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 어장은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어장의 2차 창작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종족: 몬스터.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C랭크)〕: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에 1회 사용 가능. 〔코드 언노운 (패시브 / A랭크)〕: 아직도 막대한 힘을 품고 있는 정체불명의 어빌리티. =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공격력+100, 방어력+1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공격, 또는 공격력 200 이하의 공격은 일절 통하지 않는다.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한다. 〔영웅의 의지 (액티브 / B랭크)〕: 영웅은 쓰러지지 않는다. 그 육체가 명을 다하더라도, 무기가 휘어 부러질 지라도, 그 의지가 빛나는 한. = HP의 절반 이상을 잃었을시 사용이 가능. 공격을 절대적으로 무효화한다. 한 전투당 dice 1 2회 사용 가능. 〔갤럭티카 팬텀 (액티브 / C랭크)〕: 신비한 빛을 소유자의 영혼에 모아, 집적한다. = 사용 시 모든 공격에 대한 공격력이 STR 기본치의 50%만큼 상승(무기, 다른 어빌리티 등과 중복 가능). 사용 시 15SP 소비, 전투 종료 시 자동 해제. 〔무녀 (액티브 / D랭크)〕: 신의 축복을 받음으로써 그들의 힘을 약간이나마 빌려올 수 있게 해주는 힘. = 전 스테이터스+2. 단 하나의 신을 모실 수 있다. = 모시는 신에 따라 각각 다른 추가 능력이 주어진다. 〔공간 조작 (액티브 / E랭크)〕: 공간을 조작할 수 있는 힘. 강한 어빌리티이지만, 그만큼 대가도 크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명중+5, 회피+5. 〔어빌리티 슬롯 (액티브 / C랭크)〕: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 조건: 자신, 혹은 호감도 대 이상의 인물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와 같거나 낮은 랭크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 최대 슬롯 2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스킬] 〔격투술 (DEX/ 4Lv)〕: 무술 같은게 아닌, 평범한 막싸움...이나 힘이 힘이다보니 아프다...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명중에 보정. 〔관찰안 (INT / 3Lv)〕: 형사 등의 인물들이 가지고 있는, 사람의 본질을 파악하는 스킬. 〔마인드 컨트롤 (INT / 1Lv)〕: 상처받은 아이가 행복해지기 위해 자신의 마음을 속이는 것. 효과는 뛰어나다. 〔관찰 (INT / 2Lv)〕: 유심히 살펴보는 능력. 탐색과 유사하지만 사물의 본질을 파악하는 쪽에 더 가깝다. 〔산악인 (CON / 1Lv)〕: 산이나 구릉, 절벽 등과 같은 고지대에서 더 효율적인 행동을 가능하게 한다.
[장비] 〔봉황의 깃털 (소재 / 매직) / 기타)〕: 봉황이 떨어트린, 신비롭고 은은한 기운을 풍기는 깃털.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으나, 그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 = DEX+3.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광전사의 피 (소재 / 노멀 / 기타)〕: 광전사가 흘린 왠지 모르게 흉흉해 보이는 피.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으나, 그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 = STR+3.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C랭크)〕: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에 1회 사용 가능. 〔코드 언노운 (패시브 / A랭크)〕: 아직도 막대한 힘을 품고 있는 정체불명의 어빌리티. =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공격력+100, 방어력+1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공격, 또는 공격력 200 이하의 공격은 일절 통하지 않는다.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한다. 〔영웅의 의지 (액티브 / B랭크)〕: 영웅은 쓰러지지 않는다. 그 육체가 명을 다하더라도, 무기가 휘어 부러질 지라도, 그 의지가 빛나는 한. = HP의 절반 이상을 잃었을시 사용이 가능. 공격을 절대적으로 무효화한다. 한 전투당 dice 1 2회 사용 가능. 〔갤럭티카 팬텀 (액티브 / C랭크)〕: 신비한 빛을 소유자의 영혼에 모아, 집적한다. = 사용 시 모든 공격에 대한 공격력이 STR 기본치의 50%만큼 상승(무기, 다른 어빌리티 등과 중복 가능). 사용 시 15SP 소비, 전투 종료 시 자동 해제. 〔무녀 (액티브 / D랭크)〕: 신의 축복을 받음으로써 그들의 힘을 약간이나마 빌려올 수 있게 해주는 힘. = 전 스테이터스+2. 단 하나의 신을 모실 수 있다. = 모시는 신에 따라 각각 다른 추가 능력이 주어진다. 〔공간 조작 (액티브 / E랭크)〕: 공간을 조작할 수 있는 힘. 강한 어빌리티이지만, 그만큼 대가도 크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명중+5, 회피+5. 〔어빌리티 슬롯 (액티브 / C랭크)〕: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 조건: 자신, 혹은 호감도 대 이상의 인물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와 같거나 낮은 랭크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 최대 슬롯 2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스킬] 〔격투술 (DEX/ 4Lv)〕: 무술 같은게 아닌, 평범한 막싸움...이나 힘이 힘이다보니 아프다...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명중에 보정. 〔관찰안 (INT / 3Lv)〕: 형사 등의 인물들이 가지고 있는, 사람의 본질을 파악하는 스킬. 〔마인드 컨트롤 (INT / 1Lv)〕: 상처받은 아이가 행복해지기 위해 자신의 마음을 속이는 것. 효과는 뛰어나다. 〔관찰 (INT / 2Lv)〕: 유심히 살펴보는 능력. 탐색과 유사하지만 사물의 본질을 파악하는 쪽에 더 가깝다. 〔산악인 (CON / 1Lv)〕: 산이나 구릉, 절벽 등과 같은 고지대에서 더 효율적인 행동을 가능하게 한다.
[장비] 〔봉황의 깃털 (소재 / 매직) / 기타)〕: 봉황이 떨어트린, 신비롭고 은은한 기운을 풍기는 깃털.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으나, 그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 = DEX+3.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광전사의 피 (소재 / 매직 / 기타)〕: 광전사가 흘린 왠지 모르게 흉흉해 보이는 피.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으나, 그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 = STR+3.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