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Q. 캡틴! 대체 왜 안 오는데! / A. 유쾌한 또라이들과 놀고 있단다!
1000이면 사정을 안 레일리에게 [인챈트 스크롤-아스트라 쿤달라](레어/기타) 를 획득 =엑세사리 분류 아이템 1개에 효과 부여 ●착용자는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를 전투 중 사용할 수 있게 된다.(쿨타임-5T)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 :20단위로 sp 소비(Max80). 무기를 통해 거대한 화염을 하늘로 내던진다. 태양처럼 구체로 떠오른 이 화염은 하늘에서 화염의 투창으로 바뀌어 적을 공격한다. 공격방법과 함께 앵커 ※대인모드(CCC): 적1체에 3T간 T종료마다 공격력+소비sp*2 의 필중 데미지(방어 계산). 회피계 특수 능력으로는 회피 가능 ※대군모드(Apo): 적 전체에 공격력 절반+소비sp*4 의 데미지.(방어 계산) 대형 몬스터는 피해 데미지 1.2배
카바차 쿤달라 스크롤 다음에 준비할 1000 스크롤. 애초에 연재를 언제할지는 모르겠지만 과연 시련이내에 2개가 가능할것인가.
>>1000 이면 사정을 안 레일리에게 [인챈트 스크롤- 카바차 & 쿤달라(열화)](레어)를 받는다. [인챈트 스크롤 - 카바차 & 쿤달라(열화)](레어/기타) =방어구 1개에 효과 부여. ●전투중 [가난한 자의 견식] 발동: 40sp 소비. 다음 턴 종료시까지 상대 1체 회피 크게(dice 2 4*5) 감소.(쿨 5T) ●[마력방출(화염)]사용 가능 =30sp소비, CON/DEX판정 다이스에 +2 보정. 발동시 다음 상대 공격 명중시까지 방어력+10(맞을떄까지 누적) =자신의 공격에 사용시, 명중할 경우 데미지 1할 추가. 난 이 1000을 도와줄순 있을지가 의문이다. 월요일부터 바빠지는데
어빌리티 [통솔의 카리스마] (패시브) =비전투시 개인과의 회화, 또는 많은 사람들을 설득, 지휘하는데 이득을 보게해주는 어빌리티, 랭크가 높을수록 군중은 분위기에 압도되어 사소한 말 실수에 대해서 꼬투리를 잡을려고 하지 않으며, 약간 떨어지는 말솜씨에도 현혹되어 따르게 된다. 단, 상대의 기량이 높을수록 이 효력은 약해지며, INT가 높은 적에게는 효력이 비교적 떨어진다.(거부한다는 전제하에.). 이 어빌리티의 랭크=설득시킬수 있는 사람의 수 가 아니라, 상대가 얼마나 자신의 말과 의도를 깊이 받아들이냐다. =전투시 자신 이외의 아군의 INT를 제외한 전 스테이터스를 약간 상승 시킨다(HP는 상승하지 않는다.) 또한 정신, 의지에 간섭 하는 디버프에 내성 보정이 붙는다.
[농이월십이식](랭크? / 패시브 ) =무의 끝에 달한 신불의 대응기의 형태. 처음상대하는 적과 기술에 대응할 수 있으며, 초견살은 확실히 대응할 수 있다. = 자신의 첫 공격 3회에 한해서 명중 보정(大)+크리티컬 확률 UP(공격DEX dice +1), 공격력 상승, = 자신의 카운터 행동시 보정(大) + 크리티컬 데미지 대폭상승( 1.5 → 2) (1회) = 상대의 최초 공격 n회(n = E~C 1, B 2 A3) 회피 상승(大)
어제 대회에서 했던 이것들을 나중에 조금 개조해서 1000으로 해둘까.. 각각 하렘왕, 무궁의 무련 어빌에 능력 추가형으로..
1. 〔구세주 (액티브 / ?랭크〕: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할 때 당신은 해냈습니다. 이 어빌리티는 그 결과입니다. = 자의로 어빌리티 발동 불가. 이 어빌리티는 가장 필요한 순간에 당신에게 필요한 힘을 줍니다. 대표적인 예 「명확해진 등불」: 모두의 눈을 가리던 안개 저 편에서 빛이 나타났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명확해졌습니다. 당신이 하려고 하는 것을 행하십시오. 「영웅」: 당신이 맞서야 할 적보다 약하다고 해도 당신은 지키기 위해 맞서 싸우려 합니다. 이 순간 누군가의 목숨 혹은 의지가 그대에게 달렸습니다. 「기적」: 누군가가 당신을 비웃어도 당신은 모두를 위한 헌신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 보답을 받을 시간입니다. 불가능을 넘어서십시오. (학교 전체에 믿음 수치 판정, 난관을 돌파하는데 필요한 수치의 이상일 경우 다이스 자동 성공) 「불사조」: 모두가 희망을 버린 순간에 당신은 일어서고 있습니다. 절망을 넘을 준비는 되었습니까? = 불가능에 가까운 위업을 세울 때마다 어빌리티 강화 3.[오버드라이브(액티브 / ??랭크]-액티브이지만 사용하는데 턴을 소모하지 않는다. 소모 SP n0, 쿨타임 m턴 =전투중 사용하면 즉시 행동횟수를 한회 추가한다. =이번턴동안 오버드라이브를 제외한 다른 액티브 스킬 또한 턴을 소모하지 않게된다 4.〔변용 (액티브 / ?랭크)〕: 신들의 손으로 만들어진 인형이면서, 자연과 조화 · 일체화하는 대지의 분신이기도 한, 영웅왕의 유일한 벗으로서 많은 모험을 하고 마음을 얻은 후, 인형으로서 흙으로 되돌아간 슬픈 병기, 엘키두. 이 어빌리티는 그, 혹은 그녀가 남긴 힘의 단편이다. =자신의 능력치를 일정 수치만큼 일상, 혹은 전투시에 상황에 맞춰 배분 가능. 능력치의 총합이 높으면 높을수록, 어빌리티의 랭크가 높으면 높을수록, 배분 가능한 능력치의 수치가 높아진다. =랭크를 높히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능력치를 배분하는것 외에, 추가로 변동치 na의 '능력치 포인트'를 사용 가능하다.
1. 〔구세주 (액티브 / ?랭크〕: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할 때 당신은 해냈습니다. 이 어빌리티는 그 결과입니다. = 자의로 어빌리티 발동 불가. 이 어빌리티는 가장 필요한 순간에 당신에게 필요한 힘을 줍니다. 대표적인 예 「명확해진 등불」: 모두의 눈을 가리던 안개 저 편에서 빛이 나타났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명확해졌습니다. 당신이 하려고 하는 것을 행하십시오. 「영웅」: 당신이 맞서야 할 적보다 약하다고 해도 당신은 지키기 위해 맞서 싸우려 합니다. 이 순간 누군가의 목숨 혹은 의지가 그대에게 달렸습니다. 「기적」: 누군가가 당신을 비웃어도 당신은 모두를 위한 헌신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 보답을 받을 시간입니다. 불가능을 넘어서십시오. (학교 전체에 믿음 수치 판정, 난관을 돌파하는데 필요한 수치의 이상일 경우 다이스 자동 성공) 「불사조」: 모두가 희망을 버린 순간에 당신은 일어서고 있습니다. 절망을 넘을 준비는 되었습니까? = 불가능에 가까운 위업을 세울 때마다 어빌리티 강화
3.[오버드라이브(액티브 / ??랭크]-액티브이지만 사용하는데 턴을 소모하지 않는다. 소모 SP n0, 쿨타임 m턴 =전투중 사용하면 즉시 행동횟수를 한회 추가한다. =이번턴동안 오버드라이브를 제외한 다른 액티브 스킬 또한 턴을 소모하지 않게된다
4.〔변용 (액티브 / ?랭크)〕: 신들의 손으로 만들어진 인형이면서, 자연과 조화 · 일체화하는 대지의 분신이기도 한, 영웅왕의 유일한 벗으로서 많은 모험을 하고 마음을 얻은 후, 인형으로서 흙으로 되돌아간 슬픈 병기, 엘키두. 이 어빌리티는 그, 혹은 그녀가 남긴 힘의 단편이다. =자신의 능력치를 일정 수치만큼 일상, 혹은 전투시에 상황에 맞춰 배분 가능. 능력치의 총합이 높으면 높을수록, 어빌리티의 랭크가 높으면 높을수록, 배분 가능한 능력치의 수치가 높아진다. =랭크를 높히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능력치를 배분하는것 외에, 추가로 변동치 na의 '능력치 포인트'를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