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프로파일】 ┃ ※ 성명 : 『 』 ┃ ※ 연령 : 16세 ┃ ※ 성별 : 남성 ┃ ┃ 【성향】 ┃ ※ 중립적 ┃ └ 혼돈 (□□□□□□□□■■ □ □□□□□□□□□□) 질서 ┃ ┃ 【소지 재화】 ┃ ※ 100P 보유 중. ┃ ※ 100C 보유 중. ┃ ┃ 【스테이터스】 ┃ 근력(STR) : 【9(8) / 보정치 3】 ┃ 민첩(DEX) : 【12 / 보정치 4】 ┃ 지력(INT) : 【8 / 보정치 2】 ┃ 체력(CON) :.【7 / 보정치 2】 ┃ ┃ HP : 【 90(80) / 90 】 ┃ SP : 【 70 / 70 】 ┃ ┃ 【어빌리티】 ┃ ※ 『인과력 ( 액티브 / B랭크)』 :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에 최대 3회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당신의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매우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해당 전투 (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 재굴림 횟수는 하루에 1회분만 충전되며, 최대 보유량은 3회분이다. (현재 1 / 3개분 보유 중) ┃ ┃ ※ 『초괴력 ( 패시브 / D랭크)』 : 선천적으로 강력한 괴력을 발휘하는 잠재력. ┃ └ 자신의 근력(STR) 10% 상승. 소숫점 반올림 적용. ┃ ┃ ※ 『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B랭크 )』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20 SP 소모. 잇달아 사용 가능. ┃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4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한다. ┃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4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 ┃ ※ 『불사조 ( 패시브 / D랭크)』 : 죽음에서도 되돌아오는 죽지 않는 새의 인자를 가졌음을 의미하는 능력. ┃ └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 매 턴이 종료될 때마다 최대 HP의 5%만큼 HP 회복. ┃ 매 턴이 종료될 때마다 최대 SP의 5%만큼 SP 회복. ┃ ┃ ※ 『천의무봉 ( 패시브 / D랭크)』 : 그 행동거지는 일부러 꾸민 데 없이 자연스럽고 아름다우면서 완전하다. ┃ └ ??? (미개방) ┃ 이 어빌리티를 소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는 한 턴에 두 번 행동이 가능합니다. ┃ 방어 시 최종적으로 받는 피해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 공격을 가할 때 상대방의 방어력을 10%만큼 무시합니다. ┃ 방어 무시 공격을 받을 때 그 피해량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 ┃ 필살의 각오가 수천만 번 되새겨져 만들어진 경지로 흐름을 제압하는 완벽한 무결의 집합체. ┃ 만무만식의 요체가 존재한다면 무조건 그 정체를 통찰해내고, 모든 동작을 완전하게 변화시킨다. ┃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약점이 없음' '적의 약점을 무조건 찌름'이다. ┃ ┃ 【소지 아이템】 ┃ ※ 『가방 (기타)』 : 각종 필기도구나 교과서 등이 들어있는 가방. ┃ ※ 『야구방망이 (양손)』 : 가방 안에 숨긴 상태의 야구방망이. 공격력 +8. ┃ ※ 『야구방망이 (양손)』 : 야구부가 쓰던 목제 야구방망이. 공격력 +8. (사실상 위와 똑같음.) ┃ ※ 『식칼 (한손)』 : 그냥저냥 무기로는 쓸 수 있을 정도의 예리함을 가진 식칼. 공격력 +3, 명중 +1. ┃ ※ 『사살백두 (양손)』 : 거대한 석제 대검. 왠지 주최 측에게 이걸 들키면 안 될 것 같다. 공격력 +60, 근력 +18. ┃ └ '불사' 속성을 무시하고 연격을 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 ※ 『그람 (양손)』 : 태양과도 같은 찬란한 빛을 내뿜는 장검. 아직 이 검에 대한 정보를 전부 획득하지 못했다. ┃ └현재 공개된 정보. 공격력 +20. 태양이 가장 밝게 빛나는 '점심 ~ 오후' 시간에 사용할 경우 피해량 +20 추가. ┃ ※ 『클라렌트 블러드 아서 (양손)』 검붉은 피로 물들고, 형체도 추악하며, 미쳐 날뛰는 증오를 주체하지 못하는 이 검에도 찬란한 혼은 깃들어 있을 것이다. ┃ └공격력 +50, 명중 +5. 공격 시 치명타가 발동하면 해당 전투에 참여한 모든 적들에게 STR x 5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반역' 루트를 진행 중일 경우 공격력 +100. ┃ ┃ 【스킬】 ┃ ※ 『숨바꼭질 (DEX) (Lv 4)』 : 자신의 기척을 죽이고 최대한 희미하게 하는 기술. ┃ └ 은신 판정에서 +4만큼의 보정. ┃ ┃ ※ 『몸놀림 (DEX) (Lv 3)』 :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하는 기술. ┃ └ 회피 판정에서 +3만큼의 보정. ┃ ┃ ※ 『흔적 없는 자 (DEX) (Lv 5)』 : 자신의 발자국, 지문 등등 흔적을 은밀하게 지우는 기술. ┃ └ 증거 인멸 판정에서 +5만큼의 보정. ┃ ┃ ※ 『암살 (DEX) (Lv 4)』 : 인간형 존재의 약점을 파악하고 조용하게, 그리고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는 기술. ┃ └ 기습 판정에서 +20%만큼의 치명타 확률 보정. ┃ ┏╋━━━━━━━━━━━━━━━━━━━━━━━━━━━━━╋┓ ┗┛ ┗┛
2-6. 스테이터스는 10P를 소비해 1을 올릴 수 있다. 3-4. 어빌리티 상승 시 소비 되는 P는 E랭크에서 D랭크 10P, D랭크에서 C랭크 20P, C랭크에서 B랭크 50P, A랭크 이상은 특정 조건 만족 후 P 사용. 4-3. 스킬은 5P를 소비해 1Lv을 올릴 수 있다.
포인트 분배 관련 룰입니다.
이 외에도 분배하지 않는다고 묵혀둔다는 방식도 있습니다만 어쨌든 일단 1차적으로 토론을 거쳐보고, 토론을 거쳤음에도 결론이 나오지 않는다면 다이스 힘겨루기로 갑니다.
┃ ※ 『불사조 ( 패시브 / B랭크)』 : 죽음에서도 되돌아오는 죽지 않는 새의 인자를 가졌음을 의미하는 능력. ┃ └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 매 턴이 종료될 때마다 최대 HP의 15%만큼 HP 회복. ┃ 매 턴이 종료될 때마다 최대 SP의 15%만큼 SP 회복. ┃ 딱 한 번, 사망 시 1회 부활 가능.
┃ ※ 『천의무봉 ( 패시브 / B랭크)』 : 그 행동거지는 일부러 꾸민 데 없이 자연스럽고 아름다우면서 완전하다. ┃ └ 치명타 확률 40% 증가. ┃ 이 어빌리티를 소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는 한 턴에 두 번 행동이 가능합니다. ┃ 방어 시 최종적으로 받는 피해를 40%만큼 감소시킵니다. ┃ 공격을 가할 때 상대방의 방어력을 30%만큼 무시합니다. ┃ 방어 무시 공격을 받을 때 그 피해량을 30%만큼 감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