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8666030>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5)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2-15 12:40:20 - 2018-02-16 10:59:5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2:4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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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9904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08275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466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88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84255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911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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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메모장을 MS PGothic에서 Saitamaar로 바꿨습니다. 글꼴 적응 오지게 안 되네.

1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4:17

하는 김에 인벤토리 링도 유니크 화. 3개 사용. 70개.

13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4:38

>>11 그 두개 정화하는 거랑 유니크화하는 거랑 같은 건가요 다른 건가요

14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4:43

▼────────────────────────────────────────▼

 [프로파일]
 성명: (주인공)
 연령: 17세.
 성별: 남성.
 인과력(사용/총): 70/100

 [스테이터스]
 【STR: 104 (34)】 / 【DEX: 105 (35)】 / 【INT: 105 (35)】 / 【CON: 103 (34)】
 【HP: 1040 (1040)】 / 【SP: 1030 (1030)】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5회 사용 가능하며 재굴림 1번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 채택.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C랭크까지는 단계 당 횟수 1회, C랭크에서 B랭크는 횟수 2회, B랭크에서 A랭크는 횟수 3회.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하렘왕 오라 (패시브 / B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대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중(+4)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대미지+50 추가, 방어력+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 나이트 오브 아너를 사용한 무기에 중첩 가능. 최대 횟수 1회.

 [아이템]
 〔아론다이트 (무기 / 유니크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명중+3, 대미지+70(70/70). 포인트를 소비해 대미지를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대미지 1이며 상한은 +70까지. +40P.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유니크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1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

4차. 데이터는 딱히 바꾸지 않았습니다.

15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5:03

>>13 다릅니다. 그 정화는 그 참치가 1000으로 넣어서 추가 된 설정이고.

16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5:31

흉악해

17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5:44

HP가 너무 적다. HP만 올리는 어빌리티 1개 추가.

E랭크 1개, B랭크 3개. 총 4개 사용. 74개.

18 이름 없음 (467578E+57)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6:17

안착

19 이름 없음 (467578E+57)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6:35

그런데 우리가 1000을 자기강화만 했을때를 보니 상상이상의 괴물이 되가는군...

2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6:50

▼────────────────────────────────────────▼

 [프로파일]
 성명: (주인공)
 연령: 17세.
 성별: 남성.
 인과력(사용/총): 74/100

 [스테이터스]
 【STR: 104 (34)】 / 【DEX: 105 (35)】 / 【INT: 105 (35)】 / 【CON: 103 (34)】
 【HP: 1560 (1560)】 / 【SP: 1030 (1030)】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5회 사용 가능하며 재굴림 1번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 채택.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C랭크까지는 단계 당 횟수 1회, C랭크에서 B랭크는 횟수 2회, B랭크에서 A랭크는 횟수 3회.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하렘왕 오라 (패시브 / B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대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중(+4)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대미지+50 추가, 방어력+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 나이트 오브 아너를 사용한 무기에 중첩 가능. 최대 횟수 1회.
 〔HP 증강 (패시브 / B랭크)〕: HP의 총량을 늘려주는 것.
  = 최대 HP 50% 증가.

 [아이템]
 〔아론다이트 (무기 / 유니크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명중+3, 대미지+70(70/70). 포인트를 소비해 대미지를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대미지 1이며 상한은 +70까지. +40P.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유니크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1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

5차. HP 증강은 대충 후려친 거라 만약 진짜 넣으셔도 저 효율이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21 이름 없음 (467578E+57)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7:16

그건 그렇고 이거 진티가고 키린이고 뭐고 압살하는 괴물인데(...)

22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8:11

메모리얼 링에 HP 증강이랑 SP 증강 넣을 수 있을까
@지금 >>20에 나온 HP 증강 효율은 높은 효율인가요 낮은 효율인가요?

23 이름 없음 (3280134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9:03

그러니까 저게 A랭크 보스 수준이라는건가....

24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9:23

>>21 anchor>1517590421>249

괜히 이 말이 나오는 게 아닌 것.

25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29:47

>>22 개인적으로는 저 정도면 적절하지 않을까 싶거나 효율이 좋은 축에 속합니다.

>>23 아닌데요.

26 이름 없음 (3280134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0:15

아니구나

27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0:30

보자. 취향대로라면 여기서 뭘 더 해 볼까...

28 이름 없음 (1232662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0:37

B와 A의 격차가 심한건 어빌리티만 봐도 알수 있으니 A랭 보스는 더한 괴물이겠지

29 이름 없음 (3280134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0:43

예전에 자기 강화에만 1000을 사용하면 지금쯤 A랭크 보스 수준이 됬을거라 하셔서...

30 이름 없음 (19276E+60)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0:47

>>23 A랭 보스는 A랭크 어빌러티가 3개 이상에 유니크템이 3개 이상이라는 말을 어디서 본적이 있어..

31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0:48

아이템으로 넣으면 30~50퍼센트 증강 정도면 되려나
>>23 야라나이오보다는 더 집중된것 같지만 A까진 안 가지 않을까

32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0:49

>>21 >>24 그러니까 저희들은 캡틴주님을 찬양해야 합니다. 저걸 어떻게든 밸런스 맞춰준다고 무진장 고생하고 계시니 말이죠......

3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1:18

혼자서 사는 걸 전제 삼으니 다재다능이나 넣어 봅시다.

E랭크 1개, B랭크 3개. 4개. 총 78개.

34 이름 없음 (1232662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1:21

>>29
아직 26개 남았어

35 이름 없음 (3280134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1:42

1000 3~4개로 A랭 올릴수 있겠고.

36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2:09

>>33 1000하나가 다재다능이고 1000 2개로 천재를 얻을 수 있다고 보면 될까요(아무말

37 이름 없음 (467578E+57)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2:15

다재다능인가 천재가 들어갈줄 알았는데

38 이름 없음 (1232662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2:26

>>31 아이템이면 레어니까 효과 그렇게까지 안강할걸

3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2:32

▼────────────────────────────────────────▼

 [프로파일]
 성명: (주인공)
 연령: 17세.
 성별: 남성.
 인과력(사용/총): 78/100

 [스테이터스]
 【STR: 104 (34)】 / 【DEX: 105 (35)】 / 【INT: 105 (35)】 / 【CON: 103 (34)】
 【HP: 1560 (1560)】 / 【SP: 1030 (1030)】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5회 사용 가능하며 재굴림 1번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 채택.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C랭크까지는 단계 당 횟수 1회, C랭크에서 B랭크는 횟수 2회, B랭크에서 A랭크는 횟수 3회.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하렘왕 오라 (패시브 / B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대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중(+4)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대미지+50 추가, 방어력+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 나이트 오브 아너를 사용한 무기에 중첩 가능. 최대 횟수 1회.
 〔HP 증강 (패시브 / B랭크)〕: HP의 총량을 늘려주는 것.
  = 최대 HP 50% 증가.
 〔다재다능 (패시브 / B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에+8.

 [아이템]
 〔아론다이트 (무기 / 유니크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명중+3, 대미지+70(70/70). 포인트를 소비해 대미지를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대미지 1이며 상한은 +70까지. +40P.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유니크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1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메모리얼 링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이하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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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차. 빼먹었던 메모리얼 링 포함.

4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2:52

>>37 천재는 솔직히 내가 이자요이가 마음에 들어서 밀어준 거고 효율이 너무 좋아서.

41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3:08

>>38 레어 아이템이 B랭 어빌정도 효과는 있음.

42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3:26

농담이 아니라 욕망에 충실한 사람이 조금만 적었어도 현 시점의 '나'보단 나았을거야....

43 이름 없음 (1232662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3:30

레어 아이템에 넣는다면 좋아도 10프로 정도 아닐까 효율

44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3:35

>>40 3, 3개라면 어떻습니까!(필사

45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3:46

혹시나 싶어서 미리 말씀 드리자면 딱히 뭔가 뿔이 나거나 그런 건 아닙니다.

지난 번 NT-H 방송국에서도 드립 쳤듯이 원래 말하는 게 이렇게 보이는 겁니다.

평소에는 그걸 어떻게든 희석 한다고 (...) 같은 걸 붙이지만 이런 말투가 원래 그렇고.

46 이름 없음 (467578E+57)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3:49

@대충 다재다능에서 1000강화 한번 받은게 천재의 효율인가요?

47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3:51

>>43 아니 거기까지 내려가진 않을텐데

48 이름 없음 (1232662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4:47

레어 아이템이면 어빌로 따지면 C래느 정도 아냐?

4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4:48

혼자 노는데 피곤하게 억지로 애쓰는 척 할 필요는 없지. 계속 깎아 봅시다만 심심하니까 같이 놉시다.

하 5까지 여기에 추가했으면 하는 걸 @ 달고 자유로이 적은 뒤 dice 1 100. 제일 높은 거 하나 채택.

50 이름 없음 (3280134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4:49

>>45 대리 AA를 붙이면 됩니다(웃음)

51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4:59

>>50 대리 AA 솔직히 별로 마음에 안 들어요

5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5:10

아. >>49는 한 가지. 원하는 거 한 가지만.

53 이름 없음 (1232662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5:27

@살의의 파동 추가 .dice 1 100. = 52

54 이름 없음 (5968272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5:46

@귀종의 마
.dice 1 100. = 37

55 이름 없음 (467578E+57)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5:54

@외경 .dice 1 100. = 69

56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6:05

다른 잡담판에서 쓰거나 희석 시키려고 붙이긴 하는데 솔직히 개인 취향은 아닙니다.

제가 괜히 스태P 의인화 시켜서 개드립 친 게 아닌 것.

57 이름 없음 (7593103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6:05

@괴력
.dice 1 100. = 36

58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6:25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dice 1 100. = 5

5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6:34

>>55. 외경. 누라리횬의 그건가?

60 이름 없음 (3280134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6:37

@ 히로인!
.dice 1 100. = 48

61 이름 없음 (8070311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6:54

@코드 언노운 .dice 1 100. = 19

62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3:36:56

5 실화냐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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