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천식사(炎天蝕射)](액티브):불타는 그림자, 태양 뒷면의 화살. 나의 불꽃을 받아들여라. =자기 자신을 불화살삼아 몸을 날리는 전심전령의 일격, HP와 SP를 소비하여 적 한명에게 공격. =적에게 화상을 입히고, 이 어빌리티 효과로 입은 적의 화상데미지만큼 HP가 회복된다
@[화신(火身)](액티브&패시브) : 그 몸은 불꽃으로 이루어져 있다. = 불꽃으로 인한 데미지를 입을 경우. 그 데미지의 n만큼 회복한다. = 불꽃과 관련된 상태이상을 받지 않는다. = 자신의 HP에 n만큼의 화염 속성 데미지를 입히는 것으로 n턴간 신체나 무기에 불꽃을 두를 수 있다(n만큼 추가 데미지, 공격 당한 대상에게 상태이상 <화상> 부여).
@[덧없는 전귀의 몽중염법](액티브): 꿈의 저편에서 해매이는 전귀의 화공전법. 전장에서 타들어가며 죽은 귀신은 아직도 몽롱한 꿈을 꾼다. =발동시 전체 HP의 10%의 데미지를 받는다. 그 후 3T간 "염귀"상태가 되고, 1T간 데미지 무적상태가 된다. 이 방법으로 HP는 0이 되지 않는다(발동후 HP1이된다.) ="염귀" 상태일때, HP가 원래 HP 미만일 경우 자유앵커로의 화염조종이 가능하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과 크리티컬 데미지가 증가한다. ="염귀" 상태일때 아군이 존재할 경우. 전원의 크리티컬 확률과 공격력이 증가한다.
1. @지옥불 (액티브) : 적에게 고통을 주고 목숨을 취하기 위해 만들어진 사악하기 짝이 없는 화염. 2. @[염천식사(炎天蝕射)](액티브):불타는 그림자, 태양 뒷면의 화살. 나의 불꽃을 받아들여라. =자기 자신을 불화살삼아 몸을 날리는 전심전령의 일격, HP와 SP를 소비하여 적 한명에게 공격. =적에게 화상을 입히고, 이 어빌리티 효과로 입은 적의 화상데미지만큼 HP가 회복된다 3. @불요불굴(패시브) : 무너지지않는 그의 마음이 어빌리티로써 형상화된것. 마음이 이어지는한 쓰러지지않고 계속해서 버틴다. 4. @죽음의 문턱(패시브):체력이 0 이하가 될경우 바로 사망하지 않고 죽음의 문턱 상태가 된다. 그후 공격을 받을때마다 일정값 이하시 사망. 체력이 1 이상으로 돌아오면 해제된다 =죽음의 문턱에 들어설경우 아군 전체에게 치유를 하며, 자신은 공격력과 회피 버프를 받는다 5. @[화신(火身)](액티브&패시브) : 그 몸은 불꽃으로 이루어져 있다. = 불꽃으로 인한 데미지를 입을 경우. 그 데미지의 n만큼 회복한다. = 불꽃과 관련된 상태이상을 받지 않는다. = 자신의 HP에 n만큼의 화염 속성 데미지를 입히는 것으로 n턴간 신체나 무기에 불꽃을 두를 수 있다(n만큼 추가 데미지, 공격 당한 대상에게 상태이상 <화상> 부여). 6. @불사조 (패시브) : hp sp 를 회복시키고 부활 기능 존재 7. @꺼지지 않는 불꽃(패시브): hp가 낮아질수록 근력, 민첩, 공격력에 보정 + 체력의 상한선이 올라간다. 8. @[덧없는 전귀의 몽중염법](액티브): 꿈의 저편에서 해매이는 전귀의 화공전법. 전장에서 타들어가며 죽은 귀신은 아직도 몽롱한 꿈을 꾼다. =발동시 전체 HP의 10%의 데미지를 받는다. 그 후 3T간 "염귀"상태가 되고, 1T간 데미지 무적상태가 된다. 이 방법으로 HP는 0이 되지 않는다(발동후 HP1이된다.) ="염귀" 상태일때, HP가 원래 HP 미만일 경우 자유앵커로의 화염조종이 가능하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과 크리티컬 데미지가 증가한다. ="염귀" 상태일때 아군이 존재할 경우. 전원의 크리티컬 확률과 공격력이 증가한다. 9. @육참골단(액티브): 자신의 살을 내어주고 상대방의 뼈를 자른다. 사용 후 피해를 받았을 경우 다음 공격에 공격력+n% 10. @무궁의 무련 (패시브) : 원작 사양 그대로 11. @심안 (패시브) : 무에 대한 재능이 뛰어난 사람에게 주어지는 제 6감 12. @곶통의 저주 (액티브) : 분명 심영이 가지고 있는 기술일텐데...? 사용시 매턴 상대에게 형용할 수 없는 곶통을 준다. 13. @처열(패시브) : 성창을 든 사자왕이 호수의 기사에게 준 가호 방어력 +n0에 최대 hp n0% 상승을 부여하며 n-1랭크 어빌리티 공격과 공격력 n0이하의 공격을 무효화하고 이를 넘을 시 반으로 차감한다. 14. @파이로키네시스트 (액티브) : 적에게만 해를 끼치는 불의 조종한다.
┏┓ ┏┓ ┗╋━━━━━━━━━━━━━━━━━━━━━━━━━━━━━╋┛ ┃ ┃ 【프로파일】 ┃ ※ 성명 : 『시시오 마코토』 ┃ ※ 연령 : 16세 ┃ ※ 성별 : 남성 ┃ ※ 호감도 : 중 (+4) ┃ ※ 누적 호감도 : 0 / 6 (호감도 : 『대』까지 6 필요) ┃ ┃ 【성향】 ┃ ※ 미공개 ┃ ┃ ┃ 【스테이터스】 ┃ 근력(STR) : 【5 / 보정치 1】 ┃ 민첩(DEX) : 【9 / 보정치 3】 ┃ 지력(INT) : 【4 / 보정치 1】 ┃ 체력(CON) : 【13(8) / 보정치 4】 ┃ ┃ HP : 【 50 / 50 】 ┃ SP : 【 130(80) / 130 】 ┃ ┃ 【어빌리티】 ┃ ※ 『심안 ( 패시브 / D랭크 )』 : 무에 대한 재능이 뛰어난 사람에게 주어지는 제 6감 ┃ └ 도검류 무기를 소지했을 때 상대의 방어력을 20%만큼 무시한다. 대미지 감소 디버프 효과를 받지 않는다. ┃ ┃ ※ 『무궁의 무련 ( 패시브 / A랭크 )』 :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가 200%만큼 증가하고, 공격력과 방어력이 +50만큼 상승한다. ┃ 한 턴에 2회 행동 가능, 도검류 무기를 착용했을 때 공격력이 +50%만큼 상승. ┃ ┃ ※ 『불요불굴 ( 패시브 / D랭크 )』 : 무너지지 않는 마음이 어빌리티로써 형상화된 것. 마음이 이어지는 한 쓰러지지 않고 계속해서 버틴다. ┃ └ 동료가 전투에서 이탈하지 않는 한 이 캐릭터는 사망하지 않는다. 즉사 계통의 어빌리티가 우선권을 가진다. ┃ 세력에 속해있을 경우, 동료가 전투불능에 빠질 때마다 공격력과 방어력이 +20%만큼 상승한다. ┃ ┃ ※ 『꺼지지 않는 불꽃 ( 패시브 / E랭크 )』 : 맹렬하게 타오르는 불꽃은 소유주의 마음을 상징하는 것이다. ┃ └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근력, 민첩,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하고, 최대 체력이 10만큼 상승한다. ┃ ┃ 【소지 아이템】 ┃ ※ 『가방 (기타)』 : 각종 필기도구나 교과서 등이 들어있는 가방. ┃ ※ 『일본도 (양손)』 : 어디서 구했는 지 모를 일본도. 상당히 예리하고 날카롭다. 공격력 +12, 명중 +2. ┃ ┃ 【스킬】 ┃ ※ 『불굴의 의지 (CON) (Lv 5)』 : 이 사람의 의지는 죽음 앞에서도 꺾이는 법이 없다. ┃ └ 체력 +5. 25%의 확률로 죽음을 면할 수 있다. ┃ ┃ ※ 『밝은 귀 (DEX) (Lv 2)』 : 시각으로는 잘 확인할 수 없는 것도 소리를 통해 확인하는 기술. ┃ └ 청각을 이용하는 행동 등에 보정 +2. 명중에 +2만큼 보정. ┃ ┃ ※ 『황홀경 (CON) (Lv 5)』 : 극한의 고통을 스릴의 일종으로 느낄 수 있는 담대한 의지를 상징하는 정신 상태. ┃ └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공격력 +2.5 증가 ┃ ┃ ※ 『이 악물기 (CON) (Lv 5)』 : 세상만사 정신력으로 해결될 수 있진 않지만, 적어도 이를 웃도는 강인한 의지를 가진 자에겐 아니다. ┃ └ 사망에 이르는 공격을 받아도 1의 체력을 남기고 생존할 수 있다. 이후 5턴 동안 근력(STR)과 민첩이(DEX) 5 증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