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9579165>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7)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2-26 02:19:15 - 2018-02-27 18:15:3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6559424E+6)

2018-02-26 (모두 수고..) 02:19:15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40): anchor>1519029271>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02927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400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10439/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31659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47206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495384/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3월 되면 조금은 여유가 생기겠지.(플래그

805 이름 없음 (7666462E+5)

2018-02-27 (FIRE!) 11:32:26

일단 가볍게 뭐 역수로 쥐고 있다고 가정하고 손목 돌려보면 저게 왜 무리가 심한지 금방 알수 있습니다. 손목보단 오히려 팔을 휘두르지 않으면 손목이 나가요.

806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1:32:41

내리 찍는 것도 나나츠 요루처럼 가드 없는 거 잘못 하면 손잡이에서 손이 미끄러져 칼날에 휙 긁을 걸.

로망은 대개 파고 들면 비효율 덩어리지.

807 이름 없음 (7476961E+6)

2018-02-27 (FIRE!) 11:33:27

캡틴이 조건을 풀어주셔야 얻습니다!

808 이름 없음 (7666462E+5)

2018-02-27 (FIRE!) 11:35:02

애초에 손목 돌아가는 반경의 특성상 칼날의 유효범위도 한참 짧아짐. 정수로 쥐는 것에 비해 역수로 쥐는 것의 장점이 거의 없고, 저 짧은 반경 내에서 일격에 치명적인 상처를 주는 걸 목적으로 하기에 주로 암살/도적계 캐릭터들이 쓰는 모습이 많이 나오지

809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1:35:53

>>807 ※연재가 부진한 건 잠시 차치하기로 한다.(쓰레기

810 이름 없음 (7666462E+5)

2018-02-27 (FIRE!) 11:36:32

비효율적인 로망 중 대표적인 건 이족보행 로봇.

811 이름 없음 (4350832E+6)

2018-02-27 (FIRE!) 11:37:00

역수로 쥐는건 무게 담아서 찍을 때 외에는 의미 없지 않아?

812 이름 없음 (5236458E+6)

2018-02-27 (FIRE!) 11:37:43

애초에 현실에서 칼을 역수로 들어서 실용적인 경우는 도축할때 빼고는 거의 없지?

813 이름 없음 (796207E+59)

2018-02-27 (FIRE!) 11:37:48

점퍼 리뷰 보는데 순간이동능력을 정말 다채롭게 쓰네

814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1:37:50

대기실만 파 두고 병원 가야지.

815 이름 없음 (1052806E+5)

2018-02-27 (FIRE!) 11:39:00

신들의 의안은 되는데 아이온의눈이 안되는 불합리함...

816 이름 없음 (4350832E+6)

2018-02-27 (FIRE!) 11:39:06

순간이동 능력 늘 생각하지만

물체가 있는 곳에 이동하면 원래 있던 물체가 밀려난다고 하는 설정도 많던데, 그러면 위장 속 같은 빈 공간에는 그대로 있어서 슈르해져야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817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1:39:3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699159/

다음 대기실. 그러면 일하러.

818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1:39:47

아니. 병원 가러.

819 이름 없음 (7666462E+5)

2018-02-27 (FIRE!) 11:39:52

나는 역수단검 하면 일단 그랜드체이스의 라스 기본전직이 생각나. 이 녀석 공격 모션 찾아보면 알겠지만 콤보 중에 단검으로 베는 모션이 거의 없음. 오히려 단검을 쥔 주먹으로 팬다는 느낌. 콤보로 들어가면 무슨 격투가마냥 돌려차고 후려패고(...)

820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1:39:53

뻑킹

821 이름 없음 (796207E+59)

2018-02-27 (FIRE!) 11:40:11

>>816 어디서는 그대로 겹쳐서서 끔살당하던데

822 이름 없음 (5236458E+6)

2018-02-27 (FIRE!) 11:40:23

이제는 일하러가는게 입에 붙어 힘든 회사원의 모습이다.

823 이름 없음 (4350832E+6)

2018-02-27 (FIRE!) 11:42:12

지난번에 이소룡 전설을 몇개 봤는데 그중에

이소룡이 전력으로 움직이면 다른 배우는 그대로 보이는데 이소룡은 너무 빨라서 카메라에는 안 움직이는것처럼 보여서 이소룡이 일부러 느리게 움직이는 일이 많았다고..

824 이름 없음 (7666462E+5)

2018-02-27 (FIRE!) 11:42:22

>>816 일단 대표적인 공간이동인 시라이 쿠로코에 빗대 표현하자면

몸이 입자체로 사라졌다가 그 장소에 있던 걸 밀어내고 '생겨나는' 게 아니라 그냥 다른 차원으로 이동했다가 내려오듯이 이동하는 거라... 즉 몸의 외부부터 나타나기 때문에 몸 내부는 딱히?

825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2:15:42

제길 하이드으으

826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2:18:07

딱히 술 얘기는 아니지만 진짜로 저런 태도로 그냥 안약만 처방해 줄 게요 소리 듣고 왔다.

(일 특화 튼튼한 몸뚱이

827 이름 없음 (5932026E+5)

2018-02-27 (FIRE!) 12:19:22

캡틴의 내구력이란

828 이름 없음 (4350832E+6)

2018-02-27 (FIRE!) 12:19:30

에에에에

829 이름 없음 (5236458E+6)

2018-02-27 (FIRE!) 12:19:54

사실 눈은 수술할게 아니면 건들기 뭐하니까...
일반 병원에서는 안약말고 줄게 없는게 사실이긴 하다.

830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2:20:48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니고 별 탈 없는데 혹시 모르니 안약하고 먹을 약 3일 줄게 먹고 오지 마요

진짜로 들은 소리

831 이름 없음 (5932026E+5)

2018-02-27 (FIRE!) 12:22:17

오늘의 캡틴은 팬더 눈!

832 이름 없음 (7476961E+6)

2018-02-27 (FIRE!) 12:22:19

>>830 오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

833 이름 없음 (5932026E+5)

2018-02-27 (FIRE!) 12:24:11

아니 정말로 병원에서 진료받고 나가면서 또 오세요 소리 들으면 기분 미묘해진다

834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2:24:57

하여간 그래서 꽁돈 얻은 기분으로 시간 벌었겠다 이따가 오지게 쳐자야지(...)

835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2:27:15

내구 무엇

836 이름 없음 (7476961E+6)

2018-02-27 (FIRE!) 12:33:54

CON 만렙!

837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2:35:18

회사가 날 강하게 만들었다...!

838 이름 없음 (7476961E+6)

2018-02-27 (FIRE!) 12:35:58

회사에게 수련 받았네!(아니다

839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2:36:25

>>838 수련보다는 살기 위해 알아서 진화한 거 아닐까.(...)

840 이름 없음 (7476961E+6)

2018-02-27 (FIRE!) 12:38:02

>>839 슬픈 일이야..

841 이름 없음 (7476961E+6)

2018-02-27 (FIRE!) 12:38:58

2차창작을 깎으려면 일단 범용aa와 시스템에 먼저 익숙해져야 한다는걸 깨달았다.

842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2:39:42

>>841 메모장이나 test 어장에서 연습해 보셔도 나쁘지 않습니다.

843 이름 없음 (7476961E+6)

2018-02-27 (FIRE!) 12:41:58

그런 의미에서 시스템 좀 다시 살펴보고 있었는데...

도스팡고 프로파일
[스테이터스]
【STR: 15 (5)】 / 【DEX: 9 (3)】 / 【INT: 6 (2)】 / 【CON: 15 (5)】
【HP: 250 (250)】 / 【SP: 150 (150)】

캡틴 이거 HP는 오타야?

844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2:44:04

>>843 몹이라서 HP 더 줬습니다.

845 이름 없음 (5236458E+6)

2018-02-27 (FIRE!) 12:47:14

몬스터는 HP/SP/공/방이 플레이어하고는 달랐던가..

846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2:48:02

>>845 그걸 그대로 적용하면 문제가 이래저래 생겨서요. 일단은 몹이니까요.

847 이름 없음 (7476961E+6)

2018-02-27 (FIRE!) 12:49:23

그렇군

848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2:50:23

몹은 기본적으로 HP증강 어빌을 갖고 있는 셈인가.

849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2:51:25

>>848 그냥 피통이 큰 거라고 보면 될 거 같긴 한데...

플레이어와 몹은 똑같은 느낌으로 적용 되는 게 아닙니다. 이게 초보 GM도 많이 실수하는 건데

플레이어 캐릭터가 이런 시스템 쓴다고 몬스터까지 꼭 거기에 맞출 필요는 없습니다.

850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2:52:28

>>849 파워밸런스 비교에 대한 이야기

851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2:54:15

>>850 일단은 몹이니까요. 몹 디자인은 플레이어처럼 하면 안 되고.

대충 HP, 대미지, 명중/방어 계수 조정으로 난이도를 조절해야지.

852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2:57:28

>>851 아니, 디자인하는 입장이 아니라 상대하는 입장에서 이야기한건데(...)

853 이름 없음 (9944505E+5)

2018-02-27 (FIRE!) 12:58:24

즉 나중에 2차창작을 할때도 굳이 스텟에 맞춰서 hp,sp를 할 필요는 없다는...

854 이름 없음 (1998452E+6)

2018-02-27 (FIRE!) 13:00:13

도로테아는 어떤 식으로 적용될까

855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5108E+5)

2018-02-27 (FIRE!) 13:01:01

>>853 어장의 주인은 어장주니까 본인이 원하는 대로 짜는 법.

시스템도 마음에 안 들면 고치고 그래도 상관 없고요.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