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3409819> 반짝이는 데이터가 라크쉬르에 울리는 참치 어장 포켓몬 잡담판 47 어장 :: 1001

거유신◆wwv3bAdL/I

2018-04-11 10:23:29 - 2018-04-26 13:41:33

0 거유신◆wwv3bAdL/I (7275757E+5)

2018-04-11 (水) 10:23:2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1∼40판 : >>1
(-◎-) 41판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3393092/
(-◎-) 42판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4426466/
(-◎-) 43판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07950846/
(-◎-) 44판(인리소각)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2703914/
(-◎-) 44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617886/
(-◎-) 44판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155413/
(-◎-)그 외 참고 데이터 : >>2

804 박세리◆QkRJTXcpFI (2476853E+5)

2018-04-18 (水) 23:02:35

>>802 네, 그건 그렇지만, 바운서로 나온 빌릿치가 실은 메타몽일지도 모른다는 가능성이 생기는 건 그만큼 선택지가 늘어난다는 소리니까요
메타몽이 굉장히 상대의 신경을 거슬리게 해요. 어느 게 메타몽이고 어느 게 진짜인지 구분할 수가 없게 되는 만큼 어렵네요.

805 젠취◆XYeib8fSeA (6938185E+6)

2018-04-18 (水) 23:04:36

메타몽 존재의의가 있는 것만으로도 상대 빡치게 만드는 거니까. 상대를 농락하며 수를 막고 변수를 창출하며 끼횰횰횰거리며 비웃는 변화팟 컨셉에 가장 충실한 아이야.

806 박세리◆QkRJTXcpFI (2476853E+5)

2018-04-18 (水) 23:05:10

솔직히 모브네 키라키쇼 수준으로 마주하고 싶지 않네요. 이 메타몽.

807 젠취◆XYeib8fSeA (6938185E+6)

2018-04-18 (水) 23:07:20

모 무명참치는 메타몽이 상대 파티에 있는 것만으로 빡종해버릴 거 같다 평했으닠ㅋㅋㅋ

808 이름 없음 (5058842E+5)

2018-04-18 (水) 23:42:25

천부나 육성형 포켓몬의 계재로 이런 거 어떨까

ㅇㅇㅇ의 ㅇㅇ ... 상대 포켓몬을 쓰러트렸을 때, 바톤터치에 대한 추가행동권을 갖는다.

809 D4C◆aULzWFlDc2 (4421787E+5)

2018-04-18 (水) 23:45:24

상대를 쓰러트렸을 때 추가행동을 얻는 특성은 이미 있어요,

810 젠취◆XYeib8fSeA (6938185E+6)

2018-04-18 (水) 23:46:37

그거 특성으로 비슷한 것들 꽤 많은데.

그리고 천부나 육성형은 굳이 상대 빈사라는 빡빡한 제한 거의 안 걸고.

811 젠취◆XYeib8fSeA (6938185E+6)

2018-04-18 (水) 23:47:28

천부 육성형이면 그냥 T종료시 저확률로 추가행동 뭐 이런 식으로 할걸. 아니면 좀 더 느슨한 조건 걸고 확정행동이나.

812 이름 없음 (4996125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0:05:32

천부와 육성형이 합쳐진다
=괴물

특성 천하장사
1계제/필드에 나와 최초로 기술을 내보낼 때, 자신의 전 능력을 2배로 한다.。
2/상대의 방어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지령을 받았을 때, 임의의 능력을 올린다.
3/상대의 공격을 받았을 때, 저확률로 추가행동을 얻는다.
4/상대를 쓰러트렸을 때 1/2 회복하고 상태이상 치유
속별/자신의 전기 기술 명중시 상대 소지품 파괴

813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0:07:13

네놈, 베아트리스 플라워차일드…

814 동풍의용◆JoTxEV9PfY (7959752E+6)

2018-04-19 (거의 끝나감) 00:27:11

특성이랑 타입상성 무효로도 반동 없네.

815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21:39

목표:오늘 내로 모조리 업로드.
현실:급소 상태이상 상태변화 필드에 작용하는 효과들 다 써두고 우고고고고고

816 박세리◆QkRJTXcpFI (6559144E+6)

2018-04-19 (거의 끝나감) 15:24:45

힘내라♡힘내라

817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26:48

후응?

818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28:55

세부효과는 위키 보면 되지!(쾅쾅)

819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30:15

【급소】
ㆍ급소율 및 데미지:5세대 기준.
ㆍ크리티컬 배율 2배. 일부 특성에 의해 3배.
ㆍ「C」의 증가에 따른 급소 확률:1/16→1/8→1/4→1/3→1/2
ㆍ공격자의 「공/특공」의 감소(저하), 방어자의 「방/특방」의 상승(강화), 「리플렉터」등의 데미지 반감을 모두 무시.

【상태이상】
ㆍ「화상」:「공」이 반감된다. T종료시 체력이 1/8 감소한다.
ㆍ「독」:T종료시 체력이 1/8 감소한다. 포텐셜에서 「독」상태를 조건 등으로 삼을 경우, 「맹독」상태를 포함한다.
ㆍ「맹독」:T종료시 체력이 1/16 감소한다. T경과에 따라 데미지가 1/16씩 증가한다.
ㆍ「잠듦」:1∼3T 동안 기술을 내보내지 못 한다. 중간에 교대할 경우, T수는 유지된다.
ㆍ「마비」:「속」이 반감된다. 1/4 확률로 기술을 내보내지 못 한다.
ㆍ「얼음」:기술을 내보내지 못 한다. 매T 행동시 2할로 해제된다. 「불꽃」기술을 맞거나, 일부 기술을 내보내면 해제된다.
ㆍ「혼란」:「상태변화」지만 「상태이상」으로도 취급한다. 교대하면 해제된다.

【상태변화】
ㆍ「가열」:「불꽃」기술의 위력이 1번만 2배가 된다.(특성 등에 의해 여러번 내보낼 경우, 모두 적용된다.)
ㆍ「냉각」:「얼음」기술의 위력이 1번만 2배가 된다.(특성 등에 의해 여러번 내보낼 경우, 모두 적용된다.)
ㆍ「충전」:「전기」기술의 위력이 1번만 2배가 된다.(특성 등에 의해 여러번 내보낼 경우, 모두 적용된다.)
ㆍ「혼란」:1∼4T 동안 1/3의 확률로 자해한다. (「물리/─/40/─/접촉 여부 미판정/회피 여부 미판정」)
ㆍ「헤롱헤롱」:기본적으로 이성에게만 적용된다. 5할로 기술을 내보내지 못 한다.
ㆍ「사슬묶기」:4T 동안 「마지막으로 쓴 기술」을 사용하지 못 한다.(「사슬묶기」상태가 되기 직전에 사용한 기술)
ㆍ「앵콜」:3T 동안 「마지막으로 쓴 기술」만 사용할 수 있다.(「앵콜」상태가 되기 직전에 사용한 기술)
ㆍ「봉인」:
ㆍ「도발」:
ㆍ「트집」:
ㆍ「죽음의 카운트」:
ㆍ「길동무」:
ㆍ「저주」:
ㆍ「씨뿌리기」:
ㆍ「분진」:

(업데이트 중)

820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31:38

후응

821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32:01

초보자 프렌들리.(입가에 피를 흘리며)

822 로꾸온 ◆hUP.lmLz9E (105678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32:44

타마모님이 부담으로
데미지 받으면 주객전도지요 ?

823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33:48

명확하게 써두지 않으면 나중에 귀찮아진다는 걸 타마모 알고 있어.

824 로꾸온 ◆hUP.lmLz9E (105678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34:29

흐음.................

.......그렇다면야, 뭐

타마모님께 나쁜일만 되질 않길

825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36:11

데이터 올리는걸 먼저하고 효과 공지 쪽이 시간사용은... 아니네 그러면 효과공지로 알 수 있는것도 이건 뭔가요 하는 질문이 들어올 수 있으니 효과공지 먼저가 낫나.

826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36:55

기술 설명은 다 썼으니까…!

827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46:18

【상태변화】
ㆍ「가열」:「불꽃」기술의 위력이 1번만 2배가 된다.(특성 등에 의해 여러번 내보낼 경우, 모두 적용된다.)
ㆍ「냉각」:「얼음」기술의 위력이 1번만 2배가 된다.(특성 등에 의해 여러번 내보낼 경우, 모두 적용된다.)
ㆍ「충전」:「전기」기술의 위력이 1번만 2배가 된다.(특성 등에 의해 여러번 내보낼 경우, 모두 적용된다.)
ㆍ「송전」:T종료시까지 자신이 내보내는 기술의 타입이 「전기」가 된다.
ㆍ「침수」:T종료시까지 자신이 내보내는 기술의 타입이 「물」이 된다.
ㆍ「악인」:T종료시까지 자신이 내보내는 기술의 타입이 「악」이 된다.
ㆍ「하품」:다음 T종료 시에 「잠듦」상태가 된다.
ㆍ「동면」:다음 T종료 시에 「얼음」상태가 된다.
ㆍ「폭탄」:「접촉기술」을 받으면 체력이 1/4 감소한다.
        접촉기술을 받거나 T종료시에 해제된다.
ㆍ「마음의눈」:「마음의눈」상태의 포켓몬이 다음에 받게 되는 기술이 「필중」한다.
          「마음의눈」상태로 한 포켓몬의 기술 이외는 필중하지 않는다.
          기술을 받거나 T종료시에 해제된다.
ㆍ「요격」:상대의 기술에 1/2의 반동 데미지를 부여한다.
ㆍ「침묵」:「소리」기술을 내보낼 수 없다.
ㆍ「망각」:기술을 내보낼 수 없고, 「발버둥」친다.(「물리/??/50/─/1/4의 반동 데미지」)
ㆍ「혼란」:1∼4T 동안 1/3의 확률로 기술을 내보내지 않고 자해한다. (「물리/??/40/─/접촉 여부 미판정/회피 여부 미판정」)
ㆍ「헤롱헤롱」:기본적으로 이성에게만 적용된다. 5할로 기술을 내보내지 못 한다.
ㆍ「사슬묶기」:4T 동안 「마지막으로 쓴 기술」을 내보내지 못 한다.(「사슬묶기」상태가 되기 직전에 사용한 기술)
ㆍ「앵콜」:3T 동안 「마지막으로 쓴 기술」만 내보낼 수 있다.(「앵콜」상태가 되기 직전에 사용한 기술)
ㆍ「봉인」:「봉인」된 기술을 내보낼 수 없다. 교대해도 영구적으로 지속되며, 기본적으로 1체당 「1개」만.
ㆍ「도발」:「변화기술」을 내보낼 수 없다.
ㆍ「트집」:같은 기술을 연속해서 내보낼 수 없다.
ㆍ「죽음의 카운트」:T종료시 카운트가 「1」 감소한다. 「0」이 되었을 때, 「빈사」상태가 된다.
ㆍ「길동무」:상대의 공격에 「빈사」상태가 되면 그 상대를 「빈사」상태로 한다. 자신이 행동하면 해제된다.
ㆍ「저주」:T종료시, 체력이 1/4 감소된다.
ㆍ「씨뿌리기」:T종료시, 상대에게 체력을 1/8 드레인당한다.
ㆍ「분진」:「분진」상태일 때 「불꽃」기술을 내보내면 실패하고 체력이 1/4 감소된다.
ㆍ「조이기」:통상 교대할 수 없다. T종료시, 체력이 1/8 감소한다.
ㆍ「검은눈빛」:통상 교대할 수 없다.
ㆍ「대타출동」:상대의 공격의 데미지를 흡수한다. 내구는 「대타출동」상태가 될 때 소모한 체력과 동일하다.
          「대타출동」의 내구 이상의 데미지를 받을 경우, 「대타출동」상태가 해제된다.(초과된 데미지 수치는 받지 않는다.)

다른 거 더 있나?

828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51:25

기술설명 보면서 찾아봐야지..

땅속, 어둠속이랑 위액?

829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52:43

위액은 특성을 「없음」으로 한다, 로 끝낼 예정이고…땅속 물속 어둠속 정도인가.

830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53:06

마린다이브 있었나... 기술쪽은 대충봐서

831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53:37

【필드에 적용되는 효과】
ㆍ「리플렉터」:상대의 「물리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깨트리다」계열, 「안개제거」에 의해 제거된다.
ㆍ「빛의장막」:상대의 「특수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깨트리다」계열, 「안개제거」에 의해 제거된다.
ㆍ「오로라베일」:상대의 공격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깨트리다」계열, 「안개제거」에 의해 제거된다.
ㆍ「신비의부적」:상대로부터의 「상태이상」「혼란」을 무효화한다. 「안개제거」에 의해 제거된다.
ㆍ「흰안개」:상대에 의해 능력이 내려가지 않는다. 「안개제거」에 의해 제거된다.
ㆍ「주술」:상대의 기술이 급소에 맞지 않는다.
ㆍ「순풍」:아군의 「속」이 2배가 된다.

이 외에 있나?

832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53:51

「∼필드」는 별도로 또 쓸 거고.

833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54:41

설치물들이랑... 무지개 습원 불바다는 이번엔 쓰는 애 없던가?

834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55:15

「물놀이」 써야겠네.

835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56:19

상태변화에 뿌리박기 없네. 전자부유는 사용자 있던가?
그리고 텔레키네시스

836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56:40

뿌리박기ㅔ! 텔레키네시스ㅔ!

837 박세리◆QkRJTXcpFI (6559144E+6)

2018-04-19 (거의 끝나감) 15:57:07

대타출동 체력보다 낮은 데미지라면 대타가 파괴되지는 않던가요...
가열 냉각 충전 류의 기술은 어빌리티로 여러 번 때릴 때는 어떻게 적용되는지도 확실히 해두는 게 나을 듯?

838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57:43

대타출동 소비체력과 동일인가.

839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57:59

포텐셜에 의해 '연속기술'인 건 다 적용. 추가 공격/행동인 건 최초의 1번만.

840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5:59:56

……「미래예지」ㅔ!!!!!

841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01:37

회복봉인

842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02:15

난동부리기, 아쿠아링, 변신

843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02:55

(타마모의 정신이 아득해졌다)

844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03:29

땅속 물속 어둠속 상대로 맹독 필중, 노가드 필중… 외에 더 먹히던가?

845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04:03

악몽은 쓰는 애 없었을테고...
미라클아이하고.
도우미 쓰는 애 있었나?
침묵은 없었던거 같고

846 로꾸온 ◆hUP.lmLz9E (105678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05:03

뭐였다라 홍, 적 등을 트리거 삼는
파티가 미래예지 미라클아이 사용했던걸로 기억합니다

847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05:04

분노 빠졌다.

>>844 잠깐 첫걸음 어장 보고올게

848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06:21

따로 지정하는 기술 말고는 더 없네.

849 로꾸온 ◆hUP.lmLz9E (105678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06:22

네라키라의 미러다이브가 필중기에게 먹히는 걸 보면....?

850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07:16

어둠속은 날씨데미지 받고 땅속이랑 물속은 안 받으니 주의

851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08:02

날씨 SHIT─!!!

852 타마모◆fUcKkkVl0g (6580853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09:47

ㆍ「큰가뭄」:
  「특성:시작의바다」「특성:델타스트림」로만 덮어씌워질 수 있다.
  「불꽃」기술의 위력이 강화(1.5배)된다. 「물」기술이 무효화된다.
  「얼음」상태가 되지 않는다.
  「번개」「폭풍」이 「명중률:50」이 된다.
  일부 특성이 발동되며, 그 외 기타 기술의 효과가 변경되나, 해당 특성/기술에 기입하므로 생략.

간격은 맞출 테니까 누군가 이 정도로만 날씨 부분 작업해줄 수 없을까.(시체)

853 동풍의용◆JoTxEV9PfY (196412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10:43

페어리록 플라즈마샤워 중력 룸 시리즈 다 쓰는 애 없었을테고

854 로꾸온 ◆hUP.lmLz9E (105678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16:11:23

(위키를 연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