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8666030>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5)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2-15 12:40:20 - 2018-02-16 10:59:5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2:40:20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9904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08275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466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88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84255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91163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014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8743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15044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4466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287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8905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56108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메모장을 MS PGothic에서 Saitamaar로 바꿨습니다. 글꼴 적응 오지게 안 되네.

420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2:59

>>416 여하튼 보유 수 제한도 있고 하니 같은 어빌리티를 복수 취득하게 하는 것보단 기존 어빌리티의 범위를 넓히는 쪽이 낫다고 보는 것....

421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3:45

>>419 하지만 랜덤박스가...;;

422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3:58

>>419 가챠.(웃음

42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4:33

>>422 딱 이 선까지는 내가 뭐라 안 해. 가챠 효율이 좋으니 인정하거든.

그런데 냐루코를 아예 랜덤박스 기계 취급하는 사람들이 보이더라고.

424 이름 없음 (144379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02

인식이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425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09

아무튼 시련 끝나면 와꾸와꾸 하면서 서쪽숲 쓸고 다녀야 하나.

426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10

사람이 하지 말라는데도 그러는 꼬라지를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은

"그러다가 내가 빡쳐서 어장 깨고 떠나면 이 어장에 목 매는 지 손해인데 왜 저럴까" 였지.

427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18

가챠는 현 시점에선 행동횟수 소모 없어도 나오는 상태고.... 있는 걸 최대한 활용하려면 전투 어빌 붙여주고 패널티 왕창이지만 그만큼 강한 무기 쥐여줘서 우주 CQC로 패널티 없애버리는 전투를 해도 좋아보이는데 냐루코

428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50

>>426 그러게 말입니다....

42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6:04

어차피 오늘 오픈 하고 가는 거지만 난 아쉬울 거 하나도 없어요.

그냥 질리면 깨고 넘길 뿐임. 사실 지원보다는 여러분하고 노는 게 재미있어서 잡고 있는 거지.

그래서 내가 매 번 싸우지 말고 사이 좋게 놀라 하는 것. 그러면 나도 즐겁거든.

430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6:46

마리아랑 비슷하게 냐루코는 평상시에는 생산직 같은 면모가 있으니까
전투형 어빌 달아줄수도 있고 비전투 기능 달아서 후방지원형으로 만들 수도 있겠지
개인적으로 후자가 끌리지만 우주 CQC는 아깝다

431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29

가챠 일종의 캐릭터성 아니었나. 불쾌했다면 미안.

43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32

천의 얼굴을 가진 영웅은 데이터나 사거리가 마구 바뀌는 변형 무기를 생각 중이고

개인적으로는 냐루코가 잡는 게 제일 낫다 싶음.

43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58

>>431 아니. 딱 참치까지는 뭐라 안 한다니까. 사과하지 마.

괜히 사과하면서 참치도 기분 미안해지고 그러는 거 싫으니까.

434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14

>>432 그러고보니 궁합이 잘 맞네

435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0

이러니저러니해도 전제사항으로 전체적인 스테이터스 업이 필요하지만 그건 레일리의 수련도 있고 습격 넘기고 자동사냥 시작하면 자연히 해결되겠지.
그러니 1000으로 캐릭터에 맞는 어빌을 팍팍 붙여주는 것이다....

436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3

흐음.... 랜덤박스를 1000으로 개조해서 완전히 패시브화해버릴 수는 없을까?
행동횟수 소모 없이 4~5개씩 나오고 행동횟수 소모로 개수 늘리는건 못하는 걸로

437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7

예아

438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45

원작처럼 파일벙커들어서 극딜하면 크으으...

439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07

>>436 좋은 아이디어네

44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08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페널티 없음.

이게 능력이고 무기 페널티 무시, B랭크 되면 능력치 제한 같은 거 무시... 이런 식이 될 듯.

441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36

>>436 이미 패시브인데? 행동 횟수 소비 안 해도 사용 가능.

행동 횟수 소비하면 1회에 +1개.

442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52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페널티 없음.

랭크 올리면 어떻게 될까. 냐루코한테 변용 달아주고 싶어진다

443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0:02

사실 비전투계랑 전투계 구분은 확실히 하는게 어떨까 싶네. 어차피 한 파티당 5명이고.

444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0:06

>>440 A급가면 패널티주는 무기가 플러스로 변화되는것인가...?

445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0:51

여튼 연구해볼 가치가 있는 어빌이네

446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1:04

>>441 내 의도는., 행동횟수 소비로 갯수 늘어나지 않고 자동으로만 생성되는 식.
하지만 효율 애매하려나

447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1:17

>>444 상황 봐서 달라지겠지만 보정이 주어지거나 그럴 거 같고

448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2:00

@캡틴, 천영웅으로 페널티가 달린 대신 더욱 강한 무기를 쓸 수 있어?(그리고 냐루코로 페널티 무시하는 식)

449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2:21

이거이거 상황이 잘만 풀린다는 가정하지만 냐루코가 의외의 조커가 될수있을지도

450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2:40

>>446 굳이 바꾸자니 1000이 좀 아깝지 않을까 싶은 것....
2~3개 나오는 지금도 나쁘지 않으니 다른 어빌을 주는게 좋을 듯.

451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3:23

랜덤박스 전용 행동횟수를 만들어내는 아이템이라던가

45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3:45

>>448 가능은 할 거 같은데 그거도 레어 선에서 적당히

453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4:15

>>452 그거면 충분!

454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4:20

효율뽕맛에 가버린드아

455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5:37

내가 빌덕을 해 봐서 알아. 룰치킨도 해 봤고. 효율 죽이지. 한 번 빨아들이면 뿅 갈 거 같지.

이해는 하는데 이건 내가 데이터를 준비해 줘야 하다 보니.

456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6:44

>>455 아마 전투전에 천의 영웅으로 바꿀 무기를 미리 정하는 식으로 하면 수월할듯싶지만요

457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7:19

아 맞다 이번에 얻은 레어 방어구....

458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7:38

요놈을 누구에게 분배해야 할꼬

459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9:26

모모코, 마리아, 유카리, 미코토, 냐루코, 세나, 앨리스, 페이트 중에서, 앨리스는 일단 우리쪽으로 빼두면 8명. 그리고 냐루코랑 마리아랑 모모코 정도를 비전투계로 빼두는건 어떨까 싶네.

460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10:02

>>458 레일리의 수련 후를 봐야 알겠지만 현 시점에선 마리아나 미코토 정도...?

461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10:11

공격력 20~60 중에서 택일
어빌 특수효과가 D랭크~B랭크 중에서 택일
공격력이 최대치면 특수효과가 D랭크고, 아니면 그 반대고
페널티/스탯제한을 단계별로 나누고, 그거 들어가면 공격력이나 특수효과 랭크 상승시키고
사정거리 원거리 선택하면 화살소모/공격력 감소
이런 식으로 하는 건가?

462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13:02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페널티 없음.
〔랜덤박스 (액티브 / B랭크)〕: 랜덤박스를 만들며 나오는 내용물은 완전 랜덤. 좋은것도 있고 나쁜것도 있다. 여는 것은 다른 사람도 할 수 있으며 여는 사람에 따라 내용물에 차이가 생긴다.
= 매일 dice 2 3개의 랜덤박스를 생성한다. 확률 소폭 증가. 사용 시 20SP 소비.
= 행동 횟수 소비 없이 사용 가능. 행동 횟수 소비 시 랜덤박스 개수+1.
〔혼돈의 존재 (액티브 / D랭크)〕: 존재 자체가 혼돈의 존재. 그 혼돈은 자신의 행동에도 적용 된다.
= 전투 1회 당 자신의 주사위 굴림에 -3에서+3 사이의 주사위 눈 추가. 이걸로 결과가 1 이하가 된 경우 펌블 처리. 사용 시 10SP 소비.

여기에 전원출동 어쩌고 해서 이동기 하나 있고 혼돈의 존재도 전투 이외의 영역으로 확장...인가

46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14:09

어쨌든 일단은 데이터에 대해 생각하기 싫고 나중에 어떻게든 해 봐야지.

464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15:29

마리아는 앞으로 장비 만들일이 엄청 늘어날듯 하니 아예 장비 제작 효율 극대화 쪽으로 어빌을 대량 셋팅 해놓고, 모모코는 말그대로 어새신쪽으로, 냐루코는 가챠 쪽으로 극대화 하는건 어떨까 싶다.

465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15:35

>>463 ㅇㅋ!

466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16:32

한 우물만 파기라...

467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17:08

그럼 냐루코를 전투원으로 돌린다면 상황에 맞게 여러 능력으로 대처할 수 있는 어빌세팅을
어빌은 토론해보고 상점구매하는 걸로 하고

>>464 마리아는 전투 시키는게 좋지 않을까

468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17:47

마리아는 전투계 + 생산계로 되어있으니깐

46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18:20

내가 생각하기 싫다는 거지 참치들이 논의하는 걸 막는 건 아니니까 자유로이.

470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18:42

사실 생산 보조라면 아이템으로 때워도 상관없겠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