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뭔가 적고 싶은 게 없네.
[어빌리티] 〔트랜스폼 (액티브 / D랭크)〕: 변신하는 것으로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어빌리티. = 차후 작성. 〔에리어 서치 (액티브 / D랭크)〕: 지역을 탐색 하는 어빌리티. = 랭크가 올라갈수록 색적 범위 증가, 색적 시 자신 혹은 자신 세력의 위치, 적 세력의 위치나 강함 등을 알 수 있다. 차후 데이터 작성. 〔휩쓰는 쇠사슬 (액티브 / D랭크)〕: 어디선가 수많은 쇠사슬을 소환해 인근을 휩쓸거나 구속하는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어빌리티. = 차후 데이터 작성.
[스킬] 〔반론 (INT / 4Lv)〕: 타인이 내린 잘못된 결론, 이상한 의견을 내놓았을때 반문-반론하여 올바른 해답으로 나아가도록 돕는다. 〔전투기술 (STR / 3Lv)〕: 싸움에 필요한 기술들의 집대성. 사용자의 임기응변에 따라 얼마든지 응용가능. 〔집중력 (INT / 2Lv)〕: 무언가에 집중해 그것을 유지하는 정신적인 능력. 〔심리학 (INT / 1Lv)〕: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관계에 큰 도움이 된다. 〔미세관찰 (INT / 1Lv)〕: 그냥 넘어가기 쉬운 작은 변화를 알아차리는 기술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성스러운 로켓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사진이나 그림 등을 담아 목에 거는 장신구. 외견에는 성스러운 느낌의 조각이 양각 되어 있다. = INT+1.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어빌리티 슬롯(액티브):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조건: 호감도 n 이상 시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같거나 낮은 어빌리티 등록. = 최대 슬롯 a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떨어진 샛별(액티브):황금처럼 빛나는 눈이 지켜본다면 상대의 시간은 멈추고 공간은 어긋나리라.(시간계 공간계 하나씩만 발동가능 시공간계 불가) @재구축 (액티브) : 주변 아군들의 상처 부위를 벌렸다가 다시금 재구축하는 어빌리티. 피해를 입은 아군은 추가적으로 HP가 감소하지만 다음 피시전자의 턴에 많은 양의 HP를 회복한다. @ 어린 공주(패시브): 전투시 dex, int ,con이 n% 상승한다. @벽의허신(패시브):모든 정보를 받아들이고, 처리하여, 자신을 포함한 환경을 자신에게 적절하게 조작한다. 이어빌리티는 INT와 어빌리티랭크에따라 효과가 달라진다 @엔젤 헤일로(패시브) : 그녀는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인가, 천사를 닮은 소녀인가. 어빌리티를 보유한 대상을 중심으로 일정 범위 내에 있는 아군에게 HP/SP 지속 회복 및 스테이터스 버프. 및 범위 내 아군의 수에 따라 본인이 받는 피해 감소 @어빌리티 슬롯(액티브):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조건: 호감도 n 이상 시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같거나 낮은 어빌리티 등록. = 최대 슬롯 a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열쇠(액티브): 만능키(물리)를 소환하여 날린다. 적에게 명중하면 디버프를 건다 @썩어들어가는 자 (액티브): 발동시 강력한 저주 능력을 사용해 적에게 극도의 고통과 절망을 선사한다. @대마도사의 지혜(패시브) : 대마법사의 지혜를 어빌리티화한 능력. 자신의 int를 n% 상승.
[어빌리티] 〔힐링 ( / C랭크)〕: = 〔자바워크 ( / D랭크)〕: = 〔크툴루 신화 주문 (액티브 / B랭크)〕: = 〔허언 미확정 ( / 랭크)〕: = 〔어빌리티 슬롯 (액티브 / D랭크)〕: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조건: 호감도 n 이상 시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같거나 낮은 어빌리티 등록. = 최대 슬롯 a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 차후 밸런스 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