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8936711> [AA/다이스/앵커/2차]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죽어나가는 모양입니다. - 02 :: 1001

오마하◆pCZHPbXMLs

2018-02-18 15:51:41 - 2018-02-19 15:31:37

0 오마하◆pCZHPbXMLs (4438845E+5)

2018-02-18 (내일 월요일) 15:51:41

                    _ , 、- '' " ̄` ー 、
                  /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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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                      ',
            レ      j                i
              /      ノ八 :|、           i
           /   / /:ノノ  \!ヾ丶          }
          ,'  / !:/彡イ   _ゝ\\ゝ       ノ
          {  i l リ;;;;;;;;;;;;;;;;;;;;;;;;;;;;;;;;;;;;;;;ミミ     /   거 참 풍평피해가 왜 이리 심한지들 모르겠어요. 저는 정말 좋은 부반장인데.
          \{ {ゝi    i       (     /
            ゝヽ∧   j__,      ノノ7   {
                ) ヘ  __`     ゝ、ソ   リ
              (( ヘ   _  ̄  ,.、_ ((    ノ
          ____つハ      //へヘ) }イ
           ',     彡 i`ー‐<//:::::ー=ニソ八
           ',    ヽ,ト、___//:::::「x:x:x」( て
           ',      !   //::::::::: ̄ ̄::::))ノ

▣─오마하───────────────────────────────────────▣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을 위한 헌정 2차 창작입니다. 책임감 있게 연재할 생각이지만 리얼의 사정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원작과 전개 방식이 다르고, 내용도 상당히 다르니 원작을 몰라도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존중과 예의범절은 필수입니다. 반말 정도야 괜찮지만 시비 걸거나 불판 만들거나 하지 맙시다. 제가 더 크게 불 지피는 방법이 있습니다. (?)

※ 믿을 사람을 믿읍시다. (농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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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887778/recent

608 오마하◆pCZHPbXMLs (1350315E+5)

2018-02-19 (모두 수고..) 14:4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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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파일】
  ┃ ※ 성명 : 『   』
  ┃ ※ 연령 : 16세
  ┃ ※ 성별 : 남성
  ┃
  ┃ 【스테이터스】
  ┃ 근력(STR) : 【3 / 보정치 1】
  ┃ 민첩(DEX) : 【3 / 보정치 1】
  ┃ 지력(INT) : 【3 / 보정치 1】
  ┃ 체력(CON) :.【3 / 보정치 1】
  ┃
  ┃ HP : 【 30 / 30 】
  ┃ SP : 【 30 / 30 】
  ┃
  ┃ 【어빌리티】
  ┃ ※ 『인과력 ( 액티브 / C랭크)』 :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한 챕터 당 1회 사용 가능.
  ┃
  ┃ 【소지 아이템】
  ┃ ※ 『가방』 : 각종 필기도구나 교과서 등이 들어있는 가방.
  ┃ ※ 『야구방망이』 : 가방 안에 숨긴 상태의 야구방망이. 공격력 +8.
  ┃
  ┃ 【스킬】
  ┃ ※ 『미정』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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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테이터스 시스템 (캡틴, 오 마이 캡틴의 시스템을 차용했습니다.)

1. 프로파일은 그 캐릭터의 신상명세를 나타내는 것. 별다른 건 없다.

2. 스테이터스는 그 캐릭터의 능력치를 나타내는 것. 그 캐릭터의 능력치를 수치화한 것이며 평범한 성인 1명의 능력치는 3이다. 이걸 기본 능력치라 부른다.
 2-0. 슬래쉬 뒤에 있는 보정치 (n)은 능력 보정치이며 행위 판정에 사용한다. 행위 판정에 관해서는 차후 설명하며, 능력치 ÷3 (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구한다.
 2-1. STR은 근력. 근력이 얼마나 강한가, 내구성이 얼마나 뛰어난가 등을 나타낸다. HP, 대미지를 관장한다.
 2-2. DEX는 민첩. 손재주나 순발력, 민첩성 등을 나타낸다. 명중과 회피를 관장한다.
 2-3. INT는 지력. 지식적 자료 저장이나 처리 속도가 늘어난다. 그러나 지력이 뛰어나진다고 지혜로운 건 아니니 주의할 것. 정신적인 부분을 관장한다.
 2-4. CON은 체력. 체력의 뛰어남이나 체질적인 것 등을 나타낸다. SP, 방어력, 행동 포인트를 관장한다.
 2-5. HP는 히트 포인트, SP는 스태미너 포인트를 나타낸다. HP는 전투 시에 사용하며, SP는 어빌리티나 기타 행동에 사용한다.

3. 어빌리티는 그 캐릭터의 특수능력을 나타내는 것. 플레이어가 아닌 이들은 절대 가질 수 없다.
 3-1. 어빌리티는 크게 패시브와 액티브로 나뉜다. 패시브는 조건을 만족하면 항시 발동하는 것, 액티브는 사용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것.
 3-2. 어빌리티는 E랭크부터 D, C, B, A, S랭크까지 랭크가 구분 되어 있다. E랭크가 제일 안 좋은 랭크이며 뒤로 갈 수록 좋은 랭크.
 3-3. 어빌리티 사용 시 SP를 소비한다. 그렇지 않은 것도 있다.

4. 스킬은 그 캐릭터가 후천적으로 배우는 기술을 나타내는 것. 이는 인간이 전원 가지고 있는 것이기도 하다. 단, 플레이어가 아닌 일반인은 스킬의 소지 한계가 있다. 플레이어는 포인트만 충분하다면 스킬의 소지 한계가 없다.
 4-1. 스킬의 표기법은 '스킬 이름(해당 능력치) Lv'로 표기 된다. 예시: 파쿠르(DEX) 2Lv.
 4-2. 캐릭터가 행위 판정을 할 때 관련 스킬이 있다면 레벨만큼 보정을 받는다. 가령 날렵한 이동을 할 때 파쿠르 스킬을 통해 레벨 수만큼 + 보정을 받는 것.
 4-3. 스킬의 레벨 한계는 10Lv이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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