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여러분은 지금 개차반 또라이가 고삐 풀고 날뛰면 어떻게 되는지를 보고 있습니다.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현재 1단계.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폭왕의 허언 (액티브 / A랭크 / 4회)〕: 전대 인과력의 소유자 '참극왕'이 남긴 힘의 잔재. 현실을 비틀어 버리는 언령이다. = 허언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마도왕 (액티브 / A랭크 / 1회)〕: 마도의 심연에 도달한 자라는 증거. 어빌리티 랭크가 늘어날수록 사용가능한 마법이 늘어난다. = E랭크: = D랭크: = C랭크: = B랭크: = A랭크: 〔시공회복 (패시브 / A랭크 / 2회)〕: 시공간을 조작하는 초월적인 힘. 이 어빌리티의 경우에는 시공이라는 원을 돌리는 것이다. = 자동으로 체력과 SP를 회복한다. = 하루에 제한된 횟수만큼 시간조작이 가능하다. 범위는 어빌리티에 랭크를 따른다. 〔천의무봉 (패시브 / A랭크 / 3회)〕: 필살의 각오가 수천만번 되새겨져 만들어진 경지로 흐름을 제압하는 완벽한 무결의 집합체. = 만무만식의 요체가 존재한다면 무조건 그 정체를 통찰해내고, 모든 동작을 완전하게 변화시킨다. = STR,DEX,CON이 30% 상승한다. = 상대가 이 어빌리티보다 높은 랭크의 무술계 어빌리티가 존재하지않는다면 전투이점을 얻는다. 〔칠채홍창 (액티브 / A랭크 / 2회)〕: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 = 창을 소환한다. 만약 무기가 존재한다면 장비 강화. = 일곱 개의 빛으로 이루어진 창을 투척한다면 상대를 꿰뚫고 폭발한다. 장비 강화 상태일때도 사용가능. 〔하렘왕 오라 (패시브 / A랭크 / 1회)〕: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신창 롱기누스 (무기 / 레어 / 양손)〕: 신의 축복을 받는 위대한 성창. 다만 힘이 봉인되어졌다. = 〔?? (악세서리 / 레어 / 기타)〕: 계약의 증거. 달성율이 높아진다면 강해진다. =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스킬] 〔추리 (INT / 4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마인드 컨트롤 (INT / 4Lv)〕: 마음을 빠르게 조종하는 기술. 슬픔 분노 증오같은 감정을 재빠르게 숨기거나 억누를수있다. 〔체조 (INT / 4Lv)〕: 유연한 몸놀림으로 회피나 명중 보정에 보너스를 받는다. 〔전투기술 (STR / 3Lv)〕: 실전에서 사용가능한 기술들을 총 망라한것. 기습 낭심차기 눈찌르기 등 어떤것이든 허용한다. 〔협상 (INT / 2Lv)〕: 훌륭한 협상가의 자질. 대상과 협상이나 그 비슷한것을 할때 보너스를 받는다.
[배경 설정] = 평온한 가정과 평범한 일상을 보냈으나 이세계로 넘어온 결과 모든 것이 파멸했다. 구원받지 못 한 소녀. 해서는 안 되는 계약을 해 버리고, 접촉해서는 안 되는 자들에게 접촉했다. 그럼에도 소녀가 그 모든 것을 이겨내고 절망적인 현실과 싸우는 의지를 가지게 한 건 바로 참극왕이겠지. ...그가 남긴 마지막 유언이 바로 이 소녀를 움직이는 원동력이다. 본인은 자신이 겁쟁이라고 생각하지만 참극왕이 믿고 미래를 맡겼을 만큼 강단 있는 인물이다. 살아 오면서 인간의 온갖 추악한 몰골과 극한의 상황을 겪었음에도 아직까지 인간의 대한 믿음을 유지하고 있는 건 참극왕에게 감화된 결과다. 현재 계약에 대한 정확한 내용을 잊어 버렸다. 그러나 목표는 잊어 버리지 않고있다.
※참극왕 : 이세계 진입 당시 순진하던 소녀를 이끌고 구해준 장본인. 신쿠가 가지고 있던 인과력은 본래 그녀의 것이 아니라 이 사람의 것이었다. 대단히 강하면서도 오만했고 사람을 얕잡아 보는 성격인데다가 기본적으로 자신이 관심을 가지지 않는 것은 아예 신경을 쓰지 않아서 적이 대단히 많았다. 그럼에도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사람은 사람을 구할 수 있다고 믿었고 대가 없이 누군가를 구하기도 했다. 그리고 그가 마지막에 보여줬던 모습은... 여러모로 복잡한 인물. 어째서 그가 처음 만난 소녀를 믿고 아꼈는지, 그리고 마지막에 미래를 걸고 보내줬는지는 아무도 알지 못한다. 현재 계약과 인과력의 양도의 결과 존재하지 않는 사람이 되었으며, 구원을 위해서는 계약의 엄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