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2018-02-15 (거의 끝나감) 12:40:20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9904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08275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466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88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84255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91163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014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8743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15044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4466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287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8905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56108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메모장을 MS PGothic에서 Saitamaar로 바꿨습니다. 글꼴 적응 오지게 안 되네.
390
이름 없음
(0603767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5:26
아참 그러고보니 참치분들은 '당신' 의 어느부분을 가장 좋다고 생각하나요?
391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5:53
>>385 고유공격이 대미지를 1만 주면 0.25D로 취급하거든요. 때리기 1이면 5CP의 0.25d, 2CP입니다. 소수점 올림. 여기에 ST 기반을 붙이면 찌르기/휘두르기 대미지가 들어가요. 이후 초월적: DR 무시 300%를 바르거나, 장갑관통력을 잔뜩 높혀서 박아도 기반이 2CP라 CP 뻥튀기가 안 됩니다. ST 기반 100%, DR 무시 300%. 400%가 올라도 2CP라서 총 10CP. 10CP짜리 평타 방어 무시 공격기가 나옵니다.
392
이름 없음
(0603767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6:11
저어는 인격적으로 성장하는게 좋았는데
39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6:13
394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6:56
참고로 TRPG 하시는 분이면 저건 가져가지 마세요. 룰치킨 소리 듣습니다. 저도 친구들이랑 할 때나 저런 거 깎고 놀지.
395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7:49
>>390 남 챙기려고 용 쓰는 모습. 이러니저러니 해도 착한 거 좋아합니다.
396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8:00
애초에 GM이 막을거 같은데;;;
397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8:03
>>391 리얼 공개 모집글 어디라도 들고 가면 룰치킨 소리 얻어맞고 버로우하게 될 빌딩......
398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29:12
>>396 당연히 막죠. 뭐라 하지. >>397 저기서 더 깎으려면 더 깎아도 됩니다. 몇 개 더 섞으면 저 CP로 세기의 마검도 만들 수 있고.
399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30:45
>>398 흉악하군
400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30:45
>>398 자유도가 높아서 좋은 점도 많지만 이런저런 룰치킨 빌딩이 나올 수도 있다는 것이 안타까운 것......
401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32:11
여하튼 TRPG 얘기는 접고. 이왕 혼자 떠들어도 다 같이 놀 수 있게 떠들어야지.
40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34:43
그런데 막상 떠든다 해도 별로 할 것도 없긴 하고, 사람들도 설날이라 바쁘고. 청소년 분은 지갑이 두툼해지길 빌고, 아닌 분들은 지갑 사수 잘 합시다.
403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0:46
참, 막 집 안예 피규어 같은 거 쌓아두신 분들은 파탄나지 않게 간수 잘 하시길(...)
404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1:52
405
이름 없음
(932300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2:03
우리 초창기 멤버 직감이는 그렇게 역사의 저편으로 사라졌다 카더라
406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3:21
가끔 리부트 욕심이 안 드는 건 아닌데 다 같이 쌓아 온 이야기가 너무 많아서 정말로 죽으면 다시 하든가 잠깐 짬내서 번외 하듯 하거나
407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3:44
근데 확실히 부는 부를 부르더라 지원이 쌓이니까 더 쌓이는 기분이야
408
이름 없음
(932300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3:53
>>406 오오
409
이름 없음
(932300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4:11
하지만 안 죽는게 최고지만.
410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4:45
근데 직감이는 그대로 강한놈 감지로 진화시키고 동료한테 따로 직감이 하나 B랭으로 넣어주면 약한놈은 동료가 감지해주지 않을까
411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6:29
>>410 강한놈 감지보단 동료를 포함해서 가까운 사람이 위험해지는 경우도 감지할 수 있게 하는 쪽이 나을지도....
412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6:53
>>411 그 기능을 동료한테 준 다음에, 그 동료에게 텔레파시를 넣는거지
413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8:02
>>412 어빌리티 슬롯이 제한적인 걸 감안하면 그건 효율이 안 좋아서....
414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9:38
>>413 어빌리티 슬롯에 짐승의 직감을 넣는단게 아니고 동료가 짐승의 직감으로 약한놈들을 감지/감지 후 우리에게 텔레파시로 정보 전달
415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0:51
>>414 아, 실수. 아이템 링의 어빌리티 슬롯의 이야기가 아니라 어빌리티 보유 수 제한.... '나'만 10개고 나머지는 5개가 한계니까......
416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1:37
>>415 냐루코는 어차피 전투시킬 일 없으니까 괜찮겠,,,지?
417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1:39
인벤토리 링이지만 뭐 상관없나
418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2:08
텔레파시 쪽은 아이템 써도 되고
41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2:47
우주 CQC 들고 전투를 안 하면 뭘 해 나름 효율 좋은데
420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2:59
>>416 여하튼 보유 수 제한도 있고 하니 같은 어빌리티를 복수 취득하게 하는 것보단 기존 어빌리티의 범위를 넓히는 쪽이 낫다고 보는 것....
421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3:45
>>419 하지만 랜덤박스가...;;
422
이름 없음
(932300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3:58
>>419 가챠.(웃음
42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4:33
>>422 딱 이 선까지는 내가 뭐라 안 해. 가챠 효율이 좋으니 인정하거든. 그런데 냐루코를 아예 랜덤박스 기계 취급하는 사람들이 보이더라고.
424
이름 없음
(144379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02
인식이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425
이름 없음
(932300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09
아무튼 시련 끝나면 와꾸와꾸 하면서 서쪽숲 쓸고 다녀야 하나.
426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10
사람이 하지 말라는데도 그러는 꼬라지를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은 "그러다가 내가 빡쳐서 어장 깨고 떠나면 이 어장에 목 매는 지 손해인데 왜 저럴까" 였지.
427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18
가챠는 현 시점에선 행동횟수 소모 없어도 나오는 상태고.... 있는 걸 최대한 활용하려면 전투 어빌 붙여주고 패널티 왕창이지만 그만큼 강한 무기 쥐여줘서 우주 CQC로 패널티 없애버리는 전투를 해도 좋아보이는데 냐루코
428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50
>>426 그러게 말입니다....
42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6:04
어차피 오늘 오픈 하고 가는 거지만 난 아쉬울 거 하나도 없어요. 그냥 질리면 깨고 넘길 뿐임. 사실 지원보다는 여러분하고 노는 게 재미있어서 잡고 있는 거지. 그래서 내가 매 번 싸우지 말고 사이 좋게 놀라 하는 것. 그러면 나도 즐겁거든.
430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6:46
마리아랑 비슷하게 냐루코는 평상시에는 생산직 같은 면모가 있으니까 전투형 어빌 달아줄수도 있고 비전투 기능 달아서 후방지원형으로 만들 수도 있겠지 개인적으로 후자가 끌리지만 우주 CQC는 아깝다
431
이름 없음
(932300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29
가챠 일종의 캐릭터성 아니었나. 불쾌했다면 미안.
43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32
천의 얼굴을 가진 영웅은 데이터나 사거리가 마구 바뀌는 변형 무기를 생각 중이고 개인적으로는 냐루코가 잡는 게 제일 낫다 싶음.
43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58
>>431 아니. 딱 참치까지는 뭐라 안 한다니까. 사과하지 마. 괜히 사과하면서 참치도 기분 미안해지고 그러는 거 싫으니까.
434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14
>>432 그러고보니 궁합이 잘 맞네
435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0
이러니저러니해도 전제사항으로 전체적인 스테이터스 업이 필요하지만 그건 레일리의 수련도 있고 습격 넘기고 자동사냥 시작하면 자연히 해결되겠지. 그러니 1000으로 캐릭터에 맞는 어빌을 팍팍 붙여주는 것이다....
436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3
흐음.... 랜덤박스를 1000으로 개조해서 완전히 패시브화해버릴 수는 없을까? 행동횟수 소모 없이 4~5개씩 나오고 행동횟수 소모로 개수 늘리는건 못하는 걸로
437
이름 없음
(932300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7
예아
438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45
원작처럼 파일벙커들어서 극딜하면 크으으...
439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07
>>436 좋은 아이디어네
44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08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페널티 없음. 이게 능력이고 무기 페널티 무시, B랭크 되면 능력치 제한 같은 거 무시... 이런 식이 될 듯.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