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80595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7)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13 10:12:24 - 2018-01-15 00:20:47

0 실업희망자◆zb1wG8Cj56 (9626078E+5)

2018-01-13 (파란날) 10:12:24


-==ニ二三¨¨¨ ̄..................................... ̄¨¨三二ニ=-........_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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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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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40349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5014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62931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Q. 캡틴! 대체 왜 안 오는데! / A. 유쾌한 또라이들과 놀고 있단다!

2 이름 없음 (5095619E+6)

2018-01-13 (파란날) 11:16:3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911594/
아직 지난 잡담판 다 쓰진 않았지만 일단 걸어두는 본편 주소

3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07:31

넘어왔다

4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07:48

아예 대놓고 해당 레전더리 무기에 해당 액재료를 잡을것. 이있음

5 이름 없음 (6759549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07:56

안착!

6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08:25

잡은 사람의 특정무기군이라면 모를까 우리 무기인 유스티티아라던지면 못 넣는다.

7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09:12

참치는 유스티티아를 레전더리로 강화하고 싶은가본데 액재료로 넣으려면 힘들어

8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09:16

>>6 흠 그런가 그러면 잡은사람 무기도 진화되는데 유스티티아가 특별히 반응한다 를 하면 되려나

9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09:17

새 잡담판으로 넘어왔으니 처음부터 정리해서 적어줄래?

10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09:39

>>8 그것도 아마 안될 확률이 있다.

11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0:08

유스티티아를 레전더리로 강화하고 싶은거면
조건 만족해서 강화하는 거면 어차피 뭘 하든 엄청 고생하겠지만
그 조건을 1000으로 지정하는 건 가능할까아

12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0:09

1. 내가 짠 액재료가 있는데 그거 보상이 유스티티아 레전더리화
2. 보면 알겠지만 보상으로 레전더리화는 힘들다고함

13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0:40

>>12 보상으로 레전더리화가 힘든게 아니라 우리한테 유리한 보상이니 힘든것

14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1:01

그냥 잡은 사람이 레전더리화하는 무언가를 가진다면 모를까

15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1:09

뭐 일단 유니크 무기도 없는데 레전더리 뽑으려면 한참후의 일이 될거다. 운이 없으면 보기전에 죽어서 어장 종료될수도

16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1:13

>>12 감사. 아마 캡틴이 액재료는 안받는다고 했던 것 같은데, 액재료가 아니라 보상이 메인이면 괜찮을걸.
물론 레전더리화가 1000으로 가능한지는 별개

17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1:45

>>15 유니크 마도서는 있지.

18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2:17

>>17 S찍으면 북쪽의 죽음도 쳐바른다는 그 마도서가 유니크면 레전더리는 대체

19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4:21

>>18 그쪽은 시공간계 어빌리티라 그런거고
뭐 A 찍을 때쯤엔 레전더리화 되겠지

20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5:14

우선 내가 생각한 보상은
1.액재료 잡은 전원에게 모든 스텟을 일정량 상승시켜주는 특수 슬롯 악세서리 '귀속'
2.그런데 그 와중 해당 액재료에 유스티티아가 반응해 레전더리화 라서

21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6:17

>>20 스탯이 아닌 포인트를 주면 안되는건가

22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6:45

>>20 일단 보스몹같은 액재료인만큼 따로 포인트도 주지 않을까?

23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6:56

어 앵커 잘못걸었다

24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7:12

>>20 우리 무기인 유스티티아를 지정한 순간부터 안될껄

25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8:05

>>24 흠 그런가 일단 해보고 안되면 말아야지 뭐....

26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8:58

1000이 아니라 액재료 이벤으로 넣으려는 거였나
그러려면 우선 액재료 이벤으로 '귀속'을 보상으로 주고
1000으로 따로 그 액재료를 계기로 레전더리화된다고 넣어야 할걸

캡틴이 허가한다고 해도.

27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19:50

>>26 진짜 이게 해답인거같네. 일단 레전더리화 방법부터 알고나서 생각해봐야겠다

28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24:36

미코토, 유카리, 앨리스, 페이트, 마리아가 전투 계통

앨리스: CON, INT 합쳐서 200 가량. 배분은 시트 보고.
유카리:STR 80,DEX 60, CON 50 합쳐서 190.
미사카: 자기장 조작 50, INT 50, CON 40, 전자기학 전공(스킬) 10 -> 160
합계: 550
남은수치 700

짐승의 직감+ 무궁의 무련 최소 400

남은 포인트로 페이트 스탯과 어빌리티에 배분.
이후 앨리스와 마리아 어빌리티 및 스탯 조정, 미사카 int와 전자기학 전공에 추가배분.

29 이름 없음 (6759549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24:45

1000이면 사정을 안 레일리에게 [인챈트 스크롤-아스트라 쿤달라](레어/기타) 를 획득
=엑세사리 분류 아이템 1개에 효과 부여
●착용자는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를 전투 중 사용할 수 있게 된다.(쿨타임-5T)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 :20단위로 sp 소비(Max80). 무기를 통해 거대한 화염을 하늘로 내던진다.
태양처럼 구체로 떠오른 이 화염은 하늘에서 화염의 투창으로 바뀌어 적을 공격한다. 공격방법과 함께 앵커
※대인모드(CCC): 적1체에 3T간 T종료마다 공격력+소비sp*2 의 필중 데미지(방어 계산). 회피계 특수 능력으로는 회피 가능
※대군모드(Apo): 적 전체에 공격력 절반+소비sp*4 의 데미지.(방어 계산) 대형 몬스터는 피해 데미지 1.2배


카바차 쿤달라 스크롤 다음에 준비할 1000 스크롤. 애초에 연재를 언제할지는 모르겠지만 과연 시련이내에 2개가 가능할것인가.

30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25:35


>>1000 이면 사정을 안 레일리에게 [인챈트 스크롤- 카바차 & 쿤달라(열화)](레어)를 받는다.
[인챈트 스크롤 - 카바차 & 쿤달라(열화)](레어/기타)
=방어구 1개에 효과 부여.
●전투중 [가난한 자의 견식] 발동: 40sp 소비. 다음 턴 종료시까지 상대 1체 회피 크게(dice 2 4*5) 감소.(쿨 5T)
●[마력방출(화염)]사용 가능
=30sp소비, CON/DEX판정 다이스에 +2 보정. 발동시 다음 상대 공격 명중시까지 방어력+10(맞을떄까지 누적)
=자신의 공격에 사용시, 명중할 경우 데미지 1할 추가.
난 이 1000을 도와줄순 있을지가 의문이다. 월요일부터 바빠지는데

31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26:31

여기다가 일단 유스티티아 강화 2번에다 유니크 1번은 최소한은 해야되니 총 4번의 1000을 먹어야되네

32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27:32

>>31 anchor>1515629318>925 나보단 낫다

이걸 다 할 생각은 없지만

33 이름 없음 (6759549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31:34

과연 내일(=오늘)은 어찌될것인가...

34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34:17

일단 무련이나 강화해야겠네. 생각해보니까 무련엔 강화 먹인게 없네;;

35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34:22

똑똑똑, 주님, 계세요?

36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38:05

생각해보니 오버드라이브를 무련에다 넣어도 될거같긴 하네

37 이름 없음 (9539437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41:02

무궁의 무련 B랭크에 행동 2회로 강화한다를 넣으면 A랭크에서는 3회가 가능할 것 인가

38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42:51

대충 캡틴이 설정하신 윾니크 유스티티아 즉사확률은 얼마인지 궁금하다

39 이름 없음 (6759549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44:44


어빌리티 [통솔의 카리스마] (패시브)
=비전투시 개인과의 회화, 또는 많은 사람들을 설득, 지휘하는데 이득을 보게해주는 어빌리티, 랭크가 높을수록 군중은 분위기에 압도되어 사소한 말 실수에 대해서 꼬투리를 잡을려고 하지 않으며, 약간 떨어지는 말솜씨에도 현혹되어 따르게 된다. 단, 상대의 기량이 높을수록 이 효력은 약해지며, INT가 높은 적에게는 효력이 비교적 떨어진다.(거부한다는 전제하에.). 이 어빌리티의 랭크=설득시킬수 있는 사람의 수 가 아니라, 상대가 얼마나 자신의 말과 의도를 깊이 받아들이냐다.
=전투시 자신 이외의 아군의 INT를 제외한 전 스테이터스를 약간 상승 시킨다(HP는 상승하지 않는다.) 또한 정신, 의지에 간섭 하는 디버프에 내성 보정이 붙는다.


[농이월십이식](랭크? / 패시브 )
=무의 끝에 달한 신불의 대응기의 형태. 처음상대하는 적과 기술에 대응할 수 있으며, 초견살은 확실히 대응할 수 있다.
= 자신의 첫 공격 3회에 한해서 명중 보정(大)+크리티컬 확률 UP(공격DEX dice +1), 공격력 상승,
= 자신의 카운터 행동시 보정(大) + 크리티컬 데미지 대폭상승( 1.5 → 2) (1회)
= 상대의 최초 공격 n회(n = E~C 1, B 2 A3) 회피 상승(大)

어제 대회에서 했던 이것들을 나중에 조금 개조해서 1000으로 해둘까.. 각각 하렘왕, 무궁의 무련 어빌에 능력 추가형으로..

40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45:57

>>39 카리스마는 하렘왕에 넣는게 좋을거같은데

41 이름 없음 (0549678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46:35

>>40 추가형이라고 적혀있는데

42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0:47:01

>>41 하렘왕을 못봤다

43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1:11:03

우선 리젠 멈춘거같고 내일 아침 캡틴 오실테니 질문올려놔야지

44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1:11:24


@레전더리화는 어떻게 하면 가능한가요


@전기를 사용할수 있다는게 밝혀졌을때 그 후폭풍을 무마하려면 인과력 스톡을 몇개 써야 하나요


45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1:11:34

리젠은.... 죽지 않아요.

46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1:12:49

@이거 저번 어빌 경연대회 우승자들인데 밸런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구세주 (액티브 / ?랭크〕: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할 때 당신은 해냈습니다. 이 어빌리티는 그 결과입니다.
= 자의로 어빌리티 발동 불가. 이 어빌리티는 가장 필요한 순간에 당신에게 필요한 힘을 줍니다.
대표적인 예
「명확해진 등불」: 모두의 눈을 가리던 안개 저 편에서 빛이 나타났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명확해졌습니다.
당신이 하려고 하는 것을 행하십시오.
「영웅」: 당신이 맞서야 할 적보다 약하다고 해도 당신은 지키기 위해 맞서 싸우려 합니다.
이 순간 누군가의 목숨 혹은 의지가 그대에게 달렸습니다.
「기적」: 누군가가 당신을 비웃어도 당신은 모두를 위한 헌신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 보답을 받을 시간입니다. 불가능을 넘어서십시오.
(학교 전체에 믿음 수치 판정, 난관을 돌파하는데 필요한 수치의 이상일 경우 다이스 자동 성공)
「불사조」: 모두가 희망을 버린 순간에 당신은 일어서고 있습니다. 절망을 넘을 준비는 되었습니까?
= 불가능에 가까운 위업을 세울 때마다 어빌리티 강화

3.[오버드라이브(액티브 / ??랭크]-액티브이지만 사용하는데 턴을 소모하지 않는다. 소모 SP n0, 쿨타임 m턴
=전투중 사용하면 즉시 행동횟수를 한회 추가한다.
=이번턴동안 오버드라이브를 제외한 다른 액티브 스킬 또한 턴을 소모하지 않게된다

4.〔변용 (액티브 / ?랭크)〕: 신들의 손으로 만들어진 인형이면서, 자연과 조화 · 일체화하는 대지의 분신이기도 한, 영웅왕의 유일한 벗으로서 많은 모험을 하고 마음을 얻은 후,
인형으로서 흙으로 되돌아간 슬픈 병기, 엘키두. 이 어빌리티는 그, 혹은 그녀가 남긴 힘의 단편이다.
=자신의 능력치를 일정 수치만큼 일상, 혹은 전투시에 상황에 맞춰 배분 가능. 능력치의 총합이 높으면 높을수록, 
어빌리티의 랭크가 높으면 높을수록, 배분 가능한 능력치의 수치가 높아진다.
=랭크를 높히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능력치를 배분하는것 외에, 추가로 변동치 na의 '능력치 포인트'를 사용 가능하다.



47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1:15:49

>>46 기독성이..... 띄어쓰기좀.....

48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1:16:08

아니아니, 띄어쓰기가 아니라 엔터.

49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1:16:49

>>47 미안 내 메모장이 이상함. 엔터가 적용이 안되는데 이거 좀 어케 해야할듯

50 이름 없음 (3731005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1:17:56


@레전더리화는 어떻게 하면 가능한가요



@전기를 사용할수 있다는게 밝혀졌을때 그 후폭풍을 무마하려면 인과력 스톡을 몇개 써야 하나요


@이거 저번 어빌 경연대회 우승자들인데 밸런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구세주 (액티브 / ?랭크〕: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할 때 당신은 해냈습니다. 이 어빌리티는 그 결과입니다.
= 자의로 어빌리티 발동 불가. 이 어빌리티는 가장 필요한 순간에 당신에게 필요한 힘을 줍니다.
대표적인 예
「명확해진 등불」: 모두의 눈을 가리던 안개 저 편에서 빛이 나타났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명확해졌습니다.
당신이 하려고 하는 것을 행하십시오.
「영웅」: 당신이 맞서야 할 적보다 약하다고 해도 당신은 지키기 위해 맞서 싸우려 합니다.
이 순간 누군가의 목숨 혹은 의지가 그대에게 달렸습니다.
「기적」: 누군가가 당신을 비웃어도 당신은 모두를 위한 헌신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 보답을 받을 시간입니다. 불가능을 넘어서십시오.
(학교 전체에 믿음 수치 판정, 난관을 돌파하는데 필요한 수치의 이상일 경우 다이스 자동 성공)
「불사조」: 모두가 희망을 버린 순간에 당신은 일어서고 있습니다. 절망을 넘을 준비는 되었습니까?
= 불가능에 가까운 위업을 세울 때마다 어빌리티 강화


3.[오버드라이브(액티브 / ??랭크]-액티브이지만 사용하는데 턴을 소모하지 않는다. 소모 SP n0, 쿨타임 m턴
=전투중 사용하면 즉시 행동횟수를 한회 추가한다.
=이번턴동안 오버드라이브를 제외한 다른 액티브 스킬 또한 턴을 소모하지 않게된다


4.〔변용 (액티브 / ?랭크)〕: 신들의 손으로 만들어진 인형이면서, 자연과 조화 · 일체화하는 대지의 분신이기도 한, 영웅왕의 유일한 벗으로서 많은 모험을 하고 마음을 얻은 후,
인형으로서 흙으로 되돌아간 슬픈 병기, 엘키두. 이 어빌리티는 그, 혹은 그녀가 남긴 힘의 단편이다.
=자신의 능력치를 일정 수치만큼 일상, 혹은 전투시에 상황에 맞춰 배분 가능. 능력치의 총합이 높으면 높을수록, 
어빌리티의 랭크가 높으면 높을수록, 배분 가능한 능력치의 수치가 높아진다.
=랭크를 높히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능력치를 배분하는것 외에, 추가로 변동치 na의 '능력치 포인트'를 사용 가능하다.



51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1:25:26

52 이름 없음 (0146703E+6)

2018-01-14 (내일 월요일) 01:26:15

>>49 사과할 것까지야 ㄷㄷㄷ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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