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三ニミヾヽ }/,,ィ彡、Y / / //  ̄`ヾ} } / / / // / \ / / / // / // l ヽ \ / ; ; /// _/_ // l } l い \ ヽ / l l / l/ ̄/ //`ト l _ } } ! ヽ Y ; l l { l /l /__ l/l /l / 「\ } l l l l l l { _,ix斧/示ミx{ l// } / /l /ヽj } } l l l l `{{::::::jr} "l l/ j/灼ミメj ; ノ ハl l l !! l l 乂こソ /:::ノソ癶 / / j/ } l l !l l l l ,,,,,, 弋ミシ / // / lノ ! ! l l| l l\ 、__,` ,,,,, /l/ //{ l l j l l l l l } \ / lト\__ イl/ / / l l ; / ̄!l l 「 ∥`Tj}"Y::`</ / /l l l __ / / !l l lー-、{{ rjj ̄}:::::::::::::`<| l l { ヽ / l ヽ l l l }} ∥ い:::::::::::::::::::`''ー-zz/ ̄ ̄〉 / { } l l l l ノ ∥ 乂::::::::::::::::,,x< ̄// ̄ }\ /⌒\ /| l l l 《 {{ /`ーイ⌒ / У 「二 j》 ヽ / \ { l l l ! }} _》 // / } / └/〈__ァ- ノll ノ} / 弋 l l l l /;、; \ ∥ / ノ/⌒\/ \ /{{l// /_ ハ! l l j/;、;、;、;、Y l l lイ /:::::j::〈  ̄j}》 { У:::::\ l l ! j/ /;、;、;、;、;、} l l l l::::/::::/::::{\ {{ ノ 八'⌒\::\ ! l l/、ノ;、;{;、;、;、 ;ノ l l { l/:::::ハ::::l:::::>---‐彡 / ∧::::::::\::\l / ;、/;、;、;、;、;、/ l l | !:::::/::::}::::::::::::::::::::/ \ / / ト:::\::::ヽ }/;、;、/、;、;、;、;、;/ !l l {:::/::::::j:::::::::::::::::∧ \ \ / //{::::::::::ヽ:::::/;、;、/;、;、;、;、;、/ / ̄`ヽ}:::::::::::{--r―く ゙、 \ / / {:::::\:::::::::::/;、;、/;、;、;、;、;、;/ /;、;、;、;、;\::∧ l l l ゙、 \ \ / / /Y:::::::\:::/{;、;、/ ;、;、;、;、;、/;! /;、;、;、;、;、};、\l l } l `、 \ / / / {乂:::::::::/八;、/;、;、;、;、;、;、/、l 代、;、;、;、;、;、;、\ ノ l ゙、 ヽ / / }::::\// ∨;、;、;、;、;、;、/ノl {、ヽ、;、;、;、;、;、;、;、\ l ゙、 ./ / /ノ:::ヽ/ ; /、;、;、;、;、;、/ ! l、;、\、;、;、;、;、;、;、;、ヽ } l`、 / //:::::::/ l ;、;、;、;、;、;、;/ ハl \;、;\;、;、;、;、;、;、;、;ヽ ! l ゙、 / /:::::::/ / ! !;、;、;、;、;、;、/ / l `''ー-\;、;、;、;、;、;、;、ヘ l ゙、 /:::\::/ / { {、;、;、;、;、;、/ /⌒Y \;、;、;、;、;、;、;ヘ l }斗-‐{ /_ l l;、;、;、;、;、;//、;、ノ \;、;、;、;、;、;、ヘ } / l / λ l;、;、;、;、;、ノ;、;、;、{ \;、;、;、;、;、ヘ l ヽ l{ ヽ l;、;、x~";、/;、;、} \;、;、;、;、;ヘ / ____乂_ l\l;、;/、;、;、;、;、;、;ノ _,,,x-~-~"⌒\;、;ヘ  ̄{ // / /} / ̄ l、/;、;、;、;、;、;、/⌒'''ー--‐(;、;、;、;、;、;、;、;、;、\;、ヘ
▣─오마하───────────────────────────────────────▣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을 위한 헌정 2차 창작입니다. 책임감 있게 연재할 생각이지만 리얼의 사정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원작과 전개 방식이 다르고, 내용도 상당히 다르니 원작을 몰라도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존중과 예의범절은 필수입니다. 반말 정도야 괜찮지만 시비 걸거나 불판 만들거나 하지 맙시다. 제가 더 크게 불 지피는 방법이 있습니다. (?)
자체적으로 행동하며 학생들의 시체를 기반으로 성장하는 악랄한 고문 및 살인 도구의 의인화 형태입니다. 이 아이를 다룰 때에는 자칫하다 너무 많이 사람을 죽여 성향이 '혼돈 악'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이 아이를 처치하는 데에 성공한 플레이어는 피아가 쌓아왔던 경험치를 P로 환산해 지급받으며, 100의 C가 지급됩니다.
피아를 액세서리화 하는 데에 성공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효과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 『기본 효과』 └ (피아 혹은 피아의 소유주가 처리한 일반 학생 수 × 1) + (피아 혹은 피아의 소유주가 처리한 플레이어 학생 수 x 10)만큼 스택이 쌓입니다. 이 스택은 소유주가 공격을 명중한 뒤, 추가적으로 '방어를 무시한 채 고정적으로 입히는 피해'로 환산됩니다.
ex) 피아의 스택 : 60일 경우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은 (공격력 계산식으로 공격력을 도출 후 적에게 입힌 피해) + 60 (※ 방어력이나 피해 감소에 영향을 받지 않음)이 됩니다.
※ 『현재 피아가 수집한 스택의 개수』
【30 스택】
※ 『상자형태의 공포』 └ 피아는 전투 시 1회에 한해, 어빌리티 『상자형태의 공포』를 소유주에게 제공합니다. 『상자형태의 공포』는 다종다양한 고문 및 살해도구이며, 저마다 효과가 다릅니다. 피아가 획득한 스택에 비례해 차례차례 고문도구가 해금되어갑니다.
※ 『현재 개방된 상자형태의 공포』
【30 스택】 : 단식 낙하모드 길로틴 └ 체력이 15% 이하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는 어빌리티. 해당 적을 즉시 살해한다. 이 어빌리티는 사용 횟수 제한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2-6. 스테이터스는 10P를 소비해 1을 올릴 수 있다. 3-4. 어빌리티 상승 시 소비 되는 P는 E랭크에서 D랭크 10P, D랭크에서 C랭크 20P, C랭크에서 B랭크 50P, A랭크 이상은 특정 조건 만족 후 P 사용. 4-3. 스킬은 5P를 소비해 1Lv을 올릴 수 있다.
【스테이터스】 ┃ 근력(STR) : 【9(8) / 보정치 3】 ┃ 민첩(DEX) : 【12 / 보정치 4】 ┃ 지력(INT) : 【8 / 보정치 2】 ┃ 체력(CON) :.【7 / 보정치 2】 ┃ ┃ HP : 【 90(80) / 90 】 ┃ SP : 【 70 / 70 】 ┃ ┃ 【어빌리티】 ┃ ※ 『인과력 ( 액티브 / B랭크)』 :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에 최대 3회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당신의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매우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해당 전투 (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 재굴림 횟수는 하루에 1회분만 충전되며, 최대 보유량은 3회분이다. (현재 1 / 3개분 보유 중) ┃ ┃ ※ 『초괴력 ( 패시브 / D랭크)』 : 선천적으로 강력한 괴력을 발휘하는 잠재력. ┃ └ 자신의 근력(STR) 10% 상승. 소숫점 반올림 적용. ┃ ┃ ※ 『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B랭크 )』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20 SP 소모. 잇달아 사용 가능. ┃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4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한다. ┃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4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 ┃ ※ 『불사조 ( 패시브 / B랭크)』 : 죽음에서도 되돌아오는 죽지 않는 새의 인자를 가졌음을 의미하는 능력. ┃ └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 매 턴이 종료될 때마다 최대 HP의 15%만큼 HP 회복. ┃ 매 턴이 종료될 때마다 최대 SP의 15%만큼 SP 회복. ┃ 딱 한 번, 사망 시 1회 부활 가능. ┃ ┃ ※ 『천의무봉 ( 패시브 / B랭크)』 : 그 행동거지는 일부러 꾸민 데 없이 자연스럽고 아름다우면서 완전하다. ┃ └ 치명타 확률 40% 증가. ┃ 이 어빌리티를 소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는 한 턴에 두 번 행동이 가능합니다. ┃ 방어 시 최종적으로 받는 피해를 40%만큼 감소시킵니다. ┃ 공격을 가할 때 상대방의 방어력을 30%만큼 무시합니다. ┃ 방어 무시 공격을 받을 때 그 피해량을 30%만큼 감소시킵니다 ┃ ┃ 【스킬】 ┃ ※ 『숨바꼭질 (DEX) (Lv 4)』 : 자신의 기척을 죽이고 최대한 희미하게 하는 기술. ┃ └ 은신 판정에서 +4만큼의 보정. ┃ ┃ ※ 『몸놀림 (DEX) (Lv 3)』 :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하는 기술. ┃ └ 회피 판정에서 +3만큼의 보정. ┃ ┃ ※ 『흔적 없는 자 (DEX) (Lv 5)』 : 자신의 발자국, 지문 등등 흔적을 은밀하게 지우는 기술. ┃ └ 증거 인멸 판정에서 +5만큼의 보정. ┃ ┃ ※ 『암살 (DEX) (Lv 4)』 : 인간형 존재의 약점을 파악하고 조용하게, 그리고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는 기술. ┃ └ 기습 판정에서 +20%만큼의 치명타 확률 보정. ┃ 일단 우리 스테이터스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