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거유신◆wwv3bAdL/I
(1166793E+6 )
2018-04-23 (모두 수고..) 18:53:15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128
로꾸온 ◆hUP.lmLz9E
(733101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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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30 (모두 수고..) 18:37:42
아 그런데 타테나시의 원작을 생각하면 (액체형 나노머신 이용) 물의무장이 어울리지 않을까요 ?
129
모바노아◆VCUL8S5FWU
(176885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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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30 (모두 수고..) 20:32:50
후으음.
130
모바노아◆VCUL8S5FWU
(1768855E+5 )
Mask
2018-04-30 (모두 수고..) 20:33:18
집에 가면 고쳐볼까요- 아쿠아는 컨셉이 뭔가 이상하고.
131
모바노아◆VCUL8S5FWU
(176885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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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30 (모두 수고..) 20:35:01
타테나시의 저건 튀는 불꽃 텍스트를 참조한 거에요. 바운스 교대로 나와도 효과를 받을 수 있게한 거에요-
132
로꾸온 ◆hUP.lmLz9E
(733101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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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30 (모두 수고..) 20:40:59
과연과연...
133
모바노아◆VCUL8S5FWU
(176885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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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30 (모두 수고..) 20:42:49
칸자시는 좀더 단순하게 공/특공 상승...으음
134
로꾸온 ◆hUP.lmLz9E
(7331013E+5 )
Mask
2018-04-30 (모두 수고..) 21:56:09
유일신계에서 울멧의 데미지는 1/6인가요, 1/8인가요 ?
135
거유신◆wwv3bAdL/I
(093006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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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30 (모두 수고..) 21:56:48
오레마스는 1/8이었나...? 모르겠다. 트라이는 최신 번역에서 1/6인걸 본 것 같네 어장주 재량이라는걸로
136
모바노아◆VCUL8S5FWU
(176885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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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30 (모두 수고..) 21:56:53
1/8-
137
타마모◆fUcKkkVl0g
(21674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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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30 (모두 수고..) 21:57:05
>>134 라크쉬르 및 오레마스에서는 1/8로 되어 있습니다.
TRY에서는 1/6으로 처리하던 것 같고, 도루오타는 잘 기억이 안 납니다.
138
로꾸온 ◆hUP.lmLz9E
(733101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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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30 (모두 수고..) 21:58:15
답변 감사합니다
139
모바노아◆VCUL8S5FWU
(176885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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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30 (모두 수고..) 22:03:00
울퉁불퉁 메트 ... HP 감소를 1/8로. 일단 오레마스 위키에는 1/8로 되어있네요
140
젠취◆XYeib8fSeA
(300718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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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7:04:38
능력치 변화 1랭크 상승당 5할 상승이라 그랬는데 저하는 얼마임? 3/4 > 1/2 같은 식?
141
로꾸온 ◆hUP.lmLz9E
(006644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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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7:06:53
회피율, 명중률은 1/3단위씩 오르락내리락 다른 능력치들은 1/2단위씩 오르락내리락 저하이면 반감입니다
142
젠취◆XYeib8fSeA
(300718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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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7:17:20
그럼 -1이던 -2던 똑같이 다 반감?
143
로꾸온 ◆hUP.lmLz9E
(006644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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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7:22:42
1랭크 3/2배 (150%) 2/3배 (66%) 2랭크 2배 (200%) 1/2배 (50%) 3랭크 5/2배 (250%) 2/5배 (40%) 4랭크 3배 (300%) 1/3배 (33%) 5랭크 7/2배 (350%) 2/7배 (29%) 6랭크 4배 (400%) 1/4배 (25%) 흐음... 위키에 검색해보니 이런 식이네요 ! 저도 잘못알고 있었습니다
144
젠취◆XYeib8fSeA
(3007188E+6 )
Mask
2018-05-01 (FIRE!) 17:55:14
가장 먼저 행동은 돌아와도 씹나?
145
로꾸온 ◆hUP.lmLz9E
(006644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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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7:57:21
교대 보다 먼저 행동이여야 돌아와를 씹을텐데.... ......흐음 비열몬식 가장 먼저이면 말그대로 무엇보다 먼저이지만 유일신 사양에서 가장 먼저는.... 지령 등보다는 늦는 걸로 알고 있기에
146
젠취◆XYeib8fSeA
(3007188E+6 )
Mask
2018-05-01 (FIRE!) 18:09:44
그건 아쉽구만
147
젠취◆XYeib8fSeA
(3007188E+6 )
Mask
2018-05-01 (FIRE!) 18:50:47
유대는 한 턴에 복수발동 안 되지?
148
이름 없음
(442039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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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8:53:50
>>147 타마쉬르에서는 가능하다고 한 것 같은데... 좀 더 정확히 알고 싶다면 물어보는 걸 추천
149
젠취◆XYeib8fSeA
(044133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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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9:32:08
예를 들어 상대가 레드카드 있고 내가 탁떨같은 거 쓰면 소지품 파괴효과랑 도구 효과 발동중 어느게 더 빠름?
150
이름 없음
(292316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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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9:34:59
전에 타마쟝이 말한대로라면, 1턴에 상황에 맞게 여러번 굴림..일단 파괴가 빠른걸로 아는데
151
로꾸온 ◆hUP.lmLz9E
(400144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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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9:35:00
탁떨은 소지품 파괴하고 공격 깨뜨리다는 리픅렉터 등을 파괴하고 공격 기술 부가효과로 파괴하는 것은 먼저 파괴하고 데미지 계산입니다
152
젠취◆XYeib8fSeA
(044133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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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9:35:52
그럼 공격이 적중했을 때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한다 같은 포텐셜한텐 레드카드가 정상적으로 먹히겠네
153
이름 없음
(292316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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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9:37:21
적중->파괴->데미지->레드카드 순서니까 안 먹힐걸
154
젠취◆XYeib8fSeA
(044133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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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9:37:38
필중기는 물러나나 피해라로 못 회피하던가?
155
로꾸온 ◆hUP.lmLz9E
(400144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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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9:38:15
공격 명중 -> 소지품 효과 발동 이 공격 명중 -(파괴 효과 발생 )-> 소지품 효과 발동 실패 같이 된다는 느낌 ?
156
로꾸온 ◆hUP.lmLz9E
(400144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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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9:38:46
회피용 4식으로도 필중기는 회피 할 수 없습니다
157
이름 없음
(292316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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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9:39:44
회피기는 명중율을 0으로 처리하는..놈이라고 알고있음
158
젠취◆XYeib8fSeA
(044133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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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9:40:16
호오(씨익
159
로꾸온 ◆hUP.lmLz9E
(400144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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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1 (FIRE!) 19:41:00
레드 카드등은 데미지 계산 후에 효과 발동이기에 소지한 포켓몬이 빈사가 되면 효과 발동을 하지 못합니다, 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명중 후, 소지품 파괴로도 레카는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미지 계산 전, 명중 판정에서 이미 소지품을 파괴했을 것이므로
160
이름 없음
(4420398E+6 )
Mask
2018-05-01 (FIRE!) 19:41:55
다만 기띠 같은 건 탁떨로 파괴해도 일단 적용되는 얘들이 있긴할텐데...
161
로꾸온 ◆hUP.lmLz9E
(4001444E+6 )
Mask
2018-05-01 (FIRE!) 19:41:58
피해라, 물러나는 명중률을 0으로 만드는 것이기에 애초에 명중률이 없고 기술효과로 명중하는 필중기에게는 영향이 없습니다.
162
피스타치오의용◆JoTxEV9PfY
(9405066E+6 )
Mask
2018-05-01 (FIRE!) 19:42:13
시스템 설명 페이지의 소지품 부분에 파괴효과가 먼저라고 나와있는 거야-
163
이름 없음
(4420062E+6 )
Mask
2018-05-01 (FIRE!) 20:33:14
오레마스에서 수화능력자가 언제나와?
164
이름 없음
(8882991E+5 )
Mask
2018-05-01 (FIRE!) 21:04:30
질문. 일격기에 대해서. 실기에서 원래 시스템은 '상대의 최대체력만큼의 데미지를 준다'라고 알고있는데, 1. 데미지 약화 계통 방호 포텐셜을 관통하는가. 2. 반사되었을 때, 공격한 포켓몬의 체력이 반사한 포켓몬의 체력보다 높다면 살아남는가. 3. 익스펜션(드래곤)같은 체력 상승 포텐셜이 있을 경우 데미지판정 이전에 이 포텐셜을 계산하는가 데미지 계산 이후 이 체력만큼 버티는가.
165
이름 없음
(3819441E+5 )
Mask
2018-05-01 (FIRE!) 21:38:21
>>163 배틀은 4장 내, 등장 자체는 상당히 초기. 아마 후설정이겠지만 배틀하게 되는 게 나중인 거지 하프인 트레이너를 떠올려보시면 그 중 한명은 수화 능력자.
166
이름 없음
(3819441E+5 )
Mask
2018-05-01 (FIRE!) 21:40:30
>>164 1. 관통합니다
2. 반사는 말이 반사지, 반사한 기술을 반사한 포켓몬이 내보내는 취급
(그래서 물 포켓몬이 불꽃 포켓몬이 내보낸 불꽃 기술을 반사해도 자속보정 못받음)
이기에 반사당한 포켓몬의 체력으로 데미지 계산.
3. 죽습니다.
167
이름 없음
(3819441E+5 )
Mask
2018-05-01 (FIRE!) 21:41:14
근데 실기에서도 고정 데미지라 데미지 완화 특성들 관통하지 않나요. 그거랑 같은 이치.
168
이름 없음
(3819441E+5 )
Mask
2018-05-01 (FIRE!) 21:42:58
169
후배◆qSEtdpz4Rk
(4510168E+6 )
Mask
2018-05-05 (파란날) 00:14:56
그러면.. 수염님. 파티는 지금까지의 모든 라크쉬르 파티를 포함입니까. 혹은 제 1차 타마쉬르의 파티만 포함입니까?
170
흰 무◆u6d.SIugSQ
(5598837E+5 )
Mask
2018-05-05 (파란날) 00:22:43
에ㅡ, 또. 현 타입쉬르는 아직 참조용으로 볼 배틀로그가 없고 데이터적으로 건드릴게 많아보이기에 1차 타마쉬르 PT만을 써보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171
후배◆qSEtdpz4Rk
(4510168E+6 )
Mask
2018-05-05 (파란날) 00:24:17
아. 신게츠님 배 라크쉬르도 미포함입니까. 이해.
172
후배◆qSEtdpz4Rk
(4510168E+6 )
Mask
2018-05-05 (파란날) 00:37:20
그럼 절검- 을 선택하는 것으로. 입니다.
173
로꾸온 ◆hUP.lmLz9E
(2971905E+6 )
Mask
2018-05-05 (파란날) 13:30:36
.dice 1 12. = 10
174
로꾸온 ◆hUP.lmLz9E
(2971905E+6 )
Mask
2018-05-05 (파란날) 13:31:43
아, 참계는 인리 소각으로 날아갔나........dice 1 11. = 6
175
로꾸온 ◆hUP.lmLz9E
(2971905E+6 )
Mask
2018-05-05 (파란날) 13:33:20
"벽력"으로 하겠습니다
176
흰 무◆u6d.SIugSQ
(5598837E+5 )
Mask
2018-05-05 (파란날) 15:47:08
벽력... 데이터 남아있던가?
177
로꾸온 ◆hUP.lmLz9E
(2971905E+6 )
Mask
2018-05-05 (파란날) 15:48:27
178
흰 무◆u6d.SIugSQ
(5786547E+6 )
Mask
2018-05-05 (파란날) 15:56:55
있었다고! 벽력의 데이터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