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ァ /ヽ \ `ヽ、 ヾ、 / / / ィ'" / / Y ヾ\ \ l l / / / / l ゙, ヽ ヽ >==< l l / / / / / l ! l l ! ゙、 `、 __ 〃 `Y l l j! / ! // / l l } } l ゙, V/  ̄`ヽ{{ i! } } j j { //___j l l ; ; } l {{、 }} j!! ! { i /l /「/ト、{ l // j } 代i j! jj ! l λ { l/ l / {{ { λ l // /__L_ } l l `ト ノ ノ l { ヘ l l≧=ミx l|゙、 l ノ/ /} jハヽノ ! ハ }`ミz、__ 〃 j ト ト、 ト、{ ヾ l{ ヽ} ///ノノ }/ l|l l !  ̄`ミx、 〃 // / `l \ \;:;:;:;:;:,. ノ /ィ=宀ミx/ノ} j j l }ノ )/ // / l \、__ >;:;:;: ー''" ,.:;:;:;:;ノ/j / ∧{ ノ 〃 __r--‐フ } `ミ= 、 ! ;:;:;:;:;:;:;/ノ ! / / ゝ 모두가 기대한 퍼스트 블러드의 상대는 다른 사람이 아니다! / / /⌒r⌒r‐-、 \ {  ̄`ー┐ / ノr‐--┐l / 〈 ヽ } }ハ l:l\ 弋 }ノ ノ_-┴=ニ ̄} 이 냐루코 꺄아아아아아아아♡ / ヽ 弋_〉 ト代 \ ー''゙ __ -‐''" {  ̄{ l / /l / ノr{`ヽ \ }: :>、`ー'' フ: :{┐ `ヽj〈ノ / /l l / //.:.:ヽ、 \、 Y、: : : :  ̄: : : : }{~-/ /:ヽ l / / /.:.:.:.:.:.:.:.\ >、 l 〉: : : : : : : :彡j / //:.:.:.:ハ ヘ . / / {.:.:.:.:.:.:.:.:.:ヽ:Y\: `ー‐-lミ、ミー=ニ:ン:} j __斤< Y:.:.:.:.:.} `、 / / 人.:.:.:.:.:.:.:.:.:.`l:.:.:.:`ー-、: : : :}: : : : : :ζ/-‐''": : :j:.シ:.}:.:.:.:.:j \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anchor>1517695604>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77095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1451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8199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5862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4074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1313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2746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492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6573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0217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0207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84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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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여러분은 너무 행복해서 드립조차 제대로 못 치는 냐루코를 지켜 보고 계십니다.
[어빌리티] 〔트랜스폼 (액티브 / D랭크)〕: 전투에 걸맞는 무기와 방어구를 소환한 변신. = 변신 시 명중+3, 회피+3, 공격력+20, 방어력+15. 사용 시 20SP 소비. 전투 한 번 간 유지 가능. 〔에리어 서치 (액티브 / D랭크)〕: 지역을 탐색 하는 어빌리티. 랭크가 올라갈수록 색적 범위 증가, 자신 혹은 자신 세력의 위치, 적 세력의 위치나 강함 등을 알 수 있다. = 사용자 본인이 있는 곳의 지역을 탐색한다. 현재로서는 큰 효과를 보기가 힘들다. 사용 시 30SP 소비. 〔휩쓰는 쇠사슬 (액티브 / D랭크)〕: 어디선가 수많은 쇠사슬을 소환해 인근을 휩쓸거나 구속하는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어빌리티. = 사용 방법은 자유 앵커로 적용. D랭크 상당의 효과 내에서 사용 가능. 사용 시 10~30SP 소비.
[스킬] 〔반론 (INT / 4Lv)〕: 타인이 내린 잘못된 결론, 이상한 의견을 내놓았을 때 반문, 반론하여 올바른 해답으로 나아가도록 돕는다. = 파티, 혹은 행동 횟수에서 같이 움직일 때 파티원의 의견 혹은 추측 굴림 시 판정. 실패했을 때 dice 1 10을 굴려 4 이하로 그 파티원의 판정을 재굴림하게 한다. 〔전투기술 (STR / 3Lv)〕: 싸움에 필요한 기술들의 집대성. 사용자의 임기응변에 따라 얼마든지 응용가능. 〔집중력 (INT / 2Lv)〕: 무언가에 집중해 그것을 유지하는 정신적인 능력. 〔심리학 (INT / 1Lv)〕: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관계에 큰 도움이 된다. 〔미세관찰 (INT / 1Lv)〕: 그냥 넘어가기 쉬운 작은 변화를 알아차리는 기술
[어빌리티] 〔익스텐드 힐링 (액티브 / C랭크)〕: 일반적인 힐링보다 한층 더 확장된 힐링. = 사용 시 대상의 HP를 회복한다. 5SP 당 사용자의 INT 기본치*5만큼 대상의 HP 회복. 〔자바워크 소환 (액티브 / D랭크)〕: 앨리스만을 따르는 이계의 괴물, 자바워크를 소환하는 어빌리티. = 자바워크를 소환한다. 자바워크는 자유 앵커가 없는 소환수 개념이며 정해진 명령만 행할 수 있다. = 공격: 적 1체를 공격한다. 공격력은 앨리스의 INT 기본치. = 보호: 앨리스를 보호한다. 방어력은 앨리스의 INT 기본치. 〔이계의 신의 주문 (액티브 / B랭크)〕: 주문은 Ph'nglui Mglw'nafh Cthulhu R'lyeh Wgah'nagl Fhtagn. 다른 세계의 신의 주문을 빌어 초월적인 힘을 강화한다. = 사용 시 어빌리티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50SP 소비. 〔어빌리티 슬롯 (액티브 / D랭크)〕: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 조건: 같은 세력에 있는 호감도 대 이상의 인물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와 같거나 낮은 랭크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 최대 슬롯 1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아이의 꿈 (패시브 / D랭크)〕: 아이가 믿는 것을 강화한다. = 소환수 자바워크 소폭 강화. 랭크가 올라갈 수록 어빌리티 혹은 다른 무언가가 강화 된다.
[스킬] 〔심리학 (INT / 5Lv)〕: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과 관련한 판정에 보정. 〔망상 (INT / 5Lv)〕: 앨리스가 언제나 꿈꾸던 이상적인 세계 절망적인 사태라도 이겨낸다. 간단히 말해서 정신승리법이다. 〔인기척 죽이기 (DEX / 5Lv)〕: 최대한 남들에게 들키지 않고 걷는 방법이나, 숨소리를 최대한 작게 내는 방법 등등의 지식. 〔의료지식 (INT / 5Lv)〕: 인체를 치료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지식. 〔마인드 컨트롤 (INT / 5Lv)〕: 상처받은 아이가 칭잔받기 위해 마음을 속이는 기술을 연습한 것. 천재소녀답게 효과는 대단히 훌륭했기에 누구도 소녀의 마음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1. 능력치를 %로 상승시키는 어빌리티가 있는 경우 계산식에서 능력치를 올려주는 아이템을 제외하고 계산한 뒤 아이템 효과를 적용합니다. 예. STR이 10인 캐릭터에게 STR 100% 증가 어빌리티가 있고 STR+5 액세서리가 있는 경우 계산식은 (10*2)+5=25가 됩니다.
현 시점부터 기타 처리 부분도 추가가 될 예정입니다. 예전에 제가 말했던 것들보다 지금부터 적는 것이 올바른 계산법입니다.
[어빌리티] 〔스텔스 (액티브 / B랭크)〕: 상대로부터 자기 자신의 존재를 감추는 어빌리티. 어빌리티가 높아지면 정말로 사라진다. = 시각, 청각, 후각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투명화. 사용 시 20SP, 풀지 않으면 1시간 기본 유지. 차후 계속 유지 하려면 시간 당 10SP씩 소비. = INT 기본치 10 이하인 캐릭터는 탐지 불가. INT 기본치 11 이상, 탐지 계통 어빌리티가 있으면 가능하나 판정 대결 시 토요코 모모코에게 +10 보정. 〔구명줄 (액티브 / B랭크)〕: 일정 거리 내에 '웨이 포인트'를 하나 정해두고 발동 시켜 거기로 순간이동하는 어빌리티. 웨이 포인트는 단 하나만 설정이 가능하다. = 사용 시 웨이 포인트로 곧바로 순간이동. 2칸 내에 웨이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 하루 한 번 사용 가능. = 웨이 포인트: 서바이벌 부실. 〔백 어택 (액티브 / C랭크)〕: 방심한 상대의 등 뒤로 파고들어 치는 공격. 하지만 스텔스를 병행해야 한다. = 사용 시 공격력+20. 스텔스 상대에서 사용 가능, 사용 시 5SP, 사용 시 스텔스 해제.
[스킬] 〔추적 (INT / 5Lv)〕: 추적할 사람이 남긴 흔적들을 보다 빠르게 조사하고 생각하여 좀 더 효과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안목 (INT / 1Lv)〕: 특이하거나 가치 있는 물건을 판별하는 정도의 스킬. 〔매달리기 (DEX / 1Lv)〕: 천장, 벽 등에 오래, 쉽게 매달릴 수 있게 하는 스킬.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껌칼 (도구 / 노멀 / 한손)〕: 바닥에 붙은 껌을 떼는데 쓰는 칼. 커터 등처럼 날카롭지는 않으나... = 근거리. 명중-1, 공격력+1. 〔밤하늘의 반지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밤하늘을 담아 만든 것 같은 반지. 착용자의 몸을 날렵하게 해주며 은신에 큰 효과를 준다. = DEX+4, 은신 판정+5(저녁, 밤 시간에는 +10으로 변경). 〔역동하는 대지의 귀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장착자에게 힘을 주는 귀걸이. 소소하지만 도움이 될지도. = SP+10.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대걸레 (무기 / 노멀 / 양손)〕: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 근거리. 명중+2. 공격력+3. 〔시설 관리실 열쇠 (도구 / 매직)〕: 시설 관리실을 여는 열쇠. = 시설 관리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예비 열쇠 뭉치 (도구 / 매직)〕: 학교의 중요 시설들의 예비 열쇠들. 단, 부실은 미포함. = 학교 중요 시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초능력 연습 3종 세트(1회용) 안경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염동력, 투시력, 텔레포트를 각각 한 번씩 사용 할 수 있게 하는 안경. = 염동력, 투시력, 텔레포트를 SP 소비 없이 한 번씩 사용 가능. 각 초능력은 C랭크 어빌리티 취급.
[어빌리티] 〔전장의 가호 (액티브 / B랭크)〕: 전장에서 노래를 부름으로써 상대의 능력을 끌어 올려줄 수 있다. = 사용 시 dice 3 5턴 간 아군 전원의 기본 능력치 50% 상승(소수점 올림). 사용 시 30SP 소비. 〔심포기어: 건그니르 (액티브 / B랭크)〕: 성유물의 조각을 이용해 만들어진 특수한 의장. = 변신 시 명중+10, 회피+10, 방어력+50, 아이템 건그니르 소환. 사용 시 20SP 소비. 한 전투 동안 유지. 〔고블린의 공방 (패시브 / B랭크)〕: 시간을 들여 좋은 물품을 제작 할 수 있는 어빌리티. = 들인 행동 횟수에 따라 생성하는 아이템의 질이 좋아진다. 행동 횟수 한 번마다 품질의 질이 증가.
[스킬] 〔창술 (DEX / 10Lv)〕: 창을 자유롭게 다루는 스킬. = 창 관련 무기 사용 시 명중+10. = 특전: 창 관련 무기 사용 시 적의 방어력을 반으로 차감 후 계산.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손재주 (DEX / 2Lv)〕: 도구나 물건을 만들거나 다루는데 능숙한 스킬. 〔카운셀링 (INT / 1Lv)〕: 동료의 정신적 데미지를 낮춰주는 스킬. 〔재단 (DEX / 1Lv)〕: 의류 제작에 이용할 수 있는 소재로 의류를 제작하는 스킬.
[장비] 〔목검 (무기 / 노멀 / 한손)〕: 검도부에서 사용하는 목검. 둔기로 꽤 적합. = 근거리. 대미지+10. 〔건그니르 (무기 / 레어 / 양손)〕: 심포기어의 성유물. 커다란 창 형태를 하고 있다. = 근거리. 대미지+50. = 호라이즌 스피어: 강한 마력을 담아 커다란 포격을 가한다. 원거리. 공격력을 추가로 +100, 전체 공격. 30SP 소비. 〔여성용 사슬 갑옷 (방어구 / 노멀 / 몸)〕: 여성용으로 제작된 사슬 갑옷. = 방어력+20, DEX-1.
[아이템] 〔학생용 가방(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맥가이버칼 (도구 / 노멀)〕: 정식 명칭은 스위스 아미 나이프. 단도를 포함한 여러 공구가 오밀조밀하게 뭉쳐 있다. = 맥가이버칼로 할 수 있는 여러 작업을 할 수 있다. = 무기로 사용 시: (무기 / 노멀 / 한손), 근거리. 공격력+5.
[어빌리티] 〔살의의 파동 (액티브 / B랭크)〕: 생명을 죽이는 것에 특화 된 강한 에너지를 몸에 두른다. = 공격력+50(무기, 다른 어빌리티 등과 중복 가능). 사용 시 20SP 소비, 전투 종료 시 자동 해제. = 살의의 파동 발동 시 대상 1명에게 살의 집중 가능. 살의 집중 시 대상은 유즈키 유카리의 공격에 한해 회피-5 페널티 〔분쇄의 톱날 (액티브 / B랭크)〕: 더욱 강화 된 마법 무기 '분쇄의 체인 소'를 소환한다. 유즈키 유카리 한정 사용 가능. = 사용 시 장비한 무기가 분쇄의 체인 소로 변환. 기존 장비의 효과를 그대로 흡수.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 기존 장비 효과에 대미지+5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 기존 장비가 없을 경우 대미지+50짜리 무기만 소환 된다. 〔금강불괴 (패시브 / B랭크)〕: 자기 자신의 몸을 강하게 만드는 어빌리티.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능력치 증가로 인한 HP, SP 상승 없음). = 방어력+50. 〔전투의 소양 (패시브 / B랭크)〕: 몸에 자연스레 스며들어 있는 전투의 소양. 달리 말하자면 전투의 자질이기도 하다. = 전투 시 STR,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 100% 상승(능력치 증가로 인한 HP 상승 없음). = 명중 혹은 회피 실패시 그 결과를 성공으로 변경.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직사의 마안 (액티브 / C랭크)〕: 사물의 '죽음'을 시각으로 인식하여 죽음에 간섭하는 능력. = 사용 시 모든 공격에 대한 공격력+80. 매 턴 20SP 소비, SP 전부 소비 시 HP 소비.
[스킬] 〔도축기술 (DEX / 4Lv)〕: 생물을 도축해 부위별로 나누는 기술을 습득하고 있다. 〔전기톱 사용자 (DEX / 3Lv)〕: 세계 전기톱 협회의 회원. 개성적인 교육을 받아 전기톱을 무기로 사용했을 때 다른 무기보다 더 잘 다룰 수 있다. = 전기톱 관련 무기 사용 시 명중+3. 〔태클러 (INT / 2Lv)〕: 훌륭한 트집잡기로 분위기를 밝게하고 인간관계를 부드럽게 한다 〔곡예 (DEX / 8Lv)〕: 균형, 민첩성 등의 고급 기술을 요하는 전신 운동으로 회피에 보정은 준다. = 회피+8.
[장비] 〔야만의 심장 (방어구 / 레어 / 몸)〕: 이계의 대마법사가 만든 성물로 추정 되는 방어구.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으나 봉인 상태. = 방어력+50, HP+50. = 강철 신경: HP가 0이 되는 대미지를 입으면 1로 버티고 HP를 전체의 10%만큼 회복. 한 전투 1회 발동. 〔토라수스: 드레노어의 바위심장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이계의 대마법사가 만든 성물 중 하나.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으나 봉인 된 상태. = STR+10, HP+100.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목검 (무기 / 노멀 / 한손)〕: 검도부에서 사용하는 목검. 둔기로 꽤 적합. = 공격력+10.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어빌리티] 〔전격 조작 (액티브 / B랭크)〕: 스스로 전격을 발전 시키거나 전격을 다뤄 공격하는 등, 전격을 쓸 수 있다. = 발전기 급 전력을 발전하거나 조작 할 수 있다. 사용 방식은 앵커 나름. = 공격에 사용 시 3SP 당 근거리 대미지+(INT 보정치×5), 원거리 대미지+(INT 보정치×3). 사용 시 STR 보정은 없다. 〔자기장 조작 (액티브 / B랭크)〕: 자기장을 조작한다. 자기장을 이용해 금속을 조작할 수 있게 된다. 사철을 응축해 무기로 쓰거나,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 자기장을 조작한다. 사용 방식은 앵커 나름. 사용 시 30SP 소비. = B랭크 상당의 자유 앵커 가능. 〔전자안 (액티브 / D랭크)〕: 전기의 흐름이나 이동을 볼수있고 그 의미를 이해한다. = 시야에 전기의 흐름이 보이나 아직 볼 수 있는 건 미약. 사용 시 10SP 소비.
[스킬] 〔심호흡 (INT / 4Lv)〕: 심리적 불안에서 빠르게 벗어날 수 있다. 전투 중에 피로를 덜 느낀다. 〔약선 (INT / 4Lv)〕: 몸이 건강해지는 요리에 능숙하다. 〔전자기학 전공 (INT / 2Lv)〕: 고등학생주제에 대학원 레벨의 전자기학을 취미로 익히고 있다. 〔접골 (DEX / 1Lv)〕: 생물의 뼈나 근육을 비틀어 제압할 수 있는 기술. 다만 원래는 빠진 뼈 등을 맞추기 위한 기능이기 때문에 치료도 된다. 〔서바이벌 요리 (INT / 1Lv)〕: 자연 그대로의 재료로 요리를 만드는데 능숙한 스킬. 익숙해지면 익숙해질수록 현대 도구가 필요 없다.
[장비] 〔컴파운드 보우 (무기 / 노멀 / 양손)〕: 보통의 활과 다르게 시위에 줄이 여러 가닥이 있는 특이한 활. = 원거리. 공격력+20. 공격 시마다 화살 1개 소비. 화살에 따라 공격력 및 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 〔코끼리 가죽으로 만든 레더 아머 (방어구 / 노멀 / 몸)〕: 코끼리 가죽으로 제작 되었다. 제작에 희생 되었을 코끼리에게 명복을 빌도록 하자. = 방어력+10.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전투 데이터] 명중: 3+0+7+0=10 / 회피: 3+0+0+0=3 공격력: 4+0+0+20=24 / 방어력: 0+0+0+5=5 기타: 하루 1번 다이스에 +1 보정. 단 전투 다이스는 예외.
[어빌리티] 〔우주 CQC (패시브 / B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능력치 선결 조건 및 무기 본연의 페널티 없음. =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로 사용 가능. 능력치는 상황에 따라 변동. 〔랜덤박스 (액티브 / B랭크)〕: 랜덤박스를 만들며 나오는 내용물은 완전 랜덤. 좋은것도 있고 나쁜것도 있다. 여는 것은 다른 사람도 할 수 있으며 여는 사람에 따라 내용물에 차이가 생긴다. = 매일 dice 2 3개의 랜덤박스를 생성한다. 확률 소폭 증가. 사용 시 20SP 소비. = 행동 횟수 소비 없이 사용 가능. 행동 횟수 소비 시 랜덤박스 개수+1. 〔혼돈의 존재 (액티브 / C랭크)〕: 존재 자체가 혼돈의 존재. 그 혼돈은 자신의 행동에도 적용 된다. = 전투 1회 당 자신의 주사위 굴림에 -5에서 +5 사이의 주사위 눈 추가. 이걸로 결과가 1 이하가 된 경우 펌블 처리. 사용 시 10SP 소비.
[스킬] 〔변장술 (DEX / 3Lv)〕: 그 누구도 알아채지 못할 변장을 할 수 있다. 〔협상의 대가 (INT / 2Lv)〕: 거래나 협상과 같은 모든 대화 행위에서 우위를 점하는 기술. 〔예리한 눈초리 (INT / 1Lv)〕: 타인의 선의/호의와 악의/적의를 쉽게 분별할 수 있다. 〔be폭력주의 (INT / 7Lv)〕: 문명의 마하트마 간디에게 감명의 받아 깨달은 마음가짐. 전투와 무력쪽에 보정. = 무기 장비 시 명중+7.
[장비] 〔빠루 (무기 / 매직 / 한손)〕: 정식 명칭은 쇠지렛대(Crowbar). 그러나 이유 모르게 빠루라 불리고 있다. = 근거리. 공격력+20.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소소한 행운의 반지 (액세서리 / 매직 / 기타)〕: 소소하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반지. = 하루 1번 다이스에 +1 보정. 단 전투 다이스는 예외.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어빌리티] 〔다재다능 (패시브 / B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10. 〔워터 엑스퍼트 (액티브 / D랭크)〕: 물을 조종하는 초능력. 이 능력이 강해지면 나중에는 물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 물을 조종한다. 정밀한 컨트롤은 불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친구가 갖고 싶어! (액티브 / D랭크)〕: 자신과 친구가 될 수 있는 상대를 찾는 능력. 자신과 적대적이지 않는 사람의 위치와 이름을 알 수 있다. = 자신에게 우호적인 상대를 찾아낸다. 적의 감지는 아직 불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스킬] 〔이걸 알면 친구가 생길까? (INT / 4Lv)〕: 친구를 얻기 위해 여러 분야에 손을 뻗었던 흔적. 다양한 분야에 대해 지식을 가지고 있다. 얼마나 아는지는 다이스. 〔요리 (INT / 4Lv)〕: 프로 요리사에 가까운 요리 솜씨를 가지고 있다. 〔이건 먹을 수 있는거다! (INT / 1Lv)〕: 야생에서 먹을 수 있는 것을 찾는 데에 보정.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가죽 신발 (방어구 / 노멀 / 기타)〕: 가죽으로 만들어진 신발. 기존 신발보다 내구성이 튼튼하다.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란제리 아머 (방어구 / 매직 / 몸)〕: 여성용 란제리 아머. 갑옷으로서 효과가 의심스러울 정도로 노출이 많지만 효과는 발군. = 방어력+20, 여성이 착용하고 남성에게 커뮤니티 판정 시 판정에 +3.
[전투 데이터(디바이스: 바르디슈)] 명중: 3+12+0+0=15 / 회피: 3+12+0+0=15 공격력: 4+40+0+0=44 / 방어력: 0+40+0+5=45 기타: 사용 시 20SP 소비, 1턴 소비. 유지 시 매 턴 10SP 소비.
[어빌리티] 〔디바이스: 바르디슈 (액티브 / B랭크)〕: 여러 마법식을 내장하고 있는 디바이스. 사용자의 마법을 보조해 준다. = 변신 시 명중+(INT 보정치*3), 회피+(INT 보정치*3), 공격력+(INT 보정치*10), 방어력+(INT 보정치*10). 사용 시 20SP 소비, 1턴 소비. 유지 시 매 턴마다 10SP 소비. = 포톤 랜서: 전기를 띈 노란 탄환을 여러 발 날린다. 원거리. INT 기본치의 공격력을 지닌 전기 탄환을 5발 날린다. - 각 탄환마다 명중 판정을 처리하며 대상을 분산해서 공격할 수도 있다. 사용 시 15SP 소비. = 공격 강화: 무기에 전기를 둘러 공격력을 강화한다. 무기를 이용한 근거리 공격 시 INT 기본치*2의 공격력 추가. - 사용 시 20SP 소비, dice 2 4턴 간 지속. 〔에리어 서치 (액티브 / D랭크)〕: 지역을 탐색 하는 어빌리티. 랭크가 올라갈수록 색적 범위 증가, 자신 혹은 자신 세력의 위치, 적 세력의 위치나 강함 등을 알 수 있다. = 사용자 본인이 있는 곳의 지역을 탐색한다. 현재로서는 큰 효과를 보기가 힘들다. 사용 시 30SP 소비. 〔휩쓰는 쇠사슬 (액티브 / C랭크)〕: 어디선가 수많은 쇠사슬을 소환해 인근을 휩쓸거나 구속하는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어빌리티. = 사용 방법은 자유 앵커로 적용. C랭크 상당의 효과 내에서 사용 가능. 사용 시 10~30SP 소비.
[스킬] 〔반론 (INT / 4Lv)〕: 타인이 내린 잘못된 결론, 이상한 의견을 내놓았을 때 반문, 반론하여 올바른 해답으로 나아가도록 돕는다. = 파티, 혹은 행동 횟수에서 같이 움직일 때 파티원의 의견 혹은 추측 굴림 시 판정. 실패했을 때 dice 1 10을 굴려 4 이하로 그 파티원의 판정을 재굴림하게 한다. 〔전투기술 (STR / 3Lv)〕: 싸움에 필요한 기술들의 집대성. 사용자의 임기응변에 따라 얼마든지 응용가능. 〔집중력 (INT / 2Lv)〕: 무언가에 집중해 그것을 유지하는 정신적인 능력. 〔심리학 (INT / 1Lv)〕: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관계에 큰 도움이 된다. 〔미세관찰 (INT / 1Lv)〕: 그냥 넘어가기 쉬운 작은 변화를 알아차리는 기술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성스러운 로켓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사진이나 그림 등을 담아 목에 거는 장신구. 외견에는 성스러운 느낌의 조각이 양각 되어 있다. = INT+1.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