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anchor>1517695604>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77095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1451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8199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5862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4074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1313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2746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492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6573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0217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333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71124/
위키(대문): https://goo.gl/YgLNzn 위키(시스템): https://goo.gl/JSNVUf 위키(설정): https://goo.gl/oM1goF 위키(등장인물): https://goo.gl/mKSp2x 위키(타임라인): https://goo.gl/tzHeeE 위키(지원 및 2차 창작): https://goo.gl/iFs3nE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한 걸음이 부족하다면 그 '한계'를 부숴라. 그것이 '당신'이 가능한 일이다.
@대마법사의 지혜(패시브) : 대마법사의 지혜의 정수. 마법계 어빌리티의 무궁의 무련이라 불린다. =자신의 int n% 상승 @슈퍼사이어인(액티브) : 머리카락이 더욱 밝은 금발이 되고 모든 능력치가 폭증한다. 유지에 SP 소모가 막대함. @아이의 꿈 (패시브): 아이가 믿는 것을 강화 @피어나는 꽃의 공주(패시브): 플레이어의 INT와 CON이 N만큼 상승한다.(sp역시 오른다.) @소녀의 사탕가방 (패시브) : 소녀는 그 가방 안에 꿈과, 희망의 맛이 나는 사탕을 담는다. =무기나 방어구를 제외한 도구들을 가방 안의 이공간에 수납할 수 있다. 또한 비전투계 행동 등을 했을 때 추가적으로 아이템을 수집해 올 가능성이 있다. @착한 어린이의 껍질(패시브): 적을 직접 공격하지 않은 턴에는 받는 데미지가 줄어든다. @마법왕의 재능(패시브) : 마법사의 정점인 마법왕의 마법 재능. 그 재능은 강력하다. =자신의 int n% 상승. 1턴에 자신의 so n% 회복 @SP회복(패시브) : SP가 회복된다. @천사의 오라 (패시브) : 이 오라를 내뿜는 자의 주위에 있으면 행복해진다. 전투중 전투인원 전부에게 올스텟 +2 @열쇠(액티브): 만능키(물리)를 소환해서 엄청난 속도로 날린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데미지 증가 및 디버프 효과 추가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를합산해서 기본 데미지에 더한다 @걸어다니는 도서관(패시브): 그동안 책을 읽어와 쌓인 지식이 어빌리티화 하였다. 자신의 INT상승 및 앨리스의 INT판정 펌블무효 @사이키델릭 원더랜드(액티브) : 상대를 이쪽이 바라보는 세계관에 강제하는 힘. = int 수치에 비례해 상대 능력치 하락 = 랭크가 높으면 높을수록 아군 보정, 상대 패널티.
@대마법사의 지혜(패시브) : 대마법사의 지혜의 정수. 마법계 어빌리티의 무궁의 무련이라 불린다. =자신의 int n% 상승 @슈퍼사이어인(액티브) : 머리카락이 더욱 밝은 금발이 되고 모든 능력치가 폭증한다. 유지에 SP 소모가 막대함. @아이의 꿈 (패시브): 아이가 믿는 것을 강화 @피어나는 꽃의 공주(패시브): 플레이어의 INT와 CON이 N만큼 상승한다.(sp역시 오른다.) @소녀의 사탕가방 (패시브) : 소녀는 그 가방 안에 꿈과, 희망의 맛이 나는 사탕을 담는다. =무기나 방어구를 제외한 도구들을 가방 안의 이공간에 수납할 수 있다. 또한 비전투계 행동 등을 했을 때 추가적으로 아이템을 수집해 올 가능성이 있다. @착한 어린이의 껍질(패시브): 적을 직접 공격하지 않은 턴에는 받는 데미지가 줄어든다. @마법왕의 재능(패시브) : 마법사의 정점인 마법왕의 마법 재능. 그 재능은 강력하다. =자신의 int n% 상승. 1턴에 자신의 so n% 회복 @SP회복(패시브) : SP가 회복된다. @천사의 오라 (패시브) : 이 오라를 내뿜는 자의 주위에 있으면 행복해진다. 전투중 전투인원 전부에게 올스텟 +2 @열쇠(액티브): 만능키(물리)를 소환해서 엄청난 속도로 날린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데미지 증가 및 디버프 효과 추가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를합산해서 기본 데미지에 더한다 @걸어다니는 도서관(패시브): 그동안 책을 읽어와 쌓인 지식이 어빌리티화 하였다. 자신의 INT상승 및 앨리스의 INT판정 펌블무효 @사이키델릭 원더랜드(액티브) : 상대를 이쪽이 바라보는 세계관에 강제하는 힘. = int 수치에 비례해 상대 능력치 하락 = 랭크가 높으면 높을수록 아군 보정, 상대 패널티.
[어빌리티] 〔익스텐드 힐링 (액티브 / C랭크)〕: 일반적인 힐링보다 한층 더 확장된 힐링. = 사용 시 대상의 HP를 회복한다. 5SP 당 사용자의 INT 기본치*5만큼 대상의 HP 회복. 〔자바워크 소환 (액티브 / D랭크)〕: 앨리스만을 따르는 이계의 괴물, 자바워크를 소환하는 어빌리티. = 자바워크를 소환한다. 자바워크는 자유 앵커가 없는 소환수 개념이며 정해진 명령만 행할 수 있다. = 공격: 적 1체를 공격한다. 공격력은 앨리스의 INT 기본치. = 보호: 앨리스를 보호한다. 방어력은 앨리스의 INT 기본치. 〔이계의 신의 주문 (액티브 / B랭크)〕: 주문은 Ph'nglui Mglw'nafh Cthulhu R'lyeh Wgah'nagl Fhtagn. 다른 세계의 신의 주문을 빌어 초월적인 힘을 강화한다. = 사용 시 어빌리티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50SP 소비. 〔어빌리티 슬롯 (액티브 / D랭크)〕: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 조건: 같은 세력에 있는 호감도 대 이상의 인물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와 같거나 낮은 랭크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 최대 슬롯 1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아이의 꿈 (패시브 / D랭크)〕: 아이가 믿는 것을 강화한다. = 소환수 자바워크 소폭 강화. 랭크가 올라갈 수록 어빌리티 혹은 다른 무언가가 강화 된다.
[스킬] 〔심리학 (INT / 5Lv)〕: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과 관련한 판정에 보정. 〔망상 (INT / 5Lv)〕: 앨리스가 언제나 꿈꾸던 이상적인 세계 절망적인 사태라도 이겨낸다. 간단히 말해서 정신승리법이다. 〔인기척 죽이기 (DEX / 5Lv)〕: 최대한 남들에게 들키지 않고 걷는 방법이나, 숨소리를 최대한 작게 내는 방법 등등의 지식. 〔의료지식 (INT / 5Lv)〕: 인체를 치료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지식. 〔마인드 컨트롤 (INT / 5Lv)〕: 상처받은 아이가 칭잔받기 위해 마음을 속이는 기술을 연습한 것. 천재소녀답게 효과는 대단히 훌륭했기에 누구도 소녀의 마음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