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여러분은 지금 개차반 또라이가 고삐 풀고 날뛰면 어떻게 되는지를 보고 있습니다.
〔분쇄의 톱날 (액티브 / B랭크)〕: 더욱 강화 된 마법 무기 '분쇄의 체인 소'를 소환한다. 유즈키 유카리 한정 사용 가능. = 사용 시 장비한 무기가 분쇄의 체인 소로 변환. 기존 장비의 효과를 그대로 흡수.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 기존 장비 효과에 대미지+5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기준이 이거라면, 기존의 무궁의 무련의 랭크업 당시 변화율을 고려해서.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25, 대미지+10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4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 투척시 최소 10 이상의 SP를 소모해 소모한 SP×3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5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강화가 자동으로 풀리며 무기는 사용자에게 돌아온다. 무기일때는 그냥 폭발.
여기에 강화 2개를 더해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25, 대미지+10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4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 투척시 최소 10 이상의 SP를 소모해 추가로 소모한 SP×5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5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강화가 자동으로 풀리며 무기는 사용자에게 돌아온다. 무기일때는 그냥 폭발. = 자이언트 슬레이어 : 사용자보다 큰 적에게 명중과 데미지가 2배로 상승한다.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25, 대미지+45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5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50SP 소비. = 자이언트 슬레이어 : 사용자보다 큰 적에게 명중과 데미지가 2배로 상승한다. = 투척시 소모한 SP×5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5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강화가 자동으로 풀리며 무기는 사용자에게 돌아온다. 무기일때는 그냥 폭발.
〔시공회복 (패시브 / A랭크 / 2회)〕: 시공간을 조작하는 초월적인 힘. 이 어빌리티의 경우에는 시공이라는 원을 돌리는 것이다. = 매 턴마다 사용자의 시간을 되돌려 최대 HP, SP의 8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자동으로 디버프의 사용시간을 날려버린다. +1턴 추가. = 기본적으로 하루의 8개의 스택을 지니며 아래와 같은 능력을 사용하는게 가능하다. = 사용자가 죽거나 아니면 그에 준하는 상태라면 스택을 소모해서 시간을 되돌린다. 최대 스택 소모량 3개 어느정도로 되돌리는지는 dice 1 3을 굴린다. = 스택 1개와 또는 100SP로 하루 분량의 시간을 조작하는게 가능하다.
〔천의무봉 (패시브 / A랭크 / 3회)〕: 필살의 각오가 수천만번 되새겨져 만들어진 경지로 흐름을 제압하는 완벽한 무결의 집합체. = 전투 시 자신의 펌블과 상대의 크리티컬 판정 없음. = STR,DEX,CON이 300% 상승한다. 공격력,방어력 +100 = 상대가 이 어빌리티보다 높은 랭크의 무술계 어빌리티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명중과 회피의 +20, 한 턴에 2회 행동 가능 =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공격이나 그에 준하는 효과, 또는 공격력 200 이하의 공격은 일절 통하지 않는다.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한다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35, 대미지+50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7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50SP 소비. = 자이언트 슬레이어 : 사용자보다 큰 적에게 명중과 데미지가 2배로 상승한다. = 투척시 소모한 SP×5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5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강화가 자동으로 풀리며 무기는 사용자에게 돌아온다. 무기일때는 그냥 폭발.
〔하렘왕 오라 (패시브 / A랭크 / 1회)〕: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 +2(호감도: 극대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대(+7)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 호감도 대 이상의 플레이어의 한 어빌리티를 지정한다면 전투시 이 어빌리티가 지정한 어빌리티로 변한다. 랭크는 본래 어빌리티의 것을 따르며, 이 어빌리티 랭크보다 한 단계 낮은 어빌리티까지만 복제 가능.
〔마도왕 (액티브 / A랭크 / 1회)〕: 마도의 심연에 도달한 자라는 증거. 어빌리티 랭크가 늘어날수록 사용가능한 마법이 늘어난다. = E랭크: 마도서와 계약할 때 조건 완화. = D랭크: 심연 - 상대의 INT와 사용자의 INT 그리고 이 어빌리티의 랭크를 비교해서판정. 강렬한 환상을 보여준다. = C랭크: = B랭크: = A랭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