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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업희망자◆zb1wG8Cj56
(5932867E+6 )
2018-02-21 (水) 19:53:49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40): anchor>1519029271>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02927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4007/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2차 창작을 시도한, 시도할 분들이 쓸 수 있는 공용 잡담판이 생겼습니다. 관련 문의는 잡담판 어장주에게 여쭤 보시기 바라며 원작과 2차 창작은 평등한 관계입니다. 절대 상하관계가 아닙니다.
531
이름 없음
(193508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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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27:16
>>529 매 전투마다 크리확정권이 있다는 전제하라면 무쌍이겠네.
532
이름 없음
(546970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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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27:20
대략 계산해보니 어빌 5개를 전부 크리관련으로 하는거보다 스텟뻥 어빌과 적절히 조합하는게 좋네
533
이름 없음
(546970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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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28:09
대충 탱, 딜, 딜, 힐 +죽창 으로 해서 크리확정권이 없더라도 죽창은 운에 맡기고 그냥 딜러 2명이 계쏙 딜넣는 방법도 있다
534
이름 없음
(49598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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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28:44
>>531 그게 아니야...적한테 절대회피 3회 같은거 들어오지 않는다는 보장도 없고
애초에 보스몹 HP가 장난이 아니라서 크리확정권에 크리딜 상승 박아넣는다고 일격사 가능할거라는 확신도 없고
보스몹도 힐링팩터 가지고있을 가능성도 있고
535
이름 없음
(546970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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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28:52
흠 크리확정권 있다는 전제 하에 버프, 버프, 버프, 버프..... 죽창 으로 해서 진짜 원펀맨 시뮬레이터 해볼까
536
실업희망자◆zb1wG8Cj56
(714976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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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29:01
537
이름 없음
(49598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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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29:13
그냥 크리확률 늘릴수 있는 냐루코한테 크리뎀증가를 추가하는게 어때
538
이름 없음
(87845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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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29:23
토요일 연재군요.
539
이름 없음
(49598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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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29:24
540
이름 없음
(49598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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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29:34
혼돈의 존재에 크리뎀 추가 어때
541
실업희망자◆zb1wG8Cj56
(714976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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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29:43
2월: 5일. 3월: 18일. 총 23일. 키린 전까지는 끝내고 1대 위키참치를 보낼 수 있을 거 같고.
542
이름 없음
(87845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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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29:50
불금도 해장국을 드셔야 하는 캡틴에게 애도를..
543
이름 없음
(546970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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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29:57
@크리티컬시의 데미지를 늘리는 어빌리티가 B랭크일경우 얼마나 증가하나요?
544
이름 없음
(49598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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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0:27
545
이름 없음
(49598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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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0:34
(감동)
546
실업희망자◆zb1wG8Cj56
(714976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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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0:43
547
이름 없음
(232866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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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0:44
만일 '나' 말고 동료에게 크리뎀상승 관련의 아이템 or 어빌이 있다면 추가 데미지와 배율 상승 중 어느쪽이 더 좋을까.
548
이름 없음
(193508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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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0:44
549
이름 없음
(546970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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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1:02
100%라....
550
실업희망자◆zb1wG8Cj56
(714976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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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1:04
아니. 100%는 센가. 일단 어쨌든 최소 50%는 보장합니다.
551
이름 없음
(546970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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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1:14
그럼 우리 기준으로 생각해보자
552
이름 없음
(87845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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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1:19
2배네 2배. 이거 완전 죽창을 볼 수 있을지도.
553
이름 없음
(232866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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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1:33
554
이름 없음
(49598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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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1:52
>>548 고마워...
100% 증가면 크리뎀이 250%->350%가 되는건가
555
이름 없음
(546970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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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2:02
우선 일반 플레이어의 경우 어빌이 최대 5개니, 무련같은 스텟뻥 하나+크리딜 뻥튀기 하면 될거같고
556
이름 없음
(49598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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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2:04
아니지 150%->250%구나
557
실업희망자◆zb1wG8Cj56
(714976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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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2:05
>>553 넣는 것 자체는 레어부터 가능합니다만 비율이 다를 뿐. 일단 매직은 안 됩니다.
558
이름 없음
(546970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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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2:49
그냥 평타가 100이면 크리 됬을때 250->650 이니까 6배 이상이 증가...
559
이름 없음
(49598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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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3:18
아 50%면 150%->200%인가
560
이름 없음
(546970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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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3:22
@1턴동안 기를 모았다가 쏘는건 데미지 뻥이 얼마나 되나요
561
실업희망자◆zb1wG8Cj56
(714976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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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3:29
참치들이 빌딩 하고 있는 거 보면 난이도를 낮출 필요가 딱히 없어 보이는데.
562
실업희망자◆zb1wG8Cj56
(714976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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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3:39
563
이름 없음
(49598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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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3:47
564
이름 없음
(232866E+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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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4:08
@ 크리시 추가 데미지 n 크리데미지 배율 상승 1.5 → ?? 둘다 레어부터인가요?
565
이름 없음
(546970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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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4:11
진짜 버프관련있는 애들 모아서 죽창하나 만들고 죽창에게 버프 싹다 몰아준뒤 원펀맨! 하는거 가능하려나
566
이름 없음
(49598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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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4:26
>>560 턴이 아니라 행동횟수로 세는게 나중에 가면 유리하지 않을까
567
이름 없음
(87845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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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4:42
>>561 아님다. 어렵슴다. 무지 어렵슴다.
568
이름 없음
(87845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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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5:15
569
이름 없음
(697835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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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5:34
>>561 고거 인정합니다. 아주 밸런스 잘알들이에요. (떨림)
570
이름 없음
(840358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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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5:36
>>565 그거 페그오 공멀 오더 체인지 공 or 멀 딜뻥인데……
571
이름 없음
(49598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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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6:19
>>561 빌딩도 1000을 잡아야 성립합니더
572
실업희망자◆zb1wG8Cj56
(714976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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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6:52
>>571 (1000을 풀어주면 딱히 난이도를 낮출 필요가 없다는 말씀이신가.
573
이름 없음
(495981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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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7:15
>>572 아니오 빌딩한 사람이 그 1000을 잡는게 쉽지 않을거란 의미인뎁쇼
574
이름 없음
(546970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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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7:32
575
이름 없음
(193508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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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7:34
1000은 욕망의 소용돌이니까...
576
실업희망자◆zb1wG8Cj56
(714976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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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7:42
농담입니다. 높은 확률로 밸런스는 낮출 겁니다. 그러면서 1000도 조금 통제하고 대충 그럴 거 같네요.
577
이름 없음
(413675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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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8:00
578
이름 없음
(87845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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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8:25
난이도가 낮아지는건 좋은 일이지. 음.
579
이름 없음
(546970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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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39:18
@
>>574 를 가능하게 하려면 최소 몇개의 B~A랭 버프 어빌리티가 필요할거같나요?
580
실업희망자◆zb1wG8Cj56
(714976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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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40:06
>>579 길어서 다 안 봤는데 저거 뭐 하는 건가요?
581
이름 없음
(87845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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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2 (거의 끝나감) 22:40:58
그나저나 야라나이오랑 1:1로 붙는건 역시 무리려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