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뭔가 적고 싶은 게 없네.
@떨어진 샛별(액티브):황금처럼 빛나는 눈이 지켜본다면 상대의 시간은 멈추고 공간은 어긋나리라.(시간계 공간계 하나씩만 발동가능 시공간계 불가) @재구축 (액티브) : 주변 아군들의 상처 부위를 벌렸다가 다시금 재구축하는 어빌리티. 피해를 입은 아군은 추가적으로 HP가 감소하지만 다음 피시전자의 턴에 많은 양의 HP를 회복한다. @ 어린 공주(패시브): 전투시 dex, int ,con이 n% 상승한다. @벽의허신(패시브):모든 정보를 받아들이고, 처리하여, 자신을 포함한 환경을 자신에게 적절하게 조작한다. 이어빌리티는 INT와 어빌리티랭크에따라 효과가 달라진다 @엔젤 헤일로(패시브) : 그녀는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인가, 천사를 닮은 소녀인가. 어빌리티를 보유한 대상을 중심으로 일정 범위 내에 있는 아군에게 HP/SP 지속 회복 및 스테이터스 버프. 및 범위 내 아군의 수에 따라 본인이 받는 피해 감소 @어빌리티 슬롯(액티브):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조건: 호감도 n 이상 시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같거나 낮은 어빌리티 등록. = 최대 슬롯 a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열쇠(액티브): 만능키(물리)를 소환하여 날린다. 적에게 명중하면 디버프를 건다 @썩어들어가는 자 (액티브): 발동시 강력한 저주 능력을 사용해 적에게 극도의 고통과 절망을 선사한다. @대마도사의 지혜(패시브) : 대마법사의 지혜를 어빌리티화한 능력. 자신의 int를 n% 상승.
[어빌리티] 〔힐링 ( / C랭크)〕: = 〔자바워크 ( / D랭크)〕: = 〔크툴루 신화 주문 (액티브 / B랭크)〕: = 〔허언 미확정 ( / 랭크)〕: = 〔어빌리티 슬롯 (액티브 / D랭크)〕: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조건: 호감도 n 이상 시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같거나 낮은 어빌리티 등록. = 최대 슬롯 a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 차후 밸런스 조절.
@심리학(INT):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과 관련한 판정에 보정. @사교술(INT) : 다른 사람들과 원활하게 교류하고 사회에 섞여들어가는 기술 @의료지식(INT): 인체를 치료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지식. @마인드 컨트롤(INT): 상처받은 아이가 칭잔받기 위해 마음을 속이는 기술을 연습한 것. 천재소녀답게 효과는 대단히 훌륭했기에 누구도 소녀의 마음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인심조작(INT):상대방의 성격 사상등을 파악하여 자신에게 유리하게 조작하는스킬. @인기척 죽이기(DEX) : 최대한 남들에게 들키지 않고 걷는 방법이나, 숨소리를 최대한 작게 내는 방법 등등의 지식. @페이크페이스(CON): 자기 자신을 속이는 일종의 자기 암시. 울고 싶어도 그만두고 싶어도, '울면 안돼!' ,'티내면안돼'라고 자기 자신을 속이고 타인에게 이상적인 모습을 연기하며 보여준다. @망상 (INT): 앨리스가 언제나 꿈꾸던 이상적인 세계 절망적인 사태라도 이겨낸다. 간단히 말해서 정신승리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