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40): anchor>1519029271>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02927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400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10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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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목표: 이세계 생존 어장 1주년 전까지 200어장 돌파. 하루 2어장씩만 하면 된다.
[어빌리티] 〔십이율 (패시브&액티브 / C랭크)〕: 동방을 수호하는 열 두 개의 율법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어빌리티 수련 정도와 랭크에 따라서 기술 발현
〔용안 (액티브 / D랭크)〕: 시공을 지배하는 위대한 동술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능. 사용 시 한 번 당 30SP 소비. SP가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는 최대 12시간 = 전투: 전투시 자동으로 발동 한 턴마다 10sp,hp 소모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3.
[스킬] 〔추리 (INT / 4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거짓 간파 (INT / 3Lv)〕: 숙련된 경험을 바탕으로 상대한테 참과 거짓을 간파. 〔전투기술 (DEX / 4Lv)〕: 그가 오래전부터 가지고있던 경험을 기반으로 한 것 스킬 한계상 이 레벨로 설정되어있다. 〔협상 (INT / 1Lv)〕: 누군가와 이야기할 때 좋은 이득을 얻어내는 것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 스레주가 올린 데이터에는 스레주가 수정한 내용을 갱신하려는 것이 아닌 이상 손대지 말고, 세부사항이 있다면 따로 분리해서 서술할 것. * 예외사항 존재. 스레주가 올리는 데이터의 원본은 "=" 앞에 공백이 표기되는데, 나무위키 문법으로 들여쓰기가 적용되므로 그 공백은 삭제할 것. * 호감도나 최후의 일선, 데이터에 표기되지 않는 부류의 소지품 등은 각 인물의 프로파일 바로 아래에 [기타] 항목을 만들어 스레주가 만든 것과 유사한 형식으로 간략하게 데이터를 만든다. * '----'을 입력해 구분선으로 쓸 수 있는 수평줄을 만들 수 있는데. 이는 기본적으로 문단 내에서 내용을 구분할 때 사용한다.([[나무위키:문법 도움말]] 항목 참조.) * 문단이 분리될 정도로 분량이 많지 않으나 어느 정도의 분량은 존재하는 경우 특정 세력 문단 내에서 수평줄을 그어 캐릭터를 분리한다. * 어빌리티/아이템의 세부조건이나 최후의 일선으로 인한 행동패턴 같은 세부적인 것들은 문단 내에서 '----'을 입력해 구분선으로 쓸 수 있는 수평줄을 만든 후 그 아래에 서술한다. * 문단이 분리될 정도의 분량을 가진 캐릭터 중 특정 캐릭터를 정령으로서 계약하거나 테이밍을 하는 것으로 전투에 보조를 받는 경우도 존재한다.이 경우에는 그 계약자의 문단 아래에 수평줄을 긋고 서술한다. 문단이 아니라 수평줄에 의해 분리되는 경우에는 굳이 수평줄로 정령을 분리해내지 않고 같은 구분 안에서 다른 캐릭터로서 서술한다. * 자신이나 동료의 데이터의 경우 그 특성상 자세하게 서술되어 길어지기 마련이므로 접기 기능을 사용한다. ([[나무위키:문법 도움말]] 항목 참조.) * 수평줄 아래에 적을 내용들이 지나치게 많아진 경우에도 접기기능을 사용한다. * 어빌리티/아이템의 세부조건의 경우 분량이 불어나기 쉬우므로, 분량이 적다면 수평줄 아래에 적어두지만 분량이 늘어날 경우 '프로파일 상세'로 정리하여 접기기능으로 접어둘 것. * 분량에 따라서는 데이터를 여러 조각으로 나누어 접기 기능 안에 접기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다. 단, 스레주가 올린 데이터는 여럿으로 쪼개지 말 것.
* 스레주가 올린 데이터에는 스레주가 수정한 내용을 갱신하려는 것이 아닌 이상 손대지 말고, 세부사항이 있다면 따로 분리해서 서술할 것. * 예외사항 존재. 스레주가 올리는 데이터의 원본은 "=" 앞에 공백이 표기되는데, 나무위키 문법으로 들여쓰기가 적용되므로 그 공백은 삭제할 것. * 호감도나 최후의 일선, 데이터에 표기되지 않는 부류의 소지품 등은 각 인물의 프로파일 바로 아래에 [기타] 항목을 만들어 스레주가 만든 것과 유사한 형식으로 간략하게 데이터를 만든다. * '----'을 입력해 구분선으로 쓸 수 있는 수평줄을 만들 수 있는데. 이는 기본적으로 문단 내에서 내용을 구분할 때 사용한다.([[나무위키:문법 도움말]] 항목 참조.) * 문단이 분리될 정도로 분량이 많지 않으나 어느 정도의 분량은 존재하는 경우 특정 세력 문단 내에서 수평줄을 그어 캐릭터를 분리한다. * 어빌리티/아이템의 세부조건이나 최후의 일선으로 인한 행동패턴 같은 세부적인 것들은 문단 내에서 '----'을 입력해 구분선으로 쓸 수 있는 수평줄을 만든 후 그 아래에 서술한다. * 문단이 분리될 정도의 분량을 가진 캐릭터 중 특정 캐릭터를 정령으로서 계약하거나 테이밍을 하는 것으로 전투에 보조를 받는 경우도 존재한다.이 경우에는 그 계약자의 문단 아래에 수평줄을 긋고 서술한다. 문단이 아니라 수평줄에 의해 분리되는 경우에는 굳이 수평줄로 정령을 분리해내지 않고 같은 구분 안에서 다른 캐릭터로서 서술한다. * 자신이나 동료의 데이터의 경우 그 특성상 자세하게 서술되어 길어지기 마련이므로 접기 기능을 사용한다. ([[나무위키:문법 도움말]] 항목 참조.) * 수평줄 아래에 적을 내용들이 지나치게 많아진 경우에도 접기기능을 사용한다. * 어빌리티/아이템의 세부조건의 경우 분량이 불어나기 쉬우므로, 분량이 적다면 수평줄 아래에 적어두지만 분량이 늘어날 경우 '프로파일 상세'로 정리하여 접기기능으로 접어둘 것. * 분량에 따라서는 데이터를 여러 조각으로 나누어 접기 기능 안에 접기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다. 단, 스레주가 올린 데이터는 여럿으로 쪼개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