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9904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08275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466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88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84255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91163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014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8743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15044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4466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287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89055/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실업희망자가 이스 오리진 포장을 뜯었다는 건 이번 주 연재가 위태로워졌다는 것.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C랭크)〕: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한 챕터 당 1회 사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C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을 주변으로 반경 10m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좋은 남자다 (패시브 / C랭크)〕: 남성 한정으로 왠지 모르게 사이가 나빠지지 않는다. = 커뮤니티 시 남성 캐릭터에 대한 악영향 감소. 〔무궁의 무련 (패시브 / C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한다.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E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의 2%(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단, 가방에 들어 갈 수 없는 크기 제외). 〔학생용 소도구〕: 가위나 칼, 공책 등을 모아놓은 학생용 소도구. = 학생용 소도구로 할 수 있는 걸 한다. 자세한 건 앵커. 〔대걸레〕: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 명중+2. 대미지+3.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5회 사용 가능하며 재굴림 1번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 채택.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C랭크까지는 단계 당 횟수 1회, C랭크에서 B랭크는 횟수 2회, B랭크에서 A랭크는 횟수 3회.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하렘왕 오라 (패시브 / B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대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중(+4)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대미지+50 추가, 방어력+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 나이트 오브 아너를 사용한 무기에 중첩 가능. 최대 횟수 1회.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단, 가방에 들어 갈 수 없는 크기 제외). 〔학생용 소도구〕: 가위나 칼, 공책 등을 모아놓은 학생용 소도구. = 학생용 소도구로 할 수 있는 걸 한다. 자세한 건 앵커. 〔대걸레〕: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 명중+2. 대미지+3.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5회 사용 가능하며 재굴림 1번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 채택.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C랭크까지는 단계 당 횟수 1회, C랭크에서 B랭크는 횟수 2회, B랭크에서 A랭크는 횟수 3회.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하렘왕 오라 (패시브 / B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대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중(+4)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대미지+50 추가, 방어력+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 나이트 오브 아너를 사용한 무기에 중첩 가능. 최대 횟수 1회.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단, 가방에 들어 갈 수 없는 크기 제외). 〔학생용 소도구〕: 가위나 칼, 공책 등을 모아놓은 학생용 소도구. = 학생용 소도구로 할 수 있는 걸 한다. 자세한 건 앵커. 〔대걸레〕: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 명중+2. 대미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