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의 영웅 : 드러나지 않더라도 동료와 보금자리를 지키는 걸 선택한 슈의 정신성이 강화된 어빌리티. Con 상승. 방어력 상승. HP 상승. 일정한 범위내의 자신이 속한 집단에 악의, 피해를 입히려는 의도를 가진 인물, 물체에 대한 감지. 랭크가 올라가면 다른 사람이 받는 데미지를 대신해서 받을 수 있다.
@찢어진 공간 (액티브) : 공간을 찢어 놓거나 벌려 놓을 수 있다. 시전자의 눈에는 찢긴 공간이 무(無)로 보이며, 그 공간에 접촉하는 "어떠한 모든 물체" 는 순식간에 찢겨버린다. 최대 3개의 공간을 미리 찢어 놓을 수 있으며, 한번 찢어놓은 공간은 직접 봉합하기 전까지는 찢어진 상태로 있는다.
@왕의 힘 (액티브) : 자신을 포함한 전원을 강화시켜 싸우게 만드는 어빌리티. 위에서 군림하며 때로는 앞에 나서 싸우는 그 힘은 분명 왕의 힘이다. = sp를 소비하고 발동. 아군전원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그 전투 동안 올린다. 그 후, 이 효과로 수치가 상승한 인원(자신포함)에 비래하여 자신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추가로 올린다. = 왕의 힘을 사용한 전투에서 자신보다 후에 행동하는 아군의 공격력을 올린다. 자신보다 먼저 행동하는 아군의 수비력을 올린다. = 비전투에서 사용시 자신 이외의 아군(이라 인식한것의) 사기와 의욕을 올려 결과에 보정을 준다.
1. 폭풍의 칼날 : (액티브) dex보정으로 사용하게되면 쾌속으로 주변의 여러 상대들을 난도질할수 있다.
2. 선천강골 (패시브) : Str과 Con이 각각 순수한 스텟의 N%와 고정치만큼로 상승한다. 두가지는 서로 영향을 주지 않고 별개로 계산한다. hp/sp도 동반 상승한다.
3. ??? (패시브) : "무의미해. 전부"
지금은 무의미한 어빌리티.
행동에 따라서 그 무엇보다 강하게 태어날수도
아니면 아예 부화하지 못할수도.
4. 은하유성(액티브) : 사용시 CON을 일정 %올린다. 그 후 자신의 T마다. 자신의 CON*(랭크)에 따른 데미지를 준다. 은하유성의 데미지는 필중.
5. 패왕의 무한한 권능(패시브) : 힘으로 세계를 지배하려 든 패왕의 품격이 플레이어에게서 발현된다. Str Con이 어빌리티의 능력만큼 %로 상승하며 상대의 능력치 또한 %로 하락한다.
6. 화안금정 (패시브): 자신을 숨기는 존재(은폐,환술)에 관련해서 간파할 보정을 준다.
7. 수호의 영웅 : 드러나지 않더라도 동료와 보금자리를 지키는 걸 선택한 슈의 정신성이 강화된 어빌리티. Con 상승. 방어력 상승. HP 상승. 일정한 범위내의 자신이 속한 집단에 악의, 피해를 입히려는 의도를 가진 인물, 물체에 대한 감지. 랭크가 올라가면 다른 사람이 받는 데미지를 대신해서 받을 수 있다.
8. 찢어진 공간 (액티브) : 공간을 찢어 놓거나 벌려 놓을 수 있다. 시전자의 눈에는 찢긴 공간이 무(無)로 보이며, 그 공간에 접촉하는 "어떠한 모든 물체" 는 순식간에 찢겨버린다. 최대 3개의 공간을 미리 찢어 놓을 수 있으며, 한번 찢어놓은 공간은 직접 봉합하기 전까지는 찢어진 상태로 있는다.
9. 악몽 : 대상에게 악몽을 내려 데미지를 준다.
10. 왕의 힘 (액티브) : 자신을 포함한 전원을 강화시켜 싸우게 만드는 어빌리티. 위에서 군림하며 때로는 앞에 나서 싸우는 그 힘은 분명 왕의 힘이다. = sp를 소비하고 발동. 아군전원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그 전투 동안 올린다. 그 후, 이 효과로 수치가 상승한 인원(자신포함)에 비래하여 자신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추가로 올린다. = 왕의 힘을 사용한 전투에서 자신보다 후에 행동하는 아군의 공격력을 올린다. 자신보다 먼저 행동하는 아군의 수비력을 올린다. = 비전투에서 사용시 자신 이외의 아군(이라 인식한것의) 사기와 의욕을 올려 결과에 보정을 준다.
11. 데드 페이스 : 격렬한 감정으로 가득 차 눈이 붉어지고 피부가 보랏빛 오라로 뒤덮인다. 속도와 힘이 강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