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9129547> [AA/다이스/앵커/2차]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죽어나가는 모양입니다. - 06 :: 1001

오마하◆pCZHPbXMLs

2018-02-20 21:25:37 - 2018-02-21 18:28:37

0 오마하◆pCZHPbXMLs (3261148E+5)

2018-02-20 (FIRE!) 21:25:37

       /::::/:::::::::::::::/    廴ノ-‐く_ノ   |::::::::::::i
        /.:::::::::::::::::::::::-r┬ T二「 「___] Tユ―|::::::::::::|
     /::::::::::::::::::::::::::iノ:::| ̄::|:::::i:::::::::::::|::::::|⌒|::::::::::::
     ,:::::::::::::::::::::::::::::|:::::∧:::::|_,,ィ:::::::::::/}:::/|:::::|::::::::::::::.
      ′:::::::::::::::::::::::::|\{二二_ V::/二二:::ノ|:::::::::::::::
    i::::|:::::::::::::::::::::::::|゙Y'゙辻汐`    ''芝アY/i|:::::::::::i:::|   아~ 거 참 우리 애기들 질기기도 해라☆
    |::::|:::::::i:::::::::::::::::| `¨¨¨^      `¨¨゙ /ノ|::::::::::::|::|
     ::::|:::i::|::::::::::::::::::|,       {      仏.|::::::::::::|::|     20P
     、|:::|::|:::::::i:::::::::|込、 `'tvvvvvvァ  人 |:::::::::i::|::|      f⌒i
        \::|:::::::|:::::::::| i i>..,,     ,.イ}   ,:::::::::|::j/       ノ  ′
       __\:::::.、:::::V { (Yュ>--=チ //   /:::::::::/  ,.   ´ /
      (>-―ミ\::::::::ーァ   o {_/__ t‐:::::::::∠_  ノ  \/
      (/      \[ 「 「       TTく ̄ ̄}⌒ V  、 \ i  _
       i       \ |     o   | |::::|-―く   ′、 \ }_j ´___)
      |   二二二__ |          | |::::|___j  ;  ^ー'"  /
      /         \     o  | |::::|  ノ ∧   _,,.. イ |

▣─오마하───────────────────────────────────────▣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을 위한 헌정 2차 창작입니다. 책임감 있게 연재할 생각이지만 리얼의 사정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원작과 전개 방식이 다르고, 내용도 상당히 다르니 원작을 몰라도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존중과 예의범절은 필수입니다. 반말 정도야 괜찮지만 시비 걸거나 불판 만들거나 하지 맙시다. 제가 더 크게 불 지피는 방법이 있습니다. (?)

※ 액재료는 스택된다…!

▣───────────────────────────────────────────▣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887778/recent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936711/recent
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021819/recent
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05846/recent
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13484/recent

245 이름 없음 (8570836E+6)

2018-02-20 (FIRE!) 22:19:13

좋아. A랭크로 달리자 이제.

246 이름 없음 (5356804E+6)

2018-02-20 (FIRE!) 22:19:16

>>242 사실 나선 김에 인과력 1000 이뤄 준거라는 (퍽퍽

247 이름 없음 (0646088E+5)

2018-02-20 (FIRE!) 22:19:53

하루에 하나씩 차는건가

248 이름 없음 (2908557E+5)

2018-02-20 (FIRE!) 22:20:01

>>245 s랭크는 갈까요 말까요?

249 이름 없음 (0646088E+5)

2018-02-20 (FIRE!) 22:20:04

인과력 스톡은 정말 신중하게 사용해야겠다.

250 이름 없음 (8570836E+6)

2018-02-20 (FIRE!) 22:20:13

>>244 잠깐, 여기의 인과력 시스템이 아직 이해가 안갔는데, 설명 해 줄 수 있어?

251 이름 없음 (4368106E+6)

2018-02-20 (FIRE!) 22:20:21

B랭크 인과력 스톡인데 5개인가

252 오마하◆pCZHPbXMLs (3261148E+5)

2018-02-20 (FIRE!) 22:20:21

후 연출 오지게 맘에 들었다

253 오마하◆pCZHPbXMLs (3261148E+5)

2018-02-20 (FIRE!) 22:20:34

>>250

지금부터 설명 들어갈 게요.

254 이름 없음 (8570836E+6)

2018-02-20 (FIRE!) 22:20:35

>>248 갈 수 있으면 무조건.

255 이름 없음 (4368106E+6)

2018-02-20 (FIRE!) 22:20:38

뭐 데이터 보면 알겠지

256 이름 없음 (0178376E+5)

2018-02-20 (FIRE!) 22:20:58

257 이름 없음 (2908557E+5)

2018-02-20 (FIRE!) 22:21:01

>>254 그럼 반역루트?

258 이름 없음 (5641418E+5)

2018-02-20 (FIRE!) 22:21:04

여기 어장의 '인과력'이 원작과 꼭 동사양이라는 보장은 없다.

259 이름 없음 (7812335E+5)

2018-02-20 (FIRE!) 22:21:12

260 이름 없음 (1213258E+5)

2018-02-20 (FIRE!) 22:21:23

누이!

261 오마하◆pCZHPbXMLs (3261148E+5)

2018-02-20 (FIRE!) 22:21:48

>>258

꼭 동일 사양이라는 보장도 없지만 솔직히 동일 사양입니다. (….)

모든 랭크가 다 그렇단 건 아님. (엄근진)

262 오마하◆pCZHPbXMLs (3261148E+5)

2018-02-20 (FIRE!) 22:21:55

┏┓                                              ┏┓
┗╋━━━━━━━━━━━━━━━━━━━━━━━━━━━━━╋┛
  ┃
  ┃ 【프로파일】
  ┃ ※ 성명 : 『   』
  ┃ ※ 연령 : 16세
  ┃ ※ 성별 : 남성
  ┃
  ┃ 【성향】
  ┃ ※ 중립적
  ┃ └ 혼돈 (□□□□□□□□■■ □ □□□□□□□□□□) 질서
  ┃
  ┃ 【스테이터스】
  ┃ 근력(STR) : 【9 / 보정치 3】
  ┃ 민첩(DEX) : 【6 / 보정치 2】
  ┃ 지력(INT) : 【8 / 보정치 2】
  ┃ 체력(CON) :.【7 / 보정치 2】
  ┃
  ┃ HP : 【 90 / 90 】
  ┃ SP : 【 70 / 70 】
  ┃
  ┃ 【어빌리티】
  ┃ ※ 『인과력 ( 액티브 / B랭크)』 :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3회 사용 가능하며 당신의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매우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해당 전투 (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
  ┃ ※ 『초괴력 ( 패시브 / D랭크)』 : 선천적으로 강력한 괴력을 발휘하는 잠재력.
  ┃ └ 자신의 근력(STR) 10% 상승. 소숫점 반올림 적용.
  ┃
  ┃ ※ 『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C랭크)』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20 SP 소모. 잇달아 사용 불가능.
  ┃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3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한다.
  ┃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2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
  ┃ ※ 『불사조 ( 패시브 / D랭크)』 : 죽음에서도 되돌아오는 죽지 않는 새의 인자를 가졌음을 의미하는 능력.
  ┃ └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   매 턴이 종료될 때마다 최대 HP의 5%만큼 HP 회복.
  ┃   매 턴이 종료될 때마다 최대 SP의 5%만큼 SP 회복.
  ┃
  ┃ ※ 『천의무봉 ( 패시브 / E랭크)』 : 그 행동거지는 일부러 꾸민 데 없이 자연스럽고 아름다우면서 완전하다.
  ┃ └ ??? (미개방)
  ┃   공격을 가할 때 상대방의 방어력을 10%만큼 무시합니다.
  ┃   방어 무시 공격을 받을 때 그 피해량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
  ┃ 필살의 각오가 수천만 번 되새겨져 만들어진 경지로 흐름을 제압하는 완벽한 무결의 집합체.
  ┃ 만무만식의 요체가 존재한다면 무조건 그 정체를 통찰해내고, 모든 동작을 완전하게 변화시킨다.
  ┃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약점이 없음' '적의 약점을 무조건 찌름'이다.
  ┃
  ┃ 【소지 아이템】
  ┃ ※ 『가방 (기타)』 : 각종 필기도구나 교과서 등이 들어있는 가방.
  ┃ ※ 『야구방망이 (양손)』 : 가방 안에 숨긴 상태의 야구방망이. 공격력 +8.
  ┃ ※ 『야구방망이 (양손)』 : 야구부가 쓰던 목제 야구방망이. 공격력 +8. (사실상 위와 똑같음.)
  ┃ ※ 『식칼 (한손)』 : 그냥저냥 무기로는 쓸 수 있을 정도의 예리함을 가진 식칼. 공격력 +3, 명중 +1.
  ┃
  ┃ 【스킬】
  ┃ ※ 『숨바꼭질 (Lv 4)』 : 자신의 기척을 죽이고 최대한 희미하게 하는 기술.
  ┃ └ 은신 판정에서 +4만큼의 보정.
  ┃
  ┃ ※ 『몸놀림 (Lv 1)』 :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하는 기술.
  ┃ └ 회피 판정에서 +1만큼의 보정.
  ┃
  ┃ ※ 『흔적 없는 자 (Lv 5)』 : 자신의 발자국, 지문 등등 흔적을 은밀하게 지우는 기술.
  ┃ └ 증거 인멸 판정에서 +5만큼의 보정.
  ┃
  ┃ ※ 『암살 (Lv 4)』 : 인간형 존재의 약점을 파악하고 조용하게, 그리고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는 기술.
  ┃ └ 기습 판정에서 +20%만큼의 치명타 확률 보정.
  ┃
┏╋━━━━━━━━━━━━━━━━━━━━━━━━━━━━━╋┓
┗┛                                              ┗┛

263 이름 없음 (8570836E+6)

2018-02-20 (FIRE!) 22:21:56

>>257 S랭크가 꼭 반역을 해야만 갈 수 있단 보장은 없고. 그 문제는 나중에 정해야지.

264 오마하◆pCZHPbXMLs (3261148E+5)

2018-02-20 (FIRE!) 22:22:12

  ┃ ※ 『인과력 ( 액티브 / B랭크)』 :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3회 사용 가능하며 당신의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매우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해당 전투 (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265 이름 없음 (7812335E+5)

2018-02-20 (FIRE!) 22:22:29

오오오ㅗ오오!!! 원작보다 쌉버프먹었드아!!!!

266 이름 없음 (0178376E+5)

2018-02-20 (FIRE!) 22:22:54

@ B→A도 1개인가요?

267 이름 없음 (8570836E+6)

2018-02-20 (FIRE!) 22:22:57

anchor>1519105846>649

그런 의미에서 이 참치 아주 칭찬해.

268 이름 없음 (4368106E+6)

2018-02-20 (FIRE!) 22:23:10

어빌 랭크업에 재굴림 횟수를 1회만 소모한다고 한다

269 이름 없음 (5641418E+5)

2018-02-20 (FIRE!) 22:23:32

일시적이니깐 ...

270 이름 없음 (8570836E+6)

2018-02-20 (FIRE!) 22:23:34

@하루에 스톡 하나씩 충전되는거야?

271 이름 없음 (0646088E+5)

2018-02-20 (FIRE!) 22:23:37

>>265 대신 스톡의 회복량에 문제가 생겼지만(...)

272 이름 없음 (4368106E+6)

2018-02-20 (FIRE!) 22:23:41

>>267 그 참치 욕한 사람들 복도가서 손들고 있으라 해(막말

273 이름 없음 (2908557E+5)

2018-02-20 (FIRE!) 22:23:51

>>268 문제는 일시적

274 오마하◆pCZHPbXMLs (3261148E+5)

2018-02-20 (FIRE!) 22:23:59

>>266

아뇨. 원작보다 '더 많이' 필요합니다. >>1000이.

6개 정도는 필요.

275 이름 없음 (0178376E+5)

2018-02-20 (FIRE!) 22:24:01

손바닥 뒤집기 심하다wwww

276 이름 없음 (8570836E+6)

2018-02-20 (FIRE!) 22:24:10

>>272 복도 가서 손 들고 서있어!

277 이름 없음 (4368106E+6)

2018-02-20 (FIRE!) 22:24:10

>>273 원래 일시적.

278 이름 없음 (0646088E+5)

2018-02-20 (FIRE!) 22:24:14

1000... 6개...?

279 오마하◆pCZHPbXMLs (3261148E+5)

2018-02-20 (FIRE!) 22:24:15

>>270

네. 하루에 하나 씩만 충전됩니다.

280 오마하◆pCZHPbXMLs (3261148E+5)

2018-02-20 (FIRE!) 22:24:24

좀 더 깎고 올 게요 일단.

281 이름 없음 (0178376E+5)

2018-02-20 (FIRE!) 22:24:33

>>274 일시적 상승이요?

282 이름 없음 (2908557E+5)

2018-02-20 (FIRE!) 22:24:40

@ 재굴림으로는 호감도 몇까지 올릴수있어요

283 이름 없음 (8570836E+6)

2018-02-20 (FIRE!) 22:24:43

6개라.... 빡센데. 일단 앞으론 인과력 1000만 넣어야겠다.

284 이름 없음 (0646088E+5)

2018-02-20 (FIRE!) 22:24:44

이건 어쩔수없군... 지금부터 계속해서 랭크업을 도전해야겠다.

285 이름 없음 (4368106E+6)

2018-02-20 (FIRE!) 22:24:48

>>274 인과력 랭크업 이야기 아닌거 같은데요.
인과력을 이용한 어빌리티 일시적 랭크업 이야기 같은데요

286 오마하◆pCZHPbXMLs (3261148E+5)

2018-02-20 (FIRE!) 22:24:49

>>281

아, 어빌리티 말씀하시는 건가?

287 이름 없음 (5356804E+6)

2018-02-20 (FIRE!) 22:24:59

>>274 흐음.... 그럼 오늘처럼 한번 연재할때 마다 어장 2개씩갈면 3연재에 A랭 할 수도 있네요 흐흫

288 이름 없음 (5641418E+5)

2018-02-20 (FIRE!) 22:25:03

1000 동료빌런이 되겠다 (?)

289 이름 없음 (0178376E+5)

2018-02-20 (FIRE!) 22:25:04

>>286 네.

290 오마하◆pCZHPbXMLs (3261148E+5)

2018-02-20 (FIRE!) 22:25:09

어빌리티 랭크업 1개 먹는다구! ^ㅠ^

대신 하루에 1회 충전이라구! ^ㅠ^

291 이름 없음 (7812335E+5)

2018-02-20 (FIRE!) 22:25:11

아 방금말한건 A랭크 상승 조건이었구나.

292 이름 없음 (7812335E+5)

2018-02-20 (FIRE!) 22:25:37

쿨럭! 하루에 1개? 너무 짜다!!

293 이름 없음 (4368106E+6)

2018-02-20 (FIRE!) 22:25:44

근데 하루에 하나 충전이라도 원작보다 이득임.
재굴림횟수 1회에 어빌 1번 랭크업이니까 여전히 하루 한번 어빌 랭크업 가능.
모아뒀다가 3개 한번에 랭업도 가능

294 오마하◆pCZHPbXMLs (3261148E+5)

2018-02-20 (FIRE!) 22:25:49

>>282

적어도 지금은 4 ~ 6은 나옵니다.

295 이름 없음 (0646088E+5)

2018-02-20 (FIRE!) 22:25:54

@1000으로 인과력 랭크업이 아니라 강화라던지가 가능한가요?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