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8666030>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5)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2-15 12:40:20 - 2018-02-16 10:59:5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2:40:20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9904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08275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466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88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84255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91163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014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8743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15044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4466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287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8905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56108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메모장을 MS PGothic에서 Saitamaar로 바꿨습니다. 글꼴 적응 오지게 안 되네.

390 이름 없음 (0603767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5:26

아참 그러고보니 참치분들은 '당신' 의 어느부분을 가장 좋다고 생각하나요?

391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5:53

>>385 고유공격이 대미지를 1만 주면 0.25D로 취급하거든요.

때리기 1이면 5CP의 0.25d, 2CP입니다. 소수점 올림. 여기에 ST 기반을 붙이면 찌르기/휘두르기 대미지가 들어가요.

이후 초월적: DR 무시 300%를 바르거나, 장갑관통력을 잔뜩 높혀서 박아도 기반이 2CP라 CP 뻥튀기가 안 됩니다.

ST 기반 100%, DR 무시 300%. 400%가 올라도 2CP라서 총 10CP.

10CP짜리 평타 방어 무시 공격기가 나옵니다.

392 이름 없음 (0603767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6:11

저어는 인격적으로 성장하는게 좋았는데

39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6:13

>>389 그건 효율이 너무 좋고.

394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6:56

참고로 TRPG 하시는 분이면 저건 가져가지 마세요. 룰치킨 소리 듣습니다.

저도 친구들이랑 할 때나 저런 거 깎고 놀지.

395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7:49

>>390 남 챙기려고 용 쓰는 모습.

이러니저러니 해도 착한 거 좋아합니다.

396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8:00

애초에 GM이 막을거 같은데;;;

397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8:03

>>391 리얼 공개 모집글 어디라도 들고 가면 룰치킨 소리 얻어맞고 버로우하게 될 빌딩......

398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9:12

>>396 당연히 막죠. 뭐라 하지.

>>397 저기서 더 깎으려면 더 깎아도 됩니다. 몇 개 더 섞으면 저 CP로 세기의 마검도 만들 수 있고.

399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30:45

>>398 흉악하군

400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30:45

>>398 자유도가 높아서 좋은 점도 많지만 이런저런 룰치킨 빌딩이 나올 수도 있다는 것이 안타까운 것......

401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32:11

여하튼 TRPG 얘기는 접고. 이왕 혼자 떠들어도 다 같이 놀 수 있게 떠들어야지.

40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34:43

그런데 막상 떠든다 해도 별로 할 것도 없긴 하고, 사람들도 설날이라 바쁘고.

청소년 분은 지갑이 두툼해지길 빌고, 아닌 분들은 지갑 사수 잘 합시다.

403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0:46

참, 막 집 안예 피규어 같은 거 쌓아두신 분들은 파탄나지 않게 간수 잘 하시길(...)

404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1:52

>>403 X

405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2:03

우리 초창기 멤버 직감이는 그렇게 역사의 저편으로 사라졌다 카더라

406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3:21

가끔 리부트 욕심이 안 드는 건 아닌데 다 같이 쌓아 온 이야기가 너무 많아서

정말로 죽으면 다시 하든가 잠깐 짬내서 번외 하듯 하거나

407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3:44

근데 확실히 부는 부를 부르더라

지원이 쌓이니까 더 쌓이는 기분이야

408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3:53

>>406 오오

409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4:11

하지만 안 죽는게 최고지만.

410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4:45

근데 직감이는 그대로 강한놈 감지로 진화시키고
동료한테 따로 직감이 하나 B랭으로 넣어주면 약한놈은 동료가 감지해주지 않을까

411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6:29

>>410 강한놈 감지보단 동료를 포함해서 가까운 사람이 위험해지는 경우도 감지할 수 있게 하는 쪽이 나을지도....

412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6:53

>>411 그 기능을 동료한테 준 다음에, 그 동료에게 텔레파시를 넣는거지

413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8:02

>>412 어빌리티 슬롯이 제한적인 걸 감안하면 그건 효율이 안 좋아서....

414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9:38

>>413 어빌리티 슬롯에 짐승의 직감을 넣는단게 아니고
동료가 짐승의 직감으로 약한놈들을 감지/감지 후 우리에게 텔레파시로 정보 전달

415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0:51

>>414 아, 실수. 아이템 링의 어빌리티 슬롯의 이야기가 아니라 어빌리티 보유 수 제한....
'나'만 10개고 나머지는 5개가 한계니까......

416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1:37

>>415 냐루코는 어차피 전투시킬 일 없으니까 괜찮겠,,,지?

417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1:39

인벤토리 링이지만 뭐 상관없나

418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2:08

텔레파시 쪽은 아이템 써도 되고

41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2:47

우주 CQC 들고 전투를 안 하면 뭘 해

나름 효율 좋은데

420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2:59

>>416 여하튼 보유 수 제한도 있고 하니 같은 어빌리티를 복수 취득하게 하는 것보단 기존 어빌리티의 범위를 넓히는 쪽이 낫다고 보는 것....

421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3:45

>>419 하지만 랜덤박스가...;;

422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3:58

>>419 가챠.(웃음

42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4:33

>>422 딱 이 선까지는 내가 뭐라 안 해. 가챠 효율이 좋으니 인정하거든.

그런데 냐루코를 아예 랜덤박스 기계 취급하는 사람들이 보이더라고.

424 이름 없음 (144379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02

인식이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425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09

아무튼 시련 끝나면 와꾸와꾸 하면서 서쪽숲 쓸고 다녀야 하나.

426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10

사람이 하지 말라는데도 그러는 꼬라지를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은

"그러다가 내가 빡쳐서 어장 깨고 떠나면 이 어장에 목 매는 지 손해인데 왜 저럴까" 였지.

427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18

가챠는 현 시점에선 행동횟수 소모 없어도 나오는 상태고.... 있는 걸 최대한 활용하려면 전투 어빌 붙여주고 패널티 왕창이지만 그만큼 강한 무기 쥐여줘서 우주 CQC로 패널티 없애버리는 전투를 해도 좋아보이는데 냐루코

428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50

>>426 그러게 말입니다....

42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6:04

어차피 오늘 오픈 하고 가는 거지만 난 아쉬울 거 하나도 없어요.

그냥 질리면 깨고 넘길 뿐임. 사실 지원보다는 여러분하고 노는 게 재미있어서 잡고 있는 거지.

그래서 내가 매 번 싸우지 말고 사이 좋게 놀라 하는 것. 그러면 나도 즐겁거든.

430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6:46

마리아랑 비슷하게 냐루코는 평상시에는 생산직 같은 면모가 있으니까
전투형 어빌 달아줄수도 있고 비전투 기능 달아서 후방지원형으로 만들 수도 있겠지
개인적으로 후자가 끌리지만 우주 CQC는 아깝다

431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29

가챠 일종의 캐릭터성 아니었나. 불쾌했다면 미안.

43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32

천의 얼굴을 가진 영웅은 데이터나 사거리가 마구 바뀌는 변형 무기를 생각 중이고

개인적으로는 냐루코가 잡는 게 제일 낫다 싶음.

43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58

>>431 아니. 딱 참치까지는 뭐라 안 한다니까. 사과하지 마.

괜히 사과하면서 참치도 기분 미안해지고 그러는 거 싫으니까.

434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14

>>432 그러고보니 궁합이 잘 맞네

435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0

이러니저러니해도 전제사항으로 전체적인 스테이터스 업이 필요하지만 그건 레일리의 수련도 있고 습격 넘기고 자동사냥 시작하면 자연히 해결되겠지.
그러니 1000으로 캐릭터에 맞는 어빌을 팍팍 붙여주는 것이다....

436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3

흐음.... 랜덤박스를 1000으로 개조해서 완전히 패시브화해버릴 수는 없을까?
행동횟수 소모 없이 4~5개씩 나오고 행동횟수 소모로 개수 늘리는건 못하는 걸로

437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7

예아

438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45

원작처럼 파일벙커들어서 극딜하면 크으으...

439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07

>>436 좋은 아이디어네

44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08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페널티 없음.

이게 능력이고 무기 페널티 무시, B랭크 되면 능력치 제한 같은 거 무시... 이런 식이 될 듯.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