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ァ /ヽ \ `ヽ、 ヾ、 / / / ィ'" / / Y ヾ\ \ l l / / / / l ゙, ヽ ヽ >==< l l / / / / / l ! l l ! ゙、 `、 __ 〃 `Y l l j! / ! // / l l } } l ゙, V/  ̄`ヽ{{ i! } } j j { //___j l l ; ; } l {{、 }} j!! ! { i /l /「/ト、{ l // j } 代i j! jj ! l λ { l/ l / {{ { λ l // /__L_ } l l `ト ノ ノ l { ヘ l l≧=ミx l|゙、 l ノ/ /} jハヽノ ! ハ }`ミz、__ 〃 j ト ト、 ト、{ ヾ l{ ヽ} ///ノノ }/ l|l l !  ̄`ミx、 〃 // / `l \ \;:;:;:;:;:,. ノ /ィ=宀ミx/ノ} j j l }ノ )/ // / l \、__ >;:;:;: ー''" ,.:;:;:;:;ノ/j / ∧{ ノ 〃 __r--‐フ } `ミ= 、 ! ;:;:;:;:;:;:;/ノ ! / / ゝ 모두가 기대한 퍼스트 블러드의 상대는 다른 사람이 아니다! / / /⌒r⌒r‐-、 \ {  ̄`ー┐ / ノr‐--┐l / 〈 ヽ } }ハ l:l\ 弋 }ノ ノ_-┴=ニ ̄} 이 냐루코 꺄아아아아아아아♡ / ヽ 弋_〉 ト代 \ ー''゙ __ -‐''" {  ̄{ l / /l / ノr{`ヽ \ }: :>、`ー'' フ: :{┐ `ヽj〈ノ / /l l / //.:.:ヽ、 \、 Y、: : : :  ̄: : : : }{~-/ /:ヽ l / / /.:.:.:.:.:.:.:.\ >、 l 〉: : : : : : : :彡j / //:.:.:.:ハ ヘ . / / {.:.:.:.:.:.:.:.:.:ヽ:Y\: `ー‐-lミ、ミー=ニ:ン:} j __斤< Y:.:.:.:.:.} `、 / / 人.:.:.:.:.:.:.:.:.:.`l:.:.:.:`ー-、: : : :}: : : : : :ζ/-‐''": : :j:.シ:.}:.:.:.:.:j \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anchor>1517695604>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77095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1451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8199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5862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4074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1313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2746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492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6573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0217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0207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8471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333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7112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64987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90538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0734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56353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85834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3667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84754/
위키(대문): https://goo.gl/YgLNzn 위키(시스템): https://goo.gl/JSNVUf 위키(설정): https://goo.gl/oM1goF 위키(등장인물): https://goo.gl/mKSp2x 위키(타임라인): https://goo.gl/tzHeeE 위키(지원 및 2차 창작): https://goo.gl/iFs3nE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여러분은 너무 행복해서 드립조차 제대로 못 치는 냐루코를 지켜 보고 계십니다.
[어빌리티] 〔트랜스폼 (액티브 / D랭크)〕: 전투에 걸맞는 무기와 방어구를 소환한 변신. = 변신 시 명중+3, 회피+3, 공격력+20, 방어력+15. 사용 시 20SP 소비. 전투 한 번 간 유지 가능. 〔에리어 서치 (액티브 / D랭크)〕: 지역을 탐색 하는 어빌리티. 랭크가 올라갈수록 색적 범위 증가, 자신 혹은 자신 세력의 위치, 적 세력의 위치나 강함 등을 알 수 있다. = 사용자 본인이 있는 곳의 지역을 탐색한다. 현재로서는 큰 효과를 보기가 힘들다. 사용 시 30SP 소비. 〔휩쓰는 쇠사슬 (액티브 / D랭크)〕: 어디선가 수많은 쇠사슬을 소환해 인근을 휩쓸거나 구속하는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어빌리티. = 사용 방법은 자유 앵커로 적용. D랭크 상당의 효과 내에서 사용 가능. 사용 시 10~30SP 소비.
[스킬] 〔반론 (INT / 4Lv)〕: 타인이 내린 잘못된 결론, 이상한 의견을 내놓았을 때 반문, 반론하여 올바른 해답으로 나아가도록 돕는다. = 파티, 혹은 행동 횟수에서 같이 움직일 때 파티원의 의견 혹은 추측 굴림 시 판정. 실패했을 때 dice 1 10을 굴려 4 이하로 그 파티원의 판정을 재굴림하게 한다. 〔전투기술 (STR / 3Lv)〕: 싸움에 필요한 기술들의 집대성. 사용자의 임기응변에 따라 얼마든지 응용가능. 〔집중력 (INT / 2Lv)〕: 무언가에 집중해 그것을 유지하는 정신적인 능력. 〔심리학 (INT / 1Lv)〕: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관계에 큰 도움이 된다. 〔미세관찰 (INT / 1Lv)〕: 그냥 넘어가기 쉬운 작은 변화를 알아차리는 기술
[어빌리티] 〔익스텐드 힐링 (액티브 / C랭크)〕: 일반적인 힐링보다 한층 더 확장된 힐링. = 사용 시 대상의 HP를 회복한다. 5SP 당 사용자의 INT 기본치*5만큼 대상의 HP 회복. 〔자바워크 소환 (액티브 / D랭크)〕: 앨리스만을 따르는 이계의 괴물, 자바워크를 소환하는 어빌리티. = 자바워크를 소환한다. 자바워크는 자유 앵커가 없는 소환수 개념이며 정해진 명령만 행할 수 있다. = 공격: 적 1체를 공격한다. 공격력은 앨리스의 INT 기본치. = 보호: 앨리스를 보호한다. 방어력은 앨리스의 INT 기본치. 〔이계의 신의 주문 (액티브 / B랭크)〕: 주문은 Ph'nglui Mglw'nafh Cthulhu R'lyeh Wgah'nagl Fhtagn. 다른 세계의 신의 주문을 빌어 초월적인 힘을 강화한다. = 사용 시 어빌리티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50SP 소비. 〔어빌리티 슬롯 (액티브 / D랭크)〕: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 조건: 같은 세력에 있는 호감도 대 이상의 인물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와 같거나 낮은 랭크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 최대 슬롯 1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아이의 꿈 (패시브 / D랭크)〕: 아이가 믿는 것을 강화한다. = 소환수 자바워크 소폭 강화. 랭크가 올라갈 수록 어빌리티 혹은 다른 무언가가 강화 된다.
[스킬] 〔심리학 (INT / 5Lv)〕: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과 관련한 판정에 보정. 〔망상 (INT / 5Lv)〕: 앨리스가 언제나 꿈꾸던 이상적인 세계 절망적인 사태라도 이겨낸다. 간단히 말해서 정신승리법이다. 〔인기척 죽이기 (DEX / 5Lv)〕: 최대한 남들에게 들키지 않고 걷는 방법이나, 숨소리를 최대한 작게 내는 방법 등등의 지식. 〔의료지식 (INT / 5Lv)〕: 인체를 치료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지식. 〔마인드 컨트롤 (INT / 5Lv)〕: 상처받은 아이가 칭잔받기 위해 마음을 속이는 기술을 연습한 것. 천재소녀답게 효과는 대단히 훌륭했기에 누구도 소녀의 마음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1. 능력치를 %로 상승시키는 어빌리티가 있는 경우 계산식에서 능력치를 올려주는 아이템을 제외하고 계산한 뒤 아이템 효과를 적용합니다. 예. STR이 10인 캐릭터에게 STR 100% 증가 어빌리티가 있고 STR+5 액세서리가 있는 경우 계산식은 (10*2)+5=25가 됩니다.
현 시점부터 기타 처리 부분도 추가가 될 예정입니다. 예전에 제가 말했던 것들보다 지금부터 적는 것이 올바른 계산법입니다.
[어빌리티] 〔스텔스 (액티브 / B랭크)〕: 상대로부터 자기 자신의 존재를 감추는 어빌리티. 어빌리티가 높아지면 정말로 사라진다. = 시각, 청각, 후각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투명화. 사용 시 20SP, 풀지 않으면 1시간 기본 유지. 차후 계속 유지 하려면 시간 당 10SP씩 소비. = INT 기본치 10 이하인 캐릭터는 탐지 불가. INT 기본치 11 이상, 탐지 계통 어빌리티가 있으면 가능하나 판정 대결 시 토요코 모모코에게 +10 보정. 〔구명줄 (액티브 / B랭크)〕: 일정 거리 내에 '웨이 포인트'를 하나 정해두고 발동 시켜 거기로 순간이동하는 어빌리티. 웨이 포인트는 단 하나만 설정이 가능하다. = 사용 시 웨이 포인트로 곧바로 순간이동. 2칸 내에 웨이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 하루 한 번 사용 가능. = 웨이 포인트: 서바이벌 부실. 〔백 어택 (액티브 / C랭크)〕: 방심한 상대의 등 뒤로 파고들어 치는 공격. 하지만 스텔스를 병행해야 한다. = 사용 시 공격력+20. 스텔스 상대에서 사용 가능, 사용 시 5SP, 사용 시 스텔스 해제.
[스킬] 〔추적 (INT / 5Lv)〕: 추적할 사람이 남긴 흔적들을 보다 빠르게 조사하고 생각하여 좀 더 효과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안목 (INT / 1Lv)〕: 특이하거나 가치 있는 물건을 판별하는 정도의 스킬. 〔매달리기 (DEX / 1Lv)〕: 천장, 벽 등에 오래, 쉽게 매달릴 수 있게 하는 스킬.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껌칼 (도구 / 노멀 / 한손)〕: 바닥에 붙은 껌을 떼는데 쓰는 칼. 커터 등처럼 날카롭지는 않으나... = 근거리. 명중-1, 공격력+1. 〔밤하늘의 반지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밤하늘을 담아 만든 것 같은 반지. 착용자의 몸을 날렵하게 해주며 은신에 큰 효과를 준다. = DEX+4, 은신 판정+5(저녁, 밤 시간에는 +10으로 변경). 〔역동하는 대지의 귀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장착자에게 힘을 주는 귀걸이. 소소하지만 도움이 될지도. = SP+10.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대걸레 (무기 / 노멀 / 양손)〕: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 근거리. 명중+2. 공격력+3. 〔시설 관리실 열쇠 (도구 / 매직)〕: 시설 관리실을 여는 열쇠. = 시설 관리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예비 열쇠 뭉치 (도구 / 매직)〕: 학교의 중요 시설들의 예비 열쇠들. 단, 부실은 미포함. = 학교 중요 시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초능력 연습 3종 세트(1회용) 안경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염동력, 투시력, 텔레포트를 각각 한 번씩 사용 할 수 있게 하는 안경. = 염동력, 투시력, 텔레포트를 SP 소비 없이 한 번씩 사용 가능. 각 초능력은 C랭크 어빌리티 취급.
[어빌리티] 〔전장의 가호 (액티브 / B랭크)〕: 전장에서 노래를 부름으로써 상대의 능력을 끌어 올려줄 수 있다. = 사용 시 dice 3 5턴 간 아군 전원의 기본 능력치 50% 상승(소수점 올림). 사용 시 30SP 소비. 〔심포기어: 건그니르 (액티브 / B랭크)〕: 성유물의 조각을 이용해 만들어진 특수한 의장. = 변신 시 명중+10, 회피+10, 방어력+50, 아이템 건그니르 소환. 사용 시 20SP 소비. 한 전투 동안 유지. 〔고블린의 공방 (패시브 / B랭크)〕: 시간을 들여 좋은 물품을 제작 할 수 있는 어빌리티. = 들인 행동 횟수에 따라 생성하는 아이템의 질이 좋아진다. 행동 횟수 한 번마다 품질의 질이 증가.
[스킬] 〔창술 (DEX / 10Lv)〕: 창을 자유롭게 다루는 스킬. = 창 관련 무기 사용 시 명중+10. = 특전: 창 관련 무기 사용 시 적의 방어력을 반으로 차감 후 계산.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손재주 (DEX / 2Lv)〕: 도구나 물건을 만들거나 다루는데 능숙한 스킬. 〔카운셀링 (INT / 1Lv)〕: 동료의 정신적 데미지를 낮춰주는 스킬. 〔재단 (DEX / 1Lv)〕: 의류 제작에 이용할 수 있는 소재로 의류를 제작하는 스킬.
[장비] 〔목검 (무기 / 노멀 / 한손)〕: 검도부에서 사용하는 목검. 둔기로 꽤 적합. = 근거리. 대미지+10. 〔건그니르 (무기 / 레어 / 양손)〕: 심포기어의 성유물. 커다란 창 형태를 하고 있다. = 근거리. 대미지+50. = 호라이즌 스피어: 강한 마력을 담아 커다란 포격을 가한다. 원거리. 공격력을 추가로 +100, 전체 공격. 30SP 소비. 〔여성용 사슬 갑옷 (방어구 / 노멀 / 몸)〕: 여성용으로 제작된 사슬 갑옷. = 방어력+20, DEX-1.
[아이템] 〔학생용 가방(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맥가이버칼 (도구 / 노멀)〕: 정식 명칭은 스위스 아미 나이프. 단도를 포함한 여러 공구가 오밀조밀하게 뭉쳐 있다. = 맥가이버칼로 할 수 있는 여러 작업을 할 수 있다. = 무기로 사용 시: (무기 / 노멀 / 한손), 근거리. 공격력+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