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여러분은 지금 개차반 또라이가 고삐 풀고 날뛰면 어떻게 되는지를 보고 있습니다.
>>387 〔시공회복 (패시브 / A랭크 / 2회)〕: 시공간을 조작하는 초월적인 힘. 이 어빌리티의 경우에는 시공이라는 원을 돌리는 것이다. = 매 턴마다 사용자의 시간을 되돌려 최대 HP, SP의 7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자동으로 디버프의 사용시간을 날려버린다. +1턴 추가. = 기본적으로 하루의 5개의 스택을 지니며 아래와 같은 능력을 사용하는게 가능하다. = 사용자가 죽거나 아니면 그에 준하는 상태라면 스택을 소모해서 시간을 되돌린다. 최대 스택 소모량 3개 어느정도로 되돌리는지는 dice 1 3을 굴린다. = 스택 1개당 하루 분량의 시간을 조작하는게 가능하다.
이게 지금 짜두고있는 시공회복입니다!
일단 강화 2회까지 받은 풀 스펙 칠채홍창입니다. 너무 강할까요...?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25, 대미지+30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7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 자이언트 슬레이어 : 사용자보다 큰 적에게 명중과 데미지가 2배로 상승한다. = 투척시 소모한 SP×5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5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강화가 자동으로 풀리며 무기는 사용자에게 돌아온다. 무기일때는 그냥 폭발.
〔유스티티아 (무기 / 유니크 / 한손)〕: 어떤 죄의 무게도 소홀히 여기지 않으려 했던 자가 빚어낸 무기. 최초의 목적처럼, 바라건데 이 검을 통해 평화가 계속되기를. = 장착 조건: 성향이 이타적 선일 것. = 공격형, 방어형 두 형태가 있으며 형태의 변환에 행동 횟수 1회가 소모 된다. = 공격형: 근거리. 명중+8, 공격력+150.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2배,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대미지 1.5배. 성향이 이기적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3배. = 방어형: 받는 대미지 0.5배. 이 효과는 방어를 차감하기 전 최종 대미지에 적용하며 방어 무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 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확률을 줄인다.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25, 대미지+50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6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 창을 투척한다면 상대를 꿰뚫고 폭발하고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귀환한다.
〔분쇄의 톱날 (액티브 / B랭크)〕: 더욱 강화 된 마법 무기 '분쇄의 체인 소'를 소환한다. 유즈키 유카리 한정 사용 가능. = 사용 시 장비한 무기가 분쇄의 체인 소로 변환. 기존 장비의 효과를 그대로 흡수.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 기존 장비 효과에 대미지+5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25, 대미지+60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7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 자이언트 슬레이어 : 사용자보다 큰 적에게 명중과 데미지가 2배로 상승한다. = 투척시 소모한 SP×5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5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강화가 자동으로 풀리며 무기는 사용자에게 돌아온다. 무기일때는 그냥 폭발.
〔시공회복 (패시브 / A랭크 / 2회)〕: 시공간을 조작하는 초월적인 힘. 이 어빌리티의 경우에는 시공이라는 원을 돌리는 것이다. = 매 턴마다 사용자의 시간을 되돌려 최대 HP, SP의 7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자동으로 디버프의 사용시간을 날려버린다. +1턴 추가. = 기본적으로 하루의 5개의 스택을 지니며 아래와 같은 능력을 사용하는게 가능하다. = 사용자가 죽거나 아니면 그에 준하는 상태라면 스택을 소모해서 시간을 되돌린다. 최대 스택 소모량 3개 어느정도로 되돌리는지는 dice 1 3을 굴린다. = 스택 1개당 하루 분량의 시간을 조작하는게 가능하다.
〔분쇄의 톱날 (액티브 / B랭크)〕: 더욱 강화 된 마법 무기 '분쇄의 체인 소'를 소환한다. 유즈키 유카리 한정 사용 가능. = 사용 시 장비한 무기가 분쇄의 체인 소로 변환. 기존 장비의 효과를 그대로 흡수.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 기존 장비 효과에 대미지+5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기준이 이거라면, 기존의 무궁의 무련의 랭크업 당시 변화율을 고려해서.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25, 대미지+10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4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 투척시 최소 10 이상의 SP를 소모해 소모한 SP×3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5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강화가 자동으로 풀리며 무기는 사용자에게 돌아온다. 무기일때는 그냥 폭발.
여기에 강화 2개를 더해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사용 시 장비한 무기에 일곱 개의 빛이 깃든다.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그냥 무기로써 소환하는것도 가능. = 기존 장비 효과에 명중 +25, 대미지+10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4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 투척시 최소 10 이상의 SP를 소모해 추가로 소모한 SP×5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5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강화가 자동으로 풀리며 무기는 사용자에게 돌아온다. 무기일때는 그냥 폭발. = 자이언트 슬레이어 : 사용자보다 큰 적에게 명중과 데미지가 2배로 상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