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2018-02-03 (파란날) 02:18:53
, ー=ニ=- 、 /__,,、 ヽ イ//////≧,、__} イ//////{''Y //i f´ ̄ ̄`ト 、{ :∧ / :::::::::::::\/ニ} / ::::::::.. \ .,' _,,,,,_\:::::::::> / / ゙ ヽ::/ト、 { / ∧ マ_〉 <그런짓은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난 그 사실을 몰랐-어 ,} / }:::::i! ./i! i |:::::::〉 / :| ..::i! |:::::リ ./ .::i! ..::{ }:::::| { :::{ ..:::| |:::::| ∧ :::| ::::i{ {:::::i! ー| :::::{ `ヽ::∨ .| ::∧ ∨:∨ .} :::\ ∨:} i! :::∧ Yi! i! :::∧ ! ト、 i! ∧ー _,, リ、∨ | _ \_,/,イ}::} | ト, :| ∧ `<イ:/ / |! \、 ー,' :∨ ´:::::/ 1. 이 어장주는 초보입니다. 필력이나 AA 찾거나 선정하는 실력이 딸릴 수 있습니다. 2. 동료 1000은 환영하지만 너무 많아지면 감당이 힘듭니다. 3. 참치 분들의 조언은 신입 어장주를 키워주는 좋은 거름입니다.4. 그리고 루비가 나온 기념으로 제가 이건 아니다 싶은 질문 빼고 딱 하나의 질문에 답해드립니다. 근데 플레이어로 나왔으니 .dice 1 5에서 1이면 하나 추가, 기적루트 뚫렸으니 하나더 .dice 1 5
86
이름 없음
(0620925E+6 )
Mask
2018-02-03 (파란날) 10:35:38
아항
87
이름 없음
(809058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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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35:57
>>84 어빌리티 이름이 구명줄이고 웨이 포인트는 따로 설치해야 했을걸
88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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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36:50
>>87 네 그거요. 쟀든 구명줄 생각하심 편합니다. 구명줄과는 다르게 랭크가 올라가면 여러명과 함께 사용할수 있고, 그냥 안전한 곳으로만 이동시키는것
89
이름 없음
(809058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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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37:02
〔구명줄 (액티브 / B랭크)〕: 일정 거리 내에 '웨이 포인트'를 하나 정해두고 발동 시켜 거기로 순간이동하는 어빌리티. 웨이 포인트는 단 하나만 설정이 가능하다. = 웨이 포인트: 서바이벌 부실, 2칸 내에 웨이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 하루 한 번 사용 가능. 요거
90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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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37:58
자 그럼 도박or안전? 1.인생은 한방이다 2.비트코인을 한 자들이 어떻게 되었는지 생각하자 45분까지 투표
91
이름 없음
(7518915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38:13
안전으로
92
이름 없음
(0620925E+6 )
Mask
2018-02-03 (파란날) 10:40:31
1...어장이 넓다... 가라.
93
에이든◆HxV5rd7We2
(5952093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40:37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하 3까지
94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0:41:06
1
95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0:41:28
>>90 45분까지 투표인거 아니었나요...?
96
에이든◆HxV5rd7We2
(5952093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41:32
97
에이든◆HxV5rd7We2
(5952093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41:52
98
에이든◆HxV5rd7We2
(5952093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42:17
99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0:43:48
>>98 그야 시간이 시간이니
그래도 정해둔 시간까진 기다리는게 좋음
100
이름 없음
(9642685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44:31
10
101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45:27
자 그럼 끝! 하 3까지 .dice 1 10. = 4
102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0:45:39
원작적으로 이건 도박이다 E랭과 D랭의 차이는 10포인트지만 B랭과 A랭의 차이는 200포인트 플러스 알파인데 원작이랑은 다를지도 모르지만
103
이름 없음
(6876861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45:45
.dice 1 10. = 9
104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0:45:50
.dice 1 10. = 9
105
이름 없음
(6876861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46:04
.dice 1 10. = 4
106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0:46:08
근데 다이스표는?
107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46:09
108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46:21
109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0:46:46
110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46:58
111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47:31
그럼 11시까지 참치들이 D랭을 어느 어빌에게 줄지(웃음) 결정하세요
112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0:48:26
무궁의 무련이랑 인형사의 공방 중 하나 D랭으로 하면 될거같은데 하나는 직접전투 중심이고 하나는 숨어서 공격하는 그런거
113
이름 없음
(6876861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48:32
참치와 주사위의 상호작용은 어떤 과정이든 결국 어장주의 고민이 심화되는 쪽으로 결론이 난다.
114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0:49:03
나는 무궁의 무련을 D랭으로 하고싶다아!
115
이름 없음
(809058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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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49:57
아 잠깐 지금 스탯 좀 보여줄래? 그거 보고 판단해야할듯
116
이름 없음
(6876861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50:05
인형만 전투하게 하고 재정비로 이탈은 안 되겠지?
117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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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51:12
>>115 [스테이터스] 【STR: 7 (2)】 / 【DEX: 6 (2)】 / 【INT: 8 (2)】 / 【CON: 8 (2)】 【HP: 70 (70)】 / 【SP: 80 (60)】>>116 그게 되면 캡틴어장의 2차창작이 아니지(웃음)
118
이름 없음
(062092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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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52:02
( 웃음)
119
이름 없음
(809058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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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52:48
@무궁의 무련을 인트기반으로 다른스탯 상승 같은 걸로 해주실 수 있나요?
120
이름 없음
(809058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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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53:02
너무 조합이 안맞아서리 일단 무궁 D랭에 1표
121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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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53:35
122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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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53:59
>>120 솔직해져라! 조합이 안맞아서가 아닌 인형사가 좋아서잖아!
123
이름 없음
(809058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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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54:13
아니면 아예 인형사를 뺄까...1000 개변을 할까...
124
이름 없음
(809058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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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54:49
>>122 아니 사실 어느정도 효율만 챙기면 인형사 빼도 상관은 없음다
근데 스탯에 INT와 CON이 미세히 높길래
125
이름 없음
(809058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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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55:34
아니면 인형사 효과를 흑자무상같은 걸로 바꾼다거나
126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55:36
인형사 넣은 참치가 직접 뺀다고 한다면 빼 드립니다.
127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55:51
128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0:56:45
>>126 넣은게 저긴 한데... 흠... 효과 교체 되나요? 미리 만들어둔 인형으로 자신이나 타인 조작하는 걸로 버프 거는 식으로.
129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Mask
2018-02-03 (파란날) 10:57:50
130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0:58:19
인형사의 공방(액티브)-인형을 만든다. 그 인형을 매개체로 자신, 혹은 대상을 조작하며, 인형을 만든 소재와 시전자의 INT치에 비례해 대상의 어빌리티 강화 및 개변과 스탯 버프
131
이름 없음
(809058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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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03 (파란날) 10:59:12
일단 제가 처음에 구상했던게 〔인형사의 공방 (액티브 / ?랭크)〕: 재료와 시간을 소모해 인형을 제작하고, 그 인형을 조종한다.인형의 능력은 재료, 소모시간, int치에 비례. = 인형제작: 인형을 생성한다. 인형에 사용한 재료에 걸맞는 어빌리티를 부여할 수 있다.행동횟수 추가 사용 시 어빌리티 랭크 증가.행동횟수 1회 사용 시마다 nSP 소모. = 인형조작: 조작 시 인형의 전 능력치는 조작하는 자의 INT 보정치에 비례한다.랭크가 오르면 인형의 사정거리와 한 번에 조종 가능한 수가 증가. 전투 1회에 nSP 소모. ※인형에 사용한 소재의 최고 등급이 매직인 경우 1개, 레어인 경우 2개, 유니크인 경우 3개, 레전더리인 경우 5개까지의 어빌리티를 부여 가능. ※하나의 어빌리티를 부여할 때마다 행동횟수 1회 소모. 대충 이런 식으로 소재 잔뜩 써서 큰 효과 발휘하는 거였는데
132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1:00:09
133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1:01:20
근데 괜히 복잡해지네요. 죄송.
134
에이든◆HxV5rd7We2
(7854176E+5 )
Mask
2018-02-03 (파란날) 11:01:49
네 그럼 [흑자무상 (액티브/?랭크)] 로 짜서 오겠습니다
135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1:01:49
@그냥 간단한걸로 할게요 이걸로 교체 가능할까요? 〔해방 (패시브 / ?랭크)〕: 삼라만상의 구속으로부터 해방된다. = 자신에게 가해지는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약한 디버프 효과를 무시한다. 상태이상에 저항한다. = 비행: 중력으로부터 해방된다.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고 비행 가능. 탐색 시 보정. ※ 이동거리와 속도는 도보 시와 동일하되 지형의 영향은 받지 않는다.(랭크에 따라 조정)
136
이름 없음
(8090587E+6 )
Mask
2018-02-03 (파란날) 11: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