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2890983E+5 )
2018-04-29 (내일 월요일) 15:52:2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333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7112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64987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90538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0734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56353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85834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366754/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기어이 시작한다! 연재!
563
이름 없음
(4637294E+6 )
Mask
2018-05-02 (水) 19:44:04
태양에 지구를 집어넣는다거나 중력이 사라져서 다들 우주로 날아간다거나 하기도 하고..
564
이름 없음
(6510386E+6 )
Mask
2018-05-02 (水) 19:46:33
자각몽 꾸고 싶어어어어어
565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19:46:58
내일은 캡틴 출근해야 할거고 어제오늘 같은 치킨레이스 시도는 못 하겠지
566
이름 없음
(6510386E+6 )
Mask
2018-05-02 (水) 19:47:20
@그러고보니 캐푸틴. 인과력 A3단계면 생명창조도 돼?
567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19:48:06
이러고 되는데요 짤 올라오면 뿜을 자신은 있다만 그건 그거고 일단 연재여부부터 확인할 필요가
568
이름 없음
(6510386E+6 )
Mask
2018-05-02 (水) 19:48:52
>>567 연재 9시.(소근)
569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19:49:28
그 전능한 주최측 놈들도 자기들이 영혼을 만드는게 아니라 납치라는 형식을 통하고 있는 거 보면 영혼의 탄생은 어디 담당하고 있는 존재가 따로 있지 않을까?
570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19:50:09
씨쌰쏘쎼도 충분히 생명모독이긴 하지만 창조는 한 차원 더 나아간 이야기라...
571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
Mask
2018-05-02 (水) 19:50:24
>>566 설정 상으로는 조건이 빡세지만 되는데 내가 거기까지 풀어줄 줄은 모르겠수다.
572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19:53:21
사실 원인과 결과를 다루는 힘을 가지고는 무슨 짓을 해도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건 안 되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하고
573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19:55:15
말하자면 논리 알고리즘이 성립하는 한 그 일은 가능한 일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혹시 생명창조의 알고리즘을 말해줄 수 있겠습니까 캡틴(초롱
574
이름 없음
(5541983E+6 )
Mask
2018-05-02 (水) 19:55:30
원인:아무것도 없지만 뭔가 하려함 결과:뭔가 생김 훌륭한 모순이군
575
이름 없음
(7395021E+5 )
Mask
2018-05-02 (水) 19:56:10
>>573 (캔드민을 부르는 소환 의식)
576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19:56:42
하긴 인과력 자체가 인과의 틀을 부술 수 있는 힘이기도 하니 원인 없는 결과를 만드는 것도 가능하겠구나. 빛이 있으라 같은 것도 가능하다면 뭐야 이거 그냥 신?
577
이름 없음
(5541983E+6 )
Mask
2018-05-02 (水) 19:56:54
>>573 정자와 난자가 만나서 수정란이...(생략)
578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
Mask
2018-05-02 (水) 19:56:55
>>573 https://youtu.be/4c1i0V-AjvY
579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19:57:26
>>575 미친
580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19:57:53
아니 미친 그 의미가 아니라고
581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19:58:08
(존시나 당황)
582
이름 없음
(5541983E+6 )
Mask
2018-05-02 (水) 19:58:33
>>581 알아. 하지만 이러고 있지. 재밌거든(쑻)
583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19:59:00
>>582 때린다?!(울먹
584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20:00:27
그래서 캡틴 생명 혹은 영혼창조는 인과를 만드는 타입의 힘인가요 인과를 부수는 타입의 힘인가요 내가 문과라 이런 거 많이 좋아해
585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20:01:27
사실 인과력이라고 이름붙은 주제에 인과를 부수는 힘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부터가 뭔가 이상하긴 하지만 설정을 짠 건 캡틴이지 내가 아니니 그건 제끼고
586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
Mask
2018-05-02 (水) 20:01:53
>>584 인과력 A랭크 3단계 가 보세요.(속닥
587
이름 없음
(6510386E+6 )
Mask
2018-05-02 (水) 20:02:04
원인: 인과력을 사용함. 결과: 생명이 뾰로롱. 말 되지 않나?(곰곰)
588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
Mask
2018-05-02 (水) 20:02:54
사실 인과력이 B랭크가 되면서 갓과력 취급 받고 A랭크 오면서 형 소리 듣고는 있는데 내가 볼 때 아직 인과력의 진가를 진짜로 실감하는 사람은 없어 보여.(...)
589
이름 없음
(5541983E+6 )
Mask
2018-05-02 (水) 20:03:50
C랭크에선 그냥 있으면 좋고 없으면 말고였는데...(웃음)
590
이름 없음
(4328803E+6 )
Mask
2018-05-02 (水) 20:04:26
>>588 그야 사용법을 다 터득하지 못해서 그렇습니다(...) 크으으.. 어떻게하면 인과력을 잘 사용하는걸까?
591
이름 없음
(6510386E+6 )
Mask
2018-05-02 (水) 20:05:47
갓자요이의 얘기를 듣고 어빌 개변을 시도해봤으나. 결과는 크리티컬 한방컷이었어.(...)
592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20:05:52
아니아니, 내 생각대로만 인과력이라는 힘을 휘두를 수 있으면 진작 집행자나 주최측 조지고 있었어요 캡틴(...) 그러지 못하는 이유는 1. 인과력에 대해 내가 생각하는 게 캡틴이랑 같은지 알 수 없고. 2. 앵커판이고(나만 참여하는 이야기가 아니고) 3 귀찮고(매우중요)
593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
Mask
2018-05-02 (水) 20:07:31
아니. 사용법을 떠나서 그 무게 자체를. 자세한 건 말은 못 하는데 그렇습니다. 특히 2차 창작. 그나마 3세계가 제일 그 무게를 아는 거 같더라.(...)
594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20:09:44
막말로 작품내 11일차에 A랭크 1단계 찍었는데 그뒤로 오늘에 이르기까지 매일매일 스택 다섯개 소비해서 스테이터스 상승 1000같은거 빌었다고 생각해봐. 어빌이고 뭐고 진작 티가렉스는 죽빵으로 잡고 다녔을 걸(...)
595
이름 없음
(7395021E+5 )
Mask
2018-05-02 (水) 20:10:45
>>593 ...어? 왜요 캡틴?
596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
Mask
2018-05-02 (水) 20:11:30
597
이름 없음
(5541983E+6 )
Mask
2018-05-02 (水) 20:11:39
인과력을 이해하기 위해 위키의 인과 문서를 보고있다. 이해가 안 되는게 늘었다.
598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20:11:47
무게감이라.
599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
Mask
2018-05-02 (水) 20:12:01
>>594 한 명이서 주인공을 조종했으면 이미 지강캐 하나 나왔겠지.
600
이름 없음
(7395021E+5 )
Mask
2018-05-02 (水) 20:12:27
>>596 인과력의 무게... 제3세계가 가벼운 거 아닌가 싶어서. 개나소나 다 인과력 있고. 꿈뻑.
601
이름 없음
(4328803E+6 )
Mask
2018-05-02 (水) 20:12:56
>>600 너도! 나도! 인과력이 있다면 이제 죽을수밖에 없잖아!(???)
602
이름 없음
(4637294E+6 )
Mask
2018-05-02 (水) 20:13:06
>>600 아니 개나 소는 아니잖아(...)
603
이름 없음
(7395021E+5 )
Mask
2018-05-02 (水) 20:13:29
>>602 개나 소 같은 사람. (?)
604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
Mask
2018-05-02 (水) 20:13:50
이건 2차 창작에 뭐라하는 게 아닌 개인적인 감상평을 미리 못 박고 살짝 말해 보겠읍니다. 2차 창작은 그리 자주 안 본다만 가끔 지나가다가 몇 개 보곤 했거든요. 안 본 것 중에서 다른 이야기가 있을 수 있지만 일단 본 내에서는 3세계가 제일 마음에 드는 설정.
605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
Mask
2018-05-02 (水) 20:16:14
3세계는 특징 상 인과력이 좀 많은데 내가 높게 본 건 인과력의 수가 아닌 인과력을 접하는 운영진의 태도였음. '인과력'을 연구하기 위해 그런 수를 두고, 그걸 위해 판을 굴리는 게 인과력에 대한 비중의 크기가 다르달까. 그렇더라고요. 다른 어장은 인과력에 준하는, 혹은 비등한 뭔가를 깔고 가는 거 같던데 3세계는 그런 게 없어 보이고. 물론 보다 만 사람의 입장이라 최신편에서는 또 어떨지 모르겠네.
606
이름 없음
(7395021E+5 )
Mask
2018-05-02 (水) 20:16:54
@그 인과력의 무게라는 건 참치의 입장에서 무게를 모른단 건가요, 이야기를 푸는 어장주의 입장에서 무게를 모른단 건가요?
607
이름 없음
(5541983E+6 )
Mask
2018-05-02 (水) 20:17:08
그러고보니 우리 인과력 전투시 어빌 랭크 올리거나 어쩌다 재굴림 할 때 빼곤 거의 쓰질 않는 것 같던데 행동 앵커때 쓰면 결과 다이스라던가 좋은 거로 바꿀 수 있는거 아닌가
608
이름 없음
(7395021E+5 )
Mask
2018-05-02 (水) 20:17:19
아 이야기적인 ㄱ였군. 히엥
609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
Mask
2018-05-02 (水) 20:17:26
610
이름 없음
(7395021E+5 )
Mask
2018-05-02 (水) 20:18:19
흐어옹 풍덩 (비빔면 국물에 빠지는 소리)
611
이름 없음
(4328803E+6 )
Mask
2018-05-02 (水) 20:18:52
어렵다 어려워(...)
612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
Mask
2018-05-02 (水) 20:19:05
원작자라면 원작자니까 말해 보자면 언젠가 2차 창작은 2차 창작일 뿐이고 다른 것 인정 안 한다 했지만 3세계만큼은 예외로 둘까 고민할 정도입니다. 거기는 몇 가지만 고치면 정말로 엮을 수 있을 거 같기도 해. 솔깃하기도 하고.(...)
613
이름 없음
(4436283E+6 )
Mask
2018-05-02 (水) 20:19:55
스택 하나당 1000 하나로 봐도 큰 무리는 없는 거 아닐까 싶은데 사실 1000이 인과의 조각에 불과하다는 설정을 떠올리면 오히려 스택 쪽이 싼값인 느낌조차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