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4848647>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8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4-28 02:03:57 - 2018-04-29 00:24:39

0 카푸치노◆BjWHJKxkHc (627153E+58)

2018-04-28 (파란날) 02:03:57



::;::,゛ゞ.ヾ;ツヽヾ;;ゝゞ:ヾゞ;;::ゝ;::ヽ;;ゝヽ:;: ゞ;ゞ゚ ゞ; ヾ ; ヾゝヾゞ。゙;;;ゞ_
;;|i ;;ヾ(;;ヾヾゝ;:;::ヽ;;ゝ;` ;ゝゞ; ;;ヾヾゝ;;ゞ:ゞ::ゞ;;/.::⌒;;ヾ;:;;ヽ::;ヽ)゛::)
|i;:;;;i:ii;;.;;; ;ゝ;;).:ゞ:,゛ゞ.ヾ;: ; ;ヾ;;;ヽヾ.ヾ;;;ヾゞ;;;,.ヾゞヾ;:; ヾ;;ミ;:.ヾヾ:ゞ
、_,,ィ'彡三≧=イ-=' ̄¨ー、;ィr==`゙ "ゞ ; ;"/" ヾ ;ゞ ;" "
´   __ ==--'´;;''ヾ;;ゞ;;ゝゞ;;ミミ::ヾヾヽ;;;ゞ;;ソ;;゛:.:;;.ゝ
  ィ´ ゝ;;ゞ::ヽ;;゚ヽヾ::;;ソィ;;ヽヾゞ
j/ ;j ::(,ゝ;;ゞ:::ヾゞ::ソ;;ミ`
|-'゛;;::;::;;ヾゝ ;;゛ン;、
l!ミ゛..゛:: ;;ソゝゞ,;.,,
|ヾ ; ヾゝヾゞ。゙;;;ゞ
|  ~
|
|
|
|
|        인류의 가장 오래된 감정은 공포이며, 가장 강력한 공포는 미지의 것에 대한 공포다.
|        - 하워드 필립스 러브크래프트
|
|
|
|
|
|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473856/recent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560041/recent

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40270/recent

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60692/recent

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30409/recent

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48560/recent

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29398/recent

・・・━・・・━・・・━・・・━・・・━・・・━・・・━・・・━・・・━・・・━・・・━・・・━・・・━・・・━・・・━

549 이름 없음 (4414667E+6)

2018-04-28 (파란날) 21:48:33

100p 벌어서 고스란히 슈에게 투자 가능함?

550 이름 없음 (2559846E+6)

2018-04-28 (파란날) 21:49:06

거래하면 투자되죠

551 이름 없음 (4414667E+6)

2018-04-28 (파란날) 21:49:44

아 자꾸 아깝잖아 2초 차이로 놓친거

552 카푸치노◆BjWHJKxkHc (627153E+58)

2018-04-28 (파란날) 21:49:48

그러면 ㅡ 일단 소모는 안합니다. ㅡ 마지막으로 딱 하나 무료 굴림을 드립니다.

1. 어빌리티

2. 스텟


5분안 다수결

553 이름 없음 (4414667E+6)

2018-04-28 (파란날) 21:49:58

1

554 이름 없음 (0779128E+6)

2018-04-28 (파란날) 21:50:01

>>551 찬성.. 하3 하4였다면..

555 이름 없음 (4414667E+6)

2018-04-28 (파란날) 21:50:02

@1

556 이름 없음 (7198649E+5)

2018-04-28 (파란날) 21:50:13

고민되는건......
혼자 남은 슈와 직접 몬스터와 싸워야 하는 사냥조 둘 중에 누가 더 위험할지 알수가 없다는거에요. ㅜㅜ

557 이름 없음 (0779128E+6)

2018-04-28 (파란날) 21:50:17

@1

558 이름 없음 (7198649E+5)

2018-04-28 (파란날) 21:50:30

@1

559 이름 없음 (710187E+61)

2018-04-28 (파란날) 21:50:55

@1

560 이름 없음 (4414667E+6)

2018-04-28 (파란날) 21:51:16

>>556 당장 펌블 나서 습격와도 모르는 거니까

561 이름 없음 (2559846E+6)

2018-04-28 (파란날) 21:51:31

이번 재굴림이 해결해 줄수 있을지?

562 이름 없음 (3463168E+6)

2018-04-28 (파란날) 21:51:33

@1

563 이름 없음 (3463168E+6)

2018-04-28 (파란날) 21:51:45

자비에 감사합니다.

564 카푸치노◆BjWHJKxkHc (627153E+58)

2018-04-28 (파란날) 21:52:15

그러면 .dice 1 10. = 8 下 1 운명의 굴림.

565 이름 없음 (0779128E+6)

2018-04-28 (파란날) 21:52:26

.dice 1 10. = 9

566 이름 없음 (2559846E+6)

2018-04-28 (파란날) 21:52:32

567 이름 없음 (0779128E+6)

2018-04-28 (파란날) 21:52:45

미안하다 10을 내지 못했다(그랜절)

568 카푸치노◆BjWHJKxkHc (627153E+58)

2018-04-28 (파란날) 21:52:52

축하합니다 B.E 입니다!

569 이름 없음 (4414667E+6)

2018-04-28 (파란날) 21:52:56

.dice 1 10. = 10

570 이름 없음 (9861174E+5)

2018-04-28 (파란날) 21:53:03

앗(앗)

571 이름 없음 (4414667E+6)

2018-04-28 (파란날) 21:53:06

에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72 이름 없음 (0779128E+6)

2018-04-28 (파란날) 21:53:14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573 이름 없음 (7198649E+5)

2018-04-28 (파란날) 21:53:18

우와......;;;;;;;

574 이름 없음 (3463168E+6)

2018-04-28 (파란날) 21:53:32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75 이름 없음 (2559846E+6)

2018-04-28 (파란날) 21:53:37

앗아아

576 이름 없음 (4414667E+6)

2018-04-28 (파란날) 21:53:39

근데 왜 콤마차로 뒤로 밀려난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77 이름 없음 (0779128E+6)

2018-04-28 (파란날) 21:53:46

오늘 다갓이 우리를 놀리고 있는게 분명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78 이름 없음 (7198649E+5)

2018-04-28 (파란날) 21:53:47

분명 잘 뜬건데..... 하2의 법칙이 또..ㅜㅜ

579 카푸치노◆BjWHJKxkHc (627153E+58)

2018-04-28 (파란날) 21:53:48

그러면

어빌리티를 앵커로 정하겠습니다.

@어빌리티 명 : 효과

10시 10분까지 받습니다.

580 이름 없음 (2559846E+6)

2018-04-28 (파란날) 21:55:28

@폭풍의 칼날 : (액티브) dex보정으로 사용하게되면 쾌속으로 주변의 여러 상대들을 난도질할수 있다.

581 이름 없음 (7198649E+5)

2018-04-28 (파란날) 21:55:37

@선천강골 (패시브)
Str과 Con이 순수한 Str의 고정치.N과 N%만큼로 상승한다. 두가지는 서로 영향을 주지 않고 별개로 계산한다.
hp/sp도 동반 상승한다.

582 이름 없음 (9861174E+5)

2018-04-28 (파란날) 21:57:17

@ ??? (패시브) : "무의미해. 전부"

지금은 무의미한 어빌리티.

행동에 따라서 그 무엇보다 강하게 태어날수도

아니면 아예 부화하지 못할수도.

583 이름 없음 (7198649E+5)

2018-04-28 (파란날) 21:57:28

>>581 앗, 오타가 났어요. ㅠㅜ
Str과 Con이 각각 순수한 스텟의 N%와 고정치만큼로 상승한다. 두가지는 서로 영향을 주지 않고 별개로 계산한다.
hp/sp도 동반 상승한다.

584 이름 없음 (0779128E+6)

2018-04-28 (파란날) 21:57:31

@은하유성(액티브) : 사용시 CON을 일정 %올린다. 그 후 자신의 T마다. 자신의 CON*(랭크)에 따른 데미지를 준다.
은하유성의 데미지는 필중.

585 이름 없음 (4414667E+6)

2018-04-28 (파란날) 21:57:55

@패왕의 무한한 권능(패시브) : 힘으로 세계를 지배하려 든 패왕의 품격이 플레이어에게서 발현된다.
Str Con이 어빌리티의 능력만큼 %로 상승하며 상대의 능력치 또한 %로 하락한다.

586 이름 없음 (4713549E+6)

2018-04-28 (파란날) 21:59:06

@화안금정 (패시브): 자신을 숨기는 존재(은폐,환술)에 관련해서 간파할 보정을 준다.

587 이름 없음 (3463168E+6)

2018-04-28 (파란날) 21:59:55

@수호의 영웅 : 드러나지 않더라도 동료와 보금자리를 지키는 걸 선택한 슈의 정신성이 강화된 어빌리티.
Con 상승.
방어력 상승.
HP 상승.
일정한 범위내의 자신이 속한 집단에 악의, 피해를 입히려는 의도를 가진 인물, 물체에 대한 감지.
랭크가 올라가면 다른 사람이 받는 데미지를 대신해서 받을 수 있다.

588 이름 없음 (6342069E+6)

2018-04-28 (파란날) 22:00:26

@찢어진 공간 (액티브) : 공간을 찢어 놓거나 벌려 놓을 수 있다. 시전자의 눈에는 찢긴 공간이 무(無)로 보이며, 그 공간에 접촉하는 "어떠한 모든 물체" 는 순식간에 찢겨버린다. 최대 3개의 공간을 미리 찢어 놓을 수 있으며, 한번 찢어놓은 공간은 직접 봉합하기 전까지는 찢어진 상태로 있는다.

589 이름 없음 (3861781E+5)

2018-04-28 (파란날) 22:00:48

@악몽 : 대상에게 악몽을 내려 데미지를 준다.

590 이름 없음 (3429195E+6)

2018-04-28 (파란날) 22:01:27

@왕의 힘 (액티브) : 자신을 포함한 전원을 강화시켜 싸우게 만드는 어빌리티. 위에서 군림하며 때로는 앞에 나서 싸우는 그 힘은 분명 왕의 힘이다.
= sp를 소비하고 발동. 아군전원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그 전투 동안 올린다. 그 후, 이 효과로 수치가 상승한 인원(자신포함)에 비래하여 자신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추가로 올린다.
= 왕의 힘을 사용한 전투에서 자신보다 후에 행동하는 아군의 공격력을 올린다. 자신보다 먼저 행동하는 아군의 수비력을 올린다.
= 비전투에서 사용시 자신 이외의 아군(이라 인식한것의) 사기와 의욕을 올려 결과에 보정을 준다.

591 이름 없음 (710187E+61)

2018-04-28 (파란날) 22:02:48

@데드 페이스 : 격렬한 감정으로 가득 차 눈이 붉어지고 피부가 보랏빛 오라로 뒤덮인다.
속도와 힘이 강해진다.

592 카푸치노◆BjWHJKxkHc (627153E+58)

2018-04-28 (파란날) 22:05:29

그럼 이르지만 마감 합니다.

593 카푸치노◆BjWHJKxkHc (627153E+58)

2018-04-28 (파란날) 22:06:03


1. 폭풍의 칼날 : (액티브) dex보정으로 사용하게되면 쾌속으로 주변의 여러 상대들을 난도질할수 있다.

2. 선천강골 (패시브) : Str과 Con이 각각 순수한 스텟의 N%와 고정치만큼로 상승한다. 두가지는 서로 영향을 주지 않고 별개로 계산한다.
hp/sp도 동반 상승한다.

3. ??? (패시브) : "무의미해. 전부"

지금은 무의미한 어빌리티.

행동에 따라서 그 무엇보다 강하게 태어날수도

아니면 아예 부화하지 못할수도.

4. 은하유성(액티브) : 사용시 CON을 일정 %올린다. 그 후 자신의 T마다. 자신의 CON*(랭크)에 따른 데미지를 준다.
은하유성의 데미지는 필중.

5. 패왕의 무한한 권능(패시브) : 힘으로 세계를 지배하려 든 패왕의 품격이 플레이어에게서 발현된다.
Str Con이 어빌리티의 능력만큼 %로 상승하며 상대의 능력치 또한 %로 하락한다.

6. 화안금정 (패시브): 자신을 숨기는 존재(은폐,환술)에 관련해서 간파할 보정을 준다.

7. 수호의 영웅 : 드러나지 않더라도 동료와 보금자리를 지키는 걸 선택한 슈의 정신성이 강화된 어빌리티.
Con 상승.
방어력 상승.
HP 상승.
일정한 범위내의 자신이 속한 집단에 악의, 피해를 입히려는 의도를 가진 인물, 물체에 대한 감지.
랭크가 올라가면 다른 사람이 받는 데미지를 대신해서 받을 수 있다.

8. 찢어진 공간 (액티브) : 공간을 찢어 놓거나 벌려 놓을 수 있다. 시전자의 눈에는 찢긴 공간이 무(無)로 보이며, 그 공간에 접촉하는 "어떠한 모든 물체" 는 순식간에 찢겨버린다. 최대 3개의 공간을 미리 찢어 놓을 수 있으며, 한번 찢어놓은 공간은 직접 봉합하기 전까지는 찢어진 상태로 있는다.

9. 악몽 : 대상에게 악몽을 내려 데미지를 준다.

10. 왕의 힘 (액티브) : 자신을 포함한 전원을 강화시켜 싸우게 만드는 어빌리티. 위에서 군림하며 때로는 앞에 나서 싸우는 그 힘은 분명 왕의 힘이다.
= sp를 소비하고 발동. 아군전원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그 전투 동안 올린다. 그 후, 이 효과로 수치가 상승한 인원(자신포함)에 비래하여 자신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추가로 올린다.
= 왕의 힘을 사용한 전투에서 자신보다 후에 행동하는 아군의 공격력을 올린다. 자신보다 먼저 행동하는 아군의 수비력을 올린다.
= 비전투에서 사용시 자신 이외의 아군(이라 인식한것의) 사기와 의욕을 올려 결과에 보정을 준다.

11. 데드 페이스 : 격렬한 감정으로 가득 차 눈이 붉어지고 피부가 보랏빛 오라로 뒤덮인다.
속도와 힘이 강해진다.

B : .dice 1 11. = 3

E : .dice 1 10. = 7

594 이름 없음 (2559846E+6)

2018-04-28 (파란날) 22:06:22

???가 걸렸군 나중에 무슨 역할을 해줄까?

595 이름 없음 (6342069E+6)

2018-04-28 (파란날) 22:06:51

앗싸 내꺼

596 이름 없음 (7198649E+5)

2018-04-28 (파란날) 22:06:56

???!?

597 카푸치노◆BjWHJKxkHc (627153E+58)

2018-04-28 (파란날) 22:06:57

무슨 역할을 해줄가요 ???면

598 이름 없음 (2559846E+6)

2018-04-28 (파란날) 22:07:21

공간찢는건 진가볼라면 일단 나중에 250포인트나 줘봐야겠습니다.

599 이름 없음 (3463168E+6)

2018-04-28 (파란날) 22:07:27

???은 무슨 능력이야?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