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9579165>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7)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2-26 02:19:15 - 2018-02-27 18:15:3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6559424E+6)

2018-02-26 (모두 수고..) 02:19:15


-==ニ二三¨¨¨ ̄..................................... ̄¨¨三二ニ=-........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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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40): anchor>1519029271>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02927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400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10439/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31659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47206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495384/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3월 되면 조금은 여유가 생기겠지.(플래그

849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2:51:25

>>848 그냥 피통이 큰 거라고 보면 될 거 같긴 한데...

플레이어와 몹은 똑같은 느낌으로 적용 되는 게 아닙니다. 이게 초보 GM도 많이 실수하는 건데

플레이어 캐릭터가 이런 시스템 쓴다고 몬스터까지 꼭 거기에 맞출 필요는 없습니다.

850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2:52:28

>>849 파워밸런스 비교에 대한 이야기

851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2:54:15

>>850 일단은 몹이니까요. 몹 디자인은 플레이어처럼 하면 안 되고.

대충 HP, 대미지, 명중/방어 계수 조정으로 난이도를 조절해야지.

852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2:57:28

>>851 아니, 디자인하는 입장이 아니라 상대하는 입장에서 이야기한건데(...)

853 이름 없음 (9944505E+5)

2018-02-27 (FIRE!) 12:58:24

즉 나중에 2차창작을 할때도 굳이 스텟에 맞춰서 hp,sp를 할 필요는 없다는...

854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3:00:13

도로테아는 어떤 식으로 적용될까

855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3:01:01

>>853 어장의 주인은 어장주니까 본인이 원하는 대로 짜는 법.

시스템도 마음에 안 들면 고치고 그래도 상관 없고요.

856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3:01:32

일반 몬스터는 신체 자체가 소재고 아이템 역할까지 하는거고
도로테아는 아이템으로 신체능력 보충하거나 HP 보충하거나 하나?

857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3:05:44

anchor>1496754344>18
유니크 아이템이 장검이랑 단검이랑 어깨장식인가?
아니면 페이크로 입에 쓰고 있는 마스크 같은게 유니크 아이템일지도 몰라...

858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3:06:39

그보다 몬스터의 HP에 대한 화제에서 혼자서만 >>856-857이라니
의식의 흐름 무엇

859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3:07:41

>>858 그냥 하고 싶은 얘기 하면 되지. 뭘.(...)

860 이름 없음 (7476961E+6)

2018-02-27 (FIRE!) 13:09:56

리젠이 죽어써

861 이름 없음 (9944505E+5)

2018-02-27 (FIRE!) 13:10:35

@현재 인과력 A랭크 1단계 스톡으로 시공간에 간섭이 가능할까요?

862 이름 없음 (5144932E+6)

2018-02-27 (FIRE!) 13:11:29

리젠은 죽어써 이제 업써!

863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3:11:59

>>861 인과력 스택이 예상대로 강해지면 범위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이미 제왕의 천안으로 과거를 볼 수 있게 개변할 수 있고, 그건 이미 시간에 간섭하는 거니까요.

864 이름 없음 (9944505E+5)

2018-02-27 (FIRE!) 13:12:34

음... 단일 인과력 스톡으로 시공간 간섭은 현재든 강해지든 무리인가...

865 이름 없음 (5144932E+6)

2018-02-27 (FIRE!) 13:12:47

제왕의 천안을 공격형으로 개변하면

눈에서 빔을 쏠 수 있는건가!

866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3:12:55

1000으로 새 어빌리티를 얻을 때
대상을 지정하지 않고 카드 형태로 얻을 수 있을까

주로 폭왕 같은 1000으로만 얻는게 가능한 어빌리티

867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3:13:34

>>865 미래의 대상을 공격하는거 정도는 가능하지 않을까

868 이름 없음 (9944505E+5)

2018-02-27 (FIRE!) 13:15:34

@인과력 스톡으로 이스테의 노래 랭크업에 들어가는 포인트를 낮추고 그 사이에 계약하는게 가능할까요?

869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3:16:26

>>868 천잰데

870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3:16:40

>>868 1000의 빈도가 줄어들면 가능할 거 같네요

871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3:17:04

5개 까면 1000 1개 분량이니까 바로 계약 가능한가(대신 그날은 인과력 없음)

872 이름 없음 (5144932E+6)

2018-02-27 (FIRE!) 13:17:55

언제 인과력이 쓰일지 모르는데 다 써버리는건..

873 이름 없음 (9944505E+5)

2018-02-27 (FIRE!) 13:17:58

@현재 A랭크 1단계 스톡으로 A랭크 조건을 달성한걸로 취급하고 포인트를 넣어서 바로 랭크업시키는 방법은 불가능한가요?

874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3:19:18

>>873 그거 무엇
조건이 공개된 상태 말하는건가

875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3:19:44

>>873 그건 안 됩니다.

876 이름 없음 (9944505E+5)

2018-02-27 (FIRE!) 13:20:32

흠... A랭크 조건 달성 꼼수는 불가능한가... A랭크 2단계일때 다시 물어봐야지.

877 이름 없음 (9944505E+5)

2018-02-27 (FIRE!) 13:24:40

@현재 인과력 스톡만을 사용해서 단일 대상 공격을 때린다면 대략 얼마만큼의 데미지가 들어가나요?

878 이름 없음 (9944505E+5)

2018-02-27 (FIRE!) 13:27:13

>>874 어쩌피 조건 달성만 하면 되니까 공개되든 안되든 상관없는걸로...

879 이름 없음 (9944505E+5)

2018-02-27 (FIRE!) 13:29:02

캡틴이 인과력은 B랭크부터 미쳤다고 언급하고 이스테의 노래 계약조건도 B랭크였지. 인과력 B랭크부터 진짜 힘을 보여주는건가...

880 이름 없음 (5144932E+6)

2018-02-27 (FIRE!) 13:29:36

힐링팩터가 A급이 되면 데드풀이 되려나?

881 이름 없음 (796207E+59)

2018-02-27 (FIRE!) 13:31:59

리젠이 죽었어

882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3:32:24

>>877 저도 모릅니다. 매 번 말씀 드리지만 인과력은 너무 풀어주면 밸런스가 낮아지고, 덜 풀면 설정과 괴리가 심하고.

883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3:32:36

자러 갑니다.

884 이름 없음 (5144932E+6)

2018-02-27 (FIRE!) 13:32:48

살아나라 리젠리젠

885 이름 없음 (9944505E+5)

2018-02-27 (FIRE!) 13:33:14

캡틴은 여태까지 피로를 풀러 숙면을 하러 가셨다... 이제 곧 리젠이 죽으리라.(아무말)

886 이름 없음 (5144932E+6)

2018-02-27 (FIRE!) 13:33:30

>>883

잘자 캡틴, 좋은 꿈 꿔

887 이름 없음 (5144932E+6)

2018-02-27 (FIRE!) 13:43:10

핫.. 리젠의 영압이..?

888 이름 없음 (7476961E+6)

2018-02-27 (FIRE!) 13:43:25

889 이름 없음 (5144932E+6)

2018-02-27 (FIRE!) 13:44:38

자꾸 리젠 리젠 거렸더니 사람 이름같다

890 이름 없음 (5144932E+6)

2018-02-27 (FIRE!) 13:51:57

리젠 살아나라

891 이름 없음 (5236458E+6)

2018-02-27 (FIRE!) 13:57:00

어빌리티 1000강화 제약이 뭐였더라.

892 이름 없음 (7476961E+6)

2018-02-27 (FIRE!) 14:18:48

캡틴은 아마 저녁 즈음에야 오시겠군.

893 이름 없음 (9944505E+5)

2018-02-27 (FIRE!) 14:22:50

그러고보니 참치들은 폭왕의 허언을 어떻게 생각해?

894 이름 없음 (5236458E+6)

2018-02-27 (FIRE!) 14:31:11

>>893
만능이라는 큰 꿈을 꾸었지만 밸런스 조정이라는 벽을 고려하지 못해 넣은 참치의 기대치를 만족하지 못하는, 다른 어장이라면 인과력을 대체할 수 있을 정도의 포텐셜을 가졌던 어빌리티

895 이름 없음 (1393528E+6)

2018-02-27 (FIRE!) 14:37:34

>>893 인과력 마이너 버전? 어빌리티로서는 틀림없는 상급이지만 인과력에 비비기엔 솔찌 체급이 안되는 정도.

896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4:39:43

>>893 인과력이 워낙 성능 좋은데 그것때문에 오히려 쓰기 힘든 탓에
인과력보다 다양하게 쓰이게 될지도 모를 어빌리티

897 이름 없음 (7476961E+6)

2018-02-27 (FIRE!) 14:40:15

>>893 비운의 어빌리티.

898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4:42:50

하지만 어쩐지 갈려나갈 분위기인 어빌리티...

899 이름 없음 (1393528E+6)

2018-02-27 (FIRE!) 14:56:26

인과력으로 마비노기의 호감도 포션 같은 것도 얻을 수 있을까?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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