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이제 괜찮다. 왜냐고? 내가 왔다.(아무 말
= 아론다이트 오버로드 추가.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아론다이트에 강력한 절삭력을 지닌 빛을 순환시켜 강력한 공격을 날리는 기술. ※ 최대 100SP까지 한 번에 소모 가능. ※ 근거리 공격: 소모한 SP×3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3턴 간 유지. ※ 원거리 공격: 소모한 SP×1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 한 번의 전투에 최대 1회 사용 가능.
= 아론다이트 오버로드 추가.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아론다이트에 강력한 절삭력을 지닌 빛을 순환시켜 강력한 공격을 날리는 기술. ※ 최대 100SP까지 한 번에 소모 가능. ※ 근거리 공격: 소모한 SP×3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3턴 간 유지. ※ 원거리 공격: 소모한 SP×1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 한 번의 전투에 최대 1회 사용 가능.
고한다. 참치의 몸은 어장 아래에, 참치의 명운은 어장의 검에. 지박의 의지에 따라 이 뜻, 이 이치를 따른다면 응하라. 맹세를 이곳에. 나는 영원히 모든 선을 이루는 자, 나는 영원히 모든 악을 누르는 자. 그대는 삼대 어장을 두르는 일곱 지박, 지박의 고리로부터 오라, 어장의 수호자여!
----------------------------------------------------------------------------------------- 저녁행동에 들어가기 이전에 제왕의 천안 사용이 가능하다. 제왕의 천안으로 보는 것은 '몬스터가 구체적으로 어디에서 출몰하는가'로 가정한다. ----------------------------------------------------------------------------------------- 저녁 행동으로 할 만한 일들은 크게 학생회와 상점으로 나뉜다. 1.저녁 행동으로 상점에 가는 경우 학생회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 전달은 마키를 통한다. 2.저녁 행동으로 학생회에 간다면, 경우의 수가 3가지로 나뉜다. 2-1.아이템을 사는 것을 그냥 포기하는 것. 2-2. 종례를 포기하고 아이템을 사는 것. 2-3. 조금 복잡한 공정을 거쳐 학생회를 통해 아이템을 사는 것.
2-3의 경우, 다음과 같은 공정을 거친다.(anchor>1518150446>962-969) 1. 서바이벌 부가 학생회에 아이템 등을 지원한다. 2. 학생회가 그걸 상점에서 적당한 걸로 바꿔 플레이어들에게 배분한다. 3. 교환 뒤 배분되는 아이템의 일부를 서바이벌 부도 받는다.
----------------------------------------------------------------------------------------- 학생회에 대한 정보전달은 어느 선택지에서도 가능하다.
1.저녁행동-상점의 경우(인연행동 마키 고정.) 장점 -학생회에 대한 지원 없이 아이템 교환 가능. 어빌리티와 정화용 보석을 안정적으로 구할 수 있다. 단점 -'저녁행동 시간에 사용한 제왕의 천안의 정보를 얻은' 학생회가 어떻게 대응할지 알 수 없다. (학생회의 브레인은 를르슈와 아카기. 인연행동-마키만으로는 무리.학생회는 한 명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2.저녁행동-학생회의 경우 장점 -우리가 제공하는 정보(=몬스터가 어디에서 나오는가)를 받은 후 학생회가 습격에 대해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확인할 수 있다. -이세계 주민에 대한 정보를 미리 제공하는 것으로, 에스가 나타났을 때 혼란이 생기지 않도록 할 수도 있다. -중대한 상황에서 학생회에 얼굴을 비침으로서 세력 호감도 관리와 여론관리가 된다. 이전에 비슷한 이유로 일진회의 호감도가 폭락할 뻔한 적이 있다. ->우리는 14일에 행동횟수가 없고, 학교에도 없을 예정이다. 그것도 제대로 전해둬야 한다. (나중에 습격 시의 활약으로 세력 호감도가 오를지 몰라도 습격 시점에서 세력 호감도가 폭락이면 협력을 제대로 못한다.) 단점 2-1 -어빌리티, 아이템 일체 구매 불가능. (이미 한 번 상점에 다녀오기도 했고 대가로 지불할 아이템이 레어 방어구 하나를 제외하면 대부분 매직급이라 피해는 크지 않지만, 2-3이라는 대안이 존재.) 2-2 -치히로는 주인공을 돕기 위해 노력하는데 우리가 종례를 빼먹는다->깅코가 분노한다. (주인공은 치히로가 페널티를 받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2-3: -상당량의 아이템을 학생회에 지원하게 된다. (우리 쓸 만큼의 아이템은 남으며, 학생회에 주어진 아이템은 그대로 습격 대비에 사용된다.) -정화용 보석이 필요하면 학생회에 따로 요청해야 하며, 어빌리티 구매는 젠키치나 사이토가 학생회에 와 있을 때에 한해 개인적으로 부탁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