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1905380>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8)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3-25 00:29:30 - 2018-03-26 23:44:07

0 실업희망자◆zb1wG8Cj56 (5715303E+5)

2018-03-25 (내일 월요일) 00:29:30


-==ニ二三¨¨¨ ̄..................................... ̄¨¨三二ニ=-........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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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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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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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649873/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여러분은 지금 개차반 또라이가 고삐 풀고 날뛰면 어떻게 되는지를 보고 있습니다.

388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38:10

>>387  〔시공회복 (패시브 / A랭크 / 2회)〕: 시공간을 조작하는 초월적인 힘. 이 어빌리티의 경우에는 시공이라는 원을 돌리는 것이다.
  = 매 턴마다 사용자의 시간을 되돌려 최대 HP, SP의 7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자동으로 디버프의 사용시간을 날려버린다. +1턴 추가.
  = 기본적으로 하루의 5개의 스택을 지니며 아래와 같은 능력을 사용하는게 가능하다.
  = 사용자가 죽거나 아니면 그에 준하는 상태라면 스택을 소모해서 시간을 되돌린다. 최대 스택 소모량 3개 어느정도로 되돌리는지는 dice 1 3을 굴린다.
  = 스택 1개당 하루 분량의 시간을 조작하는게 가능하다.

이게 지금 짜두고있는 시공회복입니다!

일단 강화 2회까지 받은 풀 스펙 칠채홍창입니다. 너무 강할까요...?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25, 대미지+30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7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 자이언트 슬레이어 : 사용자보다 큰 적에게 명중과 데미지가 2배로 상승한다.
  = 투척시 소모한 SP×5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5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강화가 자동으로 풀리며 무기는 사용자에게 돌아온다. 무기일때는 그냥 폭발.

389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39:34

참고로 이게 B~A 사이인 유스티티아의 순정 스펙입니다.

〔유스티티아 (무기 / 유니크 / 한손)〕: 어떤 죄의 무게도 소홀히 여기지 않으려 했던 자가 빚어낸 무기. 최초의 목적처럼, 바라건데 이 검을 통해 평화가 계속되기를.
= 장착 조건: 성향이 이타적 선일 것.
= 공격형, 방어형 두 형태가 있으며 형태의 변환에 행동 횟수 1회가 소모 된다.
= 공격형: 근거리. 명중+8, 공격력+150.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2배,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대미지 1.5배. 성향이 이기적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3배.
= 방어형: 받는 대미지 0.5배. 이 효과는 방어를 차감하기 전 최종 대미지에 적용하며 방어 무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 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확률을 줄인다.

390 이름 없음 (8361872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40:35

조금 올려보니 위에 있었군. 시공회복 A랭은 회복량을 INT 기본치*2이나 INT(기본치 아님)*5 정도로 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지만.

391 이름 없음 (36184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40:54

저 150이란 데미지가 온값 잡다한 효과들을 가지고 온거니 순수 깡딜만 있는 유니크템이라면 저거보다 더욱 증가할듯 싶다

392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42:21

>>391 그러면 순정상태의 칠채홍창의 데미지를 좀 더 늘려야할까요?

393 이름 없음 (36184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43:22

>>392 딱 저정도면 될거같아.

394 이름 없음 (36184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44:00

아니 A랭크니까 좀더 강해도 되려나. 데미지를 400~500으로 늘려보는건?

395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45:27

>>394 명중 +25, 대미지+400 이걸 순정 상태로 잡아둘까요?

396 이름 없음 (36184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46:23

>>395 이럴땐 뭐다 다이스다 .dice 4 5. = 500

397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46:35

>>396 (끔찍)

398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46:55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25, 대미지+50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6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 창을 투척한다면 상대를 꿰뚫고 폭발하고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귀환한다.

순...정...?

399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47:42

아 투척시 데미지 증가는 원래 순정에도 붙어야하는겁니다.

400 이름 없음 (36184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48:00

방무뎀 확률을 줄여보는건 어떨까

401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49:01

>>400

 〔분쇄의 톱날 (액티브 / B랭크)〕: 더욱 강화 된 마법 무기 '분쇄의 체인 소'를 소환한다. 유즈키 유카리 한정 사용 가능.
  = 사용 시 장비한 무기가 분쇄의 체인 소로 변환. 기존 장비의 효과를 그대로 흡수.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 기존 장비 효과에 대미지+5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B랭크가 20%로 관통이니까 괜찮지 않을까요?

402 이름 없음 (36184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49:57

>>401 데미지가 강하니까 40~50 정도로 맞춰도 될거같다
.dice 4 5. = 50

403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50:58

>>402 그러면 이게 강화를 다 받은 스펙이겠네요.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25, 대미지+60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7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 자이언트 슬레이어 : 사용자보다 큰 적에게 명중과 데미지가 2배로 상승한다.
  = 투척시 소모한 SP×5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5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강화가 자동으로 풀리며 무기는 사용자에게 돌아온다. 무기일때는 그냥 폭발.

...?

404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51:53

명중치 올려야하는거 까먹었다...

405 이름 없음 (36184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52:16

>>403 아 순정이었어?(강화 받은 최종스펙인줄 암)

406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53:33

>>405 순정스펙은 >>382에 투척시 데미지 증가가 있는 버전입니다!

407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53:52

역시 A랭크 어빌리티로 도배해버리니 괴물같이 강하군(...)

408 이름 없음 (36184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56:22

(강화받은 최종 스펙이 >>398인줄암)

409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57:41

>>408 진짜 괴물같이 강하기야 하죠(...)

410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0:59:03

칠채홍창은 기본적으로 공격력 명중 상승과 방어관통 투척시 데미지 증가가 주류인 부류니까요

코드 언노운이나 무련도 기본적으로 A랭크로 올라가면 +100은 올려주니 저정도는 괜찮지않을까- 하고 생각중입니다.

411 이름 없음 (36184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01:49

아 그게 아니라 데미지 400~500, 방무뎀 40~50 으로 한게 풀강 기준으로 생각한거라;;;

412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05:45

>>411 아... 그런데 그것도 진짜 강력하겠네요...

413 이름 없음 (36184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06:25

캡틴 존경스럽습니다 흑흑

414 이름 없음 (36184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09:11

캡틴은 아직도 갈려나가고 계신건가

415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11:01

이제 시공회복을 손대야하나...

 〔시공회복 (패시브 / A랭크 / 2회)〕: 시공간을 조작하는 초월적인 힘. 이 어빌리티의 경우에는 시공이라는 원을 돌리는 것이다.
  = 매 턴마다 사용자의 시간을 되돌려 최대 HP, SP의 7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자동으로 디버프의 사용시간을 날려버린다. +1턴 추가.
  = 기본적으로 하루의 5개의 스택을 지니며 아래와 같은 능력을 사용하는게 가능하다.
  = 사용자가 죽거나 아니면 그에 준하는 상태라면 스택을 소모해서 시간을 되돌린다. 최대 스택 소모량 3개 어느정도로 되돌리는지는 dice 1 3을 굴린다.
  = 스택 1개당 하루 분량의 시간을 조작하는게 가능하다.

이게 강화를 받지않은 순정스펙이라니 믿겨지지 않는군.

416 이름 없음 (8361872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11:32

이거 백프로 캡틴주님이 칼질하신다. 아무리 1:1이라도......

417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12:07

>>416 시공간계라는 점에서 좀 강하게 잡았는데 역시 너무 강한걸까요...?

418 이름 없음 (8361872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15:20

뭐어, 결과물이 캡틴에게 넘어가야 알겠지만 칠채홍창도 그렇고 좀 많이 센듯.

419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16:21

>>418 흐음... 그러면 칠채홍창은 명중 +25 공격력 +400으로 너프하고

시공회복은 SP 소모량을 추가해야겠네요.

420 이름 없음 (8361872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16:38

일단 저건, 매 턴마다 70%나 회복하다니 그 무슨 괴물이냐.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힐링팩터 B랭은 오로지 회복뿐인데 20%밖에 안 되는 것을.....

421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17:54

>>420 시공간계열이니까요-

사실 지금 보여주는 스펙을 보면 A랭크 자가회복이라면 HP,SP가 풀로 차도 이상하지않을 수준(...)

422 이름 없음 (8361872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18:03

>>419 칠채홍창은 대미지도 대미지지만 아무리 강화 받았다고 해도 70% 확률로 방어관통이라는 점이 괴물이여...

423 이름 없음 (8361872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19:08

>>421 시공간계열이라도 능력 종류가 늘어나는거지 우직하게 한 수준에서 강한 건 아닌데요.(이스테의 노래)

424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20:00

>>423 시공회복은 능력이 강해지는걸로 설정했습니다.

425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20:14

그리고 어빌리티마다 종류가 있는 법이니까요-

426 이름 없음 (8361872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21:08

>>424 이미 사망회귀가 가능한 시점에서 괴물인데....?
본편에선 사망회귀 계열은 받지도 않는 판에 1:1이라곤 해도 사망회귀 + 초 강화 힐링팩터라니 그게 말이 되나

427 이름 없음 (36184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22:47

그러네 사망회귀도 있네. ㅏㅅ망회귀는 제하는게 어떠려나.

428 이름 없음 (36184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24:40

힐링팩터 S랭크에 죽으면 한전투에 한번 되살아나는게 붙는데 저건 다른 잡다한 효과들도 붙으면서 운 좋으면 3번씩이나 부활할수 있는건 좀 큰데

429 이름 없음 (50271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26:30

우오아아아

430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27:29

anchor>1496589785>33-52 여기서 사망회귀가 B랭크라고해서 A랭크니까 가능하겠지! 라고 생각한게 문제였던가.

431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27:48

일단 고민. 역시 어빌리티 밸런스 잡기는 어렵다.

432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28:33

그냥 저걸 강화 2회 상태로 칠까. 그러면 가능할것 같기도하고

433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29:13

일단 시공회복은 캡틴한테 물어보는게 낫겠다.

434 이름 없음 (8361872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29:21

>>432 하루당 스택 3개에 회복량 50%여도 힘들어보이는

435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29:50

>>434 그건 시공간계열이라기에는 너무 약해보이는(...)

436 이름 없음 (8361872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30:36

>>435 당신의 기준이 너무 높은 겁니다(....)

437 이름 없음 (6681735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32:15

일단 밸런스 잡기가 머리아픈 시공회복은 나중에 캡틴한테 물어보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할듯 싶고...

438 이름 없음 (8361872E+5)

2018-03-25 (내일 월요일) 21:36:07

다시 칠채홍창으로 돌아가서.

〔분쇄의 톱날 (액티브 / B랭크)〕: 더욱 강화 된 마법 무기 '분쇄의 체인 소'를 소환한다. 유즈키 유카리 한정 사용 가능.
  = 사용 시 장비한 무기가 분쇄의 체인 소로 변환. 기존 장비의 효과를 그대로 흡수.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 기존 장비 효과에 대미지+5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기준이 이거라면, 기존의 무궁의 무련의 랭크업 당시 변화율을 고려해서.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25, 대미지+10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4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 투척시 최소 10 이상의 SP를 소모해 소모한 SP×3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5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강화가 자동으로 풀리며 무기는 사용자에게 돌아온다. 무기일때는 그냥 폭발.

여기에 강화 2개를 더해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25, 대미지+10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4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 투척시 최소 10 이상의 SP를 소모해 추가로 소모한 SP×5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5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강화가 자동으로 풀리며 무기는 사용자에게 돌아온다. 무기일때는 그냥 폭발.
  = 자이언트 슬레이어 : 사용자보다 큰 적에게 명중과 데미지가 2배로 상승한다.

이런 식으로 변화한다고 봐야 맞다고 보는데.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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