사용 시 적 전체에게 최종 대미지 200의 공격을 가한다.
〔스킬 카드: 검술 1Lv (기타 / 매직)〕: 스킬 카드. 사용 시 해당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 사용 시 검술(DEX) 1Lv 습득.
〔필승의 부적 (기타 / 레어)*3〕: 이렇다 할 때 사용하면 그 순간의 운을 확실히 쥘 수 있는 부적. = 일회용. 사용 시 해당 행위 판정의 결과를 크리티컬로 적용한다. = 주사위를 굴리기 전 사용해야 하며 타인의 판정에는 영향을 끼칠 수 없다.
〔방벽 생성기 (방어구 / 레어 / 양손)〕: 방벽을 생성하는 기계. 기본적으로 한쪽 팔에 장착하나 생성한 방벽을 다루려면 양손으로 기계를 다뤄야 한다. = 파티 전원을 지키는 방벽 생성. 최종 대미지 100 이하인 공격 방어. = 최종 대미지가 100 이하인 공격을 전부 막아내나 그 대미지만큼 방벽의 HP가 소모된다. 방벽의 HP가 0이 되면 방벽이 사라진다. = 방벽의 HP는 회복할 수 없으며 0이 되어 사라지면 2턴 후 재사용 가능. = 방벽의 HP: 100/100.
1. 주인공을 제외한 서바이벌 부원 8명에게 260P가 지급 됩니다. 이 중 160P는 반드시 능력치에만 써야 하며 나머지 100P는 자유입니다. 2. 이후 주인공이 지닌 1,045P와 동료에게만 써야 하는 추가 200P, 1번에서 사용하고 남은 100P를 이용해 동료를 강화합니다. 3. 주인공 및 모든 동료들의 시트는 밸런스 패치 될 수 있음을 명시합니다. 4. 위에 게 아닌 이걸로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